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고양이 꿈 해몽 15가지(고양이에 대한 행동)

목차

고양이를 기르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주워온 꿈의 의미
고양이를 죽이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쓰다듬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구해주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괴롭히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안고있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이야기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먹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노는 꿈의 의미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고있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쫓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자는 꿈의 의미


01. 고양이를 기르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기르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비밀로 하고 있을 가능성이나, 누군가 다른 사람의 비밀을 알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고양이를 기르고 즐겁다고 느낀 것이라면, 당신이 비밀을 갖고 있는것에 우월감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고양이를 키우는게 질리는 꿈과 즐겁지 않다고 느끼는 꿈이었을 경우, 비밀을 누군가에게 털어놓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비밀을 안고 있는것이 힘들고 고민된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고 고민하게 되지 않도록 합시다.


 

02. 고양이를 주워온 꿈의 의미

고양이를 줍는 꿈은, 운기의 상승과 뜻밖의 행운이 난데없이 날아드는 일을 알리는 길몽이며 특히 재물 운이나 대인 운의 업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처나 상사와 의기투합하고 업무를 원활히 진행되게 되거나 결과 특별 수당이나 급여가 늘어나거나 하는것 등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남자가 이 꿈을 꿨을때는 '애인을 두다'라는 식의 암시라도 있으니 잘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합시다.


여성과 불륜의 걱정이 되는 남성은 항상 더 적극적으로 일에 몰두하거나 인간 관계의 폭을 넓히거나 해서 가면 좋을 것입니다.


 

03. 고양이를 죽이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당신에 트러블이나 재난이 임박했지만, 그것들을 실력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죽이는것을 나쁜 꿈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역몽으로 오히려 행운이 찾아오는 암시니 안심해도 졸을것입니다.


트러블이나 재난을 당하기는 하지만 극복하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것이고, 주변의 평가도 올라갈 겁니다.


내 주위에 신경을 써서 트러블이 일어날 것 같은곳을 미리 파악하고 대책을 세워서 두면 보다 원활하게 해결할 수 있을것입니다.


 

04. 고양이를 쓰다듬으며 꿈의 의미

고양이를 쓰다듬는 꿈은, 파트너와의 연애 관계가 순조롭다, 서로 애정이 깊은 생각이 있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서 쓰다듬고 있는 고양이가 행복하거나, 안심하고 있는 모습이거나 하면, 특히 관계가 좋은일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이성도 당신을 그리워하고 있어 사실은 이미 친구 이상의 관계인지도 모릅니다.


데이트 신청 등 적극적으로 접근을 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기회를 만들면 좋은 진전이 있을것입니다.


 

05. 고양이를 구해주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돕는 꿈은 당신이 무조건 친절과 애정에 굶주렸고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응석 부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트러블이나 고민이 있어 도움이 필요한 상태에 있다기보다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과 외로움이 높아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족, 연인들의 애정 표현과 연관 방식에 아쉬움을 느끼고 있다면, 상대와 한번 잘 논의하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마음을 털어놓거나 의사 소통을 하거나 하면 서로의 친밀도가 오르면서 마음도 채울 것입니다.


 

06. 고양이를 괴롭히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괴롭히는 꿈은 "당신이 어떤사람에게 시달리고 있다"것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해몽으로 괴롭히는 꿈이 의미하는것은 마음의 울분과 분노입니다. 현실 세계의 당신은 정직한 감정을 쏟아 낼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 꿈은 이대로는 당신의 마음이 펑크가 난다고 주의를 환기하고 있는 것일수 있습니다.  늦기 전에 대책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원인이 되는 사람과는 가급적 교류하지 않도록 합시다. 당신 자신이 마음을 편히 보낼 수 있는 환경에 몸을 두는것이 중요합니다.


또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모든 생각을 듣는것도 효과적입니다. 그러면 점차 마음도 회복될 것입니다.


07. 고양이를 안고있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안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운기가 상승하고, 그 결과로 금운도 상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 고양이를 안고 있을 때 마음이 편안해지거나 좋은 분위기를 느낄 때 대인운이 특히 크게 상승해 가는 암시입니다.


대인운이 높아지면 만남과 연관이 늘어 새로운 일자리와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고, 결과적으로 돈운도 향상될 것입니다.


그러나 꿈에서 고양이를 안기 싫은 인상이었을 경우, 다른 사람과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해도 잘 안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대인운이 몹시 나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고 평소대로 성실한 자세를 보이고 있으면, 상대도 당신을 재검토할 것입니다.



08. 고양이와 이야기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대화하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를 이성에게 상담하고 해결하기를 원하는것을 나타냅니다.


