時間暴落

반응형

머리카락 꿈 해몽 35가지.

목차


머리꿈을 꿨을 때의 기본적인 의미란?

 내가 머리 자르는 꿈.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의 해몽.

 머리가 컬러풀해지는 꿈의 시사점.

 꿈속에서 머리가 자라는 꿈점.

 머리가 짧아지는 꿈.

 머리가 긴 꿈이 당신에게 알려주는 메세지.

 머리가 불타는 꿈의 암시.

 머리가 백발이 되는 꿈.

 옅어지는 꿈의 암시.

 머리가 빠지는 꿈.

 머리 셋팅을 하는 꿈의 내용.

 새로운 방향으로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할 때

 머리를 빗는 꿈의 상징.

 머리를 묶는 꿈해몽.

 머리를 자르는 꿈의 내용.

 머리 감는 꿈의 조짐.

 머리 감는 꿈의 의미.

 머리를 염색하는 꿈의 징조.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이 알려준 메시지.

 머리 끌리는 꿈.

 머리를 잡아당기는 꿈의 상징.

 머리장식의 꿈의 전조.

 머리 만지는 꿈의 심리.

 머리카락을 내뱉는 꿈.

 머리핀의 꿈.

 머리가 초록색이 되는 꿈해몽.

 아름다운 머리카락 꿈의 암시.

 머리가 벗겨지는 꿈의 의미.

 머리 잘리는 꿈.

 앞머리를 자르는 꿈.

 금발이 되는 꿈의 징조.

 입에서 머리카락이 나오고 있는 꿈.

 머리카락이 없어지는 꿈의 암시.



머리꿈을 꿨을 때의 기본적인 의미란?

머리 꿈을 꾸면 머리 상태를 생각해 보십시오. 머리의 꿈은 그대로 연애면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윤기가 나는 머리가 인상적인 꿈은 애정도 풍부함을 나타냅니다. 다만, 가발이나 위그, 엑스테틱을 사용·머리를 염색하는 것처럼 자신의 본래의 머리 모양·머리카락에서 크게 바뀌어 버리는 꿈은, 허영이나 열등감이라고 하는 콤플렉스를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충동적으로 됨으로써 잘못된 방향으로도 나아가기 쉬운 때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가 머리 자르는 꿈을 꾸면.

머리는 사고를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자르는 것은 사고의 단절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자른다는 것은 지금까지의 자신의 사고를 끊을 필요가 있다는 충고인지, 심층심리로 현실세계의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지 못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평소의 자신은 어떨까요? 속임수, 거짓 없는 나 아니겠습니까? 진짜 내마음에서 벗어나진 않은지, 진심은 어떤지 물어보십시오. 우선은, 주위의 희망이나 기대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자신이 아니고, 자신이 안고 있는 것을 솔직하게 받아 들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전부 끊어 버리기 전에 한번 시원하게 해 주십시오.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은 상대방에 따라 의미가 다르다.

사람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그 상대에 따라 의미가 전혀 달라집니다. 애인의 머리를 자르는 경우는 의미가 2가지 있고, 자기 취향으로 상대를 바꾸고 싶은 지배욕의 표현의 경우와 상대가 자신에게 상담할 일이 있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친구의 머리를 자르는 경우는, 그 상대가 친한 친구처럼 친한 상대인 경우, 꿈속에서 그 상대는 자신의 분신이 됩니다. 그래서 그 경우는 자기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은, 이쪽도 의미가 2개 있고, 자신은 그 상대는 무리라고 생각하고, 그 기분을 끊으려고 하는지, 반대로 보다 친밀해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평소 감정을 통해 어느 쪽의 의미인지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머리가 컬러풀해지는 꿈은 긍정적인 사고 시사.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형성되어 있는 것입니다. 또한 주위의 감정이나 의견을 당신 나름대로 좋은 방향으로 해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강한 인상을 받은 사람이 인격 색상으로 체류하며 당신의 사고에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로부터, 지금, 힘을 주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 꿈에서 봤던 색상의 조합이 밝을수록 애정이나 상냥함 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사고도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또, 머리를 꿈에서 보았을 경우의 대부분은 「연애」를 의미하고 있는 경우도 많아, 연애에 대해 암시하기도 합니다. 머리가 물든다는 것은 자신의 외형을 바꾼다는 것이므로, 뭔가 다른 내가 되고 싶은 변신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머리를 무슨 색으로 염색하느냐에 따라 그 욕망도 여러 가지가 달라지는데, 이번처럼 머리를 컬러풀하게 여러 가지 색으로 염색하는 경우는 자유로운 발상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 뭉쳐진 지금의 자신을 변화시켜 더 많은 것을 유연하게 받아들여 발상을 풍부하게 해 나가고 싶다는 심층심리의 표현인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머리가 자라는 꿈점의 의미란

