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관공서 꿈 해몽 12가지.


목차


관공서 꿈의 기본적인 의미.

 관공서에 가는 꿈해몽.

 관공서에서 수속하는 꿈의 의미.

 관공서에서 혼인신고를 하는 꿈.

 관공서에서 이혼 신청을 내는 꿈의 해석.

 관공서에서 일하는 꿈의 상징.

 관공서에서 도장을 찍는 꿈의 심리.

 관공서에서 호출되는 꿈의 상황.

 관공서에서 돌아오는 꿈의 암시.

 관공서에서 클레임을 제기하는 꿈.

 관공서에서 혼나는 꿈의 징조.

 관공서에 피난하는 꿈의 해몽.

 관공서에서 기다리는 꿈의 표현.

 관공서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관공서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으로 관공서는 환경의 변화나 대인 관계의 문제, 마음이 내키지 않아도 해야 할 일 등을 나타냅니다. 관청은, 개인의 출신이나 현주소등을 증명하는 호적이나 주민표등을 취득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변경하거나 하는 장소이므로, 인생의 고비=결혼이나 이사 등 신변의 환경이 크게 바뀌는 타이밍에 방문할 기회가 많습니다. 그런 의미가 해몽에도 잘 나타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관공서는 다양한 수속등을 하기 위해서 아무래도 방문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 많기 때문에,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안 되는 사항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관공서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관공서에 가는 꿈해몽.

꿈에 어떤 용무가 있어 관공서에 갔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마음이 내키지 않아도 해야 할 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싫어도 해야 할 일이라면 긍정적으로 마음을 바꿔 일을 추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또한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할 것임을 암시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잘 적응하기위한 대책을 세워보십시오.



관공서에서 수속하는 꿈의 의미.

이사할 때의 전입 전출 등, 관공서에서 무엇인가 수속을 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으로는 지금의 당신이,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을 안고 있거나, 혹은 무엇인가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사몽이 됩니다. 책임감과 부담감이 앞서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분하게 생각하고 하나씩 해결해 나가십시오. 충분히 본인이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관공서에서 혼인신고를 하는 꿈.

만약 관공서에 혼인신고를 했다면 지금 당신 안에서 결혼 욕구가 커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결혼 하고 싶은 상대가 있다면 프러포즈를 준비해 보십시오. 혹은 외아들이나 맏딸로 지금은 그런 상대가 없지만 언젠가는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당신이 의무인 것처럼 느끼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부담감을 좀 줄이십시오.



관공서에서 이혼 신청을 내는 꿈의 해석.

관공서에 혼인관계를 해지하는 이혼신고를 한 경우, 당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현실에서도 배우자에 대한 큰 불만이 있었다면 이혼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해몽입니다. 혹은 배우자와 이혼하고 싶지 않은 생각이나 불안감이 너무 커져서 거꾸로 관공서에 이혼계를 제출하는 꿈을 꾸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신인 사람도 결혼 생활에 대한 불안이 강하면 관공서에 이혼서를 제출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로부터 푸념 등을 듣고 결혼에 대한 좋은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관공서에서 일하는 꿈의 상징.

당신 자신이 관공서에서 일하는 직원이 되어 순조롭게 일을 해내고 있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차근차근 착실히 처리해 나갈 수 있는 사람임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다만, 관공서 직원이 되어 일을 하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일을 돌리지 못하는 모습이었다면 현실에서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 있는데, 잘 정리되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우선도를 잘 파악하고 조금씩이라도 확실하게 처리해 나가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관공서에서 도장을 찍는 꿈의 심리.

관공서에서 서류 등에 도장을 찍고 있을 경우, 당신이 인생의 고비를 맞이하거나 큰 결단을 하거나 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관공서에 관계되어 있기 때문에 진학이나 취직, 이동에 따른 이사나 결혼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떤 도장을 찟었는지도 중요한데, 찍고 있던 도장이 훌륭한 것일수록 앞으로의 전망은 매우 밝을 것입니다.



관공서에서 호출되는 꿈의 상황.

꿈에 관공서로부터 어떠한 이유로 불려 나왔을 경우, 마음이 내키지 않는 일이라고 해도, 억지로 시키는 것과 같은 사태에 휩쓸리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고 싶어하는 일만 할 수는 없습니다. 내키지 않더라도 훌륭하게 해내야겠다는 마음으로 일처리를 해보십시오.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입니다.



관공서에서 돌아오는 꿈의 암시.

꿈에 업무나 용무를 마쳤는지 관공서에서 나오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면 공사 혼동을 조심하라는 의미의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과 가정일을 구분하지 않고 일을 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일에 사적인 정은 반입하지 않고, 정신적으로도 가정에 일을 가지고 돌아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관공서에서 클레임을 제기하는 꿈.

직원의 대응이 나빴던 것인지, 혹은 관공서가 관리하는데 미비했던 것인지, 관공서에 클레임을 걸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해야할 일을 안고 큰 정신적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좀처럼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짜증이 심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짜증을 꿈속에서 관공서에 클레임을 제기한다고 하는 형태로, 조금 발산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운기는 상승 추세에 있기 때문에 앞으로 사태가 호전될 것입니다.



관공서에서 혼나는 꿈의 징조.

꿈에 관공서에서 누군가에게 혼났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누군가에게 관음하고 싶은, 응석부리고 싶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고, 나약해져 있음을 암시합니다. 해야 할 일이 있는데도 뜻대로 되지 않고, 누군가에게 도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믿을수 있는 지인에게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관청에 피난하는 꿈의 해몽.

재해 등이 일어났을 때 관공서에 피난을 하고 있으면, 지금의 당신이 경제면이나 정신면에서 불안정한 상태임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 때문에 일반적으로 수당 등이 후하다고 알려진 관공서=공무원에 대한 안심감 등이 관공서로 피난한다는 꿈에 반영되는 것 같습니다. 피난한 관공서에서 안전이 확보되었다면 앞으로는 운기가 호전되고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도 조금씩 개선되어 갈 것입니다.



관청에서 기다리는 꿈의 표현.

어떤 이유로든 관공서에서 기다리고 있는 꿈을 꾼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주위의 사람으로부터 폐를 끼치거나 해를 입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공서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관공서의 꿈을 꿀 때는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바뀌는 시기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관공서에 가는 이유로는 전입 전출 신고나 각종 절차, 필요한 서류의 취득 등 귀찮을 수밖에 없는 용무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한 의미가 해몽에도 나타나고 있고, 마음이 내키지 않아도 해야 할 일이 있다, 라는 해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차피 언젠가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라면, 재빨리 정리해 버리는 것이 마음이 편합니다. 환경의 변화도 귀찮다고 생각하지 않고, 즐기듯이 적극적인 마음으로 받아 들임으로써 운기도 열어 갈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국 꿈 해몽 14가지.  (0) 2020.09.23
제사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종이접기 꿈 해몽 20가지.  (0) 2020.09.22
어린이집·유치원 꿈 해몽 13가지.  (0) 2020.09.21
콘센트 꿈 해몽 10가지.  (0) 2020.09.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