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고양이 꿈 해몽(고양이 행동에 대한) 29가지.

목차


고양이가 길들여지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말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할퀴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도망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쥐를 먹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죽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다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떨어지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살해당하는 꿈의 의미

새끼 고양이가 태어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인간이 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사라지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임신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손을 물리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끌리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되살아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경련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쥐가 나오는 꿈의 의미

발정기의 고양이 꿈의 의미

고양이가 하늘을 나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말을 걸 수 있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떨어지지 않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식사하는 꿈의 의미

기르던 고양이가 죽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개에게 쫓기고 있는 꿈의 의미



01. 고양이가 길들여지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따르는 꿈은 당신의 일과 인간관계에 대한 평가가 높아지고 주위의 사랑을 받게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의 일하는 모습이나 잘 돌봐주는것이 주위에 좋은 인상을 계속 준 결과이므로, 자신을 자랑해도 좋을것입니다.


또 실제로 평가가 올라가는것이 아니라 평가를 받고 흠모받고 싶은 욕구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도 당신이 자신의 이상상을 발견하고 목표를 가질 수 있었기 때문에 좋은 경향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어느 쪽의 암시라도, 주위에의 배려를 잊지 않고 자신다운 노력을 계속해 가면, 주위에 평가되는 날은 반드시 올 것입니다.




02.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집안의 운기가 상승하여 결혼이나 출산과 같은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집에 들어온것이 삼색 고양이인 경우는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의 연인이 생기는 암시이기 때문에 기대가 큽니다.


집에 들어온것이 흰 고양이였을 경우는 금운이 상승해, 가정내에 기쁜 임시 수입이 들어오거나 복권이 당첨될지도 모릅니다.


기쁜 소식에 가족 모두가 함께 기뻐할 수 있는 암시이므로, 지금까지 이상으로 정을 깊게 할 수 있고, 향후의 사이 좋은 관계로도 연결될 것입니다.



03. 고양이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주위의 여성으로부터 험담을 당하거나 괴롭힘을 당하거나 하여, 정신적으로 쫓기는 것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고양이는 "질투"나 "집념", "음습함"등을 상징하며, 그 부정적인 이미지에 습격당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의미가 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당신이 고양이에게서 무사히 도망칠 수 있다면 현실의 피해도 적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꾸고 말았을 때는 한번 인간관계를 재검토하고 불안한 점이 있으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빨리 상담하는것이 좋습니다.



04.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의 해몽은 당신이 향후 트러블에 휘말릴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물리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공격, 인간관계의 얽힘, 악평이라고 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인관계의 트러블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누군가와 이야기할 때는 확실히 머릿속에서 생각하고 나서 말을 해 주세요. 항상 농담으로 끝날 수도 있고, 지금 시기는 생각지도 못한 오해를 받을 수도 있겠죠.


이것을 좋은 기회로 생각하고 성실하고 겸허하게 마음먹으면 신뢰관계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친한 사이에도 예의"를 잊지 않고 지내고 있으면, 점차 운기도 회복되어 갑니다.



05.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인간 관계에 지쳐 있는 것이나, 향후 친구에게 배신당하는 등의 트러블 발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에 있어서의 인간 관계에서, 신경을 쓰거나 귀찮은 사람과 관계하지 않으면 안되거나 해서, 피로를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연애면에서의 라이벌과의 싸움이나 파트너에게 휘둘리는 것이 원인으로, 마음이 불안정해져 있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믿었던 친구가 사랑의 라이벌이 되어버리거나, 싫은 소문을 흘려 불쾌한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배신하는 사람이 있으면 도와주는 사람도 있을 테니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고 마음을 쉴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06. 고양이가 말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말하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으며, 꿈에서 고양이가 말한 것이 해결의 힌트를 나타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이야기했던것이 무엇이었는지 잘 생각해 보고, 실제의 트러블 해소나 문제 해결에 활용해 나갑시다.


또한 꿈속에서 당신도 이야기하고 고양이와 대화가 성립되어 있다면 운기가 최고로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이루지 못한 꿈이나 목표가 있다면 도전하기에 가장 좋은 때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세요.



07. 고양이에게 할퀴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할퀴는 꿈은 당신의 평소의 태도가 원인이 되어 연애면에서의 트러블이 발생하는것을 나타냅니다.


