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수국 꿈 해몽 15가지.


목차


수국 꿈의 기본적인 의미.

 수국이 피는 꿈의 해몽.

 수국을 보는 꿈의 내용.

 수국으로 장식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수국을 따는 꿈의 상황.

 수국이 시드는 꿈의 표현.

 수국을 받는 꿈의 해석.

 수국을 선물하는 꿈의 메세지.

 수국을 버리는 꿈의 암시.

 비와 수국이 인상적인 꿈의 해몽.

 수국과 달팽이가 나오는 꿈.

 푸른 수국이 인상적인 꿈의 상황.

 보라색 수국이 나오는 꿈의 해설.

 핑크나, 붉은 보라색 수국 꿈의 심리.

 하얀 수국이 인상적인 꿈의 표현.

 수국의 색이 변하는 꿈해몽.

 수국 꿈의 정리



수국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수국은 변심, 외로움, 냉담함 등을 나타냅니다. 토양이 산성이냐 알칼리성이냐에 따라 푸른색이나 분홍색 등 여러 가지 꽃의 색이 변하는 수양화인데, 그런 성질 때문에 해몽으로 볼 경우 우유부단이나 망설임 등을 암시하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부슬부슬 내리는 빗방울을 맞으며 촉촉하게 피는 수국은 아름답습니다. 무지개처럼 다양한 색깔로 눈을 즐겁게 해주는 수양화인데, 꿈에서는 어떤 수국이 인상적이었을까요?



수국이 피는 꿈의 해몽.

수국이 아름답게 피어 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연애에 관해 우유부단하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혼자뿐만이 아니라 저쪽으로 휘청휘청, 이쪽으로 휘청휘청하는 것을 반복하는 암시입니다. 성실함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성실한 연애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만약 이 사람은 하고 생각하는 상대를 만났다면, 전력으로 마음을 바꾸도록 해 주십시오.



수국을 보는 꿈의 내용.

심어진 수국화 등을 볼 경우 꿈에서는 아름다움에 기분이 좋았겠지만 현실에서는 역몽으로 대인운과 연애운이 저하된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주위 사람과 문제가 되거나 사귀고 있는 파트너의 변심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변 사람들이나 사귀는 파트너에게 특히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수국으로 장식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수국꽃을 꽃꽂이 등에 넣어 장식한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많은 사건들을 만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단, 여러 가지 것에 너무 흥미를 가지고, 결국 아무것도 몸에 익히지 않는 사태에 빠질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흥미를 가질 대상은 좁히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마리 토끼를 잡을 수는 없음을 명심하십시오.



수국을 따는 꿈의 상황.

아름답게 핀 수국을 자신이 따고 있다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을 눌러라 없던 일로 만들려 함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초조한 마음으로 수국꽃을 땄다면 무심코 솟아오른 바람기를 들키지 않도록 매장해 버리려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내가아닌 다른 누군가가 수국을 따고있다면 연애운 저하를 의미하는 몽점입니다. 당신을 방해하는 경쟁자들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수국이 시드는 꿈의 표현.

수국화가 시들어 버린다면 당신 안의 바람기나 연애에 관한 우유부단한 마음이 가라앉을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시든 수국꽃을 보고 슬픈 마음이 들었다면 자신의 생각을 접었다기보다는 상대를 공격했지만 거절당했다는 식으로 정리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든 수국 꽃을 보고 마음이 편해졌다면, 자신의 바람기나 우유부단한 연애를 마무리 지어 슬픈 기분이 들더라도, 좋은 경험을 했다고 납득할 수 있는 결과가 된다는 것을 몽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수국을 받는 꿈의 해석.

자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로부터 수국을 선물 받았다면 그 상대로부터 호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단 상대가 진심인지 어떤지, 성의를 가지고 자신과 마주하려 하고 있는지, 확실히 판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하고 순간적인 감정에 본인이 움직여서는 절대 안될 것입니다. 나중에 상처를 받는쪽은 당신이 될 것입니다.



수국을 선물하는 꿈의 메세지.

자신이 다른 누군가에게 수국을 선물로 주었다면 해몽에서는 그 상대를 지금의 당신이 그다지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성실하지 않다, 우유부단하다 라고 느낄 때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또 현재 사귀고 있는 파트너에게 양화를 보냈다면 당신 안에서 상대에 대한 흥미나 애정이 줄어들었음을 나타냅니다. 더 분명하게 말하자면, 현재의 파트너보다 신경이 쓰이는 상대를 이미 만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성실함을 잊지 않고, 헤어지더라도 제대로 조리가 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수국을 버리는 꿈의 암시.

