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악어 꿈 해몽 25가지.



목차


악어 꿈의 기본적인 해몽.

 악어에게 물리는 꿈 해몽.

 악어에게 쫓기는 꿈 해몽.

 악어에게 습격당하는 꿈 해몽.

 악어에게 먹히는 꿈 해몽.

 악어가 도망치는 꿈 해몽.

 악어가 말하는 꿈 해몽.

 악어가 헤엄치는 꿈 해몽.

 악어가 다치는 꿈 해몽.

 악어가 죽는 꿈 해몽.

 악어가 흥분하는 꿈 해몽.

 악어가 울고있는 꿈 해몽.

 사육하던 수조에서 악어가 도망치는 꿈 해몽.

 하얀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

 악어 새끼가 나오는 꿈 해몽.

 악어 부자가 나오는 꿈 해몽.

 악어떼가 나오는 꿈 해몽.

 거대한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

 악어잡는 꿈 해몽. 

 악어먹는 꿈 해몽.

 악어를 죽이는 꿈 해몽.

 악어를 타는 꿈 해몽.

 악어를 기르는 꿈 해몽.

 악어가 집에 나오는 꿈 해몽.

 악어가 거리에 나오는 꿈 해몽.

 악어가 강물로 나오는 꿈 해몽.



악어 꿈의 기본적인 해몽.

꿈에 나오는 악어는 '경고' '위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어라는 말을 듣고 위험한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 많이 있을것입니다.

실제로 만약 눈앞에 악어가 나오면 무서워서 도망가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꿈속에서도 악어는 현실의 이미지 그대로 경고나 위험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악어의 꿈을 읽어내는 데는 두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악어가 나온 장면과 악어에 대해 당신이 품었던 감정입니다.

먼저악어가나온장면은무엇을의미하고있는걸까요?

그것은 현실에서 문제가 일어나는 장소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에게 있어 친밀한 장소라면, 현실의 그 장소에서 일어나는 위험이나 문제에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만약 익숙하지 않은 곳이었다면 그 장소의 분위기를 읽도록 합시다.

예를 들어, 어두운 장소가 나온 것이라면 어두운 장소에 주의하라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악어에대해 갖고있던 감정을 읽어봅니다.

악어에 품은 감정은 닥칠 위험에 대해 당신 자신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를 상징합니다.

두려움을 갖거나 불쾌한 기분이 들었으면 직면문제를 잘대응할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만약 악어를 전혀 무섭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꿈의 상황이나 등장인물마다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상황이 맞는 경우에는 각각의 의미를 조합하여 꿈의 의미를 파악하세요!



악어에게 물리는 꿈 해몽.

악어에게 물리는 꿈은 당신에게 예상치 못한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경고몽입니다.

현실에는, 이미 어떠한 "함정"이 설치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새로운 과제나 책임을 지게 되거나 일시 해고되거나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마치 허를 찔려 악어에게 물린 것 같은 일이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꿈속에서 물렸을 때 어떤 상황이었을까요?

가까운 거리에 악어가 있었다면 당신은 어려움을 벗어날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곤경에 처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린 시점에서 당신의 마음은 동요하고, 매우 냉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악어는 계속 오래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만약 이 꿈을 꾸었다면,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자세를 취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혼자서 끌어안지 말고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곤경을 벗어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악어에게 쫓기는 꿈 해몽.

악어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돌발적인 어려움에 직면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 내몰리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어떤 문제에 쫓겨 정신적으로 극도의 긴장 상태에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한 육체적으로도 피로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금 상태를 벗어나면 상황이 크게 호전될 수도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을 괴롭히는 귀찮은 일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뒤쫓아오는 악어에 반격하려면, 데미지가 큰 일격을 가하는 것이 상책일 것입니다.

깊이 고민하기보다 해결을 위한 대책을 강구합시다.



악어에게 습격당하는 꿈 해몽.

악어가 몰리는 꿈은 위험한 상황 속에 스스로 발을 들여놓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위험한상황이란특히인간관계에있어서일어납니다.

당신 자신이, "그만둘걸"라고 후회하는 트러블을 일으키고 말겁니다.

또 부주의한 언동을 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친한 상대의 분노를 사는 말을 해 버려서, 관계에 균열이 가 버리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경종으로 보고 자신의 행동이나 발언에 주의합시다.

그럼으로써 위험한 상황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악어에게 먹히는 꿈 해몽. 

