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엘리베이터 꿈 해몽 46가지.

목차

     엘리베이터의 상황별 꿈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다

 엘리베이터가 급강하하다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다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다 

 엘리베이터가 열리지 않는다

 엘리베이터가 멈춰있다 

 엘리베이터가 다른 층에 서다

 엘리베이터 마음대로 움직인다 

 엘리베이터가 불안정

 엘리베이터가 사고를 내다 

 엘리베이터가 옆으로 움직이다

 엘리베이터가 좁은 꿈을 꾸었을 때의 의미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엘리베이터가 폭주하는 

 엘리베이터 밑에 있다

 엘리베이터가 도착하지 않는다 

 엘리베이터가 빠르다

 엘리베이터가 출렁이는 

 엘리베이터가 회전하다

 엘리베이터에서 지진을 만나다


     엘리베이터에서의 행동별 꿈

 엘리베이터를 타다 

 엘리베이터에 끼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 층으로 간다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이 두렵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다 

 엘리베이터 사고에서 살아나다


     등장인물별 엘리베이터의 꿈

 부모와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애인과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친구와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모르는 사람과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전남자친구와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좀비와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고양이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다


     장소별 엘리베이터의 꿈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빌딩의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회사의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역의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병원의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학교의 엘리베이터가 나온다



엘리베이터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엘리베이터에 관한 꿈은 어지러운 변화가 찾아와서 자신이 그 변화를 잘 따라갈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또한 동시에 엘리베이터는 편안함을 느끼고자 하는 마음이나 외부의 도움을 받는 마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신속하게 각 층을 이동하여 자신의 힘을 쓰지 않고 자유롭게 상하 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꿈을 꾸었을 때는 현실에서 자신에게 문제가 생긴 경우에도 어딘가 남의 일처럼 생각하게 되는 그런 일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 엘리베이터의 움직임 방향에 따라 길흉이 갈립니다.


기본적으로 엘리베이터가 위층으로 이동하면 운기가 올라가 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짐을 나타냅니다.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고 새로운 도전에 적합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엘리베이터가 아래층으로 이동하면 운기는 하강하고 있어 자신의 안일한 생각으로 인해 실패가 찾아오는것을 의미합니다.


운기가 하강하고 있는 원인을 밝혀내고 문제 해결을 위한 대책을 강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가 급상승, 급강하 하는것처럼 엘리베이터의 속도에 두려움을 느낄경우 환경변화에잘 대응하지 못해서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것을 보여줍니다.


그럼 지금부터 꿈의 상황이나 등장인물마다 어떤의미가 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상황이 맞는 경우에는 각각의 의미를 조합하여 꿈의 의미를 파악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은 사물에 대한 잘못된 전망으로 인해 금운이 떨어질지도 모른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엘리베이터가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는것에서 금운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일이나 생활하는데 있어서 손해보는 것만은 아니고, 벌 수도 있습니다.


다만, 자금운 자체가 떨어져 불안정한 상태이기 때문에 부침이 있었다고 해도 결국 자금을 잃는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처신에 주의해서 지나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은, 의지한 상대와 트러블이 날 우려가 높다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의견의 충돌이나 인식의 차이 등 사소한것이 원인으로 트러블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누군가에게 의지하는것보다 혼자힘으로 대응하는것이 원만하게 진정될지도 모릅니다.


꿈의 계시에 따라 도움을 원하는 장면이라도 참고, 자기 자신의 힘으로 극복하도록 합시다.


그러면 주위 사람과의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에는 돌발적인 문제에 휘말린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문제에는 어떤 원인이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관찰하고 회피할 수 있도록 합시다.



엘리베이터가 급강하하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급강하하는 꿈은 환경의 격변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는 위치를 항상 바꾸고 있기 때문에 날마다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사회와 일상생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엘리베이터가 급강하한다는것은 이러한 환경의 상당히 큰 변화가 예상되는데,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도, 우연한 사건에서 상황이 일변해 버린다는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 꿈은 불안정한 자신의 심층 심리를 나타내고 있고, 브레이크가 듣지 않고, 목표가 서지 않는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지정한 층에서 멈추고, 몇 층까지 간다는 목적을 달성해 줍니다.


