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지출이 증가할때 꾸는 꿈 20가지.


목차

지출이 증가할때 꾸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부엌에 불이 나는 꿈.

 단추가 떨어지는 꿈의 의미.

 서랍에서 돈이 나오는 꿈해몽.

 돈이 생기는 꿈의 해석.

 요리를 태우는 꿈.

 나무 열매가 떨어지는 꿈의 징조.

 모르는 사람에게 얻어먹는 꿈의 해설.

 수도가 멈추지 않는 꿈.

 꽃병의 물이 흘러넘치는 꿈해몽.

 지갑에서 돈이 넘치는 꿈의 의미.

 맛없는 오리를 먹는 꿈의 심리.

 접시가 많은 꿈의 심리.

 주먹밥을 떨어뜨리는 꿈.

 대기업에 취직하는 꿈의 의미.

 비가 새서 흠뻑 젖는 꿈해몽.

 즐겁게 잔업을 하는 꿈의 상황.

 휴지로 코를 푸는 꿈의 징조.

 떡국떡이 목에 걸리는 꿈해몽.

 소라게 조개가 부서지는, 조개가 더러워져 죽는 꿈.

 가을에 많은 마른 잎을 보는 꿈의 의미.

 씀씀이가 늘어나는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지출이 증가할때 꾸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 지출이 증가하는 꿈은 월급날 전에 한하여 가전이 망가지거나 돈이 필요해진다거나 지출이 증가할때 꿈을 꾸게 됩니다.

해몽으로 지출이 늘어나는 꿈은 부엌에 불이 난다나 음식을 태운다 같은 돈이나 경제상태를 암시하는 것에 이상이 생기는 꿈이 특징입니다.

혹은 「지갑에서 돈이 넘친다」 「내려온 돈을 받는다」 등, 역몽으로서 지출이 증가하는 상황을 알기 쉬운 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러한 조금 지출이 증가할 암시의 꿈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부엌에 불이 나는 꿈

불의 꿈은 원래 자손이나 일가의 번영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집안 형편을 부엌사정이라고 부르는 것부터 부엌에서 불이 나 불이 나는 경우는 별도이고, 부엌이 불차=경제 상태가 곤궁한 사인입니다.

수중의 돈이 적을 때에 지인에게 불행이 있어 부의금을 내지 않으면 안 되거나 월급날전에 갑자기 생활 가전이 고장나거나 하는 지출이 증가하는 사태에 휩쓸릴 가능성이있습니다.

생활비와는 별도로 긴급 자금을 준비해 두는 등 평소부터 만일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단추가 떨어지는 꿈의 의미.

동그랗게 생긴 것이 많은 버튼은 옛날 화폐나 현대의 효과를 짐작케 합니다. 그런 단추가 풀리는 꿈은 해몽에서는 금운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떨어진 버튼의 수가 많을수록 지출이 늘어날 암시입니다. 낭비는 삼가하고 큰 지출에 대비해 주십시오.



서랍에서 돈이 나오는 꿈해몽.

뜻밖의 수입이라는 것은 해몽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됩니다. 즉 서랍으로부터 넣은 기억이 없는 돈이 나오거나 비상금이 나오거나 하는 꿈은 상정외의 지출이 증가하는 암시입니다.

큰 경제적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돈이 생기는 꿈의 해석.

상식적으로 생각해 볼 때 돈이 막 쏟아질 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왠지 돈이 생기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당신의 경제관념이 다소 느슨함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이 정도 괜찮을까 하고 주먹구구를 하고 있으면 눈 깜짝할 사이에 예산을 넘은 지출이 증가하는 처지가 될 것입니다.

돌아오는 돈을 받고 있을 경우, 역몽으로 해석되어 뜻밖의 지출이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인 돈을 많이 받고 있을수록 지출이 증가하게 되므로 지갑 끈을 단단히 조이도록 하십시오.



요리를 태우는 꿈.

자신이 요리를 하다가 불 조절 등을 잘못해서 태워 버리는 경우, 해몽에서는 금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뜻밖의 지출이 증가하거나 낭비를 하거나 하는 사인입니다.

