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공작 꿈 해몽 19가지.

목차


공작 꿈의 기본적인 의미.

 공작을 보는 꿈해몽 

 공작이 다가오는 꿈의 내용.

 공작이 나무에 앉아있는 꿈의 상징. 

 공작이 날개를 펴는 꿈의 표현.

 힘차게 공작이 날아가는 꿈의 해석.

 공작이 하늘을 나는 꿈의 의미.

 짝을이룬 공작이 하늘을 나는 꿈.

 공작이 해충을 잡아먹는 꿈이 상징하는 것. 

 공작과 눈이 마주치는 꿈해몽.

 공작이 집에 들어오는 꿈의 심리.

 공작 깃털을 줍는 꿈의 메세지. 

 공작을 잡는 꿈의 상황.

 공작이 도망치는 꿈의 암시.

 공작에게 습격당하거나, 물리는 꿈.

 약해진 공작이 나오는 꿈의 징조.

 공작이 죽는 꿈의 조짐.

 아름다운 무늬와 색깔에 넋을 잃은 꿈.

 하얀 공작이 나오는 꿈의 내용.

 금빛 공작이 나오는 꿈의 심리.

 공작 꿈의 정리.



공작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공작은 화려함과 번영, 유혹 등을 나타냅니다. 선명한 깃털 색깔과 독특한 무늬로 눈길을 끌기 쉬운 공작이지만, 해몽으로는 화려한 대인관계와 풍요 등을 의미함과 동시에 허세나 자기현지욕 등으로 해석되는 것이 많습니다. 조금의 허세나 눈에 띄고 싶다고 하는 욕구는 향상심으로 연결됩니다만, 도가 지나치면 주위와 트러블이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길흉 혼재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꿈에서 본 공작은 당신에게 어떤 모습을 보였을까요?



공작을 보는 꿈해몽.

동물원이나 숲에서 또는 길 등에서 공작을 보는 꿈을 꾸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행운이나 좋은 소식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기쁜 소식에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공작이 다가오는 꿈의 내용.

자기 쪽을 향해 공작이 다가올 경우, 지금까지 가까이 있지 않았던 섹시한 이성이 당신에게 다가올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다만 그건 당신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지도 모릅니다. 상대의 머릿속에 있는 것은 타산이나 악의의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외형 좋은 이성이나 당신을 가지고 놀리는 듯한 이성에게 구애받았다고 해도, 들떠 있지 말고 확실히 상대의 본질을 파악하도록 해 주십시오.



공작이 나무에 앉아있는 꿈의 상징.

공작은 우아하게 땅 위를 걷는 모습이 일반적이라 생각되는데, 그런 공작이 나무에 앉아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현재 정신적으로 힘들고 괴로운 상황일지라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고민과 스트레스의 원인이 해결될 것입니다. 혼자서 벅차게 해결할 수도 있지만 당신을 지지해 주거나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공작이 날개를 펴는 꿈의 표현.

공작하면 아름답고 독특한 무늬를 가진 깃털이 인상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작이 아름다운 날개를 활짝 폈을 경우, 운기가 상승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매우 상서로운 꿈이 됩니다. 사물의 발전이나 번영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장사운이나 금운 등이 크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애운도 좋아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나 인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한 마리가 아니라 수많은 공작이 일제히 날개를 펼치고 있는 경우, 의미의 강조라고 생각됩니다. 차례차례 경사가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운이 좋을 때일수록 겸허한 마음과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을 잊지 마십시오.



힘차게 공작이 날아가는 꿈의 해석.

땅 위나 나무에서 공작이 힘차게 날아오를 경우 운기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까지 화려한 대인관계나 이성관계를 자랑한다고 해도 그것을 제대로 유지하지 못하고 당신 곁에서 떠나게 만드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는 것이 원인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으므로, 자기 자신의 매력을 높이거나 자신감을 부여함으로써 다시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공작이 하늘을 나는 꿈의 의미.

하늘을 높이 나는 공작의 이미지가 잘 떠오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타조 등과는 달리 공작도 날 수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공작이 인상적일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문제나 트러블도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짝을이룬 공작이 하늘을 나는 꿈.

짝을 이룬 공작이 함께 멋지게 하늘을 나는 꿈을 꾼것이 인상적일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거나 사귀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진전될 것입니다. 연애운이 좋아지는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고 고백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은 인연을 잘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공작이 해충을 잡아먹는 꿈이 상징하는 것.

사람이나 작물 등에 해를 끼치는 해충을 공작이 먹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이 괴롭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당신이 직면하는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로 향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조금만 더 힘을 내십시오. 앞으로는 일이 생각대로 진행될 겁니다.



공작과 눈이 마주치는 꿈해몽.