목적달성이라는 점과 관계가 깊기 때문에 내 상태가 불안정해서 어디까지 나쁜 상황이 올지 모를 때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반대로 계획대로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을 때는 엘리베이터가 여러 층에서 멈추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멈추지 않는것은 '뜻대로 일이 진행될것인가' 라는 의미가 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 꿈을 꿀 때의 현실세계는 자신의 예상이나 이상과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일이 많아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답답한 상태일 것입니다.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는 꿈의 의미

상하로 이동하는 밀실인 엘리베이터는 당신 자신의 감정과 운세 자체를 나타내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즉,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당신의 운기도 상승한다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승이라는것은 높은곳으로 올라가는 것, 지금보다 더 좋은 곳으로 이동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의 경우 자신의 실력 이상의 힘을 발휘해 뛰어난 평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편, 타고 있을 때에 어떠한 좋지 않은 감정을 느끼는 경우에는, 주위에 두고 가는 것, 변화하는 환경에 적합하지 않게 되는것도 의미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기본적으로 운기가 편을 들고 있을 때입니다.


결코 무리하지 않고 자연스런 흐름에 몸을 맡기고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열리지 않는 꿈의 의미

폐쇄 공간인 엘리베이터가 열리지 않는 꿈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열리지 않는다는 것은 상황의 폐색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사람 사귀기 등으로 자기 표현을 잘 하지 못하고, 고독감을 느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하면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으니 한 번 멈춰서 자신을 다시 바라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열리지 않는 엘리베이터를 열었을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운세가 호전된다는것을 암시합니다.


일단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행동함으로써 활로가 열릴것입니다.


이런꿈은 경고인 경우가 많기때문에 자신이 조심하고 어려움을 불러오지 않도록 합시다.



엘리베이터가 멈춰있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멈춰있는 꿈은 엘리베이터 안에 있었다면 기도 하고 도움을 기다리는 현상, 밖에서 보고 있다면 손가락을 맞추고 찾아볼 기회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꿈의 엘리베이터는 삶의 기복과 자신이 남에게 맡겨진 것의 상징입니다.


현실에서 엘리베이터가 멈춰 버리면 자력으로 움직이거나 탈출하는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멈춘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경우는 현재 상황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다만 포기하는 것은 아직 이릅니다.


편안한 속에서 하는 잡담이, 현상 타파의 열쇠가 될지도 모릅니다.


반면 멈춰선 엘리베이터를 밖에서 보고 있는 경우는 현실세계에서 진퇴양난이 되어 결단에 망설이는 모습을 예감하게 합니다.


다른 선택지가 없거나 신중하게 정보를 모으는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다른 층에 서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다른 층에 서는 꿈은 매우 긴박한 상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같은 운세에서 엘리베이터는 불안정한 상태를 나타내지만, 그 엘리베이터가 원하는 층에 멈추지 않는다는것은 매우 초조하고 절박한 상황을 의미합니다.


또 이 꿈은 너무 조급해서 주변이 보이지 않거나 객관적인 판단을 할 수 없게 되었다는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큰 불안을 혼자서 끌어안고 고민할 뿐만 아니라, 주위의 사람이나, 지금의 상황을 재차 살펴봅시다.


침착하게 보면 상담을 해 주는 사람이 발견되거나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마음대로 움직이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마음대로 움직이는 꿈은 내 감정이 통제되지 않는것을 암시합니다.


마음대로 움직인다는것은 당신의 의지에 반하여 감정이 혼자서 움직여 버리는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쌓였던 마이너스 감정에 이성이 따라갈 수 없게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번 자기자신을 재고해 볼 필요가 있을것입니다.