머리가 자라는 꿈은 연애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여성이 꾸는 일이 많은 꿈이지만, 꿈에서의 머리 길이는 인기도를 의미합니다. 여성스러움이 더해져 남성에게 요구되는 사인입니다.

길면 길수록 연애운이 올라오고, 머리가 바닥에 닿을수록 길면 좋아요.인생 최대의 인기 도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머리가 길어지는 꿈은 내면이 아니라 외모가 좋아지고 있다는 표시이기 때문에 놀이 상대가 다가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지인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이 좋다고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이것은 기회를 알려주고 있는 꿈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생활해보면 좋겠습니다.



머리가 짧아지는 꿈은 일단락 짓고 싶은 마음.

머리를 짧게 하는 꿈은 사물을 매듭짓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연애 등, 고민등에서 해방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 있습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고 기분 좋은 꿈은 고민하는 것에 대해 단락을 짓고, 연인과 헤어짐이 오면 긍정적으로 인생을 재생하고, 걸어가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장원에서 머리를 짧게 하는 꿈은 인간관계를 일신하고 새로운 출발을 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이 경우에도 지금의 사랑을 끝내고 새롭게 연애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납니다. 만약 머리를 짧게 하고 후회하거나 빠지는 꿈은 연애 문제로 인한 이별이 올 수 있으므로 연인일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머리가 긴 꿈이 당신에게 알려주는 메세지.

머리카락의 꿈은 연애나 성적 매력을 나타냅니다. 실제로는 자기 머리가 짧은 사람이 꿈속에서 머리가 길게 자랐을 때 여성스러워지겠다는 심층심리가 나타납니다. 지금까지 대충이고, 비교적 남자다운 성격이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갑자기 여성으로서의 성에 눈을 뜨게 되는것입니다.

윤기있고 길고 예쁜 머리카락이 인상적인 꿈은 당신의 여성으로서의 매력이 개화하고 인기 있는 계절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게 뻗은 머리가 부스스한 경우 모처럼의 이미지 체인이 실패하는 것을 가르쳐 드립니다. 여자다워지고 싶은 마음이 있어도 헛돌게 되겠습니다. 또한 머리카락이 긴 꿈을 꾼 경우, 당신 자신의 에너지가 넘친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어떤 목표가 있거나 이루고싶은 일에 포기하지않는 강함이 갖춰져 있다는 뜻이니까 자신감을 가져도 됩니다. 또한 긴 머리가 아름답고 예쁠 경우 당신의 매력이 더욱 증가됩니다. 자주 머리는 여성의 생명이라고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새로운 만남이나 사랑이 앞으로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머리가 불타는 꿈이 알려 주는 메시지.

머리가 불타는 꿈은 연애에 관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거나, 여러 여성과 동시에 교제하고 있는 사실이 드러나거나, 다른 이성이 얽힌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불길이 심하면 심할수록, 사랑의 트러블은 심각합니다. 머리카락이 심하게 타는 꿈을 꾼 경우에는 이제 파트너의 동향을 주의 깊게 지켜보십시오.



머리가 백발이 되는 꿈.

현실 세계에서도 고생하면 흰머리가 늘어난다고 알려져 있듯이, 시련의 방문을 전조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머리는 사고적 요소가 강한 꿈이지만, 하얗게 되어 빠지는 것이 아니라면, 수습으로 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단순히 백발의 꿈이라면 현실에서 일어나는 문제에 대해 다양한 지식을 구사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대비가 되어 있으면 걱정 없이 그동안 체력을 소모시키지 않도록 에너지를 비축하십시오. 그 밖에 감정적으로 실의적인 일을 겪게 될지도 모릅니다.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옅어지는 꿈은 노화 우려와 매력 저하가 원인이다.

