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잉꼬 꿈 해몽 28가지.


목차


잉꼬 꿈의 기본적인 의미.

 잉꼬를 키우는 꿈.

 잉꼬를 선물받는 꿈해몽.

 잉꼬를 받고 성가신 꿈의 암시.

 잉꼬를 손에 얹는 꿈의 내용.

 잉꼬와 키스를 하는 꿈의 의미.

 잉꼬가 자신을 따르는 꿈의 해석.

 말을 반복하는 잉꼬의 꿈.

 잉꼬와 얘기하는 꿈의 심리.

 잉꼬와 노는 꿈의 메세지.

 잉꼬에게 먹이를 주는 꿈.

 잉꼬를 잡는 꿈해몽.

 잉꼬에게 도망칠 수 있는 꿈의 암시.

 잉꼬에게 쫓기는 꿈의 징조.

 잉꼬에게 물리는 꿈의 상황.

 약해진 잉꼬의 꿈해몽.

 잉꼬가 병이 나는 꿈의 의미.

 잉꼬가 다치는 꿈의 암시.

 잉꼬가 죽는 꿈의 징조.

 내가 잉꼬가 되는 꿈의 상황.

 잉꼬가 많이 나오는 꿈의 판단.

 잉꼬 알이 나오는 꿈.

 잉꼬의 똥꼬가 나오는 꿈의 심리.

 컬러풀한 잉꼬 꿈의 내용.

 노란 잉꼬가 나오는 꿈의 해석.

 푸른 잉꼬가 인상적인 꿈.

 초록색 잉꼬가 나오는 꿈의 심층심리.

 빨간 잉꼬가 나오는 꿈의 해설.

 하얀 잉꼬가 인상적인 꿈해몽.

 잉꼬 꿈의 정리



잉꼼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잉꼬는 대인관계의 스트레스, 애정문제 등을 나타냅니다. 고양이나 개에 비해 작은 새를 기르는 것에 대해서는 규제가 덜한 임대 물건 등도 많기 때문에 잉꼬를 키운 적이 있다는 사람은 의외로 많을지도 모릅니다. 잉꼬는 익숙해지면 다른 사람의 말을 기억해서 말하거나 손이나 어깨 등을 타고 오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친숙하게 느껴지지만, 해몽에서는 그 친밀함이 대인관계나 대인관계의 문제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꿈에서 본 잉꼬는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까요?



잉꼬를 키우는 꿈.

잉꼬를 기르고 있던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과 관련된 소문이 진정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잉꼬를 키우기로 결정하고 키웠다면 자신의 말과 행동을 통해서 소문을 불식시키거나 진정시킬 수 있었을 것입니다. 누군가의 양보를 받아 잉꼬를 길렀다면, 당신의 소문을 진정시키기 위해 협력해 줄 사람이 나타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잉꼬를 선물받는 꿈해몽.


자신 이외의 제3자로부터 잉꼬를 선물 받았을 경우, 해몽에서는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잉꼬를 받고 기뻐하거나 예쁘다고 느끼고 있다면 자신의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고백을 받거나 가까이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므로 좋은 만남을 잘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잉꼬를 받고 성가신 꿈의 암시.

잉꼬를받고 폐가 되거나 싫다는 느낌이 들고 성가시다는 마음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자기취향이 아닌 거부감이 드는 상대방으로부터 고백을 받거나 접근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졌다는것을 암시해주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기분 상하지 않게 거절할 수 있는 방법으 잘 생각해 보십시오. 단번에 끊어내는 것도 나중을위해 좋겠습니다.



잉꼬를 손에 얹는 꿈의 내용.

내 손에 잉꼬를 쥐고 있거나 잉고가 내 손 위에 앉아 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혼자 있는 시간 보다는 만남이 있는 약속에 참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멋진 이성과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으니 말입니다.



잉꼬와 키스를 하는 꿈의 의미.

현실에서도 잉꼬를 키우고 있고 평소 귀여워하는 그 잉꼬와 키스를 하고 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운이 호조이기 때문에, 새로운 친구를 만나거나 교우 관계가 크게 퍼질 것입니다. 하지만 전혀 낯선 잉꼬와 키스를 했다면, 우리가 사귀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에 대한 애정이 식어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의 나쁜 부분이나 싫은 부분만 눈에 띄게 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상대방과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싶다면, 개선점 등을 잘 논의해 주십시오.



잉꼬가 자신을 따르는 꿈의 해석.

잉코가 당신을 잘 따르고 있다면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당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고백을 해 보십시오. 고백에 성공하게 될 운이라고 해석할 있습니다. 또한,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약 파트너가 있다면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운입니다.



말을 반복하는 잉꼬의 꿈.