연애나 가정 내에서의 고민 등 이성에 관한 고민이라면 그 기분을 알 수 있는 이성쪽이 상담에 적합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상담하는 상대를 잘못선택하면 트러블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잘 생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상대에게 이야기를 합시다.


또 상담을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고민에 따라서는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말고 문제를 풀어 나가는것이 좋습니다.



09. 고양이를 먹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먹는 꿈에서는 '욕망을 이루고 싶다는 강한 소망'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해몽에서 먹는다고 하는 행위는 욕구의 고조·흡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큰 힘을 안에 간직하고 있어 의욕에 차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에서는 집중력이 증가하고, 친구의 고민에도 솔선해서 관여하려고 할 것입니다. 지식욕도 높아지고 있으니 관심있는것을 시작하는것도 좋은시기입니다.


주의점으로는, 무엇인가를 해 주었으면 한다·사랑해 주었으면 하는 등, 상대에게 너무 요구해서는 안됩니다. 누군가에게 바라는 것보다 스스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주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의 의미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당신이 연애 면에서 고민하고 있고, 파트너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 함께 보내고 싶거나, 함께 있는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바꾸고 싶은 등, 현상을 불만스럽게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느쪽인가의 형편에 맞추기만 해서는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릴 수 없기 때문에, 서로 이야기해서 서로에게 좋은 선택지를 찾아내는것이 최선입니다.


파트너가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당신이 파트너를 강력히 원한다는것을 나타냅니다.


연애에 적극적으로 준비됐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과감히 만남의 장소에 나가는 등, 적극적으로 행동해 봅시다.



11.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꿈은 당신 가까이에 있는 누군가가 속마음을 숨기고 있거나 내숭을 떠는것을 나타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중대한 비밀을 숨겨서 곤란하게 만들거나 큰 문제로 발전할 것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집단으로 행동할 때 본심을 너무 많이 드러내면 화해를 어지럽힐 수 있기 때문에 나름의 처세술로서 속마음을 숨기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내숭을 간파해도 자신에게 해가 없는 경우는 조용히 거리를 두고 지켜봐 주는 것이 어른의 대응이며, 상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 고양이와 노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노는 꿈은 당신의 연애나 인간관계가 양호하다는것과 앞으로 연애 측면에서의 발전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인간관계가 좋은시기이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친구들과 모여서 캠핑이나 파티같은 즐거운행사를 계획하는것이 좋습니다.


점점 사이가 깊어져 앞으로 힘을 합쳐야 할 때나 어려울 때 서로 도울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해 가는 암시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의중의 사람과 생각이 통해서 연인사이가 되거나, 파트너가 있는 분은 관계가 한 걸음 전진하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에 나타난 고양이에게 상처나 얼룩이 보였을 경우, '배신이나 외도에 주의'라는 암시이기 때문에, 주위를 잘 보도록 하고 주의합시다.



13.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고있는 꿈의 의미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고 있는 꿈은 앞으로 친구나 연인 등 당신의 소중한 존재를 잃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나 연인과 심한 말다툼이나 싸움을 해서 관계를 끊는 것이나, 사는 곳이 멀리 떨어져 있는것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사라진 고양이를 찾았을 경우는, 연애나 우정에 있어서의 새로운 만남을 갖게되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존재를 잃는다는 것은 슬프지만, 새로운 사랑이나 우정을 양식으로, 긍정적으로 지내면 운기도 상승할 것입니다.



14. 고양이를 쫓는 꿈의 의미

고양이를 쫓는 꿈은 자신의 기분을 소중히 한 증거이며, 당신 주위의 불쾌한 인간관계에서 벗어날 수 있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친구나 일과 관련된 인간관계에서는 싫은사람이있거나 참여하고싶지 않을때도 참고 사귀기도 하겠죠.


하지만 너무 많이 참으면 힘들어지고 몸까지 상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을 아끼고 싫은 인간관계를 끊는것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인간관계에서 당신이 얻는 것은 적고, 또 새롭게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연결고리를 만들어 가면 좋을 것입니다.



15. 고양이와 자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자는 꿈은 당신이 고민이나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있고 평온하게 지내기를 바라는것을 나타냅니다.


일이 잘 진행되지 않아 체력적으로 힘들거나, 연인과 싸움이 계속되어 정신적으로 한계를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평온한 나날은 기다리고 있어도 자연스럽게 찾아오지 않기 때문에, 우선은 누군가에게 상담하거나 도움을 받거나 해 문제를 해결하는것이 상책입니다.


잘 쉬고 회복된 후에는 당신이 누군가의 도움이 되어 준다면 인간관계도 선순환이 되고 운기도 상승할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