노화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 스스로에 대한 매력이 떨어진다고 느꼈을 때 볼 기회가 늘어납니다.

구체적으로는, 주위로부터 「실제 연령보다 위로 보인다」라는 말을 듣는 것이나 옛날의 젊은 때의 사진을 본 것으로, 노화에의 공포가 증가해 버립니다. 또, 결혼 상대나 교제 상대의 태도가 만났을 때와 달라졌다고 생각해, 자기 자신이 늙어 버려 매력이 없는 것은 아닌지 무의식적으로 생각되어, 머리카락이 희미해지는 꿈을 꾸게 되는 것과 연결됩니다. 이러한 심신 상태일 때는 일상 생활에서도 기분이 어두워져 버려 운도 저하되어 버립니다. 누구나 꼭 늙어오기 때문에 깊이 생각하지 않고 지내는것이 밝은 삶으로 이어집니다.



머리가 빠지는 꿈이 전하는 메시지란.

꿈속에서 머리카락이 빠져 나간다는 것은, 당신의 정신력이나 삶의 에너지가 빠져서, 당신이 약해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당신은 지금 피곤하다는 것입니다.

그냥 만연히 생활해 나가는 건 좋지 않아요.피곤하기 때문에, 애인을 맞아 싸움이 나서 헤어지거나, 직장에서 실수를 해 빈축을 사거나, 트릿해지지 않습니다. 다시 짜도록 하십시오. 자신이 피곤하다는 것을 자각하고, 먼저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하루에 한 번, 지친 자신을 쉴 수 있다고 의식하고 쉬십시오. 그리고 거울에 자신의 얼굴을 비추어 미소를 만드는 것도 의식하도록 합시다. 자신의 웃는 얼굴을 보고 있는 사이에 조금씩 힘이 나기 시작합니다. 너무 열심히 하지는 않을 거예요.조금씩, 조금씩, 건강을 회복하고, 원래의 멋진 당신으로 돌아갑시다.



머리 셋팅을 하는 꿈이 알려준 메시지.

머리를 다듬는 꿈은 대인운과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특히 머리를 예쁘게 꾸미거나 정리하는 꿈은 성적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 애인이 없고 프리인 사람도 가까운 장래에 멋진 연인이 생겨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애인이 있는 사람은 지금 연애운이 굉장히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친밀해지고 많은 스킨십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충족될 것입니다.

모처럼 예쁘게 셋팅한 머리카락을 꿈속에서 풀어 버렸을 때는, 유감스럽지만 연애운은 저하됩니다. 당신이나 파트너 중 하나가 바람기를 가지고 있으며, 외도에 빠질 우려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성에게 예쁘게 세팅되는 꿈은 대인관계나 연애운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원만하게 진행되거나 새로운 만남이 찾아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멋에 조심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방향으로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할 때 당신의 인생에 뭔가 큰 변화가 일어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연애로 말하자면, 썩은 연인과 헤어지고, 새로운 사랑과의 만남이라는 것입니다. 이 큰 변화는 당신이 마음속에 바라는 것입니다. 어쩌면 변화에 대한 약간의 불안은 있을지도 모르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는 이 변화를 훌륭하게 극복할 수 있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히 변화에 맞서십시오.



머리를 빗는 꿈.

얽힌 머리를 빗질하거나 깨끗하게 정돈하고 있는 것은 사고의 추론을 하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모아 경과를 더듬거나 복잡해진 사물을 올바르게 추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속에서 판단을 내릴때에는 단순한 생각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특히 통찰이 필요한 사건이 있거나 뒷받침을 필요로하는 뭔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관심, 추측, 느낌, 연도 등 다양한 사고에서 진실을 읽고 싶다는 강한 생각이 정신세계 속에서 음미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깨끗하게 녹일 수 있다면 곧 마음도 풀려날 것입니다.



