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쥐 꿈 해몽 15가지.

목차


쥐 꿈의 기본적인 의미.

 쥐를 잡는 꿈.

 쥐에게 물리는 꿈해몽.

 쥐를 기르는 꿈의 의미.

 쥐를 죽이는 꿈해석.

 쥐를 퇴치하는 꿈의 상징.

 쥐를 놓치는 꿈이 암시하는 것.

 다락방에 나온 쥐를 잡는 꿈의 의미.

 어른쥐와 새끼쥐가 함께 나오는 꿈.

 쥐가 서로 잡아먹는꿈은 어떤꿈?

 흰 쥐가 나오는 꿈해몽.

 고양이가 쥐를 먹는 꿈 해몽.

 풀숲 속을 뛰어가는 쥐가 다량으로 나오는 꿈.

 쥐가 나오는 꿈의 의미.

 쥐의 시체가 나오는 꿈해몽.



쥐 꿈의 기본적인 의미.

쥐의 꿈은 불행하거나 트러블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꿈에 나온 쥐가 클수록 큰 불행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기보다 더 큰 크기의 쥐 꿈이라면 위험 신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수준의 문제를 예지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하려고 하면 상황이 악화될 우려도 있습니다. 주변에 도움을 청하면 문제도 해결할 수 있고 단결력을 높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작고 사랑스러운 쥐라면 하찮은 작은 트러블입니다. 소중하게 발전하기 전에 화끈하게 해결해 버립시다. 또 쥐의 꿈은 쥐의 색깔에 따라서도 의미하는 것이 달라집니다.

흑색이나 회색은 트러블에 휩쓸려 버리는 의미가 있어, 인간 관계에 고민하거나 계획했던 것 변경 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흰색 쥐였던 경우는 금운과 가정운 향상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행복이 찾아올 수도 있고,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올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흉몽인 경우가 많은 생쥐의 꿈이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쥐를 잡는 꿈.

쥐를 잡는 꿈은 큰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쥐를 잡는 것이 기회를 잡는 일로서 꿈에 투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자신 안에 있는 이상의 자신에게 접근하거나 많은 지식을 흡수해 나가는 기회도 있습니다. 일과 사생활 양면에서 알찬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시험공부이거나 프로젝트 등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버틸 수 있다면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쥐를 먹는 꿈해몽.

쥐를 먹는 꿈은 우울한 운기가 좋아질 징조입니다. 현재 슬럼프 상태라도 그 원인을 알고 있으면 점점 좋아지고 일거에 해결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운기를 스스로 상향으로 바꾸는 힘이 있다고 생각합시다. 학업 부진이나 영업 성적이 오르지 않는 등 불운한 일은 적극적인 마음을 가지고 해결하려고 하면 개선되는 좋은 꿈입니다.

이꿈을 꾸면 운기가 떨어지더라도 바로 상향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쥐에 물리는 꿈 해석.

쥐에게 물리는 꿈은 예기치 못한 트러블이 닥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자고 있는 동안 갑자기 쥐에게 물림으로써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기치 못한 문제에 냉정을 잃고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다만 이는 쥐에 대해 혐오감을 느낀 경우에 한합니다. 씹어 온 쥐를 귀엽다고 생각했다면,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 되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행복이 갑자기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기대하면서 지내봅시다.



쥐에게 쫓기는 꿈이 암시하는 것.

쥐에게 쫓기는 꿈은 나쁜 소식이 닿는 전조입니다

지금은 순조로운 생활일지라도 모르는 곳에서 나쁜 일이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대화를 주고받으면서 상대에게 상처를 주거나, 일의 진척 상황에 조금씩 지연이 발생하고 있는 등 서서히 소중하게 발전하고 있을 우려가 있습니다. 순풍이 만만했을 텐데, 어느 날을 경계로 일변해서 힘든 상황이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트러블은 잠재화 되어 있어 갑자기 나타나거나 하기 때문에 미리 상정해 둘 수 있으면 운기를 떨어뜨릴 일도 없을 것입니다.



쥐를 기르는 꿈이 상징하는 것.

쥐를 기르는 꿈은 자신에게 불안 요소였던 것이 장점으로 바뀐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실은 자신에게 메리트를 가져오는 존재인 것이 판명됩니다. 트러블의 원인이었던 인물의 태도가 일변해 자신을 따를 가능성이거나, 현재 안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머지않아 자신의 강점이나 경험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사귀는 것이 귀찮아 하고 있어도 참고 있으면 언젠가는 자신에게 보상이 올 것입니다.



쥐를 죽이는 꿈의 의미.

쥐를 죽이는 꿈은 문제의 해결과 콤플렉스의 극복을 뜻합니다.

불행이나 트러블의 상징인 쥐를 죽이는 것이 문제 해결로 투영되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죽음'이 아니라 '죽이기'이므로,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해결한 것으로, 당신이 보다 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것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만약 문제를 안고 있지만 해결하지 못했다면 일이 잘 풀리는 전조입니다. 또한 이 꿈은 정신적 안정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신을 받아들이고 소중하게 생각해 주는 사람이 나타난다는 사인일지도 모릅니다.



쥐를 퇴치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

쥐를 퇴치하는 꿈은 대인관계의 고민에서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참고 있던 고민에서 해방됨으로써 운기는 상승해 갈 것입니다. 또 당신에게 있어서 기쁜 변화가 올 것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밝고 긍정적이 됨에 따라 다양한 일에 도전할 의욕도 생기고 있을 것입니다. 무언가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을 일으켜 보십시오.

