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쫓기는 꿈 해몽 55가지.

목차


쫓기는 꿈을 꾸었을 때의 기본적인 의미란?

 해골에 쫓기는 꿈

 이성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곰에게 쫓기는 꿈

 공룡에게 쫓기는 꿈 해몽

 꿈속에서 쫓기다가 붙잡히는 꿈

 뱀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나방에 쫓기는 꿈 해몽

 꿈에서 쫓기다가 살해당하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은 과거의 잘못을 기억하고 있다

 쫓기다가 죽게 되는 꿈의 의미란?

 개에게 쫓기는 꿈 해몽

 식칼을 든 사람에게 쫓기는 꿈 

 인마에 쫓기는 꿈 해몽

 고릴라에게 쫓기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노파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유령에 쫓기는 꿈은 불안감의 표현

 전 여친에게 쫓기는 꿈해몽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는?

 양키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는?

 도마뱀한테 쫓기는 꿈의 의미

 코끼리에 쫓기는 꿈의 의미

 벌에게 쫓기는 꿈

 토끼에게 쫓기는 꿈 해몽

 도깨비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는?

 사자에게 쫓기는 꿈

 여우에게 미혹되는 꿈해몽

 악에 쫓기는 꿈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전남자친구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란?

 벌레에게 쫓기는 꿈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은 이기심과 질투로 괴로워하는 전조

 말에게 쫓기는 것은 올바른 방향을 잃지 않는다는 경고

 백사라도 쫓기는 꿈 해몽

 여자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의 불안감의 표현

 아저씨에게 쫓기는 꿈을 꾸는 것은 연애 공포의 사람

 원숭이에게 쫓기는 꿈 해몽

 할머니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바위에 쫓기는 꿈은 커다란 장벽과의 갈등입니다

 인형으로 쫓기는 꿈 

 선생님한테 쫓기는 꿈 해몽

 쫓기다가 살해당하는 꿈

 동물에게 쫓기는 꿈

 악어에게 쫓기는 꿈

 삐에로에게 쫓기는 꿈

 괴물 괴수에게 쫓기다

 아이에게 쫓기는 꿈

 소에게 쫓기는 꿈

 늑대에 쫓기는 꿈

 자신에게 쫓기는 꿈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파리에게 쫓기는 꿈



쫓기는 꿈을 꾸었을 때의 기본적인 의미란?

쫓기는 꿈은 압박감이나 중압을 받고 있거나 심리적으로 쫓기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이기적인 태도를 취할 때에도 쫓기는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당신이 뒤쫓고 있었는지를 생각해내고, 그 의미를 알아봅시다.

쫓긴 결과, 잡혔다·도망쳤다냐에 따라 꿈의 의미는 달라집니다. 쫓기다 붙잡혀 버리는 꿈이라면, 당신을 잡은것이 상징하는 것, 일에 정면으로 임해야 한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쫓기고 도망치는것은, 새로운 무언가가 기다리고 있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해골에 쫓기는 꿈의 의미

일이나 가사, 인간 관계 등 일상 생활에서 무언가 문제를 안고 있지 않습니까?


가사와 육아로 지쳐있다, 일의 트러블로부터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 해골에 쫓기는 꿈으로 나타났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쉰다, 여행 등에 가서 재충전하는 등 자신의 몸과 마음을 돌보라고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성에게 쫓기는 꿈 해몽

이성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을 때는 두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우선 하나는 현실에서 누군가 구애받고 있거나 끈질기게 고민하거나 또는 상대의 호의를 민폐로 느끼는 패턴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당신의 심리를 나타내는 패턴입니다. 그 경우는 이성이 누구였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의 경우, 그 사람과 사귀고 싶다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현재의 연인의 경우는 상대에 대한 불만이나 불안이 높아지고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짐작가는 부분은 없습니까? 쫓아오는 이성을 모르는 사람의 경우는, 연애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입니다.



곰이 쫓아오는 꿈 해몽

곰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을 꾸었을 때 곰이 상징하는 것에는 두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 어머니를 상징합니다. 그리고 그 곰에게서 도망친다는것은 어머니로부터 자립하고 싶다는 욕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현재 당신이 놓여져 있는 환경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고 하는 생각도 포함됩니다. 가정에 있을 곳이 없다, 직장에서 힘든 일을 겪고 있는 등 현실에서의 도피를 바라고 있는 경우입니다.


또 하나는 당신 안의 흉포성을 곰이 나타내는 경우입니다. 내 안에 흉포한 부분이 있고, 그것을 주위에는 숨기려고 노력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는 당신 안의 흉포성을 잘 통제할 수밖에 없습니다.



