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제사 꿈 해몽 11가지.

목차


제사 꿈의 기본적인 의미.

 제사 준비를 하는 꿈해몽.

 제사가 끝난 후 식사를 하는 꿈의 내용.

 제사로 친척이 모이는 꿈의 상징.

 조부모의 제사 꿈.

 제사에 지각하는 꿈의 암시.

 모르는 사람 제사가 나오는 꿈의 해석.

 제사에 결석하는 꿈의 징조.

 제사에 참석하는 꿈의 해석.

 애인 제사를 치르는 꿈의 조짐.

 싫어하는 사람의 제사 꿈.

 제사에 문제가 생기는 꿈해몽.

 제사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제사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제사는 과거 청산이나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이 해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사라고 들으면, 조금 재수 없는 생각이 듭니다만,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이며, 사람의 죽음에 관련되는 장례식이나 경야에도 똑같이 재생이나 운기의 호전이라고 하는 의미가 있으므로, 생각보다 길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과거를 마주하고 마음의 정리를 하거나 과거의 경험을 살리거나 하는 것으로 운기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제사에 늦거나 결석하거나 하고 있었을 경우는, 호기를 놓친다고 하는 흉조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당신이 본 것은 누구의 제사였을까요?



제사 준비를 하는 꿈해몽.

49일이나 3주기, 1년주기같은 늘을 정하여 제사를 지내기로 결정되었고, 그 준비를 당신이 하고 있으면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과거의 자신보다 확실히 성장했고 헤쳐나갈 수 있는 실력이 생긴 것을 나타냅니다. 몸에 밴 실력은 당신의 자신감이 되고, 긍정적인 사고를 함으로써 운기를 열어 줄 것입니다. 처음시작은 어렵겠지만 용기를 내십시오. 당신은 충분히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사가 끝난 후 식사를 하는 꿈의 내용.

제사가 끝난 후에는 모인 친척 등과 함께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제사가 끝난 자리에서 식사를 한다면 당신이 갖고 있던 욕구 불만이 어떤 형태로든 해소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다만, 당신 자신이 솔선해서 행동하지 않으면 욕구불만 해소의 계기는 얻을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움직이고, 욕구 불만을 해소할 수 있는 그 계기를 찾도록 해 보십시오. 분명 길은 있습니다.



제사로 친척이 모이는 꿈의 상징.

제사 자리라는 것은 평소 별로 연락을 주고받을 기회가 없는 친척과도 얼굴을 맞대는 계기가 됩니다. 만약 제사에 친척들이 모였을 경우 과거 당신의 경험이 현재 당신의 양식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해몽이 됩니다. 트러블이나 문제에 직면해, 곤란한 사태에 빠져 있었다고 해도, 해결의 실마리는 과거의 경험에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시의 자신으로는 역부족으로 어떻게 할 도리가 없었던 일이라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그러한 실패를 근거로 해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과거 같은 사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타개했는지 잘 기억해 참고해 주십시오.



조부모의 제사 꿈.

꿈에서 조부모의 제사가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기존의 낡은 가치관이나 사물에 대한 사고방식과 결별하고 새로운 가치관을 갖추어 살아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오랫동안 자리잡은 가치관을 바꾼다는 것은 어떤 큰 계기가 있을 것이고, 상당한 노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낡은 가치관을 정리하는 것은 긍정적인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가치관 적립이 다시 필요하겠습니다.



제사에 지각하는 꿈의 암시.

중요한 제삿날 어떤 이유로 지각할 경우 해몽에서는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칠 가능성이 높다 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타이밍 등을 놓친다는 의미가 아니라 행운을 잡기 전에 해야 할 일이 있다는 해석이 나옵니다. 꿈을 이루거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그 전에 우선 솔직해지거나 정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전하거나 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 제사가 나오는 꿈의 해석.

꿈에서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는 사람의 제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내가 왜 이곳에 왔을까?란 의문이 생길 것입니다. 이른 뜻하지 않은 행운을 누리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금전운이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유산을 받거나 출세함으로써 급여가 상승하거나 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유산관리 급여 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신경쓰지 않고 지출하게 되면 어느순간 바닥나게 될 것입니다.

 


제사에 결석하는 꿈의 징조.

당신이 꿈에서 일 때문에 사정이나 컨디션 불량 등 어떠한 이유로 제사에 결석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잡으려던 행운을 놓치게 될 가능성이 높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당신이 망설이는 것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당장 적극적으로 행동에 옮기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망설이다가는 시작도 못하고, 전부 놓치게 됩니다.



제사에 참석하는 꿈의 해석.

꿈에서 당신이 누군가의 제사에 참석했다면 과거를 돌아보고 정리함으로써 행운을 의미한다는 해몽이 될 것입니다. 과거를 돌아본다는 것은 미련을 두고 있다는 의미가 아니라 부족했던 부분들은 보완을하고, 잘했던 부분들은 다시 잘 활용함으로써 당신의 실력이나 마음가짐이 업그레이드 됨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하는 일이 잘 되는 상황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인 제사를 치르는 꿈의 조짐.

현재 그 애인이 되고 있는 꿈은 고인이었는데 그 제사가 인상적이라면 현재의 애인과는 헤어질 것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다만, 현재의 파트너와의 관계가 끝난 후에, 보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짝사랑을 하는 상대가 있더라도 전혀 다른 누군가에게 마음이 끌리는 계기가 되어 새로이 그 상대와 인연을 맺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현재 특별히 사귀는 상대가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는 경우에도 좋은 인연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싫어하는 사람의 제사 꿈.

생전에 상대방과 문제가 있었다는 등 그다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분명히 말하면 싫어하는 상대의 제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질 암시입니다.상대를 싫어하면 할수록 더 나쁜 소식이 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부터 언동이나 행동에 주의하고,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제사에 문제가 생기는 꿈해몽.

제사에 어떤 문제가 생겼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순조롭게 보였던 당신의 인생에 생각지도 못한 함정이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그것들은 당신 자신에게 잘못이 있는 것이 아니라, 말려들거나 강요되거나 하는 형태로 짊어지게 될 것입니다.

도의적으로 어쩔 수 없으면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는 경우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받아들일 수 없는 것에 대해서는 확실히 거절하도록 하십시오.



제사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제사의 꿈을 꿀 때는 당신의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제사는 죽은 사람의 명복을 빌고, 유족이나 친구들이 고인의 죽음을 받아 들여 마음의 정리를 하기 위한 계기입니다.그러한 의미에서 과거를 청산하고 마음의 정리를 하거나 과거의 경험을 현재로 살리거나 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인을 막 잃은 장의 때는 당황해 슬프기만 합니다만, 차분해지면 고인과의 그리운 기억이 되살아나, 제사 때 등은 친척과 추억담으로 흥을 돋우거나 하는 일도 드물지 않습니다. 돌아오지 않은 과거를 한탄하지 말고, 새로운 걸음을 내딛기 위한 양식으로 사용해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직 꿈 해몽 11가지.  (0) 2020.09.23
약국 꿈 해몽 14가지.  (0) 2020.09.23
관공서 꿈 해몽 12가지.  (0) 2020.09.22
종이접기 꿈 해몽 20가지.  (0) 2020.09.22
어린이집·유치원 꿈 해몽 13가지.  (0) 2020.09.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