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취직 꿈 해몽 11가지.


목차


취직 꿈의 기본적인 의미.

 취직에 떨어지는 꿈의 암시.

 취직이 결정되는 꿈해몽.

 취직이 내정되는 꿈의 내용.

 취직 면접의 꿈.

 취직 활동의 꿈해몽.

 취직을 축하하는 꿈의 메세지.

 대기업에 취직하는 꿈의 상징.

 취직 첫날 지각하는 꿈의 암시.

 취직할 수 없는 꿈의 징조.

 남이 취직하는 꿈의 상황.

 재취직하는 꿈의 심리.

 취직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취직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취직은, 지금까지의 고생이 결실을 맺는 것과 적극적인 사고를 잊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취업은 사회에 나와 생활 터전을 잡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일입니다. 특정의 조직이나 회사에 속하지 않는 예술가등이라도, 기술이나 재능을 바탕으로 해 예술로 버는 「직업을 잡는」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성인이 취직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취업한다는 꿈에는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과 고생이 보상받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비록 지금이 괴롭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일운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적극적인 마음으로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운기가 열려 가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는 바램대로 취업이 되었을까요?



취직에 떨어지는 꿈의 암시.

취업시험을 본 회사에서 아쉽게도 채용이 안되고 떨어져있을 경우, 정말 그렇게되면 어쩌나하는 당신의 불안감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현실에서의 취직 활동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꽤 쌓여 버린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로 맥빠진 얼굴로 면접을 해도 좋은 결과는 이어질 것 같지 않습니다. 운기 자체는 상승 추세이니 기분전환을 잘 하면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취업활동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취직이 결정되는 꿈내용.

취업이 정해져 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고생과 노력이 보상을 받고, 결과적으로 손에 들어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실제로도 취업시험을 본 회사에 채용이 결정되어 있을 경우, 정몽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만약 현실에서는 그 회사에 빠져 있었다고 해도, 운기 자체는 상승 경향이므로,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인 사고로 일에 임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또, 특별히 현실에서는 취직 활동등을 하고 있지 않는데 취직이 되는 꿈을 꾸는 경우, 기타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취직이 내정되는 꿈의 내용.

취업이 내정되어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력들이 결실을 맺어서 성과로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실에서도 취직시험을 본 회사에서 내정을 받았을 경우,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당신의 소망이 나타났다고 생각됩니다. 역몽은 아니므로 내정=실패는 아닙니다. 실제로는 현실에서 내정을 받지 못했다고 해도 운기 자체는 상승세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안 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타사에서 내정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해 주십시오.



취직 면접의 꿈.

취업활동 중에는 면접이 포함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 취업 면접이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어 하거나 주목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자신에 대한 주위의 평가가 낮다고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다만 그것은 당신의 주관이며, 주위 사람들에게는 타당한 평가일지도 모릅니다. 낮은 평가를 주위 사람들의 탓으로 돌리기 전에 자신의 능력을 높이는 노력을 하도록 하십시오.



취직 활동의 꿈해몽.

대학생등이 취업활동을 하고 있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구체제나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체제로 이행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니고 있는 회사를 그만두고 취직 활동을 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현재의 직장이나 놓여 있는 환경에 불만을 가지고 있거나 큰 정신적 스트레스를 안고 있거나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만, 일운 자체는 상승 경향에 있기 때문에 지금은 스트레스 등으로 힘든 상황일 수도 있지만, 사태를 호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취직을 축하하는 꿈의 메세지.

만약 내가아닌 누군가가 취업을 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몽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행운이 따르는 사인입니다. 집안 축하 자리 등 넓고 깨끗한 곳에서 취직을 축하받고 있을 정도로 큰 행운이 따르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지인의 취업을 축하하고 있는 경우, 상대방과 더 친해지고 싶은 당신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평소부터 별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는 지인의 취직을 축하하고 있던 경우는, 상대에 대한 질투심등을 암시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기업에 취직하는 꿈의 상징.

누구나 이름을 알 만한 대기업에 취직했을 때 해몽에서는 당신이 인생의 고비를 맞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결혼이나 이사 등 큰 지출을 수반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운기는 상승 추세에 있기 때문에 결혼이나 이사를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이 그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을 진행해야 운이 트일 것입니다.



취직 첫날 지각하는 꿈의 암시.

취업 첫날 입사식이 열리는 기업도 많죠.그런 인생의 큰 고비인 취직 첫날 지각을 하고 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조금 피곤해 하는 기색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자신의 실력이나 체력에 비해 너무 열심히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노력하는 것은 물론 중요하지만, 그래서 당신이 쓰러져 버리면 본전도 못 찾겠습니다. 제대로 휴식도 취하고 심신의 상태를 양호하게 유지하면서 일에 마주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취직할 수 없는 꿈의 징조.

취업시험을 본 모든 회사에서 떨어지는 바람에 나만 어디에도 채용이 안된 경우 현실에서도 취업준비중이라면 정말 나만 취업을 못하면 어떻게하나 라는 당신의 불안감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초조하다고 해서 상황이 극적으로 좋아지거나 채용 담당자의 심증이 바뀌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운기 자체는 상승 경향에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사고로 취직 활동에 임하도록 해 보십시오. 또한 취업활동 자체는 오래 전에 끝내고 일했는데 취업이 안 된 꿈을 꿀 경우 지금 당신이 일에 대한 불만이나 향후에 대한 불안감 등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해몽이 됩니다



남이 취직하는 꿈의 상황.

나말고 모르는 남이 취업하는 경우 그 모르는 남이 당신 자신의 상징입니다.

자신의 취업을 결정했을때와 마찬가지로 그동안의 고생에 대한 보답을 받고 성과로 얻을수 있다는 의미의 몽점입니다. 보상 받는 다는건 기분좋은 일일입니다. 성과에 대한 보상이니 잘 받으시고, 또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십시오.



재취직하는 꿈의 심리.

어떤 이유로 그만둔 회사에 재취업을했을 경우, 지금의 자신이있는 환경이나 직장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뜻의 꿈이될것 입니다. 한 번 그만둔 회사에 재취업을 해서 특별한 문제 없이 일을 할 수 있었다면, 직장에 불만 등은 있어도 일에 대한 긍정성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그 긍정성이 운기를 열어줄 겁니다. 하지만 한번은 그만둔 회사에 재취업을 했지만 문제가 생기는 등 순탄치 않은 경우, 직장뿐만 아니라 일 자체에 열의를 갖지 못하는 지금의 당신의 퇴행적 사고를 드러냅니다. 의욕이나 기력의 저하에 의해 실수 등도 하기 쉬워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취직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취직의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일에 관한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차곡차곡 쌓아온 노력이나 고생이 보상받고, 성과로서 손에 잡힐 때가 다가오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상황이 스트레스 등으로 전망이 밝음을 느끼게 하지 않는다고 해도 운기 자체는 나쁜 것은 아닙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에 임해 나감으로써 점차 사태도 호전되어 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취직처에 따라서는 고생을 하거나 격무에 몸이 아프거나 하는 일도 있어, 긴 인생중에서도 굴지의 선택의 기회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채용될지 어떨지는 자신의 사정만으로는 어쩔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동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한 가운데서도 조금이라도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을지 어떨지는, 마음먹기나 사물에의 대처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이왕이면 웃으며 매일을 보낼 수 있도록 긍정적인 사고를 유의해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군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비누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약국 꿈 해몽 14가지.  (0) 2020.09.23
제사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관공서 꿈 해몽 12가지.  (0) 2020.09.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