엘리베이터의 꿈은 기본적으로 현재의 자신의 감정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꿈은 지금의 나의 불미스러운 상태가 치명적인 결과가 되지 않도록 경고를 주고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휴식을 취하고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여 일이 자연스럽게 진행될 때까지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불안정한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불안정한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이 지금의 환경에 충분히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연애 관계 등,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이, 당초 생각했던 것보다 트러블이 계속 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꿈속에서 엘리베이터의 상승하강을 주의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상승하고 있으면, 노력하는 대로 어떻게든 지금의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하강하거나 불규칙하게 상하동을 반복하고 있다면 생활의 재검토가 필요하다고 시사합니다.


뭔가를 남에게 너무 많이 맡기는것은 아닌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 주위에 휘둘려 냉정을 없애고, 자신다움을 잃지 않았는지, 스스로를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사고를 내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사고를 내는 꿈을 꿨을때는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엘리베이터와 같은 폐쇄된 공간에서는 즉시 대피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이 갈 곳을 잃는 재앙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엘리베이터는 타력의 상징입니다.


당신 자신의 일인데, 다른 사람에게 통째로 던지고 있는 문제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혹은 다른 사람의 트러블에 말려드는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짐작이 가는것이 있으면, 재앙이 닥치기 전에 대책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은, 어떠한 재해나 문제로부터도 자신의 몸을 지키는 마음가짐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옆으로 움직이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옆으로 움직이는 꿈은 자신의 폭주를 의미합니다.


자신이 잘 통제할 수 없는 사태에 빠질것임을 암시하고 있어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우려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원인은 자기 자신에게 있기 때문에 강한 자제심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어떤 문제가 일어날지는 누구와 엘리베이터를 탔는지에 따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족과 함께 타고 있으면, 가족간에 무언가 문제가 일어날 암시입니다.


다만, 상대가 친구일 경우, 친구 사이에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친구가 도와주는 두 가지 패턴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전혀 모르는 사람일 경우에는 인간관계의 문제를 시사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내용이든 자신의 행동을 돌이켜보면서 문제를 피하도록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좁은 꿈을 꾸었을 때의 의미

좁은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자신이 답답한 상황에 처해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신변의 환경변화나, 새로운 인간 관계의 고민등을 배경으로, 자신에게 무리를 해 주위에 맞추고 있거나 문제를 안고 있거나 하는것 등의 암시입니다.


또 당신이 실생활에 있어서 학업이나 일 중 좁은문이라고 불리는 어려운 분야에 있다면 자신이 힘들게 열심히 하는 모습을 나타낼수도 있습니다.


좁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어도 위로 올라가 있으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내려가는 것 같으면, 당신이 조금 더 열심히 하고 있다는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은 주위로부터 고립되는 의미가 강하고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못함을 보여줍니다.


이는 엘리베이터가 좁고 폐쇄적인 공간이며 외로움과 고요함 등 부정적인 인상을 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관계는직장,친구,가족,연인등다양한경우가있습니다.


직장에서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으면, 강한 고립감에 의해 당신에게 쓸쓸한 마음이 축적됩니다.


친구나 가족, 연인과 잘 되지 않을 때는, 서서히한 쓸쓸함이 아니라 강한 슬픔을 느끼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이 아니라 넓은 부지에 혼자 있는 꿈을 꾸게 많아질 겁니다.



엘리베이터가 폭주하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폭주하는 꿈은 당신의 운명이 자신의 의지가 아니라 강제적인 힘에 의해 조작되었다고 느끼는것의 표현입니다.


엘리베이터의 꿈은 현재의 문제나 과제 진행 상황을 상징합니다.


폭주해도 부정적인 일만 있는것이 아니라 출세에 따른 고생을 나타내는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갑자기 부탁을 하거나 사회로부터 인정을 받는것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단지, 거기서 당신 자신이 기쁨이라고 느끼는지, 스릴을 즐기는지 아니면 기분이 무거워지느냐에 따라 현실에 대한 의욕이나 감정도 달라질 것입니다"


인생을 선순환 시키려면 , 저항하는것을 그만두고 현상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마음의 여유가 중요합니다.



