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약국 꿈 해몽 14가지. 


목차


약국 꿈의 기본적인 의미.

 약국에서 쇼핑을 하는 꿈의 의미.

 조제 약국에서 약을 조제받는 꿈.

 가족과 약국에 가는 꿈의 내용.

 연인과 약국에 가는 꿈의 상징.

 친구들과 약국에 가는 꿈.

 혼자 약국에 가는 꿈의 메세지.

 약국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약국 약을 고르는 꿈의 해석.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의 상황.

 약국에서 화장품을 사는 꿈.

 약국에서 과자를 사는 꿈의 심리.

 약국에서 술을 사는 꿈의 판단.

 약국에서 도둑질하는 꿈.

 약국 꿈을 꿀 때의 마음상태란.



약국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약국은 당신의 심신의 상태와 스트레스, 의지할 수 있는 것 등을 나타냅니다.

약국이라고 하면, 조금 아담한 분위기에서 약 밖에 두고 있지 않는 이미지이지만, 약국은 약보다 오히려 화장품이나 많은 생활 잡화, 식료품 등도 많이 팔리고 있는 느낌입니다. 약국이나 약국에 가면 우선 생활과 건강면에서 필요한 것은 모두 갖추어져 버릴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약국과 약국의 꿈은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것이나 심신의 건강 상태에 관한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꿈에서 본 약국이나 약국에서 당신은 어떤 식으로 지내고 있었던 것입니까?



약국에서 쇼핑을 하는 꿈의 의미.

약국이나 약국에서 쇼핑을 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연애면에서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생각대로 만날 수 없거나 메일 등의 답신도 간단해서 정말로 자신이 사랑받고 있는지 불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바쁜사람에게 시간은 생기는것이 아니라 만드는 겁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안달복달하고 있는 정도라면 더 만날 수 있고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당신 쪽에서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십시오.



조제 약국에서 약을 조제받는 꿈.

조제약국에서 필요한 약을 조제해 달라고 하면 지금의 당신이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해도 좋은 시기라고 해석됩니다. 또 문제나 트러블에 직면해 있었다고 해도, 향후에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족과 약국에 가는 꿈의 메세지.

가족인 부모와 함께 약국에 갔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립할 수 없고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부모에게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부모님께 의존하고 살 수는 없습니다. 부모님도 나이가 더 드신다면 부모님을 본인이 부양해야 한다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서서히 마음의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연인과 약국에 가는 꿈의 상징.

동업자와 함께 약국이나 약국에 가면 파트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 이외의 이성을 신경쓰면 안된다는 식의 독점욕의 고조를 암시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다만, 너무 상대에게 상관없으면, 사랑이 너무 무거워서 질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상대이기 때문에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도록 해 주십시오.



친구들과 약국에 가는 꿈.

꿈에서 친구와 함께 약국을 가고 있다면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더 친밀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친구의 얼굴을 떠올려 보십시오. 서로 노력하고, 마음을 터놓고 만날수록 평생 사귈 수 있는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사이는 돈으로 살 수 없는 재산입니다. 소중히 간직해 주십시오. 



혼자 약국에 가는 꿈의 메세지.

혼자서 약국이나 약국에 갔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의 의사가 확고한 것을 나타냅니다. 장래의 목표나 그것을 위해서 해야 할 일 등, 자신이 나아갈 길을 스스로 결정하고,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의욕이나 기력 같은 것도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는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약국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약국에서 누군가를 만날 경우, 당신이 자신을 도와줄 만한 지원자나 정보, 물건 등을 찾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현재 당신은 혼자서는 해결하기 벅찬 일로 당황하고, 힘들하고 있습니다.

포기하기 보다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책을 찾아 볼 생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급하다고 아무에게나 도움을 청하지는 말고,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약국에서 약을 고르는 꿈의 해석.

꿈에 약국에서 어떤 약으로 할지 선택할 경우, 지금의 당신이 고민이나 문제에 직면하고 있고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자기 혼자서는 대처할 수 없다고 느꼈다면 빨리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부탁하도록 하십시오. 망설이다가는 문제가 더 커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의 상황.

약국이나 약국에서 약을 구입했다면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긍정적인 사고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나 트러블에 직면하고 있었다고 해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은가라고 적극적으로 임해 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해 나감으로써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다만, 구입했던 약의 양이 대량일 경우, 지금의 당신이 타력 본원임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좀 힘든 일이 당신이 있으면 누군가의 도움을 기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항상 누군가가 당신을 돕지는 않습니다. 자신의 보살핌 정도는 스스로 볼 수 있게 되라고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화장품을 사는 꿈.

약국이나 약국에서 화장품을 구입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외모와 매력에 자신을 잃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사물에 대한 생각도 완전히 등을 돌리고 있고, 의욕이나 기력 같은 것도 저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없다고 고개를 숙이다가는, 눈앞에 멋진 만남이 있어도 놓쳐 버릴지도 모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유념하고, 화장 방법을 바꾸거나 패션을 바꾸는 등 조금씩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약국에서 과자를 사는 꿈의 심리.

약국이나 약국에서 과자를 구입했을 경우 건강 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영양 밸런스가 치우친 식사와 폭음. 폭식 등으로 인해 컨디션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식품이나 과자 뿐만 아니라 야채 등도 확실히 섭취하도록 유의하고, 술도 적당히 마시도록 하십시오.



약국에서 술을 사는 꿈의 판단.

약국이나 약국에서 술을 샀을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피곤한 기색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일 및 공부가 너무 바빠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몸 뿐만이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꽤 피로가 쌓여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취미나 스포츠등에서 리프레쉬 해 주십시오.



약국에서 도둑질하는 꿈.

약국이나 약국에서 도둑질을 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충족되지 않은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일이나 공부가 바빠서 스트레스 등으로 정신적으로도 불안정한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스 등으로 컨디션이 무너져 버리기 전에 이번 기회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능숙하게 재충전해 주십시오.



약국 꿈을 꿀 때의 마음상태란.

약국과 약국을 꿈에 볼 때라는 것은 당신이 정신면이나 건강 등에 대해 어떤 불안을 안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약국이 점포의 규모에 차이는 있어도 무엇보다 약을 취급하는 가게이므로 당신의 건강 상태와 스트레스에 대한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친구와 함께 약국이나 약국에 갔을 경우는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 친밀해지는 사인이지만, 부모 등과 함께 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이 자립하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엇을 샀는지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기억하고 참고해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누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취직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제사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관공서 꿈 해몽 12가지.  (0) 2020.09.22
종이접기 꿈 해몽 20가지.  (0) 2020.09.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