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햄버거 꿈 해몽 16가지.


목차


햄버거 꿈의 기본적인 의미.

 맛있는 햄버거를 먹는 꿈.

 맛없는 햄버거를 먹는 꿈의 암시. 

 햄버거를 우걱우걱 먹는 꿈의 내용.

 썩은 햄버거가 나오는 꿈의 징조. 

 햄버거 속재료를 만드는 꿈의 상징. 

 누군가와 함께 햄버거를 만드는 꿈.

 햄버거를 굽는 꿈의 메세지.

 햄버거를 태우는 꿈의 징조.

 햄버거를 만들고도 식탁에 내놓지 않는 꿈. 

 햄버거를 파는 꿈의 심리. 

 햄버거를 받는 꿈의 해석.

 주문한 햄버거가 나오지 않는 꿈의 암시.

 패티를 어떤 고기로 할까 망설이는 꿈.

 햄버거 카레 꿈의 해몽. 

 햄버거 꿈의 정리



햄버거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햄버거는 의욕과 기력, 성적 욕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햄버거는 여러 종류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어린이들도 특히 좋아하고, 단체주문으로도 인기가 있어서 아주 폭넓게 먹을 기회가 주어진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손질을 해서 완성되는 요리이기 때문인지, 현상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어떻게 문제나 과제에 마주하고 있는지 하는 자세가 해몽에 반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봤던 햄버거는 맛있어 보였을까요?



맛있는 햄버거를 먹는 꿈.

꿈에서 육즙이 풍부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먹고 있다면, 지금의 당신이 활력있게 살아가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로인해 삶의 만족감도 높은 상황입니다. 일이나 공부를 마주하면서도 매일이 충실하여 일상을 즐겁게 보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럴때일수록 자만하지 마시고, 나태해지지 않도록 균형있는 생활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맛없는 햄버거를 먹는 꿈의 암시.

조미료의 배합을 잘못했는지, 맛없는 햄버거를 꿈에서 먹고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일상생활에 어떤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해도 보람이나 보람을 느끼지 못하거나 지루하거나 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짜증도 나고 스트레스도 받겠지만, 잠시 휴식을 취하며 계획을 다시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햄버거를 우걱우걱 먹는 꿈의 내용.

테이블 매너등을 무시할 기세로 게걸스럽게 햄버거를 먹고 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주위의 폐를 생각하지 않고, 제멋대로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 주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남의 일까지 신경을 못 쓰는 상황을 의마합니다. 제멋대로의 행동으로 주위에서 버림받지 않는 사이에 심신의 여유를 되찾도록 해 주십시오.



썩은 햄버거가 나오는 꿈의 징조.

만들어진지 오래되었는지 썩어서 상한햄버거가 꿈에 나와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된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사람에 대해서, 배려나 성의가 부족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을 경고하는 의미가 됩니다. 그러한 태도가 오래 지속되는 것 같으면 주위 사람으로부터 인망을 없애고, 언젠가 모두 당신 곁을 떠나 버릴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언동을 되돌아보고, 고쳐야 할 점은 고치도록 하십시오.



햄버거 속재료를 만드는 꿈의 상징. 

다진 고기를 반죽하거나 버무린 양파를 볶는 등 햄버거의 속재료를 만드는 과정이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에게는 넘어야 할 문제나 과제가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하지만 햄버거가 완성되지 않은 것을 보고 넘기려면 아직 그 나름대로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햄버그의 씨앗을 만들고 있었다면, 당신이 문제나 과제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나 과정을, 적극적인 마음으로 즐기면서 마주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미없어 보이거나 귀찮아 하면서 햄버그의 속재료를 만들고 있다면 넘어야 할 눈앞의 문제나 과제에서 벗어나고 싶어하거나 눈을 돌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누군가와 함께 햄버거를 만드는 꿈.

나 혼자 만드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와 함께 햄버거를 만들고 있다면 현재 진행형으로 직면한 문제나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누군가와 협력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나 혼자서는 무리한 일이라도 서로 돕는 일로 의외로 쉽게 극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집 부리지 말고 과감히 주위 사람들에게 부탁을 해 보십시오.



햄버거를 굽는 꿈의 메세지.