악어에게 먹히는 꿈은 당신의 생활에 나쁜 이변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먹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네거티브한 정신 상태"와"현실 도피"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현재 불안이나 스트레스로부터 부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마이너스 사고가 되어 버림으로써 생활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럴 때는 무리하지 말고 휴식이 필요하겠습니다.

지금은 천천히 몸을 쉬고 뭔가 재충전할 수 있는 것을 시작하면 좋을 시점입니다.

한편 악어에게 통째로 먹히는 꿈이라면 심신이 안정되고 건강한 상태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악어가 도망치는 꿈 해몽.

악어가 도망치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건강운이 떨어지고 있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악어의 꿈같은 운세에서의 의미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 경우는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생명력이 있는 강인한 악어가 도망치고 있다는 것은, 즉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을 나타냅니다.

최근 피로가 쌓이기 쉬워지고 있거나, 쓸데없이 질병을 앓거나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지 않도록 하거나 환절기에 주의해서 예방을 하거나 합시다.

지금은 건강운이 다운되어 있어도, 제대로 자양을 기르면 충실한 생활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운기가 회복되어 갈 것입니다.



악어가 말하는 꿈 해몽.

악어가 말하는 꿈은 당신의 엄격한 언동으로 인해 주변이 기분이 나쁠지도 모른다는 경고입니다.

동물들이말하는꿈은의사소통이일방통행이되어있다는것을의미합니다.

본래 대화가 성립되지 않는 생물이나 동물이 이야기를 한다는 것은 꿈속의 그들은 당신에게 주의를 호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악어에 대한 두려움을 느낍니다.

지금의 당신의 무뚝뚝한 말과 행동은 주위에 압박을 주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당신이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다고 해도, 주위 사람이 동의해 주지 않으면 그 안은 허사가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연애라면 당신의 애정 표현을 상대가 속박이라고 느껴버리면 겉돌게 됩니다.

"스스로를 다시 바라보면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할 수 있는지, 거만해 지지 않았는지 반성해 봅시다."



악어가 헤엄치고 있는 꿈 해몽.

악어가 헤엄치고 있는 꿈을 꾼 경우는,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헤엄친다는 것은, "심신의 밸런스"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악어는 기본적으로 물 속에서 생활하는 생물이며, 수영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그런 악어가 헤엄치고 있는 꿈을 꿨다는 것은 심신 모두 건강하고 아주 좋은 컨디션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흉포한 악어와 함께 수영하는 꿈을 꾼 경우는 상사가 지금까지의 성과를 인정받아 승급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인운도 좋다고 할 수 있으니 교우관계도 잘 될 것입니다.

더불어 물속에 잠입하는 악어의 꿈은 앞으로 다른 시각에서 사물을 파악함으로써 새로운 발견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악어가 다치는 꿈 해몽.

악어가 부상하고 있는 꿈을 꾼 경우는 건강 운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의 악어는 당신 자신을 나타내고 있으며, 부상을 입고 있다는 약해진 상태의 사인이 됩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체력을 훨씬 넘어서  무리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몸에 피로가 쌓인 상태에서 힘을 내려고 해도 본래의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우선 잠을 잘 자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제대로 몸을 쉬게 하여 에너지를 축적해 보도록 합시다.

재충전할 수 있었던 당신이라면 분명 멋진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악어가 죽는 꿈 해몽.

악어가 죽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당신에게 다가가던 위험이 멀어졌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가 죽는 꿈이라는 것은 언뜻 재수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죽음의 꿈에는 낡은 자신과의 결별이나 탈피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멀어진 위험이 다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주변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한편, 죽어가는 악어를 꾼 꿈이었던 경우는, 약해져 있는 악어가 당신 자신을 상징해, 건강운의 저하가 걱정됩니다.

생활 리듬이 무너지거나 폭음 폭식이 계속되는 매일을 보내고 있지는 않습니까?한 번 자신의 생활을 재검토해 봅시다.



악어가 흥분하고 있는 꿈 해몽

악어가 흥분하고 있는 꿈은 대인 문제가 생길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과 불안이 너무 많아서,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최근 사소한 일로 짜증이 나거나 정서 불안정을 일으키거나 하지 않습니까?그것이 원인으로, 평소라면 신경쓰지 않을 것 같은 일에도 신경이 쓰여서, 사람과 부딪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상황을 냉정하게 판단하도록 유의하도록 합시다.

또한 친한 상대에게 느끼고 있는 불안이나 고민을 상담해 보는 것도 현상을 타파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악어가 울고 있는 꿈 해몽.

악어가 울고 있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고민을 하게 될 것이라는 사인입니다.