잉꼬는 워낙 똑똑한 새라서 옆에서 말하는 사람의 말을 기억했다가 어느새 말을 꺼내기도 합니다.

그런 잉꼬가 남의 말을 반복해서 지껄이고 있을 경우, 당신이 남의 말을 별로 의심하지 않고 믿어버리기 십상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솔직한 일은 결코 나쁘지 않지만 좀 더 경계심을 가지지 않으면 좋도록 이용당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여 믿기 전에, 자신도 확실히 생각하고 판단하는 습관을 길러 주십시오.



잉꼬와 얘기하는 꿈의 심리.

말을 능숙하게 하는 잉꼬와는 약간의 대화를 성립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잉꼬와 대화를 나누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좋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사람들과 소통이 잘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족이나 친구,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와도 양호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을 몽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잉꼬와 노는 꿈의 메세지.

잉꼬와 함께 놀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지금이 정신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앞으로 친구들과의 온화한 시간을 얻을수 있다는것을 암시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진행형이며 스트레스로 인해 상당히 심신이 지쳐있다는 사인이기도 하므로 이번 기회에 천천히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잉꼬에게 먹이를 주는 꿈.

꿈에서 잉꼬에게 먹이를 주었다면 운기가 호전될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비록 지금이 힘들고 힘든 상황일지라도, 당신 자신이 가지는 의욕이나 기력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시간은 걸린다고 해도 매사가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노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잉꼬를 잡는 꿈해몽.

잉꼬를 잡으면 행운이 따른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잡은 잉꼬의 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행운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대인운이나 연애운도 좋기 때문에 주위 사람이나 사귀는 파트너와도 좋은 관계성을 맺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전될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으 많이 만날수 있는 시기 입니다.



잉꼬에게 도망칠 수 있는 꿈의 암시.

기르고 있던 잉꼬에게 도망쳐 있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주변사람들과 소통이 잘되지 않아서 문제가 생기거나 고백을해도 차인다거나 아니면 당신이 만나고있는 파트너와 작별을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바구니 속에서 뛰쳐나오듯이 잉꼬가 도망쳤다면, 당신의 소중한 사람에 대한 속박이 조금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겠지만, 상대에게 있어서 당신의 애정은 너무 무겁고 힘들다고 생각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똑같이 누군가와 나가는 일이나 전화나 문자교환을 하는것을 제한받으면 어떤 마음이 들겠습니까? 상대의 입장이 되어 생각이나 행동을 고치지 않으면, 당신이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의지로 당신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잉꼬에게 쫓기는 꿈의 징조

어떤 이유로 인코에게 쫓기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와 고민에 몰려 정신적으로 지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상이 계속되면 컨디션 면에도 나쁜 영향을 줄 우려가 높기 때문에 심신을 천천히 쉬고 회복시킨 후 스트레스와 고민의 원인을 해결하거나 거리를 둘 수 있도록 대책을 세워 주십시오.



잉꼬에게 물리는 꿈의 상황.

잉꼬가 손이나 손가락 등을 물린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주변의 무책임한 소문에 휘둘리거나 재난이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확증 없는 이야기에 현혹되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함으로써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함부로 판단하고 행동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약해진 잉꼬의 꿈해몽.

어떠한 이유로 약해진 잉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주위사람과의 관계성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거나, 상당히 피곤한 기색이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바빠서 심신이 지쳐 있다는 사인이기도 하니, 이번 기회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잉꼬가 병이 나는 꿈의 의미.

잉꼬가 아프면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에 대해 당신이 불신하고 있거나, 어떠한 이유로 인해 의심스러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리를 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쌓아 버리면 컨디션 면에도 나쁜 영향이 나올 수 있으므로 지금은 조금 주위와 거리를 두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능숙하게 재충전해 주십시오.



잉꼬가 다치는 꿈의 암시.

어떠한 이유로 잉코가 부상을 당했다면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 사람과 문제를 안고 스트레스를 쌓아 버리거나, 제3자의 말에 의해 상처받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심신이 모두 지쳐 있다는 사인이므로 이번 기회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하십시오.충분히 심신을 회복시키고 나서 다시 한 번 문제나 문제를 마주하면 좋을 것입니다.



잉꼬가 죽는 꿈의 징조.

꿈에서 잘키우던 잉코가 죽었을 경우 매우 슬펐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대인관계에 이별이 올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이사로 인해 온화한 이별이거나, 혹은 가까운 상대와 어떠한 이유로 결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떤 형태의 이별을 겪더라도 마음을 단단히 먹음으로써 냉정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내가 잉꼬가 되는 꿈의 상황.

왠지 자기자신이 잉꼬가 되어버린 경우, 지금의 당신안에서 의존심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을하거나 집안일을 하지 않아도 살아갈 수 있도록 누군가에게 보호받고, 부양받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의 처지를 부러워하는 마음이 커지는 사인이기도 합니다.