엘리베이터 밑에 있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 아래에 있는 꿈은 당신의 현재 상황에 아직 아무것도 움직임이 일어나지 않은 암시입니다.


엘리베이터 층수의 패널판 앞에서 당신은 무엇을 느끼고 있었던 것일까요.


즐거운 기분이나 설렘을 느끼고 있으면 운기가 상승할 것 같습니다.


좋은 전조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엘리베이터 아래에 있고, 그냥 막연히 서 있거나 불안감을 느끼고 있었다면 당신의 에너지는 하강의 전조입니다.


좋은 기회가 와도 당신에게 의욕이 없으면 그 파도를 탈 수 없습니다.


자신을 발이 묶고 있는 원인이 무엇인지, 마음 속을 깊이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엘리베이터가 도착하지 않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도착하지 않는 꿈을 꿀 때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중지되는 등, 사물이 일단 보류상태가 될것입니다.


또 엘리베이터가 당신 이외의 동력에 의해 움직이고 있는것을 생각하면, 당신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었음을 시사합니다.


혹은 지금 안고 있는 과제에 대해 소극적이 되어 있었을 것입니다.


'왠지 모르게'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소극적 자세, 뻔한 행동의 연속들로 구성된 변화 없는 삶은 당신을 무기력하게 하고 에너지를 다운시켜 갑니다.


당신이 지금을 "더 만족"하고 살기 위해서는, 무난한 길을 지나치게 선택하지 않는것도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가 빠른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빠른 꿈은 갑자기 대응해야 하는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암시입니다.


빠른 속도로 엘리베이터가 올라갔다 내렸다면 주변이 일으킨 것으로 인해 당신이 휘둘리고 있는것입니다.


너무 많은 문제에 대해서 자신이 열심히 하고 있지는 않은지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남의 문제까지 떠안고 있다면, 일단 냉정하게 되고 자신의 신변정리를 해 봅시다.


침착하게 대처하면 많은 문제는 해결될 겁니다.


주변사람들에게 현혹되지 말고 자기 인생의 주역은 자기 자신이라고 당당하게 얘기하시기 바랍니다.



엘리베이터가 요동치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요동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공포와 관련된 의미가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고 자신의 실적이 무너지고 있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심한 변동이라는 점이 포인트로, 좋을 때와 나쁠 때의 갭 폭이 관계하고 있는것입니다.


쌓아온 실적이나 평가가 무너져가면 끝까지 떨어지는 심리가 되기 쉽고 그것이 꿈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상황은 인생의 슬럼프 때로, 지금까지 할 수 있던 일이 잘 되지 않는 현상이 꿈속에서 엘리베이터가 요동치는 형태로 나타납니다.


실패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유형보다 완벽주의자의 유형이 슬럼프 시 엘리베이터가 요동치는 꿈을 꾸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엘리베이터가 회전하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가 회전하는 꿈은 일종의 정체 상태이고, 그다지 좋은 의미의 꿈은 아닙니다.


또한 엘리베이터의 회전은 망설임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당신의 망설임과 어디로 가야할지 답을 모르는 상태입니다.


장래나 진로등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는것을 시사하고 있어, 답을 찾아내지 않는한 당당하게 돌아다니는 상태는 끝나지 않습니다.


저 혼자 해결할 수 없다면 누군가에게 상담해 보는것도 좋을것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지진을 당하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에서 지진을 당하는 꿈은 지금 상태에 예기치 못한 장애가 생기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노력과 상관없이 환경을 바꿀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또, 자신의 노력과는 반대로, 지금 관계하고 있는것이 사실은 자신이 하고싶은 일이 아님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지진이 일어나도 당신이 쾅 하고 자세를 취한 기분이었다면, 문제를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진은 에너지의 물결이며, 좋은 의미에서의 큰 전기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꿈속에서 불안하고 혼란스럽거나 하면, 쓸데없는 에너지를 소모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어떤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마음가짐을 해둡시다.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새로운 사물의 시작을 암시한 길몽입니다.