공룡에게 쫓기는 꿈은 절대적인 것을 상징

공룡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절박한 상황임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공룡은 상사나 교사 혹은 업무 압박 등 당신이 도망칠 수 없는 절대적인 것들을 상징합니다. 공룡이 크면 클수록 당신이 느끼는 압박과 공포심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그 공룡으로부터 도망치려고 한다는것은 당신이 처한 상황으로부터의 도피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신은 나약한 존재이며 날마다 주어지는 압박과 공포심을 이기지 못하고, 그것들에 굴복할 수 밖에 없다고 믿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속에서 쫓기다가 붙잡히는 꿈

쫓기는 꿈은, 일로 바쁘다, 테스트에 쫓기고 있는 등 기분이 쫓기고 있을 때에 꾸는것이 많은것 같습니다. 언뜻 보기 싫은 나쁜 꿈 같지만, 이 꿈의 의미는 상황에 따라 좋은 의미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꿈에 쫓기다가 미처 도망치지 못하고 붙잡혀 버린 경우는 지금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에서 벗어나기 어렵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쁜꿈이라는게 아니라 지금쫓기고 있는 문제나 걱정하는것에서 벗어나려는것이 아니라 정면에서 생각해 보자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뱀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뱀에게 쫓기는 꿈을 꾼 후에 당신이 불쾌하다는 등 부정적으로 느꼈는지 아니면 긍정적으로 느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뱀은 다양한 의미를 상징하는 생물입니다. 행운, 연애, 성공 등 다양합니다. 꿈에서 꿨을 때도 좋은 의미의 '길몽'과 나쁜 의미의 '흉몽'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꿈을 부정적으로 느낄때는 흉몽, 조만간 안좋은일이 생깁니다. 당신이 직장에서 걱정을 하고 있는 경우는 잘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꿈을 긍정적으로 느꼈을 때는 '길몽', 가까운 시일에 기쁜 일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연애로 고민하고 있다면, 잘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나방에 쫓기는 꿈은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

당신의 머리 위 주변에서 훌쩍 쫓아오는 나방의 꿈은 교묘하게 마음의 틈을 타 불이익을 초래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사소한 일로 문제의식을 키우거나 불리한 계약을 하지 말라고 충고하는 것입니다.


또 언뜻 나비처럼 보이는 나방이지만 많은 사람의 눈에는 유해한 생물로 비칩니다. 어쩌면 현실세계에서도 겉모습의 화려함에 홀려 어느새 헐뜯기고 있는 그런 것에 경고를 보내고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쫓기다가 살해당하는 꿈 해몽

누군가와 무언가에 쫓기는 꿈은, 수험이 코앞이다, 일의 납기가 임박하는 등, 마음이 초조할 때에 자주 꾸는 꿈입니다. 특히 꿈속에서 쫓기다가 죽임을 당하는것 같은 꿈을 꾸면 굉장히 기분이 나쁠지도 모르지만, 의외로 좋은 징조입니다.


나를 죽이려고 뒤쫓아 온 인물은 행복을 나르는 존재이며, 쫓긴 자신은 지금부터 변할 자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죽어버리는 것은 '다시 태어난다' 라는 의미이므로, 자신이 쫓기다가 살해되어 버렸을 경우는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나는 길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옛날의 잘못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옛날의 잘못이란, 예를 들면, 친구를 괴롭혔다든가, 친구의 남자친구를 가로챘다든가 하는 것입니다. 또 모르게 상처를 준 말 한마디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이미 끝난 과거의 일, 이라고 당신은 겉으로는 생각하고 있지만 실은 마음속으로는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과거의 죄악이 마치 좀비처럼 되살아나 당신을 덮친다는 의미로 좀비에게 쫓기는 꿈을 꾸는 겁니다.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이제와서 과거는 바꿀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앞을 볼 수밖에 없습니다.미소와 성실함을 가지고 잘 살아갑시다.



쫓기다가 죽게 되는 꿈의 의미란?