잉꼬가 많이 나오는 꿈의 판단.

잉꼬가 한두 마리가 아니라 수없이 많은 양의 잉꼬가 꿈에서 나와 인상적일 경우 현실에서는 대인운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실언이나 배려가 부족한 언동으로, 주위의 사람과 문제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항상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행동한다면 큰 문제에 빠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잉꼬 알이 나오는 꿈.

잉꼬 알이 나오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잉꼬알을 예쁘다고 생각했다면 그만큼 연애운이 많아졌다는 걸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한다면 지금이 기회일 것입니다. 적당한 기회에 멋지게 고백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잉꼬의 똥꼬가 나오는 꿈의 심리.

잉꼬에 똥을 쌌을 경우 똥=똥은 운에 통하기 때문에 사실 금운 상승을 의미하는 상서로운 꿈이 됩니다. 다만 잉꼬에 똥을 싸서 기분이 언짢거나 똥을 많이 싸서 더럽다는 인상을 받았다면, 어떤 이유로든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서 짜증이 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컬러풀한 잉꼬의 꿈의 내용.

꼬리나 날개에 약간 색이 들어가 있는 정도가 아니라, 색색의 컬러풀한 날개를 가진 잉꼬가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대인관계에 대해 조금 수고 모드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귀기 어려운 상대나 약한 타입의 사람과의 관계가 오래 지속되어, 상당한 스트레스가 되어 버린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 주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환경이 변한다는 확증이 있다면, 그 때까지 어떻게든 버티면 좋겠지만, 어디까지 참아도 상황이 바뀔 가능성이 없다고 한다면, 당신 자신이 몸담는 환경을 바꾸는 것이 빠를지도 모릅니다. 또 나쁜 뜻으로 말주변이 좋은 제3자가 당신을 속이자, 모함해 주려는 속셈으로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노란 잉꼬가 나오는 꿈의 해석.

밝은 노란 잉크가 인상적일 경우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주위의 애정에 싸여, 채워진 날들을 보낼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단, 같은 황색의 잉꼬라도 색조가 칙칙한 등 어두운 인상이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꽤 강한 대인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현 상태가 계속된다면 본격적으로 몸이 아파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과감하게 환경을 바꾸는 등의 대책이 필요하다는 것을 해몽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푸른 잉꼬가 인상적인 꿈.

밝고 선명하게 푸른 색을 가진 잉꼬가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을 이해해 주고 도와주는 협력자가 나타남으로써 매사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둡고 칙칙한 색의 푸른 잉꼬가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고독감이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거나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문제의 계기가 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언동과 행동에 주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초록색 잉꼬가 나오는 꿈의 심층심리.

밝은 초록색 잉꼬가 인상적일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도 잘해서 좋은 성과를 내거나 성적을 크게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몸이 안 좋아진 경우에도 앞으로는 차도가 있다는 것을 꿈꾸며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어두운 녹색 잉꼬가 인상적일 경우 자신의 실력부족 등에 의해 실패를 경험하거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싸게 떠맡고 나중에 고생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안 되는 일은 못하겠다고 거절할 용기를 가지라고 몽점은 가르쳐주었습니다.



빨간 잉꼬가 나오는 꿈의 해설.

깨끗하고 밝은 빨간색 잉크가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사물이 좋은 방향으로 움직일 겁니다. 하지만 잉꼬의 빨간색이 너무 화려한 인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감정이 저장되지 않아 트러블 등이 되기 쉬우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어둡고 탁한 붉은색의 잉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는 컨디션 트러블이나 부상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분노의 암시이기도 하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하얀 잉꼬가 인상적인 꿈해몽.

하얀색 잉크가 인상적일 경우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것으로 나타나는 해몽입니다.

친구나 가족과의 소통도 평소에 잘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어서 즐겁고 충실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라는것을 나타냅니다. 연애 운도 좋기 때문에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활하십시오.



잉꼬 꿈의 정리

잉꼬는 여러 가지 색깔을 가진 개체가 있고, 성격이나 품위 또한 다양해서 그 개성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몽점에서 볼 경우 잉꼬에 대한 인상이나 외형이 밝고 좋은 것이면 길하고 어둡고 나쁜 인상을 품은 경우는 흉하다고 기억하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국 꿈 해몽 15가지.  (0) 2020.10.24
성게 꿈 해몽 15가지.  (0) 2020.10.24
크레페 꿈 해몽 13가지.  (0) 2020.10.23
두더지 꿈 해몽 18가지  (0) 2020.10.23
옥수수 꿈 해몽 15가지.  (0) 2020.10.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