기대와 불안, 더 긴장된 마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처음이야 말로 스스로 골을 선택할 수 있지만, 결단하고 타 버리면 골의 타이밍은 선택할 수 없는것입니다.


그것은 시작된것이 당신에게 도전임을 예감시킵니다.


또 꿈의 엘리베이터는 옮겨가는 환경의 상징입니다.


거기에서 꿈을 꾸는 타이밍은, 새로운곳에서 생활을 개시한 시기나 일로 새로운 장르에 손을 대는 시기에 겹치는 경향에 있습니다.


어깨의 힘을 빼고 냉정해지면 도전은 잘 될 겁니다.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에 끼는 꿈은 자신의 현상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내리려다 문에 끼여 버리면 당신을 막는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타려고 해서 낀 경우로, 간신히 시간에 맞췄다고 하면 어떻게든 일이 잘 진행됩니다.


하지만 끼여서 결국 타지 못했다면 큰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그 기회에 주저하고 있는 건 아닐까요?


특별히 절망감 등을 느끼지 않는다면, 이번 기회는 보류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아직 당신의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로 꼭대기 층으로 가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로 꼭대기 층으로 가는 꿈은 길몽입니다.


엘리베이터의 상승은 당신의 의욕에 넘치는 에너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꼭대기 층으로 간다는것은 당신의 목표가 바로 달성될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의미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로 건너가는 배의 상황입니다.


다만 타고 있는 당신의 마음에 불안이 있으면, 그 점에 주의하십시오.


좋은 기회를 타고 있을 텐데 불안을 느끼고 있다면, 마음에 조바심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냉정해지고 기회를 확실히 잡읍시다.



엘리베이터를 타는것이 무서운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를 타는것이 두려운 꿈은 당신의 삶에 있어서의 갈등과 불안을 나타냅니다.


사실은 하고 싶은것이 있는데, 실패할까봐 한 걸음 내딛는것에 주저하고 있지는 않을까요.


엘리베이터는 자신의 기력이나 삶에 대한 자세를 나타냅니다.


또한 이미 건물 안에 있고,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는것을 두려워하는 꿈이라면 당신은 지금 상태를 잃는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것입니다.


업무상 지위나 연애관계, 금전면 등에서 자신의 환경을 잘 재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부담이 줄어들 가능성이 높아질것입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은 인생이 바뀔것을 기대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윗층으로 가려고 한다면 운기는 상승할 겁니다.


반대로, 아래 층으로 가려고 한다면 운기는 하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막연히 기다리고 있었다면, 자신의 장래를 확실히 판별하는것이 필요합니다.


기다리는 행위는, 변화를 바라는것을 나타내므로, 그것이 일의 일인지, 연애의 일인지, 자신의 기분을 다시 보는것이 중요할것입니다.


또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동안 초조하다면 당신은 인생의 문제에 대해 초조함과 불안감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을 서두르지 말고 현명한 판단과 선택을 소중히 하시기바랍니다.



엘리베이터 사고에서 살아나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 사고에서 살아나는 꿈을 꾸는것은 당신의 실생활 어딘가에 기분을 가라앉히는 것이 있을 때입니다.


어떤 습관이나 인간관계, 귀찮은 일 등이 감당하기 힘들어져 있을 것입니다.


살아나고 있는 꿈인 만큼 위험한 징조는 느끼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문제에 계속 눈을 감는것을 그만둘 때라는 경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낙하하는 엘리베이터는 빚을 많이 지거나, 불확실한것에 달려들거나, 일을 되어가는 대로 맡기는, 그런 현실 세계에 대한 주의 신호입니다.


당신은 매일 뭔가가 미치기 있는것은 아닙니까.