만든 햄버그거의 속재료를 이용해 프라이팬이나 철판등에서 능숙하게 굽는 것이 가능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더 눈에 띄고 싶다, 주위의 주목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 실제로 주목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대인운이나 금전운, 일운도 호조이므로, 경제적으로 윤택해지거나 교우 관계의 고리가 크게 퍼지는 암시입니다. 그러한 인맥을 일에 활용함으로써 운기가 더 생기는 것을 꿈꾸며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햄버거를 태우는 꿈의 징조.

구운 시간이나 불 조절을 잘못해 햄버거를 태우고 있었을 경우, 꿈결에서는 주위로부터 주목받고 싶은, 더 눈에 띄고 싶어 하는 당신의 생각이 너무 강해서 겉돌아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 당신의 발언이나 행동이 주위의 사람을 불쾌하게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당분간은 조용하게 지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햄버거를 만들고도 식탁에 내놓지 않는 꿈. 

모처럼 햄버거를 만들었는데도 식탁에 내놓지 않는다면 당신이 비뚤어진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열심히 하라고 하면 의욕이 없어졌다고 하고, 뭔가를 해 달라고 하면 정반대의 일을 일부러 저지르는 타입입니다. 어린 시절이라면 아직 웃어 넘길 수 있지만 어른이 되어서도 그런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으면 주위로부터 질려 신용을 잃어 버립니다. 아이의 시간은 이제 끝나고 없습니다. 한사람의 어른으로서 솔직함과 분별이 있는 행동을 유의해 주십시오.



햄버거를 파는 꿈의 심리.

자신이 상품으로 직접 만들어 햄버거를 팔 경우 당신 안에서 바람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파트너를 배신하고 후회하는 건 당신 자신이라는 것을 절대 잊지 마십시오. 제대로 자제심을 발휘하여 분별 있는 행동을 하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순간의 감정으로 행동해서는 절대 안될 것입니다.



햄버거를 받는 꿈의 해석.

자신 외의 다른 사람으로부터 햄버거를 받았다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의 인생을 음으로 양으로 지지해 줄 친구나 파트너가 가까이에 존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행운을 날라 줄 테니 친구를 소중히 생각하고, 고마움의 표현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햄버거가 나오지 않는 꿈의 암시.

가게에서 햄버그를 주문했는데, 착오나 잊혀지고 있다는 등의 이유로 아무리 기다려도 햄버거가 나오지 않을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애정에 굶주리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싱글로 지낸지 한참이거나 파트너나 가족들로부터 소외된 느낌을 받은지 오래된 상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고 필요로 하고 싶은 강한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티를 어떤 고기로 할까 망설이는 꿈.

햄버거는 반죽 고기로 만드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지만, 취향이나 종교적인 이유로 쇠고기와 닭고기만 갈아 먹는 고기로 만들 수도 있고, 굳이 떡을 선택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정육점의 매장등, 가게에서 어떤 다진 고기를 사용해서 햄버거를 만들까 하고 고민하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성적으로 욕구불만인 것 같은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방이 누구든 상관없다는 경솔한 판단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나중에 울지 않도록 확실히 이성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십시오.



햄버거 카레의 꿈의 해몽.

꿈에서 햄버거 카레를 먹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성적으로 욕구 불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트너와의 관계성도 매너리즘 기미여서 조금 자극을 받고 싶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으로 해석되어집니다. 권태기를 빨리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욕구불만을 순간의 감정으로 행동하여 해결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햄버거 꿈의 정리.

만드는 데는 조금 수고스럽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햄버거를 만들 기회는 주부 등은 많은 것이 아닐까요. 맛있게 먹는 타입의 남자에게 만들어 줘도 좋아할 것입니다. 햄버거를 만드는 과정을 즐기고 있거나 맛있게 먹는 것 같은 경우는 길하다, 맛없거나 상해 있다, 만드는 것이 귀찮다라고 생각하는 경우는 흉하다라고 기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꿈 해몽 11가지.  (0) 2020.11.01
공작 꿈 해몽 19가지.  (0) 2020.11.01
멜론 꿈 해몽 19가지.  (0) 2020.10.31
목도리 꿈 해몽 13가지.  (0) 2020.10.31
가위바위보 꿈 해몽 15가지.  (0) 2020.10.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