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카펫 꿈 해몽 11가지.


목차


카펫 꿈 해몽 11가지.

 카펫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붉은 카펫이 나오는 꿈해몽.

 카펫을 씻는 꿈의 의미.

 카펫이 푹신푹신한 꿈의 내용.

 카펫을 선물 받는 꿈의 심리.

 카펫을 바꾸는 꿈의 상황.

 카펫을 사는 꿈의 암시.

 카펫이 더러워지는 꿈의 징조.

 고급 카펫 꿈해몽.

 카펫을 청소하는 꿈의 해석.

 카펫의 색깔에 관한 꿈의 표현.

 카펫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카펫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카펫은 경제 상태나 생활 수준, 뭔가를 숨기고 싶다는 마음 등을 나타냅니다. 카펫은 반드시 필요한 것이 아니라 굳이 어느 쪽인가 하면 사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러 카펫을 깔 경제적 여유가 있는지 없는지 하는 의미에서 해몽에서는 경제 상태의 좋고 나쁨이나 생활 수준을 암시하는 해석이 많습니다. 고급 카펫을 깔거나 새로 구입하거나 하는 경우는 길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값싼 카펫과 더러운 카펫은 생활수준이 내려가는 것을 암시하는 흉조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보았던 카펫은 어떤 것들이었을까요?



카펫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일반 카펫은 깔린 것일 뿐, 탈 것이 아닙니다. 그런 카펫으로 하늘을 날게 된다면 마법 같은 이상한 힘을 빌리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런 마법의 카펫으로 하늘을 날고 있다면, 지금의 당신이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평범한 나날이 지겨워짐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것입니다. 더 다른 자신이 되고 싶은, 괴로운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해몽입니다. 새로운 무엇인가를 배우거나 도전해보면서 일상의 지루함을 떨쳐버리십시오.



붉은 카펫이 나오는 꿈해몽.

붉은 색 카펫이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열정적이 되어 있거나 성적 욕구가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에서 열정적으로 일을 한다면 남들보다 실적을 더 잘 낼 수 있어 그에대한 만족감이나 보상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성적욕구면에서는 파트너가 있다면 상관없지만 없는 경우라면 기분으로만 행동해서는 절대 안될 것입니다. 이성적으로 잘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카펫을 씻는 꿈의 의미.

더러워졌는지 카펫을 닦고 있으면 현재의 생활수준을 향상시키고 싶어 하거나 현재의 부부사이에 불안을 안는다는 의미의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씻어서 카펫의 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져 있으면, 사태의 호전이나 생활 수준의 상승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그러나 씻어도 카펫의 얼룩이 떨어지지 않는 경우는 현재 상황에서 향상이 어렵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잘 기억해보시고, 얼룩이 그대로였다면 미리 대책을 세우십시오.



카펫이 푹신푹신한 꿈의 내용.

푹신한 카펫이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가진 인간적인 매력과 정신적인 풍요로움을 나타냅니다. 사람에게도 상냥하게 대할 수 있는 포용력 있는 사람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는 당신애 대한 평가가 좋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로인한 여러 파급효과로 하는 일도 순조롭게 진행되어 만족스러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카펫을 선물 받는 꿈의 심리.

자신 이외의 누군가로부터 카펫을 제공받은 경우, 그 카펫을 준 상대방으로부터 당신이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받은 카펫을 당신이 마음에 들어하고 기뻐했다면, 당신도 상대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상대방이 사귀고 있는 파트너나 짝사랑 상대일 경우에는 빠른 속도로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받았으나 그 카펫을 필요 없다고 생각하거나 불편하다고 느꼈다면 현실에서도 카펫을 준 상대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 없는 카펫을 준 상대가 연인이나 짝사랑이었던 경우는 아직 당신이 상대를 완전히 신용하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카펫을 바꾸는 꿈의 상황.

리모델링과 방 구조 교체 등으로 카펫을 교체했을 경우 어떤 것으로 교체했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새롭고 고급 융단으로 바꾸었다면 생활 수준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부의 관계도 좋아지는 사인입니다. 그러나 오래된 카펫과 지금까지보다 싸구려 카펫으로 바꾸었다면 생활 수준이 다운되는 해몽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부 사이도 악화되는 사인이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카펫을 사는 꿈의 암시.

만약 새로 카펫을 구입한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활수준이 향상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므로 마음 또한 푸근하고 여유로워 질 것입니다.

또 이사나 결혼 등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움에 잘 적응할수 있는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십시오.



카펫이 더러워지는 꿈의 징조.

뭔가를 쏟아 버리거나 더러운 신발로 밟거나 해서 카펫이 더러워져 버렸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배우자나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의 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파트너에게 신경쓰시고,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 할 것입니다. 특히 남편이 이 꿈을 꾸면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암시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급 카펫 꿈해몽.

신발을 밟는 것을 주저하는 듯한 한 장에 수십만이나 수백만을 호가하는 비싸고 고급스러운 카펫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도 의리의리함에 눈이 휘둥그레 해졌을것입니다. 현실에서도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급여의 인상이나 임시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입 관리를 잘 해주시고, 쓸데없는 곳에 쓰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카펫을 청소하는 꿈의 해석.

청소기를 사용하는 등 융단을 청소하고 있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오지 않았으면 좋겠고 환영할 수 없는 손님들이 찾아오는 사인입니다. 또한 그 손님으로 인해 가족이 싸움이 되는 등 가정 내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절할 수 있다면 손님 자체를 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카펫의 색깔에 관한 꿈의 표현.

꿈에서 나온 카펫의 색깔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잘 기억해 보십시오. 밝은 색조의 융단이 인상적일 경우 가족이나 연인 사이에 문제나 트러블이 발생하더라도 크게 악화되지 않고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상의 카펫이 인상적인 경우는 가족이나 연인 사이에 문제가 일어나 좀처럼 해결되지 않고 꼬이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카펫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카펫의 꿈을 꿀 때라는 것은 당신이 놓인 생활 수준이나 경제 상태가 변화하는 타이밍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치품이 되는 새 고급 카펫이 인상적이었던 경우는 생활 레벨과 경제 상태의 호전, 상승을 의미하지만 반대로 더러워져 있거나 싸구려 카펫이 인상적이었던 경우는 흉조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카펫의 꿈은 부부간의 좋은 관계를 나타내는 지표이기도 합니다.고급 카펫으로 교체한 경우는 좋지만, 싸구려로 교체한 경우는 부부 사이의 악화를 나타냅니다. 카펫의 색상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기억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인애플 꿈 해몽 14가지.  (0) 2020.10.08
닌자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7
여름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7
문단속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6
전봇대 꿈 해몽 12가지.  (0) 2020.10.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