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고양이 꿈 10가지(고양이가 나오는 상태)

목차


개와 고양이가 나오는 꿈

뱀과 고양이가 나오는 꿈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

고양이 시체가 나오는 꿈

고양이 인형이 나오는 꿈 

발정기의 고양이 꿈

도깨비 고양이가 나오는 꿈



01. 개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개와 고양이의 꿈은 넓은 의미에서 남녀관계를 상징하며, 연애뿐만 아니라 우정이나 직장내 등 모든 남녀간의 관계가 양호함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성별에 관계없이 좋은 친구관계를 쌓고 있다는 점이나 직장에서 남녀 구분 없이 활발하게 의견교환을 하고 있다는 점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꿈에서 개와 고양이가 싸우고 있을 경우에는 현실에서 이성과의 관계가 잘 되지 않고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순탄치 않은 관계가 있으면 한번 차분히 대화해 보거나, 식사모임이나 이벤트를 열어 분위기를 바꿔 보거나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02. 뱀과 고양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뱀과 고양이의 꿈은 질투심이 많고 서툰 인물이 당신 가까이에 있어 앞으로 그 인물과의 트러블이 생길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친구 그룹이나 직장 내에 서툴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당신에게 싫은 말을 하는 사람, 싫은 태도를 취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좋은 성적을 올리거나 멋진 것을 몸에 지니고 있는 것을 보면 상대방의 질투심이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꿈을 꿨을 때는 한동안 눈에 띄는 언동을 삼가고 싫은 상대와 거리를 취하는 것으로 트러블이 커지는 것을 피합시다.



03.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남성의 경우 금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여성의 경우 연애운이 하강해 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남성은 사기 등에 주의하고, 낭비가 없는지 돈 관리에 신경을 쓰다 보면, 금운 저하에 의한 불운을 최소한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


여성은 연적이 출현하는 암시이므로 파트너나 의중의 사람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관계를 강화하면 좋을 것입니다.


운이 낮아진다고 들으면 불안해하지만, 평소보다 주의 깊게 행동하면 큰 트러블은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04. 고양이 시체가 나오는 꿈의 의미

고양이의 시체가 나오는 꿈은 지금까지 하던 일을 매듭짓고 새로운 일이 시작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시작하기엔 최적의 타이밍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해보고 싶다고 생각한 것이 있다면 도전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배움이나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거나 만남의 장에 나가 새로운 인간관계를 구축하거나 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운기도 전체적으로 향상되고 있는 암시이기 때문에 겁먹지 말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면 잘 될 것입니다.



05. 고양이 인형이 나오는 꿈의 의미

고양이 인형이 나오는 꿈의 해몽은 ,"가까운 사람에게 존경받고싶다"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의 인형은 사람의 주목·존경을 모으고 싶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상심의 발로이기도 하고, 현재 임하고 있는 일·공부·취미에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족·파트너로 인정받음으로써 더욱 열심히 하려는 마음이 생길 것입니다.


"하지만, '나를 봐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너무 앞서서는 안됩니다. 노력을 게을리 하다보면 자기 현시욕이 강한 만큼의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인정받지 못한다고 강하게 생각할 때일수록, 한걸음 한걸음 착실하게 쌓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06. 발정기의 고양이 꿈의 의미

발정기의 고양이의 꿈은, 당신의 결혼 소망의 발로이며, 결혼해서 이루고 싶은 가정에 대한 꿈이나 이상이 부풀어 오르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는 솔직하게 마음을 전하고, 바로 결혼과는 아니더라도, 향후 어떤 미래를 구축해 나가고 싶은지 의논하면 좋을 것입니다.


애인이나 의중에 있는 사람이 없는 경우에는 주변에 결혼 소망이 있다는 것을 말해두면 좋은 인연을 소개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분의 고조가 행동을 향한 원동력이므로,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을 양식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해 봅시다.



07. 도깨비 고양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도깨비 고양이의 꿈은 당신이 인간관계의 트러블을 안고 있는 것이나, 당신이 잘 못한다고 느끼고 있는 상대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누군가와 주고 받는 일에 부담을 느껴 피폐해 지면서도 도망치거나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꿈에서 볼수록 마음의 부담이 되고 있기 때문에, 싫은 상대와 거리를 두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상책입니다.


이 꿈을 꾸어도 두렵지 않다고 느낄 경우에는 인간관계에 있어서 좋은 변화가 올 암시이므로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