당신은 도망가야지라고 강하게 생각하지만, 왠지 다리가 잘 움직여 주지 않는다. 그리고 마침내 쫓기고, 살해당하고 만다.그런 꿈을 꾸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악몽이긴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도망치려는 당신의 다리가 잘 움직이지 않는 것은, 죽이려는 살인마 또한 당신 자신이니까요. 이유는 당신이 꾸고 있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왜 자신을 죽이려고 하느냐 하면 자기 혐오라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거기서 심각하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자기혐오라니 누구에게나 있는 감정이니까요. 그게 우연히 악몽의 형태가 되어 보였을 뿐."이상한 꿈을 꾸었구나" 정도로 생각하고, 밝은 일상생활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개에게 쫓기는 꿈

해몽에 개가 나온 경우는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개는 당신의 가까운 인물·친근한 인물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개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이 긍정적으로 느끼고 있다면, 연인과 잘 될 징조일 것입니다. 그러나 꿈을 꾸었을 때 부정적인 감정을 가졌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호의를 받게 되면 곤란한 상대가 따라다닐 것을 암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꿈을 꾸고 짚이는 부분이 있다면, 빨리 대책을 세우는것이 좋습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남녀 간의 문제에 휘말려 버릴지도 모르는 것입니다.



식칼을 든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시행착오 상태에 있다.

식칼이라는 것은 사용하기에 따라 편리할 수도 위험한 도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이렇게 하면 좋을텐데"라고 느껴지는 일이 있어도, 트러블 쪽으로 몰고 가는, 비교적 "연애"문제에 관련되어 있는것이 많은 꿈입니다.


매사에, 파악하는 방법에 따라서는 좋은 면, 나쁜 면이 있는 법입니다. 당신의 의식을 어느 쪽으로 향하게 하는지도 중요하고, 일을 좋은 방향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개선이나 대책이 필요한지 다시 검토해 보는것도 중요할지도 모릅니다.



살인마에 쫓기는 꿈 해몽

광기를 품은 인물이 상징으로 꿈에 나와 있기 때문에 실제로 스토커 등 겁에 질리는 행위를 받고 있나요? 그러한 거리를 두고 싶은 인물이 있거나, 혹은 특정인과 불화가 있는 등 사람과의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 남성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그것을 극복하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 밖에 파멸에 몰릴것을 걱정하는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현실 세계에서 이러한 공포에 대한 대치로 내몰리지 않도록 경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릴라에게 쫓기면 어른에게 주의

지상 최강의 영장류인 고릴라는 해몽에서는 권위를 가졌던 것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현실에서 말하면 교사나 상사 등 당신이 당할 수 없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업무상 상사와의 인간 관계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 꿈을 꾼 후에는 권위나 권력에 관련된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은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쫓기는 꿈에도 여러가지 상황이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게 되면 이중의 의미로 두근거리게 됩니다. 아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그 사람에게 뭘 잘못한 게 아닐까, 내가 생각하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아직 사귀지 못한 경우에는 이 사람과 연인이 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는것을보여줍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교제하고 있는 경우에 쫓기는 꿈을 꾸면, 자신이 지금의 두 사람의 관계에 걱정하는 기분을 가지고 있거나, 무엇인가 이상하다고 느끼고 있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의 불쾌한 부분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 그리고 도망치고 싶다는 당신의 욕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 자신의 싫은 부분에서 언제까지 도망쳐도 인간적으로 성장하는것은 어려운 것입니다. 언젠가는 정면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는것을 가르쳐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싫어하는 사람에게 쫓기는꿈은 그 상대에 대한 자신의 갈등을 나타냅니다.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려고 하고 있다고 하는것은, 그 싫어하는 사람에게 대면하고 싶지 않은 도망가 버리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마음의 표현입니다.



노파에게 쫓기는 꿈은 장래의 당신으로부터의 경고

노파는 긴 인생을 살아온 사람, 지혜의 상징입니다. 아니면 미래의 당신을 나타냅니다.


노파를 봤을 때 당신이 긍정적인 인상을 받았다면, 그 노파는 당신에게 지혜 같은 좋은것을 주려고 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인상을 받았다면, 당신이 장래에 불안을 안고 있는 혹은 지금의 인생에 만족하지 않을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잠재의식 속에서 불안함을 느끼고 있으니까 자신의 지혜를 더 쓰거나 능력이나 감성을 닦으라고 꿈속에서 경고하는 것이지요. 이 꿈을 꾸면 미래를 열수 있도록 자신의 스킬이나 감성을 닦는 노력을 합시다.



유령에 쫓기는 꿈은 불안감의 표현

귀신에 쫓기는 꿈을 꾸었을 때, 그 귀신은 장래에 대한 불안 등, 현실에서 당신이 안고 있는 막연한 불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귀신이 정체를 알 수 없어서 당신이 공포심을 느낄수록 그 불안은 크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유령에서 도망치고 있다는것은 당신이 그 불안과 마주하지 않고 도망치려고 하고 있거나 혹은 잠재 의식 내에서 도망치고 싶어 한다는것을 나타냅니다.