빌린 돈을 갚지 못하게 되는 것을 빚을 떼인다고 하니, 수입이 있어도 갚으러 가지 않는다=지출이 늘어난다는 해석이 될 것 같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필요한 것인지, 필요하다고 해서 지금 사야 하는지 등 돈의 사용법을 잘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 열매가 떨어지는 꿈의 징조.

사과나 귤같이 나무에 열매가 열리는 것은 많습니다. 그런 나무 열매가 강풍등으로 떨어지는 꿈은 운기 저하의 암시입니다. 금운이 특히 좋지 않으므로, 실직이나 휴직등으로 경제적으로 불안정해지거나 예상외의 큰 지출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불요불급한 낭비를 삼가하고 큰 지출에 대비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당신 자신이나 가족이 부상이나 컨디션 불량을 겪게 될지도 모릅니다.주의 위에도 충분한 주의를!



모르는 사람에게 얻어먹는 꿈의 해설.

모르는 사람에게 꿈에서 뭔가를 얻어 먹는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이나 지인의 불행, 혹은 급한 병이나 사고등으로 뜻하지 않게 지출이 증가하는 사태에 휩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상이나 질병에 조심하는 것은 물론, 만일의 큰 지출에 대비하여 가능한 한 조금 저축을 늘려 두는 것이 좋습니다.



수도가 멈추지 않는 꿈.

수도꼭지가 망가지는등 수도가 멈추지 않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있는 사인입니다.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는 타이밍입니다. 지금은 새롭게 뭔가를 시작하는 것은 삼가고 현상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무심코 낭비를 하여 지출이 늘어날 암시이기도 하므로 통신 판매나 쇼핑을 할 때는 조심해 주십시오.



꽃병의 물이 흘러넘치는 꿈해몽.

어떠한 이유로 꽃병의 물이 흘러 넘쳤을 경우, 뜻하지 않게 지출이 증가하는 사태가 되거나 당신의 초조함이 원인으로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성이 삐걱거려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실수로 실언 같은 걸 하지 않도록 평소에 충분히 정신 차리도록 하십시오.





지갑에서 돈이 넘치는 꿈의 의미.

현실에서 일어나면 반가운 얘기지만 지갑에서 돈이 넘쳐나는 꿈은 해몽에선 역몽으로 해석돼 돈운 저하의 사인입니다.

예상외로 지출이 증가하거나 어떤 이유로든 수입이 줄어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맛없는 오리를 먹는 꿈의 심리.

맛없는 오리를 먹을 경우 운기 저하를 암시합니다. 컨디션 불량을 겪게 되거나 또는 뜻밖의 지출이 늘어날 것입니다.

불요불급한 낭비를 삼가하고, 큰 지출에 대비하도록 하십시오. 건강상의 문제로 큰 돈이 나가지 않도록 컨디션 조절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접시가 많은 꿈의 심리.

접시가 많은 꿈이라는 것은 그 접시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결혼이나 출산에 의해 가족이 증가하거나 연인과 동거를 하게 되거나 프리인 사람에게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되는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하지만 새생활에는 여러 가지 비용이 많이 드네요.일시적으로 지출이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만, 기쁜 지출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지금이 돈의 사용 때라고 생각하고, 필요한 것을 구입했다면 다시 검약해 주십시오.

다만 많은 접시에 왠지 모르게 싫은 인상을 안고 있었을 경우는, 생각지도 않게 지출이 증가하는 것으로 경제적으로 괴로워지는 사인.

불필요한 지출을 앞두고 만약의 큰 지출에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주먹밥을 떨어뜨리는 꿈.

주먹밥을 실수로 손 등에서 떨어뜨리는 꿈은 돈 출입이 여러 가지로 많아지는 암시이다.

임시 수입이 있었다고 생각했더니, 뜻밖의 지출이 증가하는 것과 같은 것이 될 것입니다.

지출이 증가한다고 해도 얻는 것도 있기 때문에 완전히 적자가 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혹시 모르니까 과용하지 않도록 조심해 주십시오.



대기업에 취직하는 꿈의 의미.

이름난 대기업에 취직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해몽이 됩니다.

