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성게 꿈 해몽 15가지.


목차


성게 꿈의 기본적인 의미.

 큰 성게가 나오는 꿈.

 작은 성게가 나오는 꿈의 내용.

 성게를 사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성게를 잡는 꿈의 상황.

 잡은 성게를 놓치는 꿈의 암시.

 신선한 성게를 먹는 꿈의 해석.

 맛없는 성게를 먹는 꿈의 징조.

 성게회를 먹는 꿈의 심리.

 성게 초밥이 인상적인 꿈의 표현.

 성게가 든 덮밥을 먹는 꿈의 상황.

 수많은 성게들이 나오는 꿈의 의미.

 성게를 키우는 꿈의 메세지.

 성게 가시가 인상적인 꿈이 시사하는 것.

 성게 시체를 보는 꿈의 징조

 껍데기뿐인 성게가 나오는 꿈.

 성게 꿈의 정리



성게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성게는 보수적인 것의 개념, 경계심, 비밀 등을 나타냅니다. 고급 재료로 초밥이나 생선회 등으로 먹을 수 있는 경우가 많은 성게이지만, 겉보기에는 가시 돋친 듯해서 조금 손대기 어렵다고 느껴집니다. 그러한 인상은 해몽에도 나타나고 있어 주위 사람에 대한 경계심의 힘이나 자신이 싫어하는 상대를 나타내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가시는 사람을 가까이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갑옷이자 자신을 보호하는 방패인 셈입니다. 당신은 꿈에서 본 성게에서 어떤 의미를 찾아내는 걸까요?



큰 성게가 나오는 꿈.

평균적인 크기보다 큰 성게가 인상적일 경우, 당신이 특정인에 대해 착각이나 편견으로 잘 못하는 의식을 가지고 있거나 싫다고 판단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겉보기에는 처음 접하기 어려운 분위기라도, 이야기해 보면 의외로 마음이 맞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믿음과 선입견으로 상대를 판단하지 말고 스스로 다가가는 노력을 해 보십시오.



작은 성게가 나오는 꿈의 내용.

평균적인 크기보다 작은 성게가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주위 사람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확실히 말하지 못하거나 불만을 토로하는 것으로, 고립되거나 쓸데없는 오해를 받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안절부절못하는 마음을 안은 채로는 언젠가 큰 트러블로 발전해 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것이나 말하고 싶은 것은, 빨리 제대로 말로 해 상대에게 전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성게를 사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가게에서 성게를 구입했을 경우, 자신의 행동이나 언동이 원인이 되어 제3자의 불쾌한 일면을 조우하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이쪽은 정중하게 인사를 했는데 퉁명스럽게 대답을 한다든가, 아니면 그쪽에게 무시당하는 일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단 그것은 당신의 생각이나 선입견에 의한 「불쾌함」으로, 상대는 우연히 바쁘거나, 정말로 깨닫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대의 사정이나 진의를 이해하지 않은 채, 생각이나 선입견으로 일방적으로 상대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게 조심해 주십시오.



성게를 잡는 꿈의 상황.

고기잡이 등에 나가 자신의 손으로 성게를 잡고 있을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당신에게 좋은 정보나 기회를 줄 수 있는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단, 그 상대의 신뢰를 얻으려면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확실한 신뢰관계를 구축해 나감으로써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잡은 성게를 놓치는 꿈의 암시.

한번은 잡았지만 성게를 바다로 놓친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사몽입니다. 당신이 어렵다고 느끼거나 싫어하는 상대와 물리적으로 거리를 둘 수 있겠습니다. 놓친 성게가 깊이 가라앉을수록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고 대인관계의 트러블에서 해방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애써 놓쳤는데도 성게가 언제까지나 바다의 얕은 곳에 있을 경우 일시적으로는 대인문제가 줄어들지만 다시 같은 고민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신선한 성게를 먹는 꿈의 해석.

갓 잡은 신선한 성게를 스스로 껍질을 잘라 먹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노력들을 보상받고 성과로 얻게 될 것입니다.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운기가 트이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사람의 정보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맛없는 성게를 먹는 꿈의 징조.

모처럼 성게를 먹었는데, 그것이 유감스럽게도 맛이 없다고 느끼는 꿈을 꾸었을 경우, 운기의 저하를 해몽은 나타냅니다. 노력은 계속하고 있지만, 생각대로 성과를 얻으려면 아직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급하게 마음먹고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장기적인 계획으로 잡고, 꾸준하게 노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게회를 먹는 꿈의 심리.