도망쳐 버리면 일시적으로 당황할 수 있겠지만, 불안의 근원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한번 용기있게 해결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마음속의 불안은 언제까지나 남아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전 여친에게 쫓기는 꿈은 충고몽

꿈속에서 전남자친구가 나타내는것은 당신의 연애상황입니다.


전 남자친구에게 쫓기는 꿈이라고 하는것은, 전 남친에 대한 당신의 미련이 나타나 있는 "충고몽"입니다. 당신에게는 옛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 아직도 남아 있고, 잊고 싶은 마음과 잊고 싶지 않은 마음이 복잡하게 혼동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전남자친구에게 쫓기고 있어서 당신이 두려움을 느낀 것이라면, 그것은 전남자친의 당신에 대한 미련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는?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그 사람이 동성이냐 이성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동성의 경우, 당신이 불안정해져 있는것의 신호입니다. 조금 피곤하거나 하지 않습니까? 또 불안해 하는 것은 없습니까? 너무 바쁜 사람이나 불안이 있는 사람은 조금 편안한 시간을 가져 보시기바랍니다. 좋아하는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음식을 천천히 먹는 등 간단한것으로 가져보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뒤쫓아온 사람이 이성이라면 연애에 대해 조금 겁쟁이가 되버린 신호입니다. 사랑은 하고 싶지만, 내 자신에게 자신이 없다는 마음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양아치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는?

만약 폭주족이나 양아치 등 불량배들에게 꿈에서 쫓긴다면 당신 안에 꺼림칙한 마음이 있다는 신호입니다.


자신의 기분에 대해 솔직해 지지 않았다고 느끼는 경우는 없는 것입니까?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하고 있는 일, 사과하지 않은 것은 없습니까? 냉정해져 보고 한 번 검토를 해봅시다.


양아치에게 쫓기는 꿈은 절박한 상황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신을 너무 몰아붙이거나 하지 않습니까? 잠시 멈춰 서서 마음을 진정시킬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도마뱀한테 쫓기는 꿈 해몽

도마뱀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는 어떤 것일까요? 우선 분해해서 각각의 의미를 확인합시다.


일단 쫓긴다는 뜻. 이것은 불안을 의미하는 바가 많습니다. 뭔가 시한이 있는 일이 다가오고 있거나 큰 책임이나 의무를 지고 있어 마음에 여유가 없는 상태에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쫓기는 꿈을 꾸고 있다면 그 후가 중요합니다.


꿈속에서 쫓아오고 있는 것에게서 도망칠 수 있을지 어떨지. 도망칠 수 있는 경우는 머지않아 그 불안이나 마음의 불안정한 상태는 해결로 향하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미처 도망치지 못한 경우는 뭔가 충격을 받거나 실패하는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은 도마뱀의 의미입니다. 도마뱀은 일반적으로 그 재생 능력에서 행운과 재생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처럼 쫓기는 꿈 등 도마뱀에 두려움이나 불안을 품을 때는 그 반대로 불행한 일이나 자신의 감정이 불안정함을 의미합니다.


도마뱀에게 쫓기다라는 꿈의 의미를 정리해 보면 현재 상황이 별로 안정되지 않고 마음에 여유가 없는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그로 인해 불운이 기다리고 있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우선 침착하게 자신의 마음에 걸려 있는 일부터 해결하도록 유의합시다.



코끼리에 쫓기는 꿈의 의미

큰 동물인 코끼리는 해몽 속에서도 당신에게 있어서 큰 존재, 의지하고 있는 상사나 신뢰하고 있는 큰 존재이거나 큰 힘이나 용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코끼리로부터 쫓기고 있는 꿈은, 상사 등으로부터 압박을 받아 기분이 짓눌리게 할 것 같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 뿐만이 아니라, 부모등의 당신에게 있어서 강력한 파워를 가진 사람으로부터의 압력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것 등도 나타냅니다.


또, 책임이 큰 일이나 중대한 일을 맡아서 자신은 이 정도의 임무를 완수할 자신이 없다, 도망쳐 버리고 싶다 등의 기분이 있을 때 보기도 합니다.



벌에게 쫓기는 꿈 

위험한 상황에 대한 경고 혹은 극복이 어려운 장애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짚이는것이 있으면 몸을 지키는 방법을 생각해 둡시다. 또한 예상치 못한 사건에도 당황하지 않고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평소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것도 중요합니다.


집단의 벌에 쫓기는 경우에는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상 문제에 대해서, 특히 조직적인 문제에서는 그다지 풍파를 일으키지 않도록, 온화한 대처가 요구되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불우함이나 차별,음모,비판 등 현실세계의 다양한 어려움을 느껴도 현 시점에서는 공격적이 되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나중의 큰 손실을 방지합니다.