머리를 묶는 꿈은 연애 성취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맺는" 것에는 길한 의미가 있습니다. 약속을 교환하는, 인연을 맺는 의미가 강하고, 연애의 성취와 결혼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또는 지금의 당신이 원하는 가치 있는 물건과의 결합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실 세계에서 딜레마를 겪고 있거나, 주저하고 있는 것이 있어도 탐구하고 통찰해 보십시오. 지금의 시점에서 만나는 「누구인가」나 「무엇인가」는, 당신을 연결시켜 주는 기능을 할 것입니다. 또한 이 시기에 자극을 받거나 감정을 흔드는 것에도 주목해 봅시다. 당신의 접근에 따라서는 더 멋진 것으로 바꾸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의 암시.

누군가에게 조언을 얻고 싶다는 마음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주위로부터의 평가를 신경쓰고, 아직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없는, 신중함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른 후 그 헤어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면 새로운 전개를 즐길 수 있는 전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의 아이디어가 받아들여지거나, 사물이 상상했던 대로 전개될 것 같습니다. 그 머리 모양이 마음에 안 들면, 조금 시기를 기다려요. 그 외에, 연애면에서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경우에도 깨끗하게 잘라 준다면 잘 복조나 재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 감는 꿈은 운기가 상승할 조짐.

꿈속의 머리카락은, 당신의 생명력을 나타냅니다. 머리를 감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심기일전해서 다시 시도하고 싶다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상태를 말합니다. 운기가 상승하는 전환점에 들어갈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면 좋을 것입니다. 특히 머리가 윤기있고 좋은 상태인 경우에는 정신상태도 매우 좋은 것을 나타냅니다. 머리 감는 꿈을 꾸면 시작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머리를 감겨주고 당신의 머릿결은 윤기 있는 아름다움을 회복시켜 줍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당신의 에너지가 넘치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것은 주변에 그저 작은 일일지도 모르고, 인생을 건 큰 꿈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진작부터 생각하고 있던 기획을 관철시킬 호기일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중요한 것은 외톨이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주위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살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자각해, 겸허하게, 그리고 주위에의 감사를 잊지 않도록 하고, 하고 싶었던 것의 실현을 향해서 노력합니다. 다 잘 될 것입니다.



머리 염색 꿈에서 자신의 전환 방향을 검토하자.

평소와는 다른 색으로 염색함으로써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 현 상태에서의 자기 표현력이 잘 되지 않아, 초조함을 안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의식하에서 콤플렉스나 약점을 극복하고 싶은 소망이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나를 지배하고 있는 생각에서 일단 벗어나는 것으로 나의 갈 길이 열릴지도 모릅니다. 꿈에 그리던 색상이 예쁘다면 일상생활에 접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색이라면 피하고 무리하게 상황을 바꾸려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또, 초조함에 의한 방향 전환으로, 주위의 평가를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이 알려준 메시지.

머리를 자르는 꿈은 어떤 것을 자신의 손으로 잘라내고 다시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을 괴롭히는 사람과의 인연을 끊을 용기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과감히 인연을 끊고 나면 맑은 마음으로 새로운 환경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았던 것에 대해 스스로 타협하고 방향을 전환해 나가고, 짝사랑에 종지부를 찍는 등, 현 상태와는 일단 멀어지기는 하지만, 내 손으로 인연을 끊은 그 뒤에는 반드시 행복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음을 꿈꿀 수 있습니다.



머리 끌리는 꿈.

현실세계에서 당신이 원하지 않는 쪽으로 권유하는 것이나, 억지로 다른 사고로 전환시키는 존재가 있을까요? 다른 무언가에 의해 「끌리는」행위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지만, 드물게 꿈은 가장 효율적인 수단을 사용해, 당신이 평상시에는 생각하지 않는 사고로 이끌기도 합니다. 인생에서는, 예기치 못한 찬스를 맞이하는 시기도 있고, 때때로 당신의 견고한 생각이 오판을 하지 않도록, 체재의식이 작용해 새로운 깨달음을 가져다 주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당신 자신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합니다. 압력으로 받아들일지, 원조가 될지에 대해 당신의 느낌이 매우 중요합니다.



