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닭 꿈 해몽 12가지.

목차


닭 꿈의 기본적인 의미.

 커다란 닭이 나오는 꿈.

 닭을 잡는 꿈의 해석.

 닭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을때.

 닭이 많이 나오는 꿈.

 검은 닭이 나오는 꿈해몽.

 닭이 다치는 꿈이 암시하는 것.

 닭을 찾는 꿈의 상징.

 죽은 닭이 나오는 꿈.

 닭알이 나오는 꿈의 해석.

 닭이 날고 있는 꿈.

 방에 닭이 있는 꿈의 의미.



닭 꿈의 기본적인 의미.

닭은 새벽에 우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아침 닭 울음으로 일어날 수 있는 환경에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아침을 알려준다는 이미지를 이어받아서인지 꿈속에서 닭이 나왔다면 찬스 혹은 위기의 도래를 상징합니다. 주목할 점은 닭이 나온 시간대입니다. 아침 닭은 기회의 도래를 나타내고, 만약 닭이 아침에 울었던 꿈이라면 빅찬스 도래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밤닭은 위기의 도래를 상징합니다. 만약 밤에 닭이 울고 있었다면, 큰 위기가 당신에게 닥쳐올 가능성이 큽니다.

닭이 너무 시끄럽게 우는 꿈의 경우는 당신 주위에 문제가 있어 대처해야 한다는 경고몽이 되고, 닭이 하늘을 나는 비현실적인 꿈은 매우 놀라운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다란 닭이 나오는 꿈은 독립적인 의미가 있다.

자신에게 홀로서기를 하고 싶다, 큰 도전을 하고 싶다 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큰 닭이 높은 곳에 등장한다면 그 목표와 목적은 수준이 높은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풍당당한 인상, 움직임을 하고 있던 상황이라면, 자신의 생각으로 자유롭게 행동해 나가는 것이 나타나 있습니다. 자신에게 동참해 주는 사람도 나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미래가 펼쳐질 때 꾸는 꿈 입니다.



닭을 잡는 꿈은 현상 유지의 마음이 있다.

일상생활이나 자기 자신의 삶에 대한 욕심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나 길에 흥미를 가질 수 없거나 도전을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작지만 정리된 생활 방식으로 좋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나와 있습니다. 미지의 물건이나 일에 불안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중히 지키고 싶은 것이 있고, 큰 위험을 안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만약 닭을 제대로 잡을 수 있었다면 일시적인 금전운이 있는 셈입니다.



닭에게 쫓기는 꿈은 의사소통이 필요할 때.

주위 사람들에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뭔가 문제가 일어나고 있는 것은 아닌데, 다른 사람의 자신에 대한 반응의 의미를 필요 이상으로 생각해 버렸습니다. 또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여성과의 사적인 고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닭으로부터 무사히 도망쳤다면 현재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는 해결하려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주위를 정면으로 마주하고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필요할 때입니다.



닭이 많이 나오는 꿈은 인상으로 의미가 바뀐다.

닭들이 많이 나오는 꿈의 장면이 즐겁고 재미있다고 긍정적인 감상을 가졌다면 자신의 의사소통력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러사람들과의 교류가 넓어져갈때입니다. 자신의 지금 생활에 심신에서 만족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생활을 하지 않는 상황이라면, 제보를 넣어 보도록 합시다. 좋은 일이 생길 전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을 꾸고 싫은 감정을 가졌다면 속한 조직이나 커뮤니티에서의 집단 활동 등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 닭이 나오는 꿈은 길흉 두 가지 의미를 지닌다.

그 꿈이 밝은 이미지의 것이라면, 운기는 상승하여 기세도 있습니다. 상태운도 나오고 있습니다.

승진이나 사회적 지위가 확립되어 가는 것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검은 색이 짙은 것일수록 앞으로 그 의미는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꿈에서 어두운 마음 밖에 떠오르지 않는 것이라면, 재앙이나 트러블 발생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트러블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달콤한 이야기나 유혹 등도 빈번하게 일어나는 것으로 나타나 있기 때문에, 발밑을 잘 보면서 행동을 선택해 나가라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닭이 다치는 꿈은 계획을 좌절시킬 것임을 암시합니다.