공작과 눈높이가 똑바로 맞춰져 당신과 눈이 마주치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에서는 뜻밖의 행운이 뒤따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대인관계나 업무상의 일, 또는 건강상태등을 포기하고 있던 상황이었다면 아직 재기의 싹이 보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끝까지 희망을 버리지 말고, 한번 더 노력해 보시라는 꿈으로 해석하면 될것입니다. 포기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공작이 집에 들어오는 꿈의 심리.

공작이 자기 집을 찾아오거나 집 안으로 들어오면 해몽에서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별한 노력 없이도 경제적 풍요와 좋은 인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공작을 괴롭히거나 쫓아가지 않고 친해질 수 있다면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집에 찾아온 공작을 괴롭히거나 쫓아버렸다면 돈운 저하와 대인관계 악화를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작 깃털을 줍는 꿈의 메세지.

눈처럼 독특한 무늬를 가진 공작새의 날개를 주웠다면 금전운이나 대인운 상승을 해몽에서는 암시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현재 허세를 부리거나, 튀어 보이려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일로 성공하거나 경제적인 풍요를 얻더라도 자만하지 말고 겸허한 자세를 잊지 않도록 노력하라고 몽점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공하고 겸손함을 잊지 않는 멋진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십시오.



공작을 잡는 꿈의 상황.

공작을 잡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공작이 어떤 모습이었는지에 따라 해몽 해석이 달라지게 됩니다.

공작을 얌전하고 쉽게 잡을 수 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동업자와의 관계가 순조롭게 진전되고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싫어하는 공작을 억지로 잡을 경우 한번은 화려한 대인관계나 경제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겠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공작이 도망치는 꿈의 암시.

한 번은 잡는 공작이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일운이나 연애운이 좋지 않아서 잘 될 것 같던 일이 실패로 끝나거나 이성 교제가 잘 되지 않는 사태를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해서는 안되는 상황입니다. 일이든 연애든 잠시 멈춘다 생각하시고, 차근차근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내야 할 것입니다.



공작에게 습격당하거나, 물리는 꿈.

흥분했는지 공작에게 습격을 당하거나 물리는경우 대인운과 돈운이 저하되는것을 의미하는 몽점입니다. 주위 사람과 문제가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금전적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작이 습격했을 때 상처가 심하면 심할수록 입게 되는 금전적 피해가 커진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약해진 공작이 나오는 꿈의 징조.

병이나 부상 등 어떠한 이유로 약해진 공작이 인상적인 경우, 해몽에서는 금전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담한 쇼핑을 한 결과 후회하거나 충동구매를 하고 나중에 버렸다고 생각하는 사태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불요불급한 낭비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생각지도 못한 큰 지출이나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공작이 죽는 꿈의 조짐.

행운을 상징하는 공작이 죽어버리는 것이 인상적이라면 운기 저하를 해몽은 나타냅니다. 완벽주의를 고집한 나머지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일에도 나쁜 영향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현재의 접근방식으로 잘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빨리 대책을 강구하거나 조금 더 자연체로 대응하는 등의 방침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무늬와 색깔에 넋을 잃은 꿈.

공작의 날개라고 하는 것은 색깔도 선명하고 아름답지만 무늬도 독특한것이 특징입니다. 그런 공작의 색조나 무늬 등에 넋을 잃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조금은 주위를 신경쓰지 않고 자기애에 빠져 자신이 귀엽고, 예쁘고 가장 소중하다고 여기거나, 가장 존중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귀엽다는 것 자체는 사실일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자기가 제일이라고 주장하고 꺼리낌없이 표현하는 것은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잘 지내고 싶다면, 개인이 아닌 전체 중 하나로 행동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하얀 공작이 나오는 꿈의 내용.

화려한 색상과 무늬을 자랑하는 공작은 흔희 볼 수있지만 거의 본적이 없는 새하얀 날개를 가진 공작이 꿈에 등장하여 인상적인 경우 해몽에서는 대인운과 연애운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도 원만하여 스트레스 없이 업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이미 파트너가 있다면 트러블없이 지낼 꿈입니다.



금빛 공작이 나오는 꿈의 심리.

금빛 깃털을 가진 공작이 인상적일 경우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맡았던 업무가 성과가 생겨 보너스를 받게 될 수도 있고, 월급이 상승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럴때일수록 저축을 통해 미래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공작 꿈의 정리.

여러 종류의 새들을 한 곳에 보아본다면 공작의 몸집 크기나 화려함은 역시 돋보일 것입니다.

해몽의 해석에도 화려함이 요소로 포함되는것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화려함을 무기로 삼아 강하게 살아갈지, 화려함에 자만하다가 마지막에 잃어버릴지는, 자신 나름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언젠가는 잃게 될 것이라고 한다면, 조금이라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판 꿈 해몽 15가지.  (0) 2020.11.01
진주 꿈 해몽 11가지.  (0) 2020.11.01
햄버거 꿈 해몽 16가지.  (0) 2020.10.31
멜론 꿈 해몽 19가지.  (0) 2020.10.31
목도리 꿈 해몽 13가지.  (0) 2020.10.3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