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에스컬레이터 꿈 해몽 6가지.

목차


에스컬레이터의 기본적인 의미

 백화점 에스컬레이터가 나오는 꿈 해몽

 에스컬레이터가 떨어지는 꿈은 뜻하지 않은 일이 일어날 전조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 꿈에서 나아갈 방향 재확인

 에스컬레이터를 오르는 꿈은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암시입니다

 역의 에스컬레이터가 나오는 꿈



에스컬레이터 꿈의 기본적인 의미

에스컬레이터는 타고 있으면 자동으로 위층 또는 아래층으로 옮겨주는 기구입니다. 그러한 이미지에서 꿈속의 에스컬레이터는 노력없이 성과가 나오는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의 꿈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있어서 어떻게 되었는지가 바로 포인트입니다.

에스컬레이터에 아무 문제 없이 타고 있는 꿈이라면, 그대로 당신이 그렇게 노력하지 않고 원하는것을 얻을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갑자기 행운이 날아오거나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고백을 받거나 임시 수입이 있거나 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에스컬레이터의 경우 올라가든 내려가든 어느쪽이든 목적지에 도착하기 때문에 두 경우 모두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그러나 에스컬레이터가 엄청나게 길거나 전혀 목적지에 도착하는 느낌이 없는 경우는 원하는것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는것을 의미합니다. 에스컬레이터에서 떨어져 버리는 꿈이라면 안타깝게도 지금은 목표 달성이 어려울 것입니다.



백화점 에스컬레이터가 나오는 꿈해몽

이 꿈은, 쇼핑운의 향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백화점은 좀 고급스러운 것을 두고 있는 상업 시설입니다. 그리고 에스컬레이터가 상행선과 하행선에서 오가는 풍경으로부터, 주위 사람과의 선물 교환이나 신뢰감을 서로 느끼는것을 연상할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조금 비싼것을 사서 누군가에게 선물하거나, 아니면 자신이 몸에 익힘으로써 지금까지 없었던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 쇼핑운의 향상은 그다지 오래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쇼핑을 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에스컬레이터가 떨어지는 꿈은 뜻하지 않은 일이 일어날 전조

해몽에 있어서 에스컬레이터가 떨어지는 꿈은 뜻밖의 일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당신이 타고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떨어질 때 두근거린 기분이었다면 기쁜 소식이 갑자기 날아올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에스컬레이터가 떨어질 때 우울하거나 다치면 당신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전조가 됩니다. 지금은 적극적으로 외출하는것을 삼가고 조용히 지내고 난이 사라지기를 기다리는것을 추천합니다.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 꿈에서 나아갈 방향 재확인

계층의 오르내림이 매우 편해지는 에스컬레이터인 만큼, 해몽에 있어서도 고생하지 않고 일이 진전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는' 꿈은 지금 나아가려고 하는 앞이나 다음 단계가 틀렸을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만약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면서 '잘못 탄' 감각을 꿈속에서 품었다면, 나아가려고 생각하고 있는 앞을 틀렸다고 자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다시 한 번, 그것이 자신에게 정말 타야할 에스컬레이터인지 아닌지를 멈춰 서서 제대로 확인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오르는 꿈은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암시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오르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상상한 것 같은 연애·일이 실현되어 가는 미래의 암시로서 파악됩니다. 이상적인 형태로, 하나하나 단계적으로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특별한 트러블이나 싸움도 없이, 자연스럽게 마주하는 상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차질 없이 진행될 계획의 상징으로 에스컬레이터가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고 계속 오르는 장면은, 희망이 차례차례로 실현되어 갈 가능성을 시사하는 것입니다.



역의 에스컬레이터가 나오는 꿈 해몽

기본적으로는 에스컬레이터의 꿈은 환경이 바뀌는 그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행과 하행에는 크게 의미가 다릅니다. 오르막에서는 무엇인가가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일이거나 그녀와의 관계이거나 그 상황에서 의미가 달라집니다. 내리막에서는 방향이 안좋은 전조입니다. 병이 나서 몸이 안좋거나 인간관계나 연애등 안좋은 방향을 나타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어 꿈 해몽 25가지.  (0) 2020.03.03
쫓기는 꿈 해몽 55가지.  (0) 2020.03.03
말 꿈 해몽 23가지.  (0) 2020.03.02
원피스 꿈 해몽 11가지.  (0) 2020.03.01
장어 꿈 해몽 13가지.  (0) 2020.03.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