파트너가 있는 경우, 기분의 엇갈림으로 큰 싸움을 해 버리거나 상대에게 배신을 당하는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없을 경우, 당신의 변죽만 울린 태도를 오해한 이성과의 삼각관계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때는 파트너에게는 솔직한 마음으로 대하도록하고 다른사람에게는 오해하지않는 거리감을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08. 고양이가 도망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도망치는 꿈은 연애면에서의 파트너나 친한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존재와 헤어지는것을 나타냅니다.


영원한 이별이라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꾸면 주위 사람들에게 몸 상태나 사고에 주의하도록 얘기해 두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꿈에서 도망친 고양이가 아직 가까이 있다면, 당신의 노력에 따라 원래 관계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헤어질지도 모른다고 하는 벼랑끝이 아니라도, 평소부터 상대를 소중히 하고 솔직한 기분을 전하고, 관계를 오래도록 합시다.



09. 고양이가 쥐를 먹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쥐를 먹는 꿈은 당신 주위 사람의 노력으로 문제가 미연에 회피된것을 나타냅니다.


친구나 지인이 항상 당신을 걱정하고, 큰 일을 당하지 않도록 마음을 써 준 결과이기 때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시다.


또, 다음은 당신이 주위의 힘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에 의해서, 유대가 깊어져, 동료 전체의 운기도 상승해 갑니다.


앞으로도 당신을 포함한 한 사람 한 사람이 노력을 하고, 서로를 생각하며 마음을 통해 알아간다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10. 고양이가 죽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죽는 꿈은 당신이 집착심, 질투심 등의 부정적인 마음을 버리고, 어른으로 성장하는것을 나타냅니다"


누가 죽을까봐 불안할 것 같은 꿈이지만, 죽는 꿈은 역몽이고 행운을 암시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고양이는 "질투"나 "집착"을 상징하며, 그 부정적인 감정이 죽어버린다는 점에서, 이러한 의미가 됩니다.


자신과 누군가를 비교해 고민하거나 짜증내지 않고, 자신답게 노력을 거듭하는 모습을 보면, 주위도 당신에게 좋은 인상을 가질것입니다.



11. 고양이가 다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다치는 꿈은 인간관계나 연애면에서의 운기가 저하되고, 사람과 부딪치는 일이 생기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파트너와 싸움이 되거나, 직장 동료와의 대화가 잘 되지 않고 부딪히는것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꾹 참고 냉정하게 대처하도록 하면, 큰 트러블로 발전시키지 않고 끝날것입니다.


울분은 쌓일지 모르지만, 딱 잘라 인간관계에 신경 써서 보내고, 쇼핑이나 외식 등으로 발산합시다.



12. 고양이가 떨어지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떨어지는 꿈은, "트러블 메이커에 휘둘리는 것"이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해몽에 있어서 떨어지는 꿈이라는 것은 불안감, 초조함, 실패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골칫거리로 여기는 사람이 있고, 그 사람의 존재가 평온한 나날을 위협하고 있는 것입니다. 뭔가 대책을 세우지 않으면 서서히 심신이 무너져 버린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사람이라면, 의식해서 거리를 두십시오. 무엇보다도 자신을 지키는것이 중요합니다.


또 생활의 혼란은 마음의 혼란으로 이어집니다. 식생활·수면을 정돈하고, 긴장상태에서 자신을 해방시켜 줍니다. 그러면 점차 운기의 흐름도 변하고 불운은 떠날 것입니다.



13. 고양이가 살해당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사고나 골칫거리 등의 재앙을 겪게 되어 고생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사고나 트러블은 심각한 예상으로 회복이나 해결이 어려우므로 가능한 한 주의를 기울여 회피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잠시 남의 험담이나 욕설, 위험해 보이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고 신변안전에 신경써서 지내는것이 좋습니다.


또 꿈에서 죽은 고양이가 모르는 고양이일 경우 힘든 일을 맡는 등 부담이 늘어나는 전기가 마련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부담이 증가했을 때, 다른 어떤 장면에서 자신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을지 등을 생각하고, 대책을 짜 두는 것이 좋습니다.



14. 새끼 고양이가 태어나는 꿈의 의미

새끼 고양이가 태어나는 꿈은, 좋은 인연을 타고나 장래의 파트너와 만날 수 있는 등 행운이 날아드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서 새끼가 태어나는 장면을 보고 당신이 느낀 기쁨이나 기쁨이 강하면 강할수록 큰 행운이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불쾌한 꿈이라고 느꼈을 경우는 당신이 지금의 환경에 의존해 떠나지 못하고, 모처럼의 만남을 놓쳐 버리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늑한 장소를 떠나는것은 불안도 있지만, 새로운 만남이나 즐거움의 방문에 기대하고, 적극적으로 움직여 봅시다.