새로운 만남이 찾아와서 멋진 인맥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쥐를 놓아주는 꿈의 해석.

쥐를 놓치는 꿈은 '고민이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해몽에 있어서의 쥐란 당신의 생활을 위협하는 것이나 재난, 트러블, 골칫거리가 되는 인간관계등을 나타냅니다. 그다지 좋은 의미를 가지지 않는 쥐이지만, 흰 쥐 등 종류에 따라서는 금운과 관련되기 때문에 다른 의미가 됩니다. 일반적인 쥐를 놓아주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일어나는 재난과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잡은 쥐를 놓치는 행위는 스스로에게서 트러블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해결책을 찾고 운기를 좋게 만들 것입니다.



다락방에 나온 쥐를 잡는 꿈.

다락방에 나온 생쥐를 잡는 꿈은 지금까지 외면해 온 문제들과 마주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보지 못했던 다락방은 당신의 심층 심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기에 말썽꾸러기 쥐가 생겼다는 것은 지금까지 숨겨왔던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한 번은 잡았지만 도망쳐 버리거나 잡기 위해 고생한 경우는 문제가 더 커져 버리는 전조입니다.

그러나 능숙하게 잡은 경우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중하게 발전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어른쥐와 새끼쥐가 함께 나오는 꿈.

쥐 부자가 나오는 꿈은 말썽이 계속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불행이나 트러블의 상징인 쥐가 부모와 자식으로서 나오는 것이 연속적인 트러블 발생을 시사하는 것입니다.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는 시기가 계속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런 때에도 너무 우울해하지 말고 밝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심한 상황이 계속된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상담하거나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해소해 봅시다.



쥐가 서로 잡아먹는 꿈을 꾼다면?

쥐가 서로 잡아먹는 꿈은 심각한 문제 발생을 전조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트러블과는 다른, 생활을 일변시켜 버릴 정도의 큰 트러블 발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추격하듯이 불운한 일이 계속되어 버려, 마음이 우울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언제까지나 불운이 계속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무리하게 대처하려고 하지 않고 폭풍이 지나갈 것을 단지 기다리는 것 뿐인 방법도 있습니다. 정신을 차려 보니 운기가 상승하고 있었다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하얀 쥐가 나오는 꿈.

하얀 쥐가 나오는 꿈은 대인운과 금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흰 쥐는, 어느 쪽인가 하면 "토끼"에 가까워, 애정을 담당하기도 하는 동물로, 생각지 않은 행운이나 이익을 암시합니다. 하얀 이미지에서 전해지는 것이 정화와 회복이며, 현재 상황이 나빠도 당신이 원하는 행복이 찾아올 것임을 시사합니다. 또한 흰 쥐가 어딘가로 안내하려고 하고 있으면 위험 회피의 암시입니다. 방심하지 않고 순순히 따라가면 불필요한 문제를 회피할 수 있을 겁니다.



고양이가 쥐를 먹는 꿈의 의미.

고양이가 쥐를 잡아먹는 꿈은 자신에게 닥친 불길한 일이 생각지도 못한 일로 실현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감지하지 않는 곳에서 유리하게 작용하는 일이 일어나 자신의 행운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대학 수험에서 보결 합격이었을 것이 사퇴자가 나왔기 때문에 정식으로 합격하거나, 그림의 떡이라고 생각했던 상대가 실연함으로써 자신에게 기회가 생기거나 등입니다.

하지만 기뻐만 하면 운기는 달아나 버립니다. 이 흔치 않은 행운을 소중히 하여 운기 상승으로 연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풀숲을 뛰어가는 쥐가 대량으로 나오는 꿈해몽.

풀숲을 뛰어가는 쥐가 대량으로 나오는 꿈은 엄청난 양의 트러블이 다가오고 있음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이 꿈의 귀찮은 곳은 대량으로 쥐가 나오고 있는 곳입니다.

계속해서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으며, 대응에 쫓기는 나날이 계속 될 것입니다.

그러나 흰 쥐라면 많은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시사하는 길몽이 됩니다.

다만 어떤 경우에도 쥐가 날아가 버리는 것으로부터 일과성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말썽이든 행운이든 일시적일 것입니다.



쥐가 나오는 꿈의 의미.

쥐가 나오는 꿈은 안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의 포인트는 단지 쥐가 나오는 꿈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위해를 주지도 않고, 단지 거기에 있을 뿐 간섭하고 오려고 하지 않습니다. 부담으로부터 해방되어 심기일전하여 새로운 일에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와 발견이 기대됩니다. 생각을 하면 즉시 행동하도록 하면 더욱 운기가 상승해 갈 것입니다.



쥐의 시체가 나오는 꿈.

쥐의 시체가 나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어쩔 수 없다고 반체념하고 있던 차에, 깨끗이 해결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 불안이나 콤플렉스가 없어지고 긍정적인 기분으로 전환되는 것도 의미합니다. 이것을 계기로, 하고 싶은 것 도전하고 싶은 것에 척척 임해 봅시다. 운기는 상승해 가고, 당신 자신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둑맞는 꿈 해몽 10가지.  (0) 2020.04.18
훔치는 꿈 해몽 7가지.  (0) 2020.04.18
고양이 꿈 해몽 63가지.  (0) 2020.04.18
열 꿈 해몽 14가지.  (0) 2020.04.17
목걸이 꿈 해몽 9가지.  (0) 2020.04.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