토끼에게 쫓기는 꿈

토끼는 연인의 상징입니다. 연인에게 쫓기고 있는 꿈은, 상대에게 쫓기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연인에게 꽤 얽매여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일단 연인끼리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중요한 것이나 지금까지 말하지 못했던 것을 전하면 좋을것입니다.


이번에는 연인 사이를 회복하기 위해 나온 토끼를  쫓게 된다면 최고입니다. 토끼를 쫓는 꿈은 연인끼리 잘 지낸다는 증거입니다. 서로가 이해하고 서로 생각할 수 있다면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도깨비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는?

도깨비에게 쫓기다니 꿈에서도 무섭네요. 왠지 불길한 예감이 들지도 몰라요. 귀신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의 운이 침체된 것 같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잘 되지 않는다고는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까? 라이벌에게 방해를 받거나 동료에게 발목을 잡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더 운기가 떨어져 겉돌게 되어 버립니다. 일단 멈춰서서 편안한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가거나 맛있는것을 먹거나 하는 사소한 일에도 운기는 회복됩니다.



사자에게 쫓기는 꿈해몽

사자는 위엄, 왕자, 권력 등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그 사자에게 쫓기고 있는것은 지금의 환경에 있는 위엄적 입장의 사람이나 상사 등으로부터 압력을 견딜 수 없는 상황을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장에라도 습격당할 정도로 박력 있는 쫓기는 방법이라면, 그 압박은 견딜 수 없고, 이미 폭발 직전일지도 모릅니다. 현실 세계에서 어떠한 대처가 필요하다는 경고가 됩니다.


비록 쫓기기는 했지만, 잘 길들여진 것이라면 호전·성공해 나갈 것입니다. 살해당하지는 않았다, 잘 도망칠 수 있었다면, 지금의 상황에서도 난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우에게 미혹되는 꿈

여우는 교활함을 상징하는 생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전으로 인한 유혹이나 이성에도 경계를 합시다. 교묘한 방법으로 당신의 평판이 손상될 것도 예상됩니다.


또, 배신자나 위선자의 출현으로 인해, 일 등, 지금 안고 있는 문제에 대해서 손실을 입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트러블로, 본래라면 관계가 없는 곳에서 말려 들어가 엉망이 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꿈은 부정하게 이익을 얻으려는 사람이 다가온다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친한 사람과의 연결이나 멤버와의 결속을 공고히해 둡시다.



악에 쫓기는 꿈해몽

부도덕한 행위나 욕망, 야심 등에서 벗어나고 싶은 심리의 표현일 수도 있습니다.


또, 현실 세계에서 그러한 "악"의 위험성이 있는 모험에 나서려고 할 경우, 체류의식이 거절하고 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해석으로서 상식적으로 "금기"라고 보여지는 것을 깨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려 하는 상태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상식은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성장 단계에 있는 경우이거나, 항상"이상에 부끄럽지 않은 행위"를 하고 살고자 하는 경우, 타협이 되지 않아 갈등을 겪고 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

까마귀를 보고 기분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불길" "재앙"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듯이, 경고가 강한 꿈입니다. 예기치 못한 불운이나 슬픔이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쫓아오는 까마귀가 울음소리를 내는것 같으면 다른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받거나 그로 인한 실패, 산재 등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이성에 의한 흉계에 주의합니다.


까마귀에 대해 "똑똑하다"라는 마음이 더 강하게 작용한다면, 중요한 충고를 주려고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짚이는것이 있으면, 주위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등, 불행을 회피시키도록 노력합시다.



전남자친구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란?

" 전남자친구에게 쫓기는 꿈을 꾼다는 건, 당신 속 어딘가에 아직 전남자친구에게 미련이 남아, 옛 남친과 재결합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건 반대로 말하는 것 같지만, 전남자친구가 당신 곁으로 돌아오는 일은 없다는 걸 당신은 알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지금의 그에게 조금 불만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권태기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남자친구와 잘 안된다는 말은 할수없습니다. 한번은 좋아하게 되었고, 사귀기 시작한 남자입니다.


좋은 점이 있는데, 지금의 당신에게는 그것이 잘 보이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변화를 일으키는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그와의 데이트는 기분을 바꿔서 지금까지와는 다른것을 해봅시다.


영화를 보고, 식사하고, 라고 하는 일정한 패턴은 이제 그만하고, 예를 들어 '미술전을 보러 간다든가', '당일치기로 온천에 갔다 온다든가' 하는 변화를 궁리해 봅시다.