15. 고양이가 인간이 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사람이 되는 꿈은 새 생명이 당신의 몸에 깃들이는것, 그 결과 정신적으로 크게 성장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임신을 함으로써 '아이를 지키고 싶다', '엄마로서 제대로 행동하고 싶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성장으로 이어지는 거죠.


남성이 이 꿈을 꾸었을 경우는, 애인 등 혼외의 여성을 임신시켰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문제의 심각화에 주의합시다.


남녀 어느쪽의 암시라도,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마음가짐을 충분히 하고, 준비를 만단으로 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6. 고양이가 사라지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사라지는 꿈은, 일이나 인간관계등의 여러가지 면에서 트러블을 당한다는것을 암시하고, 특히 연애문제로 고생하는것을 나타냅니다.


연애면에서는, 당신의 의중의 사람이나 파트너를 사모하는 인물이 나타나, 약탈당해 버리는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고민하거나 하는 일로 정신적으로 지쳐버려, 일적인 면이나 다른 인간관계에도 영향을 끼쳐서 트러블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연애 이외의 트러블은 막을 수 있도록, 업무 중이나 다른 사람과 관계하고 있는 동안은 기분을 전환해, 냉정하게 지내도록 합시다.



17. 고양이가 임신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임신한 꿈은 자신의 직감을 믿고 생각하는 대로 척척 행동함으로써 성공을 얻고, 행운이 날아드는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이거라고 생각하는 비즈니스가 있다면 과감하게 행동해 보면 내가 생각한 것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또 첫눈에 반하는 등 갑작스런 사랑이라도 오래도록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상대일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접근해 봅시다.


지금, 실현하고 싶은 꿈이나 사랑이 없는 경우에도, 모처럼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때이기 때문에, 목표나 상대를 찾으러 적극적으로 행동해 봅시다.



18. 고양이에게 손을 물리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손을 물리는 꿈은 연애에서 파트너나 의중에 있는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상처받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신뢰하고 있던 연인이나 파트너의 바람이나 숨겨진 일이 발각되어 옥신각신하는 것 등이 예상됩니다.


또 관계가 발전중이었던 의중의 사람에게 실은 애인이 있는 일이나, 사기를 치기위해 접근했다는것을 알지도 모릅니다.


상처받는 것은 괴롭지만, 속은 채로 좋은 것은 없기 때문에 미래를 향해 행동하기 위해 상대와 제대로 대화합시다.



19. 고양이가 끌리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끌리는 꿈은 연애운 저하를 암시하며 앞으로 여성문제 등 연애와 관련된 트러블이 많이 생길 것을 나타냅니다.


애인이나 파트너에게 숨기는것이 있는 경우, 그것을 상대에게 알려져 버려 말다툼이나 싸움, 헤어짐으로 발전하는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의중에 있는 사람이 있을 경우에는 경쟁자가 나타나서 상대방과의 관계를 방해받거나 의중에 있는 사람에게 휘둘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큰 트러블로 발전하지 않도록, 자신이 어떻게 하고 싶은지를 잘 생각하고 침착하게 대처해 나갑시다.



20. 고양이가 되살아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살아나는 꿈은 연애면이나 업무면에서의 경쟁자가 부활해 당신이 방해를 받는다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고양이는 "여성"이나 "질투, 음습" 등, 여성의 싫은 면을 상징하고, 살아나는것은 "부활"을 암시하기 때문에, 이러한 의미가 됩니다.


음습한 괴롭힘을 당할 수 있지만, 신경쓰지 않고 평소대로의 태도를 관철하고 노력을 하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주변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일도 연애도, 사람의 발목을 잡아 성과를 얻으려고 하는 인물등을 상대하지 않고, 노력을 거듭해 차이를 두도록 합시다.



21. 고양이가 경련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경련하는 꿈은 일이나 인간관계등의 고민이나 문제가 많아, 당신의 참을성이 한계에 와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직장에서의 업무량의 편중이나 가정내의 일의 부담이 큰 것으로, 당신만 고생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도 가정 내 가사육아 등도 분담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혼자 끌어안지 말고 한 번 다같이 이야기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분담에 응해 줄 수 없는 경우에는, 아무 생각 없이 푹 쉬고, 나중의 일은 건강해지고 나서 대처합시다.



22. 고양이와 쥐가 나오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쥐를 가지고 놀려고 하는 꿈은, 당신이 향후, 의중의 사람이나 연인에게 휘둘려 버리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방과 보내는 시간에 당신이 양보해 주고 참아주는것이 많지는 않은지 잘 생각해 보세요.