스스로 껍질을 쪼개서 먹는 것이 아니라 요리사나 어부들의 손에 의해 껍질에서 빠져나온 상태의 성게회를 먹었다면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교우관계가 새롭게 확대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인간 관계에 설레기도 하고, 기대감도 있을 것입니다.

서로 노력하면서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성게 초밥이 인상적인 꿈의 표현.

조금 고급인 돌지 않는 초밥집에서 성게가 탄 군함마키와 초밥이 인상적인 경우 윗사람이나 사회적으로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안고 있는 비밀을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비밀은 당신에게 있어서 큰 무기가 되기도 합니다만, 사용법을 잘못하면 당신 자신도 상처입혀 버리는 양날의 검이 되어 버리므로, 취급에는 충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조금 편안한 회전초밥집에서 성게 초밥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가까운 친구나 지인을 통해, 돈 버는 일의 정보가 입수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보를 자세히 조사해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성게가 든 덮밥을 먹는 꿈의 상황.

돈부리라고 해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참치, 새우, 오징어, 연어 알 등과 함께 성게도 들어 있는 해물덮밥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와 기회가 한꺼번에 모여 손에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만 모여드는 정보나 기회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 중 어떤 것을 사용하여 일을 유리하게 진행하느냐가 관건입니다.당신 자신의 결단력과 판단력을 시험받게 될 것입니다. 불필요한 다른 재료 없이 성게가 메인으로 올려진 성게덮밥이 인상적이었다면, 모여드는 정보와 기회가 엄선되어 판단하기 쉬워진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수많은 성게들이 나오는 꿈의 의미.

성게가 한둘이 아니라 많은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이 조금 인간불신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속아서 사기 피해를 당하는 등 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태일지도 모르지만, 모든 사람이 당신을 모함하려고 다가오는 것은 아닙니다. 지나친 경계심으로 상대를 거절하지 마시고, 상대를 알려는 노력도 잊지 마십시오.


성게를 키우는 꿈의 메세지.

양식이라도 하고 있는지 당신 자신이 성게를 기르고 있을 경우 주위 사람들에게 솔직하지 못한 당신 자신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양식장에서 대량으로 성게가 자랄 경우 주위 사람들과의 대인관계에 변화가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진학 및 취직, 이동 등을 계기로 환경이 크게 바뀔지도 모르겠습니다. 또 키우던 성게가 제대로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죽어버렸다면, 당신 안에서 주위 사람들에 대한 경각심과 선입견이 높아지면서 답답한 마음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성게 가시가 인상적인 꿈이 시사하는 것.

성게알의 살을 지키고 있는 건 찔리면 아픈 가시가 되겠습니다. 맛있는 내용물보다 껍데기에 붙은 가시가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싫어하는, 혹은 평소에 사이가 좋지 않은 상대의 비밀을 알 기회가 될지도 모릅니다. 싫은 상대의 비밀을 알게 되었을때 고민이 되겠지만, 멀리 보시고 판단하여 잘 넘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게 시체를 보는 꿈의 징조.

이미 죽어 버린 성게의 시체를 볼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하필이면 이 시점에서, 라는 장면에서,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이 탄로 나거나 귀찮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만일에 대비하여 마음의 준비만은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면 충격이 완화 될 것입니다.



껍데기뿐인 성게가 나오는 꿈.

내용물이 없는 성게 껍질만 인상적인 경우, 성게 시체처럼 해몽에서는 운기 저하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최악의 경우에 골칫거리가 될 수도 있지만, 냉정하게 대처하고 입게 되는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성게 꿈의 정리.

어떠셨나요?성게는 조금 특색이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립니다만,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매우 좋아하는 음식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은 재료이기도 합니다. 해몽으로 볼 경우 맛있게 먹을 경우는 길하지만, 성게의 상태나 가시가 있는 외형이 인상적이었던 경우는 흉조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선수 꿈 해몽 19가지.  (0) 2020.10.25
수국 꿈 해몽 15가지.  (0) 2020.10.24
잉꼬 꿈 해몽 28가지.  (0) 2020.10.24
크레페 꿈 해몽 13가지.  (0) 2020.10.23
두더지 꿈 해몽 18가지  (0) 2020.10.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