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도둑맞는 꿈 해몽 10가지.

목차


도둑맞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지갑을 도둑맞는 꿈.

 자동차를 도둑맞는 꿈해몽.

 자전거를 도둑맞는 꿈.

 오토바이를 도난당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

 신발을 도둑맞는 꿈의 해석.

 짐을 도둑맞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옷을 도둑맞는 꿈.

 돈을 도둑맞는 꿈의 의미.

 가방을 도둑맞는 꿈해몽.



도둑맞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도둑맞는 꿈은 "얻는다"의 암시입니다. 도둑맞는 꿈은 역몽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꿈에서 도둑을 맞는다는 것은 사람이나 물건으로부터 어떠한 액션이 일어나 인연을 맺는 것 같은 이미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앞으로 어떤 것을 얻게 되는지 꿈 내용부터 읽어 나가도록 합시다. 도둑맞는 꿈에 아는 사람이 나왔을 때, 그것은 생각지도 못한 수입이나 선물을 얻는 암시입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지인을 소중히 하는 것으로 좋은 운기가 될 것입니다. 반대로 모르는 사람이 나온 경우는 당신이 더 매력적이 되는 계기가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특히 이성이 나온 경우는 연애운의 고조를 나타냅니다.

적극적으로 인간관계를 넓혀 나감으로써 당신 자신이 닦이고 대인운도 향상시켜 나갑니다.

도둑맞고 멍해져 버리거나 상실감을 기억하거나 불안해지는 인상의 꿈의 경우는, 생각지도 못한 행운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워서 의심하게 되거나 불안을 느끼거나 할 수도 있지만, 신중하게 판별하는 것으로 큰 수입이나 매우 좋은 인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도둑맞았는데 왠지 안심이 되거나, 두려워하는 것이나 무서운 것을 도둑맞거나 하는 등 안심하는 듯한 인상이라면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조만간 불안은 사라질 조짐입니다.



지갑을 도둑맞는 꿈은 삶의 기력의 상실을 시사합니다.

지갑은 당신의 귀중품이며, 당신의 정체성으로 얻은 알맹이, 신원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또 무언가를 얻으려면 그 대가만큼을 지불할 때 필요합니다.언제라도 자신의 의지나 에너지 활용에 의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면 안됩니다.

타협하면서 하루하루를 포용하거나 희생자로 살아가는 태만한 마음을 갖고 있지는 않은지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건전한 태도로 도전한다면, 당신의 노력은 앞을 향해 유효하게 일해 갈 것입니다.



자동차를 도둑맞는 꿈은 좋은일이 생길 전조.

도둑맞는 꿈은 물건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물건이나 자신과 관련된 일이 날아드는 암시입니다. 자동차는 운전이라는 행위에서 연상되는 것처럼 자기 관리 능력이나 지위 등의 향상 등을 나타내기 때문에 차가 도둑맞는 꿈은 능력 향상과 승진을 의미합니다.

노력의 결과로 자신의 능력에 맞는 사물지위를 얻을 수 있는 전조입니다.



자전거를 도둑맞는 꿈은 생활의 균형손실을 시사.

자전거는 당신이 밖으로 연결되는 데에도 친숙하고 다루기 쉬운 것이지만, 좌우 균형을 잡고 타야 합니다. "그 좌우는 현실세계에서는 당신의 무언가의 균형을 나타내고, 도둑맞은 이상, 돌아올 때까지는 자력으로 대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즉, 균형을 잘 잡고 생활해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전거를 사용하는 목적이나 장소가 무엇인지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은 사회생활과 사생활의 왕복이기 때문에, 거기에 적응해 나가는 자세가 소극적으로 되어 있는 것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방심이나 목표 의식의 결핍으로 인해 당신의 에너지는 소모되어 버립니다. 시급히 대처해 나갑시다.



오토바이를 도난당하는 꿈은, 적극적 행동의 억제를 시사.

활동 의욕을 상징하는 자동차 "오토바이"가 도둑맞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의식이 적극적 행동에 브레이크를 걸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휴식을 취할 때, 무리한 행동은 삼가도록 합시다.경고를 무시하고 나아가도 긴장,동요,갈등과 고민이 생겨 상황이 겉돌기조차 합니다.

