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남편 꿈 해몽 9가지.



목차

남편 꿈의 기본적인 의미.

 남편이 자주 꿈에 나타나는 꿈.

 두 남편이 있는 꿈의 내용.

 남편과 싸우는 꿈의 암시.

 남편에게 냉대받는 꿈의 징조.

 남편과 친하게 지내는 꿈의 메세지.

 남편이 걱정스럽게 자신을 보는 꿈의 상황.

 남편이 죽는 꿈의 표현.

 남편이 사라지는 꿈의 신호.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꿈.

 남편 꿈의 정리.



남편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남편은 현실에서의 상대와의 관계성이나 연애에 대한 생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직 연인관계일 때는 남편이라는 존재에 대해 달콤한 꿈을 갖기 쉽지만, 막상 부부가 되고 나면 상상과는 전혀 다른 현실로 실망할지도 모릅니다.

해몽을 통해 남편과의 달콤한 생활을 체험 할 수 있었던 것일까요?



남편이 자주 꿈에 나타나는 꿈.

현실에서도 함께 자고 있는 남편이 꿈에까지 자주 나타난다면 해몽상으로는 당신이 남편에 대해 뭔가 생각하는 것이 있거나 혹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전과는 다른 모습, 예를 들면 피곤한 것 같다든가 식욕이 없는 등 작은 변화에서 상대의 이상을 깨닫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남편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잘 전하지 못해 답답해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해몽을 계기로 남편과 더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로 그날에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좋으며, 상대방의 몸 상태에 대해 묻거나 고민을 털어놓음으로써 트러블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두 남편이 있는 꿈의 내용.

현실에서의 남편은 한 명뿐이다. 두 명만 있으면 중혼죄가 되기 때문에 당연하지만, 꿈속에서라면 두 명의 남편이 등장할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두명의 남편이 등장하는 것은, 해몽에서는 남편이 당신에 대해 어떠한 숨기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편 속에 두 개의 서로 다른 마음, 거짓말 등이 있기 때문에 그 기색을 감지하고 두 남편이라는 해몽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의 암시.

남편과 싸울 경우 해몽에서는 가정 내 갈등이나 연애운 저하, 컨디션 불량 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편 분과 제대로 마주앉아 매일 매일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까?

의사소통 부족을 방치해서 나아질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참거나 모으지 않고 부담 없이 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십시오.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는 속담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그 다음에는 운기가 오른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남편에게 냉대받는 꿈의 징조.

남편이 쌀쌀맞게 대할 경우 현실에서의 남편에 대해 뭔가 불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제대로 불만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십시오.

독신자가 남편에게 냉대할 경우, 서로 사귀고 있는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불안해 한다는 것을 뜻하는 해몽입니다.



남편과 친하게 지내는 꿈의 메세지.

남편과 친하게 지냈다면 해몽은 역몽으로 해석될 수 있고, 현실적으로는 부부나 연인 사이에 싸움이 나거나 트러블이 생길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어떤 이유로 부둥켜안고 있으면 자기도 모르게 부둥켜 안아야할 경사가 생긴다는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남편이 걱정스럽게 자신을 보는 꿈의 상황.

꿈에서 본 남편이 당신을 걱정하며 바라본다면, 당신이 실제로 유부남이라면 건강운이나 대인운이 나빠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의 몸 상태를 걱정하는 남편의 생각이 해몽에 나타난 것인지도 모릅니다.

직장이나 주위의 사람과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게, 평상시부터 언동이나 행동에 주의해 주십시오.

또 실제로는 독신자가 자신을 걱정스럽게 꾸는 남편의 꿈을 꾼 경우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사귀고 있는 파트너나 짝사랑하고 있는 상대도, 당신과는 다른 인격을 가진 한 인간입니다.

당신 마음대로 휘두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라고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편이 죽는 꿈의 표현.

어떤 이유로 남편이 죽었을 경우, 그때 당신의 감정이 해몽 해석의 열쇠가 됩니다.

죽은것에 대해서 슬프다고 느꼈다면 해몽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고, 부부간의 관계나 서로의 건강상태도 좋아서 더욱 인정이 깊어지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남편이 죽은 것에 대해 안심하고 있다면 이미 부부 간의 감정은 식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어떤 계기가 있으면 실제로 이혼이야기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편이 사라지는 꿈의 신호.

죽은 것은 아니지만, 어떠한 이유로 남편이 당신의 눈앞에서 없어질 경우, 해몽은 부부간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미 남편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고갈되어 현재 상태로는 개선의 여지도 없는 것 같습니다.

만약 남편과의 관계 복원을 원한다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노력하라고 해몽이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당신이 아직 독신인 경우, 이미 당신의 마음이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는 다른 상대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꿈.

남편이 꿈에서 자신 이외의 여자와 결혼했다면, 남편이 인생의 큰 전환점에 서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그 전기를 맞이하게 될 것 같으므로, 어떠한 결과가 되어도 확실히 남편에게 의지할 수 있도록 마음을 써 두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남편 꿈의 정리.

현실에서 결혼한 사람 뿐만 아니라 실제로는 독신이라도 남편이 있다는 꿈을 꾸는 일은 있습니다.

기혼자와 독신자는 해몽의 해석이 미묘하게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그 때의 감정도 해석의 힌트가 되니까 참고해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 꿈 해몽 11가지.  (0) 2021.01.09
새우 꿈 해몽 10가지.  (0) 2021.01.08
오징어 꿈 해몽 12가지.  (0) 2021.01.07
사귀는 꿈 해몽 9가지.  (0) 2021.01.06
돼지 꿈 해몽 15가지.  (0) 2021.01.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