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이별하는 꿈 해몽 8가지.


목차


이별담의 기본적인 꿈 해몽.

 이별이야기를 하는 꿈 해몽.

 이별을 말하는 꿈 해몽.

 전남자친구와 헤어지자는 꿈 해몽.

 남편과 헤어지자는 꿈 해몽.

 모르는 사람과 헤어지는 이야기의 꿈 해몽.

 전 여친과 이별담의 꿈 해몽.

 다른 사람과 헤어지자는 꿈 해몽.



이별담의 기본적인 꿈 해몽.

이별 이야기라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이별 이야기가 나온 경우는 역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지금 현재 헤어지자는 이야기가 나올 것 같거나 나와 있어서 강한 불안을 느끼고 있는 사람이 꾸었던 꿈의 경우는, 그 불안이 꿈에 나왔을 뿐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이 헤어지자는 꿈을 꾸었을 경우, 누구로부터 헤어지자는 이야기를 꺼내었는지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지금 사귀는 애인으로부터 이별을 당하는 경우, 그리고 짝사랑하는 상대방이 이별을 하는 경우, 둘 다 그 상대와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이라면 조만간 사귀게 될 꿈입니다. 마찬가지로 스스로 상대방에게 헤어지자는 꿈도 그 상대와 거리가 좁혀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과의 이별 이야기는, 만남 운을 암시입니다.

전 여자친구와의 이별담의 경우, 그 상대와 헤어진 것을 후회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별이야기를 하는 꿈 해몽.

헤어지는 꿈은 나쁜 일이 생길까 봐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이건 역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지금의 연인과 더 좋은 관계를 맺고 싶다는 당신의 마음의 표현이며, 개선할 수 있다는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서로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거리를 좁힐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고, 또박또박 대화 마음을 전달하면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으니 우선은 솔직한 마음으로 연인을 대해보시길 바랍니다. 둘의 사이는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이별을 말하는 꿈 해몽.

이별을 말하는 꿈은, 현재의 당신의 불안이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연인과의 관계가 잘 되지 않아 헤어지는 것은 아닐까 하는 고민이 있는 것입니다. 이밖에도 자신의 문제로 불안이 커지거나 절대는아니지만 예지몽으로 나오기도합니다. 앞으로의 전개에 불안해서 짓눌릴 것 같으면 한번 냉정해져 보시기 바랍니다. 판단력이 무뎌지면 최악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으로, 어느 정도의 일은 제대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전남자친구와 헤어지자는 꿈 해몽.

전남자친구와 헤어지자는 꿈은 당신이 그 옛 여자친구를 아직 잊지 못하고 있다는 걸 나타냅니다. 서로 납득할 수 없는 이별을 하게되어, 그것이 강하게 인상에 남아 있어 좀처럼 잊지 못하고 마음속에 남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당신이 전남자친구에게 몹쓸 짓을 해버려서 그것에 대한 죄책감에서 비롯됐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다지 생각해도 좀처럼 해결할 수 있는 일도 아니고, 깊게 생각하면 할수록 헤어나올 수 없게 되어 버리므로, 지금은 때때로 몸을 편하게 만드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남편과 헤어지자는 꿈 해몽.

남편과 헤어지자는 꿈은 당신의 지금의 불만을 나타냅니다. 남편의 사소한 곳에도 짜증이 나 버리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잦을 것입니다. 너무 관계가 잘 되지 않는 경우는 향후 이혼 등 최악의 전개를 맞이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금은 두 사람이 제대로 서로의 싫은 부분을 제대로 이야기해서 불만을 해소해나가야 할 때 입니다. 이대로의 상태를 방치해 버리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또한 자신의 스트레스가 관계 악화의 원인이 되고 있다면, 뭔가 해소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모르는 사람과 헤어지는 이야기의 꿈 해몽.

모르는 사람과 헤어지자는 꿈은 그때 당신이 어떤 상태였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분위기가 좋지 않은 경우는 주위 사람의 당신에 대한 인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평소의 태도나 언동을 불쾌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이 깨닫고 변하는 노력을 하지 않는 한 적이 늘어만 갈 뿐입니다. 자신의 행동등을 재차 재검토해, 짚이는 점이 있으면 개선에 노력하십시오. 조금씩 고쳐나감으로써 인간관계도 점차 좋아질 것입니다.



전 여친과 이별담의 꿈 해몽.

전 여친과 이별 이야기의 꿈은, 당신이 현재 애인이 있다면, 상대와 전 여친을 비교해 버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어, 그것이 꿈에 반영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헤어진 일에 대해 심하게 후회하고 있는 상황이 아닐까요? 싸움이나, 납득할 수 없는 이별을 했다는 등 깨끗이 소화되지 않았을 때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에는 그 밖에도 의미가 있고, 현재 프리랜서라면 가까운 시일내에 새로운 만남이 있고,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라는 암시이기에 좋은 꿈이라고도 합니다.



다른 사람과 헤어지자는 꿈 해몽.

다른 사람과 이별을 이야기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인간관계나 오랫동안 계속되어 온 연애, 일에 대해서 귀찮은 마음이 생기는 암시가 됩니다. 쓸데없는 일에 말려들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고, 모든 일로부터 거리를 두게 될 것입니다. 생겨버린 굴레나, 알려져 버린 자신의 내면을, 모두 지우고 싶어지는 것입니다. 평화롭게 인연을 끊으려는 상황이 다른 사람과의 이별 이야기로서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뒤탈 없이 관계를 끊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켓 꿈 해몽 6가지.  (0) 2020.03.04
락커 꿈 해몽 6가지.  (0) 2020.03.04
엘리베이터 꿈 해몽 46가지.  (0) 2020.03.04
악어 꿈 해몽 25가지.  (0) 2020.03.03
쫓기는 꿈 해몽 55가지.  (0) 2020.03.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