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사귀는 꿈 해몽 9가지.



목차

사귀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

 지인과 사귀는 꿈의 내용.

 친구를 사귀는 꿈의 의미.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의 해석.

 옛 애인과 사귀는 꿈의 메세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사귀는 꿈.

 동성과 사귀는 꿈의 징조.

 양다리를 하고 사귀는 꿈의 암시.

 양다리 당해 사귀는 꿈의 신호. 

 사귀는 꿈의 정리.



사귀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으로 사귀는것은 지루한 일상에 자극적인 스파이스를 원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연애관계가 되어 사귄다는 것 말고도 비즈니스라이크를 사귈 수도 있겠습니다.

해몽에서 당신은 어떤 교제를 할까요?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

이미 어느 정도의 교류가 있는 사람과 다시 사귀는 것과 전혀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것은 상당히 심상이나 마음가짐이 달라지게 됩니다.

옛날이라면 부모가 결정한 혼담으로, 얼굴도 모르는 상대와 갑자기 결혼하는 일도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현대라면 우선 혼활 파티 등에 참가하면 있을 수 있는 전개일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낯선 타인과 사귀는 경우 그 상대가 좋은 타입이었다거나 좋은 인상으로 잠에서 깬 후에도 기분이 좋았다면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기쁘다는 기분보다 만족감을 더 크게 느낄 경우 해몽에서는 금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상대와 사귀지만 얼굴등의 인상이 남아있지 않은 경우 연애뿐만이 아닌 좋은 만남이 앞으로 당신에게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업무상의 좋은 파트너나 평생의 교제가 될 것 같은 친구와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인과 사귀는 꿈의 내용.

친구라고 할만큼 친하지도 않고, 특별히 호의를 갖지도않은 지인을 사귀는 경우 꿈꾸기로는 지금 사귀고 있는 파트너에 대해서 뭔가 불만이 생기는것을 뜻합니다.

최근 제대로 이야기하지 않았다든가, 바빠서 함께 하는 시간이 줄었다든가, 친구 상대로 푸념을 좀 하고 싶어지는 수준의 불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로의 일이 바쁘거나 원거리등으로 형편이 어려운 경우는 어느 정도 어쩔 수 없습니다만, 예를 들면 서로 이야기해서 어떻게든 될 것 같은 불만이라면, 이 기회에 상대와 확실히 문제점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는 꿈의 의미.

아주 평범하게 이야기도 하고 때로는 함께 놀러가거나 식사를 할 때도 있을 것 같은 친구를 다시 사귀게 된다면 인간관계가 충분하다는 것을 뜻하는 해몽이 될 것입니다.

평소 사교적이고 친구도 많아 주위 사람들로부터 인품 등을 높게 평가받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특별히 친한 친구를 사귀는 것은 그 친구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그 인연을 소중히 하고, 오랫동안 좋은 우정을 쌓아 가시기 바랍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의 해석.

현실에서도 당신이 호의를 가지고 있는 상대와 사귀는 것은,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마음이 더해져서 해몽으로 나타난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이 너무 깊어져서 꿈에서나 볼 정도로 조금 겉도는 경향이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것에 이상한 긴장을 하고 있는 것 같으면 지금은 아직 고백할 타이밍이 아니라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조금 시간을 두고 냉정해지고 나서 새로운 접근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마음은 전해지지 않기 때문에 언젠가 고백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옛 애인과 사귀는 꿈의 메세지.

지금은 이미 헤어진 옛 애인과 사귀기로 했다면 그 상대에 대한 미련이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싸운 기세로, 제대로 된 이야기도 하지 않은 채 돌발적으로 헤어져 버린 경우는, 서로 냉정해진 상태에서 재결합할 가능성도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사귀는 꿈.

꿈속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어쩌면 좋은 호의도 없는,분명히 말해서 싫어하는 상대를 사귀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상대를 사귀는 것은 당신의 감정은 차치하고, 그 상대의 실력이나 재능을 실은 당신도 인정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자각은 없어도 질투나 질투하는 기분등이, 솔직하게 친구가 되고 싶다고 하는 기분을 방해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런 상대와 친해질 수 있다면 당신 자신도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성과 사귀는 꿈의 징조.

사람과 사귀는 방법은 많이 있으며, 개중에는 동성과 사귄다는 선택지가 포함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동성을 사귀는것은 해몽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대인운도 호조이므로 충실한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조언이나 어드바이스를 들어줌으로써 정신적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성끼리 사귈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은 상냥함을 원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이나 연애 등은 호조일 수도 있지만, 친구나 가족에게 응석받이로 받고 싶은 상냥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남성들끼리 교제하는 경우는 일이나 공부 등에서 어떠한 지원을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에게 상담해 보면, 좋은 조언을 받거나 지원을 부탁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대인운은 호조이기 때문에, 부디 주위를 의지해 봐 주십시오.



양다리를 하고 사귀는 꿈의 암시.

누군가와 사귀게 되었다고 해도 그 상대는 당신에게 있어서 유일무이한 존재였을까요?

만약 당신이 동시에 두명의 상대와 사귀는 양다리를 하고 있었다면,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은 어떠한 선택을 강요당하고, 막다른 상황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운도 저하하고 있기 때문에, 해몽으로는 인간 관계의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양다리 당해 사귀는 꿈의 신호.

당신은 유일하다고 생각해도, 상대에게 양다리걸기를 하고 교제하고 있었을 경우, 연인이나 배우자 등에 대한 불안이나 불신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방이 나를 떠나버리는 것은 아닐까, 버려지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현실에서의 파트너와의 관계가 양호하다면, 당신의 지나친 생각, 가정의 이야기로 지나친 걱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로부터 신뢰받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상대의 심상도 나빠지게 되겠지요.

좀더 파트너를 솔직하게 믿어주라고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귀는 꿈의 정리.

꿈에서 본 당신은 어떤 상대를 사귀기로 되어 있었을까요?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상대와도 인연이 있는 것이 꿈이 아니어서, 완전히 낯선 타인으로부터 동성까지, 사귀는 상대의 바리에이션은 다방면에 걸치고 있기 때문에 해몽의 해석에 유용하게 써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 꿈 해몽 9가지.  (0) 2021.01.07
오징어 꿈 해몽 12가지.  (0) 2021.01.07
돼지 꿈 해몽 15가지.  (0) 2021.01.06
펭귄 꿈 해몽 14가지.  (0) 2021.01.05
도서관 꿈 해몽 12가지.  (0) 2021.01.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