닭이 다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순조롭게 진행되어 온 사물의 좌절의 암시로 파악됩니다. 착실성 높은 어프로치에 대해, 자신이 깊어지고 있던 안에서의 일레귤러가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울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정도의 마음이 요구됩니다. 출발점으로 돌아갈 정도의 타격을 받아도, 지금까지 길러 온 노하우나 스킬을 살려, 재건을 도모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닭의 부상은 마이너스 탈피를 시도하는 장면으로 비춰지고 있습니다.



닭을 찾는 꿈은 금맥을 찾는 암시입니다.

닭을 찾는 꿈을 꿀 때는 미래의 금맥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착실하게 대처해 온 것이 주효하여 절호의 호기가 도래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힘으로 잡아내고, 계속 번영으로 연결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경우 닭은 재운을 낳는 상징으로 자신의 꿈속에 나와 있습니다.

놓치지 않고 확실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의욕이 요구됩니다. 한순간의 기회에 모든것을 걸을 각오가 필요합니다.



죽은 닭이 나오는 꿈은 현재의 상황이 역전되는 의미.

현재 자신이 처한 처지가 거꾸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이 좋았다면 운기는 저하되어 가고, 행복하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면, 자신을 곤란하게 했던 것이 사라져 즐거운 생활이 되어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날개가 빠진 상태에서 닭이 죽어있다면 주위의 자신에 대한 감정이 나빠져 가는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남에게 속는 것도 염두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자신의 대응 방법에 짐작이 가는 것이 없었는지 되돌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닭이 떨어져 죽은 상태라면 재운의 악화를 초래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닭 알이 나오는 꿈은 해방의 신호입니다.

닭 알이 나오는 꿈은 그동안 지지부진하던 일들이 한꺼번에 풀려나가는 암시입니다. 새로운 발상에 의해, 현상 타개를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닭 알은 상상력이 부풀어 올라 발현되는 것을 보여주는 징조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조금씩 구현되고 있는 사물에 대해서도 브레이크 스루의 타이밍이 찾아옵니다. 경직되어 버린 지향을 풀어, 지금까지 없었던 이미지를 부풀리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달걀의 꿈의 의미.

닭이 날고 있는 꿈은 도전의 결과를 전조합니다. 닭이 잘 날았다면 도전하고자 하는 것이나 하려는것들이 크고 바람직한 결과를 낳는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깨닫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성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닭이 서투른 비행을 했다면 자신의 힘은 아직 충분히 갖춰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자질이나 적성도 재확인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자신이 도전한 목표도, 레벨이 너무 높은 것도 보여집니다. 현실을 잘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방에 닭이 있는 꿈의 의미에 대해서.

닭의 꿈은 앞으로 밝은 미래를 열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으로 좋은 미래를 잡을 수 있다는 아주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방에 닭이 있는 꿈에는 앞으로 당신이 스스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아주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게다가 그 닭을 아주 귀여워하는 등 사이좋게 함께 생활하면 있을수록 큰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지금 계속해서 하는 일이 있다면 스스로 상상도 못할 정도로 대성공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또 지금 하고 싶은 일이 딱히 없는 사람이라도 앞으로 계속 하고 싶은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이라면 당신의 아이디어로 생각지도 못한 성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좀처럼 성과가 나오지 않았던 사람은 여기에서 노력해 봅시다. 성공하면 당신은 그 동안의 노력을 보상받을 수 있을 겁니다.

반대로 조심해야 할 때가 방에 있는 닭과의 관계가 별로 좋지 않았을 때입니다. 이 경우는 반대로 아무것도 만들어 낼 수 없거나 혹은 만들어 낼 수 없는 것에 초조함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두르면 초조할수록 실패를 하거나 모처럼 만들어낸 것이라도 실패작이 되어 버리거나 합니다.

이곳은 일단 중단하고 자신이 무엇을 어떻게 하고 싶은지 객관적으로 고치도록 합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원 꿈 해몽 18가지.  (0) 2020.04.20
정원 꿈 해몽 14가지.  (0) 2020.04.19
인어 꿈 해몽 13가지.  (0) 2020.04.19
인형 꿈 해몽 11가지.  (0) 2020.04.19
도둑맞는 꿈 해몽 10가지.  (0) 2020.04.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