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인어 꿈 해몽 13가지.

목차


인어 꿈의 기본적인 의미.

 인어와 헤엄치는 꿈.

 인어를 구하는 꿈해몽.

 인어를 먹는 꿈의 의미.

 인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꿈.

 인어와 노래하는 꿈의 암시.

 인어가 사람이 되는 꿈의 해석.

 수영장에 인어가 있는 꿈.

 무서운 인어가 나오는 꿈.

 자신이 인어가 되는 꿈.

 인어가 죽는 꿈해몽.

 친구가 인어가 되는 꿈의 의미.

 남자 인어가 나오는 꿈의 해석.



인어 꿈의 기본적인 의미.

인어라고 하면, 인어 공주 등의 이야기에서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또 공상의 생물이기도 합니다. 그런 이미지로부터 꿈속의 인어는 무상함이나 이상등을 상징하는 것이 되어, 주로 연애에 관한 것에 대해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어 꿈의 포인트는 그 꿈이 어떤 상황이었는가 하는 것입니다.

인어가 나타나는 꿈이었다면, 좋은 이미지의 꿈이라면 당신에게 이상적인 상대와의 만남이 있다는 것, 그리고 나쁜 이미지의 꿈이었다면 이상을 이루지 못할 것, 현실을 꾸라는 경고몽이 됩니다.

만약 자신이 인어가 되어 있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지금 파트너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만약 파트너가 있다면 상대가 당신의 이상과 다르다는 것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프리랜서라면, 이상의 연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느 경우에도 이상이 너무 높은 경향이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조금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어와 헤엄치는 꿈.

인어와 헤엄치는 꿈은 연애운을 좌우합니다. 인어는 연애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수영하는 꿈은 열심히 하는 상황 등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인어와 헤엄치고 있는 상황은 현재 연애를 열심히 하고 있는, 또는 짝사랑이지만 연애를 성취할 것 같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영하던 두 사람이 물에 빠지거나 상어에게 잡아먹힌 경우는 연애가 오히려 잘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경우에도 지금 현재 연애 대상이 있는 경우도 그렇습니다만, 없는 경우에도 앞으로 나타날 전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어를 구하는 꿈의 암시.

인어를 돕는 꿈은 사랑의 큐피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인어는 연애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 연애를 돕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 등의 연애나 결혼의 핵심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내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연애가 성취될수도 있습니다. 보은적인 이미지로 파악하면 알기 쉽습니다.

그 외, 큰 바다를 우아하게 헤엄치는 인어의 이미지 대로, 건강한 생활에도 관계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자신이나 주위의 사람이 건강해지거나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인어를 먹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인어를 먹는 꿈은 사랑과 건강이 고갈돼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어는 사랑과 생활면을 알릴 때 자주 꿈에 나오곤 합니다. 또한 먹는다는 것은 기력이 고갈되어 있는 사람의 심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실연이나 다이어트의 요요인은, 이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꿈은 사랑이 부족하거나 힘이 별로 없을 때 나타나기도 합니다. 지금은 문제 없다고 말하는 사람도, 꿈을 꾼 계기로, 한 번 자신의 컨디션등을 재검토해 보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어를 돕는 꿈의 의미.

인어에게 도움을 주는 꿈에선 연애가 이루어지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인어는 건강이나 연애면에서 자주 꿈으로 나타납니다. 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수동적인 심리상황일 때 잘 나타납니다.

현실에서는 노력하지 않아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불공평한 부분도 있지만 꿈의 경우는 별개입니다.

이러한 꿈이 나온 경우는 연애를 해도, 생활을 해도, "아무래도 좋아"라는 수동적인 부분이 꿈으로 나타나 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짚이는 게 있어서 싫다면 이런 꿈을 기회로 삼아 긍정적으로 마음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인어와 노래하는 꿈의 의미.

꿈속에서 인어는 연애를 암시합니다. 또, 노래하는 것은 자기 표현이나 자기 어필을 암시합니다.

인어와 흥겹게 부르는 노래를 봤다면 지금 당신은 사랑을 하고 있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샘솟는 기쁨을 표현하고 싶어 견딜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더 알아줬으면 하는, 자신의 마음을 들어줬으면 하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인어와 슬프게 부르는 노래를 봤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애 트러블에 휘말릴 우려가 있습니다.