활동 의식이 정체 기미일 때는 냉정 침착하게 일을 진행해 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열정만으로 하루하루를 온전히 움직이다가는 놓치는 일도 있을 것이고, 날마다 당신에게 열려 있는 방법에 따라 행동해 나갑시다. 그 때문에 얻은 기회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을 도둑맞는 꿈은 발을 앞으로 걷는 방향을 정하는 것이 중요.

자기 책임에 관한 목표 의식이 저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망설임에서 벗어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하트가 원하는 방향으로 걸음을 나아가는 겁니다. "당신의 안에서 내포하고 있는 생각은, 외측을 향해 발신해 나가지 않으면 결실을 얻을 수 없습니다"

신발은 당신의 기반이 되는 것이며, 당신의 의지를 안전하게 목표로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 신발을 도난당하는 꿈은 당신이 진심으로 편안하게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에 과도한 기대를 할 필요는 없어요.예기치 못한 변화로부터 자신을 잃어버리거나 불안해하는 마음이 작용하고 있다면, 당신 자신이 먼저 편안하게 사물을 바라보고 지금의 상황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시작합시다.



짐을 도둑맞는 꿈은 생활의 변화에대한 당혹감과 두려움.

그 짐에 들어 있던 물건은 옷이나 수건, 메이크업 용품이나 책, 카메라입니까.당신에게 필요한 물건이 든 '짐'이 도난당하는 꿈을 꾸는 것은 변해가는 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작용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배우자를 잃거나 정든 환경에서 벗어나는 등 큰 변화에 대한 상실감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소극적인 기분도 이 꿈과 결부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그러나, 당신의 체류의식은, 무의미한 에너지 소비를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지금, 큰 한 걸음을 내딛지 못해도, 작은 하나하나의 행위에 의해서, 자신에게 표현을 주고, 지식이나 체재 능력에 영향을 주고, 전진할 수 있습니다.



옷을 도둑맞는 꿈은 자기 어필의 소극적인 자세의 표현.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대충해서, 타인을 부러워만 하는 인생을 살고 있지는 않습니까?

꿈에는, 좋아하는 옷을 자유롭게 입어, 자기 어필하고 싶은 욕구가 있으면서, 언젠가 또 한사람의 자신이 해 준다, 라고 하는 무책임한 기분과 거기에 저항하는 당신의 체재 의식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자신의 인생의 주역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살아요.당신이 도둑맞은 옷은 어떤 옷일까요?

소중한 옷일수록 자신의 어떤 인격을 말하고 있는지를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돈을 도둑맞는 꿈의 의미.

도둑맞는 꿈속에서도 돈을 도둑맞는 꿈은 현실세계에서 자신의 트러블이나 고민이 해결되는 경향을 의미합니다. 언뜻 보면 금전이 도둑맞는다는 것은 마이너스면에도 취할 수 있습니다만, 금을 도둑맞음으로써 자신의 무게가 하나 풀리고 새로운 여행을 시사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운기로서도 상승세를 나타내 주고 있다고 하니, 금이 도둑맞는 꿈을 꾸면 뭔가 다른 것을 처음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난당함으로써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지원자의 존재나 동향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집안에서 가방을 도난당했다면 도와주는 사람의 등장과 금운 업의 전조입니다. 그것도 예고없이 등장시켜준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여행지에서 가방이 도난 당했다면, 원조자를 찾을 수 없다는 암시입니다. 금운도 저하되기 때문에 현재보다도 어려운 상황에 놓여 버릴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변화는 상당한 급이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사태에 대비해 마음의 준비만은 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어 꿈 해몽 13가지.  (0) 2020.04.19
인형 꿈 해몽 11가지.  (0) 2020.04.19
훔치는 꿈 해몽 7가지.  (0) 2020.04.18
쥐 꿈 해몽 15가지.  (0) 2020.04.18
고양이 꿈 해몽 63가지.  (0) 2020.04.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