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훔치는 꿈 해몽 7가지.

목차


훔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돈을 훔치는 꿈.

 지갑을 훔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자전거를 훔치는 꿈해몽.

 음식을 훔치는 꿈의 암시.

 차를 훔치는 꿈이 시사하는 것.

 휴대 전화를 훔치는 꿈의 의미.



훔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훔치는 꿈은 내용에 따라 무엇을 잃는가, 무엇을 얻는가 하는 이분법적 의미의 복잡한 꿈 중 하나입니다. 훔치는 꿈의 가장 큰 포인트는 몰래 훔쳤는지, 버젓이 훔쳤는지 말입니다. 훔치려는 행동은 보통 슬금슬금 하는 것이지만 당당하게 뭔가를 훔치고 있을 때는 좋은 꿈이 되어 당신이 무언가를 달성하거나 획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군다나 이루어질 것 같지 않았던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슬금슬금 뭔가를 훔치고 있었던 경우인데, 이 경우는 무엇을 훔쳤더라도 뭔가를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무엇인가"란, 신뢰이거나 연애 관계이거나 여러가지입니다만, 훔친 후에 후회하는 꿈이었을 경우에는, 잃은 것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도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돈을 훔치는 꿈은 악의를 다른 사람에게 돌리기 위한 징조입니다.

돈을 훔치겠다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에 사람에 대한 불변의 악의가 나타나 있습니다. 기죽지 않고, 복수심이나 질투심을 불태워 버릴 가능성이 암시되고 있는 것입니다. 돈을 훔치는 건 나쁜 짓인 줄 뻔히 아는데 범행에 이르는 장면이 나오는 건 바로 적의의 표현입니다. 수단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본분을 달성할 수 있으면 된다는 의식이 표출되어 버릴 것입니다. 분노나 악의를 억제하는 것의 필요성이 나타나 있습니다.



지갑을 훔치는 꿈은 이기적인 괴롭힘의 암시입니다.

지갑을 훔친다는 구제할 수 없는 나쁜 일이 꿈에서 나오면, 자타가 함께 방자함에 몸을 내맡기는 미래가 이미지 됩니다. 상대가 곤란한 것을 충분히 알고 있으면서, 재산을 빼앗는 것은 확실히 악의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아무리 친한 관계라 해도 방약무인한 태도를 취해서는 관계성이 무너져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간과할 수 없는 괴롭힘이 일어나, 신뢰 관계가 손상되어 버릴 가능성이 확실히 그려진 꿈으로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자전거를 훔치는 꿈은 누군가의 발판이 되는 전조입니다.

자전거를 훔친다는 내용이 꿈에 나와 버리면, 소중히 하고 있는 사람의 족쇄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암시됩니다. 연인이나 가족 등 비교적 친한 관계에 있는 사람에 대해 참견할 위험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일을 해서 오히려 발목을 잡아 버리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스스로는 좋게 취한 행동이 민폐라는 이미지입니다.자전거를 훔치는 것은 본래의 목적을 저해하는 암시로 나타나 있습니다.



음식을 훔치는 꿈은 추악한 미래가 되는 암시입니다.

음식을 훔치겠다는 꿈에는 가난하고 내 힘으로 아무것도 구할 수 없는 미래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어쩔 수 없이 누군가의 소유물을 빼앗아야만 살 수 있을 정도입니다. 어쩔 수 없이 보람없는 상황에 당황하기 짝이 없을 것입니다. 한심한 모습에 손을 내밀어 줄 만한 사람도 없어 외로움도 깊어집니다.미래를 비관하여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자존심마저 잃고 마는 어두운 미래가 분명히 제시되어 있습니다.



차를 훔치는 꿈은 현재 상황에 대한 체념을 의미합니다.

차를 훔치는 장면이 꿈속에 나왔을 경우, 지금 있는 세계로부터의 도피 욕구가 비춰지고 있습니다.

아무런 미련도 없기 때문에, 큰 폐를 끼치더라도, 빠져나오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 의식이 작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실의 어려움이나 각박함에 싫증이 나서, 포기하고 싶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에 나오는 차는 다른 세계로 가기 위한 수단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하기가 쉽지 않다면 우격다짐으로 빼앗으려는 강한 의지가 표현되어 있는 것입니다.



휴대 전화를 훔치는 꿈은 지배욕에 찬 미래의 암시입니다.

휴대전화를 훔친다는 상황이 나오면, 그 꿈은 누군가를 전면적으로 지배하려는 미래의 암시입니다.

통신 수단을 끊게 하고, 타박당하는 상대를 심리적으로 지배하고 싶다는 잠재의식이 강하게 반영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욕구를 충족하고 제멋대로 조종하고 싶다는 의식이 표출될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의식이 결국 자신의 파탄으로 이어지는 경고적 의미도 읽을 수 있습니다.

기만에 찬 미래의 나쁜 이미지로 잡히는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형 꿈 해몽 11가지.  (0) 2020.04.19
도둑맞는 꿈 해몽 10가지.  (0) 2020.04.18
쥐 꿈 해몽 15가지.  (0) 2020.04.18
고양이 꿈 해몽 63가지.  (0) 2020.04.18
열 꿈 해몽 14가지.  (0) 2020.04.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