머리를 잡아당기는 꿈은 유리한 방향을 추구하는 마음의 작용.

새로운, 자신에게 있어서 의미 있는 정보라든가, 사고 방법이 될 만한 것을 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지금의 생활을 개선하거나 좋게 하기 위해서이거나, 안고 있는 문제를 다시 보기 위해서이기도 하는 것입니다. 또한 애매모호한 것이나, 석연치 않은 일에 대처하고 있는 도중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의 진행에 대해서, 보다 유리하게 진행되기 위한 에센스를 갖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 막연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무엇인가 다른 방향에서 해석을 해 도전하고 싶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서는 자극이 되는 것부터의 어프로치를 요구하고 있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머리장식의 꿈은 앞으로 채워지는 일이 일어날 전조.

머리장식은 여성의 머리에 액세서리로 쓰이는 것이지만, 꿈은 남녀 모두 지금 충만한 애정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수행중에 어떤 일에있는 일에대한 기회가 돌아올 전조입니다. 그것은 지금, 당신이 마음을 쓰고 있는 대상이 무엇인가에 따라 다릅니다만, 연애라면, 어프로치를 이루고, 사랑에 채우는 것을, 일이라면 성취로 향하는 것을, 생활면이라면 긍정적인 사건에 조우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머리 장식이 당신에게 맞는 것인지, 중요한 머리를 매력적으로 하고 있는지 여부도 생각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그것을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무언가를 깨닫는 것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 만지는 꿈은 당신의 애정을 요구하는 심리.

가까운 사람에게 애정을 요구하고 있는 마음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짝사랑을 하는 경우에는 나를 이해해 달라는 심리상태를, 연애를 하고 있다면 더 친밀해지고 싶은 마음이 작용하는 거죠.그만큼 마음이 고양되어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애정을 얻고 싶다는 욕망이 머리를 만진다라는 비교적 거리간의 좁은 관계성 속에서 행하여 현실 세계 안에서는, 그런 욕망을 목적의식으로 작용시켜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카락을 내뱉는 것은 받아들여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뭔가 받아들일 수 없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 일등에서의 기획에 합점이 되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상황으로부터 해방되고 싶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어려운 문제에 부딪혀, 무리가 있는 추론이나 가설과 싸우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타인의 잘못된 생각이나 거짓을 알면서도 말려들지 않도록 시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어떤 어두운 전망에 의기소침해져 진심으로 즐길 수 없는 상황에 몰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외, 자신의 말이 화를 낳아, 주위와의 불화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짐작이 가는 것이 있으면 주의합시다.



머리핀의 꿈이 당신에게 가르쳐주는 메세지.

여성의 머리를 단정하게 묶고 화려하게 머리 스타일을 수놓는 머리핀이 인상적인 꿈은 연애운이나 미용운이 향상되는 것을 의미하는 행운의 꿈입니다. 머지않아 당신은 미용에 눈을 뜨게 될 것 같습니다.

좋겠다, 라고 생각한 상대로부터 연락처를 묻거나, 몇명의 남성으로부터 동시에 데이트에 권유를 받거나 당신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피부가 반들반들해지는 등 여성으로서 기쁜 일도 일어나고, 요즘 이뻐졌어? 등 주위의 칭찬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계기로, 아름다워지는 일이 점점 즐거워지고, 예쁜 어른의 여성이 되어 가는 것입니다.



머리가 초록색이 되는 꿈이 알려 주는 메시지.

머리카락이 초록색이 되는 꿈은 사실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초록색으로 변하는(물들이는) 독특한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안에 자유로운 발상이 태어나기 쉬워졌습니다. 감각이 뚜렷하고 모든 것을 흡수하기 쉬운 때이므로 작품의 제작 등에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업상 창의적인 직종에 있는 사람은 직장에서 큰 성공을 거둘지도 모릅니다.

고지식한 성격을 자각하고 있는 사람은 규칙을 너무 성실하게 지켰기 때문에 어딘가 불편함을 느끼고 지내기도 했겠지만, 조금씩 자신을 개방할 수 있게 됩니다. 어쨌든, 밝고 긍정적일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반대로 나쁜 암시의 경우는, 특히 이상이나 프라이드가 높은 사람에게 많은 암시입니다만,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너무 고집하고 있다, 과하다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그 자신의 방식을 바꾸지 않는 것이 원인으로 미스가 일어나는 암시입니다.