벌레에게 쫓기는 꿈

그것은 일상 생활 속에서 가장 필수적인 인간관계 속에 있습니다. 직장이나 가정, 연애나 친구 등, 다양한 인간관계의 분쟁이나 불안 요소입니다.


그리고 그 벌레에 쫓긴다는 것은, 지금의 이 현실로부터 도망쳐 버리고 싶다, 아무도 없는 어딘가 먼 섬에 가고 싶다, 기억을 없애고 싶다, 등과 같은 소망의 표현입니다. 받아들일 수 없는 사물을 피하려고 한 나머지, 현실 도피를 원하게 되어, 그 네거티브함의 덩어리가 벌레가 되어 나타나 다가옵니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은 이기심과 질투로 괴로워하는 전조

고양이가 출현하는 꿈은 행운과 불행의 양극단을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전조나 암시가 강한 꿈으로 여겨집니다. 고양이가 깨끗하고 윤기가 좋다든가, 더러워져 있다든가, 새까맣다든가 하는 것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이 볼 때는 매력적인 여성의 상징이고, 여성이 볼 때는 사랑의 라이벌로 해석됩니다.


그리고 "쫓기고 있다"는 것은, 질투등에 의한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남성의 경우는 여성의 마음대로 휘둘리고 있는 상태나 그 경향에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싸움등으로 발전하는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에게 쫓기는 것은 올바른 방향을 잃지 않는다는 경고

말은 '사자로부터의 메시지'라고도 하며, 본래는 '길'이라고 불리는 꿈입니다. 쫓기고 있다고 해서 위험을 느끼거나 무서운 생각만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쫓기고 있을 때의 심리 상태에 따라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난치는것 같은 쫓기는 방법이라면, 잠깐의 행복감을 즐기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조금만 더 잘 길들여질 수 있다면 현실세계에서도 인내 후에 컨트롤하는 법을 배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털이 고운 말, 검은 말, 날뛰는 말 등 말마다 해석이 다르지만, 우선은 길을 벗어나지 않았는지, 만약 그렇다면 성실하고 사랑을 느끼는 방향으로 전환해 나갔는지에 대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백사에게 쫓기는 꿈 해몽

흰 뱀은 그것이 예지적인 꿈이라고 생각될 경우, 금운에 관계가 있는 것 같지만, 쫓기다 등의 꿈은 그다지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또 그것이 어떤 장소였는지, 자신이 어떤 감정이었는지에 따라서도 해석이 다르고, 나쁜 감정을 품는 경우는 위협당하거나 유혹이나 위해를 가하게 되는 등의 경고인 경우도 있습니다.


또 앞서 언급했듯이 뱀, 특히 하얀 뱀은 예로부터 희소식이라 하여 생명력, 지혜, 창조의 에너지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여자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의 불안감의 표현

여성의 꿈은 부정적인 감정이 나타나 있을 때 자주 꿉니다. 자신에게 자신이 없거나,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무언가 불안을 안고 있지는 않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어쩔 수 없는 일을 스스로 어떻게든 하려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은 이제 압박감에 짓눌리는 순간입니다.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것이라면 누군가에게 의지해도 좋은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들어달라고 해서 고민이 해결되면 기분도 풀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뭔가 나쁜 짓을 하고 그것을 숨기고 있다면, 과감히 자백해 주십시오.떳떳하지 못한 마음을 감춘다는 것은 그 자체로 죄가 되는 것입니다. 새로워진 당신이 될 수 있다면, 더 이상 여성에게 쫓기는 꿈은 꾸지 않게 될 것입니다.



아저씨에게 쫓기는 꿈

당신은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부모님의 강한 압박이 없다면 연애에서 조금 떨어져 봐도 되지 않을까요? 휴식을 요청해도 될 때입니다.


자신의 취향이 아닌 사람으로부터 고백을 받고, 좀처럼 대답을 할 수 없어서 곤란해 하고 있다면, 과감히 거절해 버리는것도 중요합니다.



원숭이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원숭이 연극 등 연기적인 몸짓의 비유로 쓰이듯 원숭이는 이기적인 이미지가 강한 동물입니다.


그러한 성격을 가진 자에게 폄훼당하는 것을 불안하게 느끼거나 현실 세계에 직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기만적인 행위가 직무나 일상생활을 수행하는데 장애가 되지 않도록 회피를 잘 검토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단순히 마음이 맞지 않는 상사가 원숭이라는 상징으로 꿈에 등장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할머니에게 쫓기는 꿈

할머니에게 쫓기는 꿈을 꾼 당신은 현재 불안의 경지에 처해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이 너무 불안해서 도망가고 싶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도망칠 때가 아닙니다. 차라리 맞서 주시기바랍니다. 스스로 열심히 생각하고, 발버둥치고, 해결책을 만들어내려 하고 있는 때에, 살며시 인생의 선배는 지혜를 빌려주는 것입니다.


