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삼각관계 꿈 해몽 16가지.


목차


삼각관계 꿈의 기본적인 의미.

 삼각관계가 되어 있는 꿈.

 삼각관계로 만들고 있는 꿈해몽.

 젊은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내용.

 좋아하는 두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상황.

 취향이 아닌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심리.

 좋아하던 사람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해석.

 옛 남자친구나, 옛 여자친구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

 얼굴을 모르는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 해몽.

 큰 키의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의미.

 나이 많은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징조. 

 괴물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암시.

 친구 파트너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상황.

 파트너가 친구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심리.

 모르는 사람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

 삼각관계와 라이벌의 꿈해몽.

 마마보이 남자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암시.

 삼각관계 꿈의 정리.



삼각관계 꿈의 기본적인 의미.

몽점에서 삼각관계는 현재 사귀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에 대한 불평과 불만, 연애에 대한 의식, 외도와 불륜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말까 하지만 상대방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삼각관계라는 복잡한 상황의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상대에대한 여러가지 불만이 나타난 것이기 때문에 몽점 해석으로서도 흉조가 많은것이 특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삼각관계의 꿈에서 당신은 어떤 메시지를 읽게 될까요?



삼각관계가 되어 있는 꿈.

자신은 이미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는데 외도나 양다리를 하고 있는 상황을 말하는데 본의 아니게 자신이 삼각관계의 한 사람으로 전락해 버려 슬픈 기분이 되었다면, 해몽으로는 지금의 당신이 연애에 대해 자신을 잃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파트너를 만족시키지 못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언젠가 바람을 피울까봐 내가 버림받을까봐 불안하고 삼각관계가 되는 꿈을 꾼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은 어쩌면 자신의 생각일지도 모릅니다. 상대해 보면, 당신의 그러한 좀 미덥지 못한 부분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도 없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불안할 정도라면 상대와 확실히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고 조마조마한 마음을 불식해 주십시오. 또한 파트너가 바람을 피우거나 양다리를 피우면서 자신이 삼각관계의 한 사람으로 몰리고 있는데 별 생각 없이 지낼 경우, 당신 스스로부터 파트너에 대한 애정이나 관심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와 재구축을 목표로 하는지, 차라리 이번 기회에 헤어져 다른 상대를 찾아낼지, 향후를 위해서도 잘 생각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삼각관계로 만들고 있는 꿈해몽.

같은 시기에 다른 두 사람과 사귀는 등 자신이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경우, 현실에서도 알려지기 싫은 떳떳하지 못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정해진 상대가 있는데도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우거나 양다리 걸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들통나서 큰일나기 전에 불편한 관계는 빨리 청산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현실적으로 외도나 양다리의 짚임이 없을 경우, 현재 사귀고 있는 파트너에게 어떤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가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바람이라도 피워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젊은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내용.

실제로 사귀고 있는 파트너보다 젊은 이성과 삼각관계가 형성되어 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젊음이나 생김새와 같은 눈에 보이는 표면적인 것에만 정신이 팔려 있거나 성적인 욕구가 당신 안에서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간,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한 일도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눈에 보이는부분 뿐만아니라, 상대방의 내면도 잘 살펴보도록 하십시오.



좋아하는 두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상황.

자신의 취향에 너무나 적합한 이성 두명에게 같은 시기에 접근받아 삼각관계가 되어 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재의 연애나 결혼생활에 관해서 강한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현실에서는 불만에 가득하여 만족할 수 없는 상태여서 꿈속에서라도 그 불만이 채워지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취향이 아닌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심리.

자신의 취향에 맞지 않는 듯한 이성과 삼각관계를 형성했을 때 해몽을 통해 현실에서의 연애에 불만이 쌓였거나 앞으로의 삶에 대해 불안감이 커졌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에 대한 불평불만이나 말하고 싶어도 말할 수 없는 것들을 가지고 꾸물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사항은 축적하고 있어도 괜찮게 되지 않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제대로 상대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싸움이 좀 벌어지더라도 쌓인 끝에 대폭발하는 것보다 나을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던 사람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해석.

예전에 짝사랑을 했던 좋아하는 상대와 삼각관계가 이루어졌다면 현재의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불평이나 불만이 쌓이고 쌓여있거나 아니면 매너리즘을 넘어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나 흥미가 약해져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과거는 미화하기 쉬워서, 미련스럽게 그만 비교해 버리기 쉽지만, 언제까지나 과거에 매달린다고 해서 아무것도 좋은 일은 없습니다. 향후를 위해서도 과거는 과거와 확실히 구분하고, 현재의 파트너나 배우자와의 관계성을 중시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옛 남자친구나, 옛 여자친구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

자신과 지금은 헤어져 버린 옛 남자친구나 옛 여자친구, 그리고 현재의 파트너를 포함해서 삼각관계가 되어 있다면 옛 남자친구나 옛 여자친구에 대한 미련이나 현재의 파트너에 대한 불만이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은 그러한 짐작이 가지 않는다고 하는 경우, 현재의 파트너와의 사이에 어떠한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얼굴을 모르는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해몽.

