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장군 꿈 해몽 11가지.


목차


장군 꿈의 기본적인 의미.

 장군이 싸우는 꿈.

 장군의 칼이 인상적인 꿈해몽.

 장군이되어 싸우는 꿈의 내용.

 장군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암시.

 장군을 죽이는 꿈의 징조.

 장군 옷이 나오는 꿈의 상징.

 장군에게 구조되는 꿈의 내용.

 장군으로 지위가 올라가는 꿈.

 피투성이의 장군을 보는 꿈의 해석.

 낙오된 장군이 나오는 꿈의 암시.

 여성이 장군 되는 꿈의 심리.

 장군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장군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장군은 강한 의지나 자부심, 책임감 등을 나타냅니다. 장군는 유사시에 나라와 백성을 보호하기 위해 무기를 들고 싸우는 존재입니다.  현지에서 활약한 장군에 흥미를 가지는 사람도 있고, 대하드라마의 소재가 된 장군에 흥미를 가져 그대로 다른 장군에게 관심이 옮겨가는 일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런 현대에도 전해지는 유명한 장군은 고결하거나 정치적 수완이 뛰어나거나 좋은 이미지가 있어서인지 해몽의 해석이라고 해도 긍정적 암시나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꿈에 본 장군은 어땠을까요?



장군이 싸우는 꿈.

조선시대 때처럼 장군이 싸우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면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자신이 놓인 환경에서 어떻게든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극적이거나 누군가에게 의지하지 않는 마음이 표현된 것입니다. 자신은 스스로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하는 적극성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긍정성과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운기를 열어줄 것입니다.



장군의 칼이 인상적인 꿈해몽.

장군이 가진 칼이 인상적일 경우 운기의 호전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던 스트레스가 분명하게 해소되거나 당신을 괴롭혔던 악연이 끊어지거나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물론 그런 싫은 것들을 깔끔하게 끊는 것이 쉽지 않고, 고생을 할 수도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힘을 내십시오.



장군이되어 싸우는 꿈의 내용.

자기 자신이 장군이 되어 싸우고 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어려움 등에도 지지 않는 강한 의지나 신념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도전을해도 크게 무리가 없는 상황이고, 비록 지금 힘든 상황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의지와 능력이 있는 사람임을 의미합니다. 꿈이나 목표를 이루기 위한 길이 확보되거나 지원자를 만나거나 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장군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암시.

장군에 의해 칼로 베이거나 찔려 죽었을 경우 꿈에서는 왠지 무섭고, 겁에 질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어떤 문제를 잘라버리는 운기의 호전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힘든 상황일지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함으로써 당신이 고민하는 일이 해결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장군을 죽이는 꿈의 징조.

어떤 방법으로든 당신이 장군을 죽였다면 지금의 당신이 매우 강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현실에서는 어찌할 도리가 없어 스트레스가 쌓이기만 하기 때문에 꿈속에서 장군을 죽임으로써 일시적으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낯선 장군을 죽이는 것은 자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나 불쾌한 부분을 고치고 싶다고 당신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되고 싶은 자신이 되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장군 옷이 나오는 꿈의 상징.

장군의 옷을 입은 남성의 꿈을 여성이 꾼다면, 당신이 남성에겐 믿음직함과 남성다움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을 리드해 주는 것 같은 남성이 타입인지도 모릅니다.

또 좀 더 형식적으로 보이는 한복 차림의 남성을 여성이 꿈에서 본다면 친척 등 인연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어떠한 보고가 있거나 간단하게 왕래할 수 없는 먼 곳에서 손님이 오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장군에게 구조되는 꿈의 내용.

꿈에서 당신이 장군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위험으로부터 구조되는 꿈을 꾸었다면  운기의 호전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어떠한 이유로 인해 망가져 가던 관계성이 주위 사람의 협력이나 도움에 의해 복구되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막막 했다면 이제부터는 주변 사람에게 도움도 청해보고 적극적으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장군으로 지위가 올라가는 꿈.

꿈에 자신이 다른사람들이 섬기는 장군으로 살면서 착실하게 공적을 올리는 등 지위가 올라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면 당신이 더 높은 자리에 오르고 싶고 출세하고 싶은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승진이나 출세를 바란다는 마음은 그만큼 남들보다 욕심이 있다는 것이기에 더욱 열심히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절대 노력없는 성공은 없습니다.



피투성이의 장군을 보는 꿈의 해석.

직접 보면 확실히 공포이고, 꿈에서 보는 것도 상당히 무서운 정경이지만, 피투성이의 장군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장래에 대한 밝은 전망을 할 수 없고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그러한 불안으로 가득 찬 상황을 어떻게든 해내고 싶다는 당신의 긍정성을 나타내는 해몽이기도 하기 때문에 그러한 긍정성이 운기를 열어 주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낙오된 장군이 나오는 꿈의 암시.

낙오자가 된 장군이 꿈에 나타나 자신의 행동이나 발언 등을 비난받고 있다면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힘들거나,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항이 실제로 행동을 일으켜 보면 의외로 쉽게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서운 낙오장군의 유령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대인관계나 장래에 대한 불안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정신적으로 불안정해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생활 습관이 흐트러졌다는 사인이기도 하므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확실히 개선하도록 하십시오.



여성이 장군 되는 꿈의 심리.

보통 장군은 남성이며, 여성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장군이 여성이 되어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장군처럼 강하고 믿음직한 이성을 찾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부드러운한 남성보다, 조용히 나를 따라와! 라는 타입을 좋아하는지도 모릅니다. 믿음직하고 상냥한 사람이라면 그게 최고입니다. 또한 당신 자신이 남자 뺨칠 정도로 상남자임을 암시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여성도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사람이 있고, 시원시원한 기질로 지난 일을 질질 끌지 않는 타입일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당신의 멋진 부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매력을 끌어올려 보십시오.



장군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장군 꿈을 꿀 때라는 것은 운기 자체가 상승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군이 암시하는 것은 괴로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긍정성이나 정신적인 힘이며, 그러한 의미에서 운기의 호전 등을 나타내는 길조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성이 장군의 꿈을 꾸는 경우는 믿음직한 남성상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정신적으로 씩씩한 여성도 증가했습니다만, 역시 처녀로서는 남자에게 이끌려 가고 싶고, 지켜지고 싶다고 하는 바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길조가 많은 장군의 꿈이지만, 장군을 죽이는 경우는 스트레스 등이 쌓여 있는 사인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포츠나 취미 등으로 발산을 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험한 꿈 해몽 17가지.  (0) 2020.09.24
소문 꿈 해몽 8가지.  (0) 2020.09.24
비누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약국 꿈 해몽 14가지.  (0) 2020.09.23
취직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