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전봇대 꿈 해몽 12가지.


목차


전봇대 꿈의 기본적인 의미.

 전봇대에 올라가는 꿈.

 전봇대가 쓰러지는 꿈의 암시.

 전봇대에 부딪치는 꿈의 징조.

 전봇대를 쓰러뜨리는 꿈의 내용.

 차로 전봇대에 부딪치는 꿈의 상황.

 개가 전봇대에 오줌을 누는 꿈.

 전봇대가 부러지는 꿈의 심리.

 전봇대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몽.

 전선에서 불꽃이 튀는 꿈의 해석.

 전선이 끊어지는 꿈의 메세지.

 전선으로 감전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전선 공사의 꿈.

 전봇대나 전선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전봇대·전선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전봇대나 전선은 사람과의 연결과 커뮤니케이션, 생활 전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어느 집에도 크고 작은 여러 개의 전기 기기가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한 전기를 보내오는 데 필요한 전신주나 전선은 생활에 필수적인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전봇대도 전선도 생활에 밀착해서 떼어낼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해몽의 해석으로도 일과 대인관계, 건강면 등에 관련된 친근한 내용이 많습니다. 전신주의 꼭대기까지 오르고 있는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전신주가 넘어지거나 부러지거나 하고 있는, 전선에서 불꽃이 나오거나 끊어지거나 하는 경우는 흉조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시 꿈에서 본 전신주나 전선은 어떤 상태였던 걸까요?



전봇대에 올라가는 꿈.

자신이 전봇대 위로 올라갔을 경우, 운기가 고조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일의 운이 좋고, 일의 순조로움에 따라 수입 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아 더욱 친밀감이 깊어지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신주의 맨 위까지 올라갈 수 있었다면 급격한 운기의 고조를 암시하지만, 중간까지만 올라갈 수 있었다고 해도 완만하게 운기가 상승해 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중간에 전봇대를 오르는 것을 멈추고 내려가 버리거나 오르는 것을 포기하거나 했다면 운기 저하를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봇대가 쓰러지는 꿈의 암시.

강풍이나 사고 등으로 인해 전신주가 쓰러져 있는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신뢰하거나 의지하고 있는 사람과의 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부터 충분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또, 일운이나 금운도 저하되고 있으므로, 실직해 안정된 수입이 끊어져 버리거나 뜻하지 않게 큰 지출이 있거나 해서, 경제적으로 곤궁 할 우려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낭비를 삼가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도록 하십시오.



전봇대에 부딪치는 꿈의 징조.

길을 걷는 등 전봇대에 부딪치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매스컴에 넘쳐나는 정보에 지나치게 휘둘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 직접 보고 들은 것이라면 몰라도, 사람이나 매스컴을 사이에 두고 들어온 정보에는 실수나 거짓말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보의 옳고 그름에 대해서는 당신 자신이 제대로 파악하도록 해 주십시오.



전봇대를 쓰러뜨리는 꿈의 내용.

예를 들어, 운전하는 차가 돌진하는 등 자신이 전봇대를 넘어뜨렸을 경우, 당신 자신이 원인이 되어 현재의 생활이나 입지를 잃어 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실언 등에 의해 주위 사람의 신용을 잃어 버리거나, 직장 동료와 문제가 되거나 해서 최악의 경우 해고되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감정으로 말을 하지 말고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도록 해 주십시오.



차로 전봇대에 부딪치는 꿈의 상황.

사고 등을 일으킨 차가 전신주에 부딪치고 있는 경우, 해몽에서는 주위 사람들과의 사이에 문제가 일어나기 쉽게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무심코 입에 올린 것으로 사람을 화나게 하거나, 심하게 상처입혀 버리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은 악의가 없어도, 상대는 그렇게 받아 주지는 않을지도 모릅니다. 평소부터 자신의 발언에 대해 책임을 지고 조심하도록 해 주십시오. 또한 당신 자신이 주위 사람들로부터 인정 없는 말로 상처받고 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정말 싫다고 생각하는 발언에는, 그렇게 느낀 것을 상대에게 냉정한 말로 전하는 것이 나중에 문제가 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개가 전봇대에 오줌을 누는 꿈.

산책 도중 개가 전신주에 오줌을 누고 있으면 대인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오줌=배설물이 걸리는 것은 해몽에서는 길조가 되고 있는 것과, 전신주가 사람과의 연결을 암시하는 것부터 길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인관계로 고민하고 있다고 해도, 앞으로는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전봇대가 부러지는 꿈의 심리.

전신주가 도중에 뚝 부러져 버린 경우, 뿌리부터 쓰러지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사람과의 엇갈림이나, 오해등에 의해서, 대인 트러블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부터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에는 충분히 주의하도록 해 주십시오. 오해가 될만한 일들은 만들지 않도록 하십시오.



전봇대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몽.

무슨 사정이 있어 전봇대에 올랐는데, 손을 미끄러뜨리는 등 전봇대에서 떨어져 버린 경우 운기의 저하를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대로도 좋은 것일까 하고, 장래에 대해서 불안을 안고 있거나, 안정된 수입이나 일을 유지할 수 있을까 걱정되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걱정만 해서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 조금이라도 불안이 줄어들 수 있도록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도록 하십시오.



전선에서 불꽃이 튀는 꿈의 해석.

전선에서 어떤 이유로든 불꽃이 튀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된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 대해 누군가가 악의를 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신 자신은 기억이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타인이 마음대로 질투의 기분을 더해 가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선에서 나온 불꽃이 클수록 질투심이 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고의로 뭔가를 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괴롭힘을 받는 등 해도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여 도움을 부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전선이 끊어지는 꿈의 메세지.

만약 전선이 끊어져 버린 경우, 건강 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짜증나거나 화가 나는 일이 있고, 그 때문에 심신의 균형이 나빠져 컨디션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의 원인을 명확하게 알고 있다면, 지금은 물리적으로 거리를 두고 접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전선으로 감전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전선을 맨손으로 만지면서 감전되어 버린다면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을 수 있고,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감전의 위험을 암시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젖은 손으로 전기 제품 등을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전기 제품은 위험 요소이므로 긴장감을 갖으시기 바랍니다.



전선 공사의 꿈

전선이 나타내는 것은 다른 사람과의 연결이나 커뮤니케이션이며, 그 전선을 공사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이유로든 꼬여버린 타인과의 관계를 복원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제대로 공사가 완료되고 있으면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성도 앞으로는 회복되어 갈 것입니다. 그러나, 공사가 잘 되어 있지 않거나 완료되지 않거나 하는 경우는, 관계 수복에는 아직 당분간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전봇대나 전선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전신주나 전선의 꿈을 꿀 때라는 것은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 등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신주나 전선은 당연한 일처럼 가까이에 있는 것으로 그것들이 굳이 인상에 남을 때라고 하는 것은 전신주나 전선이 넘어지거나 부러지거나 끊어지는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몽성 해석으로서는 흉조가 많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신주나 전선의 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므로, 잘 기억해 참고해 주십시오. 전기가 우리 생활에서 떼어낼 수 없듯이 다른 사람과의 유대관계도 완전히 끊어진 생활은 할 수 없습니다.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을 소중히 하면서 일상 생활을 보내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7
문단속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6
버터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6
변호사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5
체리 꿈 해몽 14가지.  (0) 2020.10.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