자신이 아닌 누군가가 우는 꿈이라는 것은 울고 싶은 일이 현실에서 일어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속의 악어가 그 일을 당신에게 경고하고 있어요.

걱정거리는 일에서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이거나, 학교에서 공부에 집중하지 못하고 성적이 오르지 않는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인과 권태기를 맞이하여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자신이 존경하는 사람이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분명 훌륭한 조언을 해 줄 겁니다.



사육하던 수조에서 악어가 도망치는 꿈 해몽.

사육하고 있던 수조에서 악어가 도망치는 꿈은 지금까지 방치하고 있던 문제가 밝혀질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악어는 너무 사납고 무섭고 벅찬 존재입니다.

그런 악어가 도망치는 꿈은 당신에게 위험이 닥쳐올 것을 예지하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수조에서 도망친 악어는 그 후 어떻게 된 것입니까.

만약 사람을 물어뜯는 등의 피해가 나온 경우는 당신이 축적하고 있던 문제가 큰 문제로 이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더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만일 피해가 나오기 전에 악어를 잡아 수조에 되돌려 놓았다고 해도 문제가 해결된 것은 아닙니다.

뭔가 안고 있는 문제가 있는 경우는, 조금씩이라도 해결해 나가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큰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얀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

하얀 악어가 나오는 꿈은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꿈같은 일들이 계속 일어나고 행복에 잠길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지금까지 원했던 바를 이룰 수 있고, 보다 많은 것을 얻고 싶다는 생각도 들 수 있습니다.

또, 동시에, 진심으로 "즐겁다"라고 생각되는 것에 몰두할 수 있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반복되는 일상이 어딘가 시시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 꿈에서는, 그런 날들에서 빠져나오기 위한 힌트가 주어질 것입니다.

더 즐거운 장소에 데려가 주는 상대도,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악어 새끼가 나오는 꿈 해몽.

악어를 기르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생물의 아기가 나오는 꿈이라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능력이 발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공격적인 이미지가 있는 악어 새끼의 꿈은 힘이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할 수 있어 향상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강한 의지를 가지고 노력함으로써 큰 부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아기 악어와 놀거나 길들이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대인 관계의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과감히 행동하는 것이 길합니다.



악어 부자가 나오는 꿈 해몽.

악어 부모와 자식의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하나의 문제에 겹쳐서 새로운 문제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의 악어 부모와 아이는, 각각 귀찮은 문제가 있음을 상징하고 있으며, 그런 악어 부자가 함께 등장했다는 것은, 귀찮은 일이 두배로 겹쳐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먼저 문제가 왜 생겼는지, 어떻게 하면 해결이 될 수 있는지를 분석하고 냉정하게 하나씩 깨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악어떼가 나오는 꿈 해몽.

악어떼가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에는 앞으로 위험이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의 악어가 적에비해 적이 주변에 많이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지금 긴장감 속에 방심할 수 없는 상황 속에 있지 않습니까?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의지할 사람이 없어 절체절명의 위기가 올 것입니다.

그럴 때는, 자신의 몸을 지키는 것을 제일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합시다.

도망치는 것이 이기는 속담도 있듯이, 때로는 정면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도망가 버린다고 하는 선택사항도 염두에 두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거대한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

거대한 악어가 나오는 꿈은 강력한 지원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평소보다 큰 것은 꿈에서는 "의미의 강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대한 악어라는 것은 현실에서는 매우 위험한 것이지만, 꿈에서는 길몽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현재 당신은 매우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현재의 힘으로는 실현이 어렵다고 느끼지 않습니까? 그런 당신을, 발언력과 행동력을 가진 주위 사람이 도와줄 것입니다.

우선 자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주위 사람들에게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힘이 되어주는 사람에게는 감사와 겸허함을 소중히 대하면 더 큰 성공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악어를 잡는 꿈 해몽.

악어를 잡는 꿈은 닥칠 위험을 피하는 힘과 압박에 맞서는 힘을 나타냅니다.

꿈에 나오는 악어는 위험과 욕망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악어를 잡는 꿈은 위험과 욕망을 이겨내고 자신감으로 이어질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에게 닥칠 위험을 자력으로 회피하는 힘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압박에 맞설 정도의 심신의 충실이나 자신감, 자신의 욕망을 자제할 수 있는 정신력도 나타냅니다.

또 꿈에서 악어를 잡은 상황이나 악어의 크기는 어땠을까요?

물속의 악어를 잡았다면 감동적인경험을 할것입니다.