함께 생각해줄 상대가 나타나면 주저하지 말고 의지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어리광을 부려도 좋습니다. 지금은 당신의 마음속의 불안을 해결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구해 준 사람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바위에 쫓기는 꿈은 커다란 장벽과의 갈등입니다

없애야 할 문제를 몇 개나 안고 있는 걸까요? 바위는 하나로는 장벽을 나타냅니다. 어떤 압박감을 안고 있어서 벗어날 수 없는 마음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견고하고 여의치 않기 때문에 계속 갈등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지금까지 방치하고 있던 문제가 커져 버렸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하나는 그 사람에게 바위에 대한 이미지가 다릅니다. 현실에 일어나고 있는 문제가 크고 힘겹다고 느끼고 있기 때문에 바위라는 상징으로 나타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말하면, 의식을 변화시킴으로써도 문제 해결을 도모하는것은 가능할것입니다.



인형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인형 중에서도 리얼함과 불완전함이 어우러져 어딘가 무서운 이미지가 강한 꿈이지만, 본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것은 경고적이거나 처음에는 무섭다고 느꼈지만 나중에는 그리움, 혹은 슬픈 감정이 남았다는 등입니다.


특히 인형은 가까운 사람을 본떠 경고하기도 합니다. 또, 드물게 분신으로 꿈에 출현하기도 합니다.


쫓기는 해석으로서 당신의 일상의 생생한 인간관계에, 어려운 의식이 강하게 작용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요구되는 가운데, 비난을 받거나, 나쁘게 생각되어 고립상태에 있거나, 혹은 그렇게 느끼고 있는 경우 등에 많이 꾸는 꿈입니다.



선생님한테 쫓기는 꿈의 의미

선생님이 어떤 사람 같았을까요? 친숙한 학교나 조직상의 선생님인가요? 아니면 연인인가요? 선생님은 어른이나 자신을 가르치고 이끄는 존재일 것입니다. 또 평소에 접하는 사람중에 비판적이고 무조건 공격적인 태도를 취하거나 더 많은 노력을 요구하는것이 있을까요? 그 사람으로부터의 압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선생님은 내면적 양심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의 일들 중에서, 자신의 양심에 어긋나는 일을 하고, 거기에 대해서 아직도 갈등하고 있는, 타협을 못 하고 있는 심리 표명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쫓기다가 살해당하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상황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느끼는 강한 스트레스가 쫓기며 도망치는 자신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상황으로부터 도망치고 싶고, 해방되고 싶은 생각이 강하고, 자신이 향해야 할 방향이 보이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내가 마지막으로 죽어버린다면 지금의 나 자신을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예기해 길몽이 됩니다. "만약 자신을 뒤쫓아 죽인 상대가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이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열쇠가 됩니다"



동물에게 쫓기는 꿈

동물에게 쫓기는 꿈은 연애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른다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를 위해 준비해야 합니다. 평소보다 주변을 경계하고 주의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당신이 아무 일도 하지 않았어도, 간접적으로 말려들 가능성도 높습니다. 또한 욕심이 너무 강해져 버린 나머지 스스로 말썽을 일으켜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평소보다 발언이나 행동 등에 주의하도록 유의하면 문제를 최소한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악어에게 쫓기는 꿈

기본적으로 악어가 꿈에 나오는 꿈은 좋지 않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일상 생활에 강한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경우나 위험한 상황에 있는것 등을 의미합니다. 그 중에서도 쫓기는 꿈은 인간관계에서의 고립이나 위기상황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런 꿈을 꾼 분은 항상 하는 행동이나 언행 등에 조금 신경을 써보는것도 좋습니다. 또한 쫓아가고 있을 때 잡혀버린 경우는 더 좋지 않은 상황의 표현이라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무엇이 원인인지 살펴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삐에로에게 쫓기는 꿈

정신적인 중압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꿈을 꾸면 심리적인 중압이 상당히 강해지고 있다는 증거가 됩니다. 상대에게 대항하지 못하고, 단지 도망칠 수 밖에 없는 어려운 상황 등도 간파할 수 있습니다. 단지, 그 삐에로가 어떠한 무기를 가지고 있었을 경우, 속박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강한 생각의 암시가 됩니다. 뒤집어 보면 그만큼 묶이는것을 꺼려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태 이상으로 두려워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으니까 일단 침착하게 문제의 실태를 살펴보는것이 좋습니다.



