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핑크 꿈 해몽 11가지.



목차

핑크 꿈의 기본적인 의미.

 아름다운 핑크빛 꿈해몽.

 핑크색 소품과 옷으로 만족하는 꿈.

 핑크색 소품과 옷으로 불쾌한 꿈의 징조.

 핑크빛 차가 나오는 꿈의 내용.

 핑크색 차를 타고 난폭한 운전을 하는 꿈.

 분홍빛 동물이 등장하는 꿈의 심리.

 분홍색 꽃과 식물이 나오는 꿈의 해설.

 분홍색 과일을 먹는 꿈.

 분홍 꽃이 시드는 꿈의 암시.

 핑크빛 공간이 인상적인 꿈의 가능성.

 하늘이 핑크가 되는 꿈해몽.

 핑크 꿈의 정리.



핑크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핑크는 애정이나 상냥함을 나타냅니다.

꽃에도 분홍색 꽃잎을 달아주는 것도 많고, 화려하고 밝은 느낌이라 잡화에도 많이 쓰이는 색입니다.

해몽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 핑크빛을 띤 것이 있으면 왠지 기분이 밝아지는 것 같지 않습니까?



아름다운 핑크빛 꿈해몽.

탁함이 없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핑크색은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운이 호조이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로부터 받는 평가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행운이 따른다는것을 보여주는 꿈자리이기 때문에 신변에서 즐거운 화제나 좋은일이 생기기 쉬운상황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핑크색 소품과 옷으로 만족하는 꿈.

여성의 소품이라면 역시 핑크색 상품도 상당히 많은 것이 아닐까요.

핑크색의 소품이나 옷등을 입고, 기분이 좋거나 만족하고 있었을 경우는, 주위와의 대인관계나 놓여진 환경이 양호하고 채워진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핑크색 소품과 옷으로 불쾌한 꿈의 징조.

핑크색의 소품이나 옷을 입거나 곁에 두고, 불쾌한 기분이 들었거나 인상이 나빴다면, 지금의 당신에게는 애정이나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조금 부족할지도 모릅니다.

혹은 성적인 사안에 대해 어떤 혐오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기도 했습니다.

또 누군가로부터 핑크색을 한 선물을 받게 되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핑크빛 차가 나오는 꿈의 내용.

자동차를 선택할 때 만약 핑크색이라는 옵션이 있다면, 반드시 그 차를 타고 싶다고 생각하는 여성이 적지 않게 있을 것입니다.

분홍색 차를 사거나 분홍색 차를 탄다면 당신이 여성스러움을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핑크색 차를 타고 난폭한 운전을 하는 꿈.

핑크색 차를 타고 과속을 하거나 난폭 운전을 하는 등 폭주할 때는 주의가 필요함을 뜻합니다.

특히, 성적 욕구나 유혹에 대해 브레이크가 듣지 않는 상태이므로 조심하라고 해몽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순간적인 감정을 행동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분홍빛 동물이 등장하는 꿈의 심리.

분홍색을 띤 동물은 당신이 가진 상냥함의 향상이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또 분홍색 동물을 잡을 수 있다면 더 큰 행운이 온다 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반대로 핑크색을 한 동물에게 도망쳤을 경우는 연애운의 저하를, 걸리거나 물리거나 해서 공격당하고 있었을 경우는 연애면에서의 트러블을 암시하는 해몽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분홍색 꽃과 식물이 나오는 꿈의 해설.

분홍색 꽃이나 식물도 동물과 마찬가지로 연애 운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장미나 매화 등 선명한 분홍색을 띠는 꽃은 운기 상승이나 멋진 만남을 암시하는 해몽이지만 벚꽃 등 연한 분홍색 꽃은 덧없는 사랑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분홍색 과일을 먹는 꿈.

복숭아 등 분홍색 과일들을 먹을 경우 차곡차곡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노력은 당신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좋은 결과물이 당신을 가다리고 있습니다.

파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분홍 꽃이 시드는 꿈의 암시.

꽃 중에서도 핑크색 꽃잎을 가지고 있는 꽃이 무궁무진합니다.

그 분홍의 꽃이 시들어 있을 경우, 당신의 정신 상태가 불안정해져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이렇지도 않고, 이렇지도 않으면 너무 망설여서 일을 결정하기 어려운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그로 인해 뜻대로 되지 않고 성과를 내거나 성장하는데도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핑크빛 공간이 인상적인 꿈의 가능성.

자신이 있는 장소나 방에서 핑크색의 가구나 장식품 등이 눈에 띄는 인상 깊었을 경우 그 색상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화려하고 선명한 핑크색이 인상적일 경우는 성적인 일에 대한 흥미나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예쁜 색상의 핑크빛으로 좋은 인상을 받았다면 해몽에서는 연애운이나 대인운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사귀고 있는 파트너로부터의 깊은 애정을 느끼거나 사람의 친절함이나 인심을 접할 기회가 있겠습니다.





하늘이 핑크가 되는 꿈해몽.

노을이 진 하늘인지, 아니면 이제 막 밝으려는 하늘인지는 알 수 없지만 꿈에서 본 하늘이 분홍빛으로 물들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성적 욕구가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한 핑크면 성적인 일에 관심이 있다는 정도인데 하늘을 물들인 핑크색이 진하면 진할수록 선명할수록 그 욕구가 강하다는 것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흥미 본위로 울게 되지 않도록 절도 있는 행동을 유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핑크 꿈의 정리.

핑크는 받는 인상이 화려하고 귀엽기 때문에 주위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분홍색 개나 고양이 등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색이어도 그 색조나 인상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기억을 잘 떠올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궁극의 길몽 17가지.  (0) 2021.01.11
지출이 증가하는시기에 꾸는 꿈 20가지.  (0) 2021.01.10
새우 꿈 해몽 10가지.  (0) 2021.01.08
남편 꿈 해몽 9가지.  (0) 2021.01.07
오징어 꿈 해몽 12가지.  (0) 2021.01.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