잡은 악어가 크면 그만큼 얻은 힘도 큽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대인관계나 업무상 불만 등 그동안 안고 있던 문제들이 해소될 때입니다.

자신있게 행동합시다.



악어를 먹는 꿈 해몽.

악어를 먹는 꿈은, 향후, 스스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갈 수 있는 만큼 능력이 갖추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먹는다고 하는 행위는, "건강 상태", "창조력", "생명에너지"등의 상징입니다.

즉, 악어를 먹는다는것은 악어가 가진 공격적인면이나 본능적인부분을 포섭해서 힘을내서 전진해

나간다는것을 나타냅니다.

또 바삭바삭하게 맛있게 악어요리를 먹는꿈이라면 건강운이 상승할것을 시사합니다.

그로 인해, 의욕적으로 일에 임할 수 있기 때문에, 일의 운이나 금운도 동시에 올라간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악어를 죽이는 꿈 해몽.

악어를 죽이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스스로 자신의 운명을 열어나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운기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뭔가를 죽이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불길한 느낌이 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죽인다는 행위는 해몽에서는 자신을 바꾸고 싶다는 강한 욕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을 죽이는 꿈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의 사인이기도 하지만, 꿈이라는 가상의 공간에서 동물을 죽임으로써 스트레스가 풀리고 일이 잘 풀린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악어를 죽이는 꿈은 여기에 더해, 현상을 호전할 수 있을 정도의 능력과 용기를 갖추고 있다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악어를 타는 꿈 해몽.

악어를 타는 꿈을 꾼 경우는 앞으로 주위 환경이 좋아질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동물을 타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운기 업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의 악어는 당신이 항상 대하는 누군가를 나타내고 있으며, 그 사람 덕분에 운이 좋아질 것임을 시사합니다.

현재 불편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환경에 있다고 해도, 언제나 노력하고 있는 당신을 어딘가에서 지켜봐주고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손을 내밀어 줄 것입니다.

안심하고 참을성있게 기다립시다.

또 그런 주위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음으로써 더 좋은 인간관계를 알게 될 것입니다.



악어를 기르는 꿈 해몽.

악어를 키우는 꿈은 당신 안에 잠든 재능이 꽃핀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동물을 기르는 꿈이라는 것은 건강한 정신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기에 더해, 흉포한 악어를 길들이고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는 큰 가능성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관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모두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문제나 트러블이 발생하더라도 돌파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같으면 도전하지 않을 것 같은 일이라도 과감하게 도전해 보면 성공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시도해 봅시다.



악어가 집에 나오는 꿈 해몽.

악어가 집에 나오는 꿈을 꾸면 앞으로 뜻하지 않은 사건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흉포한 악어가 갑자기 집에 나온다는것은 일상에 갑자기 비일상적인 공포를 느끼는 사건이 생긴다는심층심리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태에 휘말려버린다는 예지몽과 같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특히 사고나 부상에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행동하도록 유의합시다.

또한 가족이나 연인, 친한 사람의 부정적인 은닉을 알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혼자서 끌어안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악어가 거리에 나오는 꿈 해몽.

악어가 거리에 나오는 꿈을 꾼 경우는 극도의 패닉 상태가 되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현실에서도 흉포한 악어가 갑자기 거리에 출현한다면 혼란스러울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바로 이 꿈도 그대로 지금의 당신의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최근 뭔가 예기치 못한 사고가 일어나거나, 너무 많은 좌절을 축적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그럴 때는 먼저 심호흡을 반복해 보세요.

조금은 마음이 침착해지고 냉정해질 겁니다.

또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정면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도망가는 선택지도 염두에 두면 다소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악어가 강에 나오는 꿈 해몽.

악어가 강에 나오는 꿈을 꾼 경우는 과거의 트라우마와 라이벌의 존재로 행동이 제한되어 몸부림치고 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강의 꿈이라는 것은 시간의 흐름, 현재 진행형의 계획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악어가 트라우마나 라이벌과 같이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것으로 상징되어,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 모습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을 방해하는 것으로 여기지 말고, 인생의 시련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함으로써 시야가 넓어지고 시련을 극복하기 위한 길이 분명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별하는 꿈 해몽 8가지.  (0) 2020.03.04
엘리베이터 꿈 해몽 46가지.  (0) 2020.03.04
쫓기는 꿈 해몽 55가지.  (0) 2020.03.03
에스컬레이터 꿈 해몽 6가지.  (0) 2020.03.03
말 꿈 해몽 23가지.  (0) 2020.03.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