결혼이나 이사등으로 지출이 증가할 가능성이있습니다. 운기 자체는 상승 추세에 있기 때문에 지출이 증가한다고 해도 기쁜 일의 떡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인생에 크게 관련되는 결혼이나 이사, 전직등을 생각하고 있는 경우, 지금이 바로 찬스 도래입니다. 적극적인 기분으로 일을 진행시킴으로써,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비가 새서 흠뻑 젖는 꿈해몽.

집 등에서 비가 새고 자기 자신이 흠뻑 젖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뜻밖의 지출이 늘어남에 따라 깎이지 않는 금액이 되거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컨디션 불량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므로, 상태가 나쁨이나 위화감 등을 느꼈다면 무리하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도록 하십시오.



즐겁게 잔업을 하는 꿈의 상황.

야근의 필요성은 있지만 당신자신은 특별히 불편한 모습없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로 야근을 한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저하를 나타냅니다.

잔업대가 들어가기는 커녕 상정외의 지출이 증가하는 처지가 되거나 수입이 감소하거나 하는 사태를 맞을 우려가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지갑 끈을 단단히 조여 두시기 바랍니다.



휴지로 코를 푸는 꿈의 징조.

꽃가루 알레르기 시즌이나 감기에 걸렸을 때 등 티슈를 손에서 놓을 수가 없습니다.

휴지로 코를 푸는 꿈은 해몽에서는 금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무심코 무심코 라든지, 조금 기세로, 어째서 어느새 지출이 증가할 가능성이.언젠가 꼭 필요한 것이라도 지금 살 필요가 없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혹은 주변에서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갖고 싶어졌다, 라는 이유라면 얼마 후에는 살 필요성조차 없어질지도 모릅니다. 조금 냉정해져서 있는 것과 필요 없는 것을 선별해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떡국떡이 목에 걸리는 꿈해몽.

현실에서는 설을 조심해야 할 사고 중 하나이지만, 꿈에서도 떡이 목에 걸리는 것은 섣부른 행동이나 언동으로 인해 문제를 일으킬 암시입니다.

평소부터 우커리 실언 등을 하지 않도록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낭비로 지출이 증가하는 사인이므로, 이쪽도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소라게 조개가 부서지는, 조개가 더러워져 죽는 꿈.

소라게의 조개가 깨지거나 바다 오염 등으로 조개가 더러워져 소라게가 죽게 되는 꿈은 주거환경 악화에 의해 컨디션 불량을 겪게 되는 신호입니다.

알레르기나 새집 증후군 등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금전운도 좋지 않으므로, 지출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불안정에 대비하여 불요불급한 낭비는 삼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가을에 많은 마른 잎을 보는 꿈의 의미.

가을은 낙엽의 계절입니다. 마른 잎이 떨어져 있는 것을 보는 것도 드물지 않습니다.그러나 계절에 다소 마른 잎이 있다고 해도 그 수가 많다고 느낄 경우, 예상치 못한 지출이 증가할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갑자기 가전 제품이 고장나거나 지인에게 불행이 있거나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운기 자체가 저조 기미이므로 일이 잘 진행되지 않거나 컨디션이 나빠질 우려도 있습니다.

지갑의 끈을 꽉 조여 주시고, 컨디션 관리에도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씀씀이가 늘어나는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지출이 증가하는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돈운 뿐만이 아니라 컨디션면에서도 저조한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괜히 낭비할 때는 스트레스 발산이거나 수지 균형을 따질 정신적 여유가 없을 것 같은 타이밍입니다.

조금 과용하고 있구나 하는 자각이 있을 때에는 꽤 의식하고 지갑 끈을 조이지 않으면 천천히 지출을 늘려 버리는 결과가 될 수 있습니다.

카드로 지불할 기회가 늘어나면 실제로 자신이 어느 정도의 지출을 거듭하고 있는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이용액을 확인하거나 가능한 부분은 현금으로 지불하도록 하면서 필요에 따라서 경제 관념의 끈을 조입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불 꿈 해몽 13가지.  (0) 2021.01.12
궁극의 길몽 17가지.  (0) 2021.01.11
핑크 꿈 해몽 11가지.  (0) 2021.01.09
새우 꿈 해몽 10가지.  (0) 2021.01.08
남편 꿈 해몽 9가지.  (0) 2021.01.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