괴물 괴수에게 쫓기다

평소대로의 평정함을 발휘할 수 없는 암시입니다.


일의 일이나 생활의 일 등, 여러가지 문제에 직면함으로써, 꽤 쫓기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 대항책을 발견할 수 없다는것도 간파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정체 모를 정도의 압력이라는 암시도 있습니다.전력으로 부딪치려고 해도 전혀 효과가 나지 않고 져버릴지도 모릅니다. 방법이 안맞다고 생각되면 신속하게 한 번 물러서서 태세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에게 쫓기는 꿈

현상에 대한 불만족이나 불신감이 더해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꾸면, 별로인 현재의 포지션이나 상황 그대로 있는것에 잘 와 있지 않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 그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도망치는 방법이 보통이 아니라 필사한 것이었을 경우는, 전력으로 노력하고 있는 암시가 됩니다. 물론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현재 상황에서의 탈출은 더 쉬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을 것입니다.



소에게 쫓기는 꿈

예기치 못한 트러블에 휘말리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꾸면 직장 동료와의 불화나 취미 모임에서의 충돌 등 인간관계의 문제가 다가오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트러블 자체가 상당히 크고 귀찮은 것도 엿보입니다. 또 인간관계에 문제가 없을 경우 가까운 사람의 불행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예지몽이라기보다 경고의 색채가 강하기 때문에 마음가짐에 따라 회피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문제를 밝혀내고 넘어갈 수 있으면 운기도 상승해 갈 것입니다.



늑대에 쫓기는 꿈

공포와 불안에 시달리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꾸면 상당히 심한 중압이 걸려 있어 상당히 괴로운 상태에 있다는 증거입니다.게다가, 그 공포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수단도 상당히 부족하다는것도 간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잘 도망칠 수 있었다면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는 암시입니다. 무엇을 하든, 지금까지 보다 더 대담하고 정중하게 해낼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공포는 어디까지나 실상과 다르기 때문에 꿈의 결말에는 구애받지 말고 앞을 향해 가는것이 좋습니다.



자신에게 쫓기는 꿈

이상으로 하는 모습이나 목표에 얽매여 있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꾸면, 원래 자신을 연마하기 위한 등의 목적으로 설정하고 있어야 할 목표에 시달리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상과 현실의 갭 크기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잘 도망을 쳤을 경우, 끝까지 버틴다는 암시가 됩니다. 계속 노력을 한 만큼 실력도 충실해지고 운기 향상을 마음껏 살릴 수 있습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나를 높이기 위한 목표나 이상이니까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조금 더 편하게 해석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꺼림칙한 생각이나 공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다른 사람에게 뭔가 말을 남긴 것이나, 남겨 둔 것이 있다는 증거가 됩니다. 또, 그 후회의 생각이 서서히 더해지고 있는것도 간파할 수 있습니다. 한편, 그 스토커가 이성일 경우, 연애 관계의 암시적인 면이 강해집니다. 뭔가 과거의 연애 등으로 다시 하고 싶은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재회의 조짐이 있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그 사람과의 관계성은 변하지 않습니다. 생각을 끊는편이 시원하게 앞으로 나아갈것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을 꾼 사람은 먼저 지금의 자신의 상황을 생각해 보시기바랍니다. 지금의 현상에 충실감을 느끼고 만족하고 있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지금부터 예상도 하지 않는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또, 현상에 만족하지 못하고, 충실감을 느낄 수 없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자신이 매사에 대해서 동기부여 하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느 사람에게나, 이 꿈을 꾸면, 한 번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봐, 어떻게 대처해 나갈지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파리에게 쫓기는 꿈

파리에게 쫓기는 꿈은 의외의 사람에게 배신당해 버리는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신뢰하고 있던 친구, 연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속아 넘어가고, 괴롭고 슬픈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파리는 너무 작아서 파리의 공격은 좀처럼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질곡에서 도망치면 큰 일이 되지 않습니다. 신뢰하는 사람을 의심하고 싶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주위 사람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일을 회피할 수 있으면 슬픈 일을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리베이터 꿈 해몽 46가지.  (0) 2020.03.04
악어 꿈 해몽 25가지.  (0) 2020.03.03
에스컬레이터 꿈 해몽 6가지.  (0) 2020.03.03
말 꿈 해몽 23가지.  (0) 2020.03.02
원피스 꿈 해몽 11가지.  (0) 2020.03.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