아름다운 머리카락 꿈의 암시.

현실 세계에서 애정이 풍부하거나 연애에 있어 꽃피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매력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 머리카락의 아름다움은, 항상 사고나 감정면의 좋고 나쁨에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발의 꿈은 당신의 내면을 드러내며, 감성, 직감 등 내적 능력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당신의 개성이라는 빛이 돋보이는 것이기도 합니다. 당신에게 부여되어 있는 본질적인 성질이 주도권을 잡음으로써 시각적인 것, 지각하는 것을 가치적인 것으로 바꾸어 한층 더 매력을 더해 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머리가 벗겨지는 꿈의 의미.

윤기나고 아름다운 머리는 젊음과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꿈결에서 머리가 벗겨지는 꿈은 노화에 대한 불안과 체력 저하, 마음의 피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심신이 모두 피곤하다는 것을 알리는 사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가 빠지는 양은 피로의 정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약간의 불안이나 피로, 대량으로 머리가 빠지는 것은 큰 스트레스나 컨디션 불량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몸과 마음을 충분히 마주하고 잘 쉴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머리 잘리는 꿈

누군가로부터 머리를 자르는 꿈이라는 것은 그 상대 때문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다, 생각대로 안 된다고 느끼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상대는 가족, 연인 또는 직장인 등, 그 사람으로부터의 속박이나 존재를 비참하게, 그리고 거북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전혀 모르는 인물인 경우는 자기 자신의 투영인 경우도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자유를 추구하는 내가 있으면서도 현실적으로 또 겁이 많은 내가 있기 때문에 스토퍼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앞머리를 자르는 꿈의 의미.

스스로 앞머리를 자르는 꿈은 길몽입니다. 당신은 지금 과거와 현재에 뭔가 잘 안되는 상황을 끊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이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마에는 제3의 눈이 있다고 하며, 이마를 숨기는 것은 어느 쪽인가 하면,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고 내성적으로 되어있음을 시사합니다. 지금 당신은 앞머리를 자름으로써 앞으로 점점 나아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망설일 것 없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자꾸 진행하십시오. 그런 당신의 태도는 주위를 움직이고, 분명 응원해 줄 것입니다.



금발이 되는 꿈.

제 머리가 금발이 되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매력을 가짐으로써 운도 많이 상승할 것입니다. 또 하고 싶은 일이 있는 사람은 참지 말고 마음대로 행동하고 보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너무 제멋대로 행동한다고 주위 사람으로부터 반감을 기억할지도 모릅니다. 겸손한 마음을 잃지 않고 주위를 배려한 후에 하게 되면 주위도 자기편을 들어줘서 더 행운이 찾아오기 쉬울 것입니다.



입에서 머리카락이 나오고 있는 꿈.

입에서 머리카락이 나오고 있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생명 에너지가 조금씩 빠져나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어쩌면 최근 들어 피로가 쌓여 가고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일단 자신의 생활을 재검토해 보고, 가끔은 한가롭게 휴식을 보내 보거나 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반대로 머리카락이 나와 있는 상태가 기분 좋다고 느꼈다면 피로가 풀리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머리카락이 없어지는 꿈의 상징.

현실에서는 머리카락이 없어지는 것이 그다지 좋은 일이 아닌 경우가 많겠지만, 꿈에서도 마찬가지이고, 머리는 인덕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주위에 적을 만들고 있는 상황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남성의 경우는 머리카락이 없어진다는 것은 일자리를 잃는다. 즉 회사원이라면 일을 맡길 수 없게 되는 일이 일어난다는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의 경우에는 이성관계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리는 꿈 해몽 26가지.  (0) 2020.07.08
신 꿈 해몽 6가지.  (0) 2020.07.08
머리 자르는 꿈 해몽 9가지.  (0) 2020.07.07
천둥 꿈 해몽 19가지.  (0) 2020.07.07
거북이 꿈 해몽 22가지.  (2) 2020.07.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