희미하게 번지거나 모자이크가 걸린 것 같은 인상으로 얼굴을 확실히 알 수 없는 이성과 삼각 관계가 되어 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에 대해서 해의가 있거나 혹은 당신 자신이 서툴다고 느끼고 있는 상대와 조우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새로 만날 상대뿐만 아니라 이미 만나면서 안면이 있는 상대로부터 미움을 받거나 악의를 표하는 경우도 있으니 대인관계에 주의하십시오.



큰 키의 이성과 삼각 관계가 되는 꿈의 의미.

평균신장을 가볍게 넘기는 키큰 이성과 삼각관계가 있을경우, 이성에대해 갖고있는 이상이나 꿈이 너무 크다는것을 의미하는 몽점이 됩니다. 자신의 일은 먼 선반에 내던지고, 상대의 연수입은 천만 이상으로, 장남이나 외아들은 안 된다는 등의 말을 평소부터 하고 있지 않습니까? 냉정하게생각해보면그런상대가내눈앞에쉽게나타날거라고생각합니까? 꿈이나 희망은 접어두고 현실적인 상대를 찾으라고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나이 많은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징조.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이성과 삼각관계가 되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연애에는 그다지 꿈을 꾸지 않고 매우 현실적으로 상대를 찾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비록 수입이 낮아도 진실하게 일하는 사람이라면 그래도 된다거나 얼굴이나 키보다 성격이 맞는지 안맞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말입니다 그러한 견실한 생각은 결코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조금 꿈이 너무 없어서 주위의 사람이 당겨 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생각하고 있어도 그러한 기분은 말하지 않고 가슴속에 넣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괴물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암시.

외형이 아주아주 무서운 괴물과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삼각관계가 되어 있다면, 꿈속에서는 매우 끔직하겠지만 해몽으로는 당신이 평소에 겉모습이 아니라 내면에서 사람의 좋고 나쁨을 보는 사람임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외모를 따지지 않고 내면의 진정성을 보기 때문에 인간관계에서 실수가 거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친구 파트너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상황.

평소에 친한친구의 애인이나 배우자와 삼각관계를 맺었다면 대인운이 저하되어 있는것을 의미하는 몽점이 될수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그 친구에 대해서 내심 부럽고 화가 난다든가 억울하다든가 하는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진짜 상대방의 파트너를 약탈하겠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은 아니지만 그친구와 앞으로도 지금처럼 관계를 계속해 나갈지 생각하는 계기는될지도 모릅니다. 그 친구와 함께 있어도 괴로워하거나 짜증이 날 뿐이라면, 인연을 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파트너가 친구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심리.

자신의 연인이나 배우자가 친구와 삼각관계가 되었을 경우, 당신이 그 친구에 대해 평소 사물의 사고방식이나 가치관, 인간성 등을 믿을 수 없다고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뭔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결정적인 자신과의 차이를 느낄 기회가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실적으로 그 친구가 자신의 파트너와 관계를 갖는 것은 아니지만, 어쩌면 정말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당신 안에 있다면 그 친구와의 관계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지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삼각관계가 되는 꿈.

전혀 모르는 상대와 삼각관계가 되고, 그런 복잡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당신 자신도 기쁘거나 나쁜 생각이 들지 않는다면, 그 모르는 사람은 당신에게 있어서 이상적인 이성의 상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운기 자체는 상승 추세이기 때문에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사고로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사귀고 있는 파트너에게 애정이나 흥미가 희미해져 있는 경우, 향후 보다 이상에 맞는 상대와의 만남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계기가 될 사람이니 인연을 소중히 여겨주십시오.



삼각관계와 라이벌의 꿈해몽.

삼각관계에서 라이벌이 될 상대가 꿈에 나타날 경우, 좋아하는 사람을 잃고 싶지 않다, 누군가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다고 하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또한 그 삼각관계의 라이벌에게 져버렸다면, 지금의 당신이 어떠한 이유로 인해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게 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너무 커져서 약간 겉도는 것 같기도 합니다. 지금은 억지로 접근해도 역효과가 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자신의 일도 상대도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을 때까지 액션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마마보이 남자와 삼각관계가 되는 꿈의 암시.

이상형이냐고 물으면 엄마라고 대답하는 마마보이 남성과 삼각관계가 되어 있다면 지금의 당신 자신도 부모에게 의존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경제적, 정신적으로 아직까지도 부모에게 의지하는 경우가 많은지도 모릅니다. 상대를 마마보이라고 말할 때가 아니라, 당신 자신도 독립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삼각관계 꿈의 정리.

정해진 상대와 상사상애라면 문제가 없지만 거기에 다른 한 사람이 더해져서 삼각관계가 되니까 한꺼번에 인간관계가 복잡해집니다. 해몽의 해석으로는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상대에 대한 감정이나 현실의 파트너에 대한 관심도가 반영되어 흉조가 많이 해석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숟가락 꿈 해몽 18가지.  (0) 2020.10.26
반딧불이 꿈 해몽 18가지.  (0) 2020.10.25
운동선수 꿈 해몽 19가지.  (0) 2020.10.25
수국 꿈 해몽 15가지.  (0) 2020.10.24
성게 꿈 해몽 15가지.  (0) 2020.10.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