인어가 사람이 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인어가 사람이 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과거의 자신을 버리고 전혀 다른 가치관을 가진 존재로 거듭나는 암시가 됩니다. 처음부터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기를 강하게 지향하는 미래의 모습으로도 파악됩니다. 굳어진 의식이 자신의 가능성을 좁히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심기일전, 재기를 기하는 상황으로서 인어가 인간으로서 다시 태어나는 장면이 꿈에 그려져 있습니다. 이판사판의 승부도되기 때문에 인생의 대전환의 조치로도 볼수 있습니다. 



수영장에 인어가 있는 꿈의 의미.

수영장에 인어가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많은 리스크가 있는 것을 느껴 접근 할 수 없는 존재의 암시가 됩니다. 나에게 있어서 전혀 승산이 없는 상대나, 분명히 뛰어난 상대가 눈에 들어올것입니다.

마주 보는 방법이 정해지지 않고, 우왕좌왕해 버릴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신비로운 아우라를 내뿜는 사람의 이미지로 수영장에 있는 인어가 꿈에 나와 있습니다. 동경을 초월하여, 경외의 대상이 되는 상대와 좋든 관계없이 관계할 필요성이 요구될 것입니다.



무서운 인어가 나오는 꿈.

연애나 생활에서 불안이 있을 때 무서운 인어가 나오는 꿈을 꿀 때가 있다. 인어는 생활과 연애의 전조 등으로 인해 꿈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또 무서운 꿈이라고 하는 것은 불안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상생활 등에서 불안이 있거나 강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경우 일상생활에서 발산할 수 없는 당신의 상태가 꿈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처럼 무서운 인어가 나온 경우는 연애면이나 생활면의 불안이 나타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일상생활에서의 문제점이 개선되면 이런 꿈을 꾸지않게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인어가 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자신이 인어가 되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언젠가 따라잡고 싶다고 생각하고 노력을 계속해 동경의 존재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이상적인 내가 될 수 있음으로써 자신감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찾고 있던 상태 속에서 얼마나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까, 새로운 도전이 시작됩니다. 동경하는 존재가 되는 이미지로 인어가 되는 장면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주위의 시선을 받으면서, 확실히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강하게 요구될 것입니다.



인어가 죽는 꿈의 의미.

인어가 죽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지금까지 쭉 동경해 온 것이 사라져 버리는 암시가 됩니다.

마음의 지주를 잃고 한동안은 목적을 갖지 못하고 지내게 될 겁니다. 자신보다 압도적으로 뛰어난 것을 가진 존재로서 꿈속에 인형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죽는 장면에는 다시는 추구하거나 목표로 삼을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시사됩니다. 마음의 지주를 잃은 가운데, 기분을 어떻게 전환할지 물어보게 될 것입니다.



친구가 인어가 되는 꿈의 해석.

친구가 인어가 되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상대의 변화에 대해서 선망을 품는 암시가 됩니다.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해 부러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현상에 비추어 볼 때 도전할 기회를 놓쳐 버릴 리스크도 보입니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는 장면으로 친구가 인어가 되는 장면이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들이 점점 더 먼저 가서 남겨져 버리는 슬픈 미래의 찾아오는 모습도 상상될 것입니다.



남자 인어가 나오는 꿈.

남자의 인어가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평소와는 다른 상황에 마주하는 가운데 혼란에 빠져 버리는 암시입니다. 불규칙한 사태에 대한 내성이 갖추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대응 방법을 알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이해를 초월한 존재로서 남자 인어가 꿈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을 저지를지 모르는 상대방에 대해 경외심을 가질 것입니다. 냉정을 결여하고, 자멸의 길을 걸어 버릴 리스크도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원 꿈 해몽 14가지.  (0) 2020.04.19
닭 꿈 해몽 12가지.  (0) 2020.04.19
인형 꿈 해몽 11가지.  (0) 2020.04.19
도둑맞는 꿈 해몽 10가지.  (0) 2020.04.18
훔치는 꿈 해몽 7가지.  (0) 2020.04.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