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새우 꿈 해몽 10가지.



목차

새우 꿈의 기본적인 의미.

 새우가 나오는 꿈의 해설.

 요리된 새우가 나오는 꿈.

 새우를 보며 기분 나쁜 꿈의 암시.

 새우를 잡는 꿈의 메세지.

 새우를 먹는 꿈의 내용.

 새우튀김을 먹는 꿈의 징조.

 훌륭한 새우를 보는, 받는 꿈.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꿈해몽.

 새우가 탈피하는 꿈의 상황.

 새우 꿈의 정리



새우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새우는 장수와 경사, 행운을 상징합니다.

설날에 행운의 요물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것으로부터도 길조로서의 인지도가 높은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손으로 들 것 같은 큰 새우도 있고 한 손으로 많이 건질 것 같은 작은 새우도 있는데, 해몽으로 새우는 무엇을 가르쳐 줄까요?



새우가 나오는 꿈의 해설.

생으로 아직 아무런 가공도 되지 않은 새우는 지금 당신이 조금 공격적인 사고를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눈치 빠른 편이라 평소보다 접근하기 어려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주위 사람과 온도차가 생겨, 당신이 고립되기 십상인 것을 해몽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눈치나 경계심이 강한 것 자체는 나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위 사람에게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요리된 새우가 나오는 꿈.

이미 조리된 후의 새우는 해몽에서는 행운을 상징합니다.

손에 몇 마리도 건져낼 수 있을 정도로 작은 새우는 당신의 경계심이 한없이 낮음을 경고하는 해몽이 됩니다.

사람을 신용하는 솔직함은 사람으로서 훌륭한 일입니다만, 너무 쓸데없는 것을 훈계하는 꿈이니까, 최소한의 자기방위는 유의해 주십시오.



새우를 보며 기분 나쁜 꿈의 암시.

새우를 보았을 때 왠지 불쾌한 느낌이 들 경우 해몽은 당신이 소난을 당할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큰 부상을 입거나 큰 병을 입거나 하는 심각성은 없습니다만, 시의 나쁨이나 운이 없음을 실감하는 사건에 조우할지도 모릅니다.

연장자의 조언에는 솔직하게 따르면 문제를 회피할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새우를 잡는 꿈의 메세지.

낚싯대 등으로 새우를 낚거나 그물이나 맨손 등으로 새우를 잡을 경우 해몽에서는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운이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사인입니다.

잡거나 잡은 새우가 크면 클수록 얻는 행운은 더 클 것입니다.

그러나 모처럼 잡은 새우를 바다나 낚시터 등에 돌려주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과분한 행운을 바라지 않고, 지금 손에 쥐고 있는 생활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만족을 안다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어려운 일입니다.그 고지식함을 앞으로도 잊지 말아주십시오.





새우를 먹는 꿈의 내용.

설날의 행운에 줄을 선다는 사실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새우를 먹는 것은 행운이 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먹던 새우가 크면 클수록 기막힌 행운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건강 운의 상승이나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이 도출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성이 새우를 먹고 있는 경우는 전혀 다른 해몽이라고 해석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성이 새우를 먹는 것은 해몽에서는 연애 감정과 모성 본능의 고조를 나타냅니다.

상대도 당신을 소중하게 생각해준다면, 그건 그럴 수 있겠지만, 대개는 당신을 일방적으로 이용하기만 하는 거추장스러운 남자이기 때문에, 성실하고 성실한 사귈 수 없을 것 같은 남자가 다가올 경우는 요주의라고 해몽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새우튀김을 먹는 꿈의 징조.

해몽으로 맛있게 새우 튀김을 먹고 있을 경우 가벼운 컨디션 불량을 의미합니다.

감기나 뜻밖의 과식 등으로 체중 증가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맛없다는 듯이 새우 튀김을 먹고 있을 경우, 심각한 컨디션 불량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떠한 자각 증상이나 신경이 쓰이는 일이 있는 경우,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새우 튀김은 건강에 주의하지 않는 생활 습관과 체중 증가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튀김은 맛있는 요리이지만 현실에서도 과식과 식생활에는 주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훌륭한 새우를 보는, 받는 꿈.

보기에도 훌륭한 새우를 보거나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았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에 수입이 늘어나거나 행운이 생길 것입니다.

솔직히 행운에 감사하는 일로, 더욱 운기가 높아진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꿈해몽.

현실적으로 생각해 볼 때 새우가 생선으로 변화하는 것은 현상은 일어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이상한 광경도 꿈속에서라면 있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우가 물고기로 변했다면 해몽을 통해 손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물건이나 돈 등을 잃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해몽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새우가 탈피하는 꿈의 상황.

새우가 오래된 껍데기를 벗어던지고 탈피할 경우 금운이 일시적으로 상승하고 있음을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의 당신은 금전적인 궁지에 처해 있는지도 모릅니다.

갑자기 큰 돈이 필요하게 되거나 확보하고 있어야 할 자금을 분실하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새우의 탈피에 의한 금운 상승 효과로, 해몽으로는 최소한의 자금은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빚이 있다면 그 빚은 탕감되겠죠.

급한 지불에 필요한 비용만큼은 어떻게든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수지가 플러스는 되지 않습니다. 금운의 상승은 일시적인 것이기 때문에, 다음의 금전적 위기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새우 꿈의 정리.

새우는 비교적 대중적인 재료이기 때문에 자주 보거나 실제로 먹는 기회도 많을 것입니다.

해몽의 해석도 다양한데 먹는 것에 관해서는 남녀에 따라 전혀 다른 해석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먹기 전에 조리만 된 새우는 길조이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출이 증가하는시기에 꾸는 꿈 20가지.  (0) 2021.01.10
핑크 꿈 해몽 11가지.  (0) 2021.01.09
남편 꿈 해몽 9가지.  (0) 2021.01.07
오징어 꿈 해몽 12가지.  (0) 2021.01.07
사귀는 꿈 해몽 9가지.  (0) 2021.01.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