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변호사 꿈 해몽 11가지.


목차


변호사 꿈의 기본적인 의미.

 변호사와 상담하거나 고용하는 꿈.

 변호사와 싸우는 꿈의 징조.

 변호사와 이야기하는 꿈의 내용.

 재판에서 변호사가 나오는 꿈.

 변호사가 찾아오는 꿈의 암시.

 변호사가 되는 꿈의 메세지.

 변호사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꿈.

 능력있는 변호사가 나오는 꿈의 심리.

 미덥지 못한 변호사가 나오는 꿈의 조짐.

 수상쩍은, 초라한 변호사가 나오는 꿈해몽.

 누군가와 함께 있을 때 변호사가 나타나는 꿈.

 변호사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변호사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변호사는 정의감, 양심, 트러블을 나타냅니다. 변호사의 입장, 혹은 변호사가 되고자 하는 상황이라면, 당신이 본래 가지고 있는 정의감이나 양심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향상심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만, 평소 감정으로 행동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논리적이 되라는 경고의 의미도 있으므로 해석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내가 의뢰인으로서 변호사를 만나는 경우는 문제해결을 암시하지만 변호사 쪽에서 찾아오거나 누군가와 함께 변호사를 만나는, 변호사와 다투는 경우는 흉조가 됩니다. 꿈에서 당신은 어떤 식으로 변호사와 관여하고 있었던 걸까요?



변호사와 상담하거나 고용하는 꿈.

어떠한 이유가 있고, 당신 자신이 변호사와 상담을 하고 있거나, 변호사를 고용하여 구체적으로 일을 의뢰하고 있는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실제로 고민하거나 곤란을 겪고 있는 경우가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나 혼자서는 해결이 어려워서 누군가에게 상담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협력과 도움이 있으면 극복할 수 있는 암시이므로 신뢰할 수 있는 친구 등에게 상담해 보십시오.



변호사와 싸우는 꿈의 징조.

꿈에서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입장의 변호사와 싸웠을 때는 실제로도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일이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큰 경제적 손실을 암시하는 사인이므로 지금은 투자나 신규 계획 등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사람들이 아무리 확실한 투자라고 설득을 한다해도 소신있게 멈추시기 바랍니다.



변호사와 이야기하는 꿈의 내용.

상담은 당신이 신경 쓰이는 일, 불안해 하는 일을 상대방에게 이야기하고 조언을 받는 것이지만, 조금 더 심도 있는 상태에서 변호사와 구체적인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의 해결이 가까운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변호사하고 이야기했던 내용에는 문제해결의 힌트가 들어있을수 있습니다. 그러니 잘생각하고 참고하면 좋을것입니다.



재판에서 변호사가 나오는 꿈.

재판에서 변호사가 나와, 당신을 변호해 주고 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주위 사람에게 분명하게 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풍파를 일으키지 않는 교제를 계속해 왔지만, 좀 더 파고든 발언을 하고 싶은, 자신의 입장이나 생각을 분명히 해 두고 싶다고 하는 기분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재판에서 변호사와 다투고 있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많은 시간과 돈을 쏟아 부어도 소용없는 암시입니다. 큰 돈을 움직일 수 있는 안건은 지금은 그만 두는 것이 좋습니다.



변호사가 찾아오는 꿈의 암시.

변호사들이 자기 곁으로 찾아올 경우 해몽에서 대인운 저하를 나타냅니다. 주위 사람들 사이에 문제가 일어나고 있거나 또는 앞으로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에 대해 어떤 불만을 가진 사람과의 관계성이 틀어질 것 같습니다. 당신 자신에게는 왜 불만을 품는지 자각이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관계성을 수복한다면, 무엇이 원인인가를 찾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변호사가 되는 꿈의 메세지.

자신이 변호사가 되었다면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논리적인 사고로 매사에 임하라는 해몽이 됩니다. 혹은 자신 이외의 누군가를 설득하려고, 구슬려 버리려고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자신이 변호사가 되어 어려운 일을 도맡아 할 경우 운기가 저하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과 관계없는 일이나 귀찮은 일에 접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호사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꿈.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는 법률에 대해 전문적으로 배우고, 게다가 사법시험에 합격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아무나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 변호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한다면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긍정적이고 향상심이 넘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격증을 따기 위해 공부 등을 시작하기에는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능력있는 변호사가 나오는 꿈의 심리.

어렵다고 생각한 재판에서도 승소를 얻어내는 등 능력있고, 우수한 변호사가 인상적일 경우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에 확실한 믿음이 있고, 남에게 양보할 수 없는 부분은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면서 실제로 행동으로 옮김으로써 운기가 높아지는 것을 몽점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공할 확률이 높고, 그만큼 자신감도 높아질 것입니다. 항상 신중함을 잊지 마십시오.



미덥지 못한 변호사가 나오는 꿈의 조짐.

이 사람에게 부탁하면 괜찮다고 하는 분위기를 가지는 변호사라면 안심이지만, 괜찮을지 불안해지는 의지할 수 없는 변호사라면, 이길 수 있는 안건에서도 질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싫을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의지할 수 없는 변호사가 인상적이었을 경우, 표면적으로는 당신의 편인 척 하면서, 당신을 속여 주자, 모함해 주려고 접근하는 사람이 있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기 피해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수상쩍은, 초라한 변호사가 나오는 꿈해몽.

정말 변호사 맞아? 하고 나도 모르게 의심이 가는, 수상한 분위기의 변호사나 옷차림이 초라하고 그럴듯하지 않은 변호사가 나타날 경우 대인운 저하를 해몽은 보여줍니다. 당신의 신뢰를 저버릴 것 같은 사람이 나타나는 암시이므로 사기 피해 등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옷차림이나 분위기에서 직감으로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지금은 신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있을 때 변호사가 나타나는 꿈.

나 혼자뿐 아니라 누군가와 함께 있을 때 변호사가 나타나거나 찾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함께 있던 상대방과 대인 트러블을 겪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경고하는 해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 상대가 누구였는지 기억하십니까? 말 한마디에도 행동하나에도 어긋날수 있는 민감한 시기이므로 각별하게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변호사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변호사의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당신이 현재 진행형으로 문제나 트러블에 말려 들고 있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다고 하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괜찮아도 실제로 문제 등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실에서도 변호사의 신세를 질 때는 꽤 절박한 상황이기 때문에, 해몽이라 해도 엄격한 해석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만난 변호사가 어떠한 인상이었는지, 자신과 변호사가 우호적인 관계였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도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생각해 참고해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봇대 꿈 해몽 12가지.  (0) 2020.10.06
버터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6
체리 꿈 해몽 14가지.  (0) 2020.10.05
물병 꿈 해몽 10가지.  (0) 2020.10.05
오디션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