이미 시들어보린 수국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아쉬움도 있었겠지만 개운한 기분 또한 들었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내 안에 있는 망설임과 우유부단함을 극복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새롭게 시작한 일에 참여한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비와 수국이 인상적인 꿈의 해몽.

수국은 비가 많이 올 때 피는 꽃이기 때문에 연결돼 꿈에 나타난다고 해도 이상할 게 없습니다. 비를 맞으며 피는 양화가 인상적일 경우 해몽은 운기 저하를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 뿐만이 아니라 주위의 사람에게까지 영향이 미치는 문제나 트러블에 휩쓸려 불안한 기분이 되거나 미혹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비가 그친 뒤 수양화를 볼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연애에 관한 고민이나 트러블도 해결이 되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수국과 달팽이가 나오는 꿈.

수국과 마찬가지로 달팽이 역시 비가 많이 올 때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함께 꿈에 등장하기도 할 것입니다. 수국꽃과 달팽이가 함께 꿈에 나타날 경우 당신의 콤플렉스와 정신적 불안정, 우유부단함이 관계되어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즉 콤플렉스를 해소하거나 극복할 수 있다면 정신적으로도 안정될 수 있다는 것을 꿈에서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또 좋아하는 사람에게 알려지기 싫어했던 자신의 콤플렉스가, 어떠한 이유로 인해 들통나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푸른 수국이 인상적인 꿈의 상황.

오묘하고 아름다운 푸른색을 띤 수국의 꽃이 인상적인 경우 운기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에 대해서, 말이나 행동에 위화감이나 불신감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왜 그런 표현을 썼는지 잘 판단해 보셔야 할 것입니다.

무작정 불신하기 보다는 대화를 통해 상대방의 심리를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보라색 수국이 나오는 꿈의 해설.

파랑과 빨강의 중간인 보라색의 수국 꽃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알고 지내던 파트너나 배우자의 지금까지 알게 된 일면을 보여줍니다. 의외의 정신적인 힘이나 무슨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는 신념 같은 것을 알게 되는지도 모릅니다. 더 믿음이 생기면서 관계가 더 진전하는 계기도 될 것입니다.



핑크나, 붉은 보라색 수국 꿈의 심리.

분홍색이나 붉은색의 수국이 꿈에 나온것이 인상적인 경우 활동적이고 밝은 여성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을 꾼 사람이 여성이라면 현재 당신이 그러한 여성이 될 수 있는 꿈이고, 남성일 경우에는 그러한 여성과 인연을 맺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활동적인 여성이 되거나 그러한 여성을 만남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하얀 수국이 인상적인 꿈의 표현.

아무런 색깔도 물들지 않은 흰색의 수국이 인상적이라면, 우리가 만나고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에 대한마음을 고치거나 오해가 녹는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상대에 대한 불필요한 믿음이 사라지고, 새로운 새하얀 마음으로 접하는 것으로, 상대와의 관계성에 어떠한 변화가 올지도 모릅니다.



수국의 색이 변하는 꿈해몽.

원래 수국은 심어져 있는 토양이 산성이냐 알칼리성이냐로 피는 꽃의 색이 변하기 마련이지만 눈앞에서 보더라도 알 수 있는 속도로 색이 변하는 일은 없습니다. 자양화의 꽃색이 변하는 모습이 인상적일경우, 사귀고있는 정해진 파트너나 배우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이성에게 관심을 갖고있는, 바람이 나는 것을 암시하는 몽점이 될수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우유부단한 태도는 사람의 신뢰를 해치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



수국 꿈의 정리.

장마철에 피는 꽃으로 일본에서는 많은 곳에서 볼 수 있는 자양화인데, 그도 그럴 것이 사실 자양화의 원산지는 일본입니다. 서양에서 품종 개량이 진행되어, 형태나 색조도 다채로운 자양화입니다만, 꿈결로 보는 경우는 변덕이나 우유부단이라고 하는 흉조가 많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각관계 꿈 해몽 16가지.  (0) 2020.10.25
운동선수 꿈 해몽 19가지.  (0) 2020.10.25
성게 꿈 해몽 15가지.  (0) 2020.10.24
잉꼬 꿈 해몽 28가지.  (0) 2020.10.24
크레페 꿈 해몽 13가지.  (0) 2020.10.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