좋아하는 마음이 강해서 참는것이 힘들지 않더라도, 상대에게 있어 당신이 편리한 존재가 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등하게 서로를 생각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 여기서 한번 잘 대화해 보고 관계의 궤도 수정을 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3. 발정기의 고양이 꿈의 의미

발정기의 고양이의 꿈은, 당신의 결혼 욕망의 발로이며, 결혼해 꾸리고 싶은 가정에의 꿈이나 이상이 부풀어 있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는 솔직하게 마음을 전하고, 곧바로 결혼이 아니더라도, 향후 어떤 미래를 만들어 가고 싶은지 서로 이야기하면 좋을 것입니다.


애인이나 마음에 둔 사람이 없는 경우는, 주위에 결혼 소망이 있는 것을 이야기해 두면, 좋은 인연을 소개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 고조가 행동에의 원동력이기 때문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양식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해 봅시다.



24. 고양이가 하늘을 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하늘을 나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에 눈을 돌리지 않게 하여, 현실도피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업무마감이 임박했는데도 게으름을 피우거나 가족이나 연인이 싫어하는 습관을 고치지 않고 있거나 하는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방치한다고 해서 해결될 일은 없고, 주위에 폐를 끼치게 되므로 이 꿈을 꾸면 바로 문제를 해결합시다.


하지만 꿈에 고양이가 높은곳으로 뛰어오르거나 낮은곳으로 뛰어내릴 경우 앞으로 능력이 개화되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당신에게 좋은 변화가 있을 수 있도록 꿈에서 온 메시지를 읽고 현실세계에서 잘 활용해 나갑시다.



25. 고양이에게 말을 걸 수 있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말을거는 꿈은 당신의 연애운과 일운이 상승해서 앞으로 기쁜 일이 생길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일 면에서는 승진이나 급여인상, 연애면에서는 현재 연인과의 관계의 진전, 멋진 만남 등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고양이와 이야기했을 때 분위기나 인상이 좋지 않으면 앞으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이야기했던 내용이 문제를 회피할 수 있는 힌트일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꿈을 잘 생각해 봅시다.



26. 고양이가 떨어지지 않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떨어지지 않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귀찮은 이성을 따라다녀서 정신적으로 지쳐버릴것임을 나타냅니다.


귀찮은 인물이라는것은 꿈에 나타난 고양이의 이미지와 가깝고, 이기적이고 변덕스러운 성격으로 당신을 휘두를 것입니다.


무척 매력적이기 때문에 무심코 다가가고 싶어집니다만, 나중을 생각하면 큰일이므로, 새로운 만남에 주의합시다.


따라다녔을 경우는, 차가운 태도를 취하고 있으면 다른 상대의 곁으로 옮길 것이기 때문에, 엄격하게 대처하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27. 고양이가 식사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식사하는 꿈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어서 에너지가 넘치고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갖고 싶었던것은 명품 가방일지도 모르고, 애인일지도 모르지만, 눈에 보일때마다 기분이 높아질 것입니다.


원하는것이 노력의 결과로 얻어졌다면 다시 노력할것이고 긍정적인 마음이 순환되고 운기도 향상될 것입니다.


또, 중요한 일을 진행하기 위한 준비가 갖추어지는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만반의 태세를 갖추어 최고의 퍼포먼스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8. 기르던 고양이가 죽는 꿈의 의미

애완 고양이가 죽는 꿈은 앞으로 지금 상황이나 사물이 변화하고, 당신이 그 변화를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들면, 직장에서 이동이 있으면 업무내용을 새롭게 기억하거나 인간관계를 새롭게 만들어야하고,귀찮게 느껴질것입니다.


하지만, 사물이나 상황의 변화는 나쁜것만이 아니고,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나 고민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또, 새로운 환경에서의 좋은 만남이나, 새로운 능력의 개화등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변화를 긍정적으로 생각해 봅시다.



29. 고양이가 개에게 쫓기고 있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개에게 쫓기는 꿈은 인간 관계에서 운이 떨어져 친한 사람과의 문제가 일어나는것을 나타냅니다.


친한 관계라고 해서 너무 어리광 부리는것은 아닌지, 예의없는 일은 아닌지,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봅시다.


만약 짚이는 것이 있으면 지금이라도 사과나 답례를 하면 운기를 회복하고 문제를 피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처럼 친해진 사람과의 인연이기 때문에, 오래도록 교제할 수 있도록 배려를 잊지맙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