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오징어 꿈 해몽 12가지.



목차

오징어 꿈의 기본적인 의미.

 오징어가 헤엄치는 꿈.

 오징어를 익혀서 먹는 꿈의 내용.

 오징어를 씹는것이 인상적인 꿈의 해석.

 오징어를 요리하는 꿈의 신호.

 거대한 오징어가 등장하는 꿈의 심리.

 오징어가 먹물을 내뿜는 꿈의 상황.

 이성이 오징어 먹물을 끼얹는 꿈.

 오징어에 얽혀있는 꿈의 메세지.

 오징어를 잡는 꿈의 전조.

 오징어가 물건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

 오징어 꿈의 정리.



오징어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오징어는 당신이 아직 알아차리지 못하는 위험이나 파악할 수 없는 인물 등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물고기와 육상 생물과도 전혀 다른 모습을 하고 위험할 때는 먹물을 뿜어 적을 연기에 휩싸는 등 오징어는 흥미로운 생물입니다.

해몽하는 오징어는 당신에게 어떤 미래를 알려줄까요?





오징어가 헤엄치는 꿈.

오징어가 바다 속에서 기분 좋게 헤엄치고 있는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대인 관계도 좋은 시기이므로, 주위 사람과의 대인 관계도 양호할 것입니다.

정신없이 몸을 바꾸거나 서두르듯이 헤엄쳐 다닌다, 또 흥분상태에서 먹물을 토한다거나 하는 경우는, 해몽에서는 당신의 정신상태가 불안정해져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징어를 익혀서 먹는 꿈의 내용.

신선도가 좋을 때는 날 것으로 회, 비록 조금 신선도가 떨어졌다고 해도 익히면 여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오징어의 장점인 것입니다.

오징어를 익혀서 먹는 것은 해몽에서는 대인운이나 연애운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특히 방금 손질한 상태에서 입가 등에 오징어가 달라붙을 경우에는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있어서의 귀찮은 일을 누군가가 반입해 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쓸데없는 일에는 관여하지 않고, 얌전히 해 두는 것이 무난하다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오징어를 씹는것이 인상적인 꿈의 해석.

같은 오징어라도 생선회나 튀김등이 아닌 오징어를 먹고 있었을 경우, 맛있게 먹고 있거나 순조롭게 씹어 버렸을 경우는, 당신이 노력하는 방향성이 틀리지 않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현상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노력하면 결국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씹어도 씹어도 맛이 없는 오징어일 수도, 어떻게 해도 오징어가 다 씹을 수 없는 경우에는 당신의 노력의 방향성이 잘못되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되기 때문에 검토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오징어를 요리하는 꿈의 신호.

오징어는 신선도가 중요하기 때문에 포획 후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면 최고의 음식이 되겠습니다.

오징어를 손질하거나 익히는 등 요리를 하고 있다면, 목표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당신의 실력이 아직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아무리 서둘러 결과를 원해도 결국 좌절하거나 그 좌절이 트라우마가 되어 향후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은 부지런히 노력을 거듭해 조금씩이라도 착실하게 힘을 길러 가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거대한 오징어가 등장하는 꿈의 심리.

겨울부터 초봄까지 일본 근해에서도 드물게 몸길이 수 미터나 되는 거대한 오징어가 포획되거나 혹은 약한 상태로 표류하고 있는 것이 발견되는 일이 있습니다.

바다 속에서만 만난다면 몬스터가 생각할 법한 거대한 오징어는 해몽에서는 대인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격할 뿐만 아니라 거대한 오징어에 자신의 몸이 얽혀 있거나 배가 습격당한 것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의 일 만이 아니고, 일찌기 말려든 대인 트러블이 재연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오징어가 먹물을 내뿜는 꿈의 상황.

흥분상태에 빠지거나 적을 피하기 위해 오징어는 먹물을 뿜는 법입니다.

어떤 이유로 오징어에서 먹물을 뿜어내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에게는 먹의 검은 색으로 남의 이목에서 숨겨 버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비밀이나 본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건이라기보다는 당신의 정신적인 일면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성이 오징어 먹물을 끼얹는 꿈.

이성이 오징어에 먹물을 뿌리면 그 상대에 대한 당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짐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를 자신의 마음대로 하고 싶다는 꽤 강한 성적 충동의 암시이기도 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징어에 얽혀있는 꿈의 메세지.

바다 속에서 오징어에 얽혀 있을 경우, 어떤 구속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독점욕이 강한 파트너에 의해서 행동을 제한받거나 정신적인 자유를 빼앗기고있는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인의 의견을 당당하게 말할 수 있도록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오징어를 잡는 꿈의 전조.

바다낚시 등을 하러 가면 오징어가 직접적인 타깃이 아니더라도 거물의 물고기를 낚아 올리기 위해 먼저 먹이가 되는 오징어를 낚는 경우도 있습니다.

큰 수족관이 있는 물고기를 메인으로 한 가족용 요릿집 등에 가면 장대나 그물로 먹고 싶은 물고기를 낚아 올리고 그것을 바로 손질해 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게 오징어를 낚아올렸다면 당신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많은 팔로 인연을 제대로 끌어당겨 줄지도 몰라요.적극적으로 새로운 사람들의 고리 안으로 뛰어들어감으로써,더욱 운기가 넓어질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오징어가 물건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

오징어는 문어와 마찬가지로 많은 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많은 것들을 얽어 올릴 수 있습니다.

오징어가 팔에 이렇게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경우 당신의 집중력이 산만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궁금한 것에 대해 이것도 저것도 눈길이 가는 성질이라,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결국은 넓고 얕아 무엇 하나 정리할 수 없다, 파악할 수 없는 일이 되기 십상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해몽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꿈의 정리.

식재료로는 맛있고, 요리할 때도 메뉴가 풍부한 오징어입니다만, 해몽의 해석으로서는 귀찮은 일이나 트러블을 가지고 오는 인간의 상징이거나 몬스터로서 전설이 되는 것 같은 정체 모를 것 때문에, 흉조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우 꿈 해몽 10가지.  (0) 2021.01.08
남편 꿈 해몽 9가지.  (0) 2021.01.07
사귀는 꿈 해몽 9가지.  (0) 2021.01.06
돼지 꿈 해몽 15가지.  (0) 2021.01.06
펭귄 꿈 해몽 14가지.  (0) 2021.01.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