정신 바짝 차리고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착실하게 문제를 처리해 나가도록 합시다.



부모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부모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부모의 협력을 얻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예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은 당신을 서포트해 주는 존재입니다.


어떤 형태로 꿈에 나타나느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은 달라집니다.


엘리베이터는 당신을 목적지로 운반해 주는 도구입니다.


목표 달성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더 나아가 부모의 도움을 받는다면 당신은 신속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급격한 변화가 찾아올 것 같습니다.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는 사람이 있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크게 변화할 것입니다.


부모와의 관계에 고민하고 있다면 가능한 한 행동을 함께 해 보시기바랍니다.


그러면 관계는 개선되어 갈 것입니다.



애인과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연인과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연인과의 사이가 좋아질 예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애인은 당신의 소중한 존재입니다.


어떤 형태로 꿈에 나타나느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은 달라집니다.


엘리베이터는 변화를 상징합니다.


연인과의 관계에 변화가 올 것이라는 징조겠죠.


애인과 잘 되지 않은 상태라면 슬슬 화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잘 되지 않는 이유는, 실은 단순한 일일 것입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흐름에 몸을 맡기시기 바랍니다.


그게 더 잘 될 것입니다.


또 연인과의 골인이 임박했다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에 사이좋게 함께 타고 있었다면, 이 쪽의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골인은 결혼이 아닙니다.


함께 살거나 더 친밀해진다고 하는 경우도 포함됩니다.


의식적인 행동은 필요없습니다.


자연스럽게 엘리베이터를 탔을 때처럼 목적지에 데려다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친구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예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친구는 당신과 즐거움을 공유하는 존재입니다.


어떤 형태로 꿈에 나타나느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은 달라집니다.


엘리베이터는 목적지로 향하기 위한 도구를 상징합니다.


친구와 함께 타고 있었다면,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친구와 함께 여행 등을 하면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친구들과의 사이에 변화가 올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에 타고 있을 때의 친구가 어떤 태도였는지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분이 나빴다면 잠시 거리를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기분이 좋았다면 친구와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을것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과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을 꿨을 때는 '인생의 전환점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는 자신의 분신으로, 자신의 진짜 기분을 알아채면 좋겠다고 꿈이 전하고 있습니다.


해몽할 때 엘리베이터는 '변화'를 상징하며, 자신의 기분을 눈치채지 못해도 상황이 확 달라질 것입니다.


또한 타고 있는 엘리베이터가 상승하고 있으면 본심의 깨닫기에 따라 꿈과 소원이 이루어지며 좋은 변화가 온다는 것을 알려주고, 엘리베이터 하강은 변화 속에서 문제가 생겨도 전진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본심을 알지 못하고 흐르는 대로 변해 가는지, 깨달음에 의해서 자기 자신의 힘으로 상황을 바꾸어 가는지, 냉정하게 자신과 마주하는 시간을 만드는것이 변화의 열쇠가 됩니다.



전남자친구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전남자친구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전남자친구와 관계가 돌아올 예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남자친구는 지금까지 깊은 사이가 된 사람들입니다.


어떤 형태로 꿈에 나타나느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은 달라집니다.


엘리베이터는 갑작스러운 변화의 상징입니다.


예전 남자친구와의 거리가 갑자기 좁혀진다는 전조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서로 연락하지 않아도 우연히 다시 만날 기회가 있을것입니다.


그 기회를 놓치지 않으면, 관계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또 옛 남자친구와 좋은 친구 관계가 될 것이라는 징조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당신이 관계를 되돌리는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쪽의 의미가 됩니다.


다만 상대방은 당신에게 미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경우는 확실히 거리를 두고 접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원래 마음이 맞는 사이니까 친구로서도 잘 지낼 수 있을 겁니다.



좀비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좀비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고민이 해소될 예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좀비는 위협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지금 두려워하는 사람이나 물건이 좀비 형태로 꿈에 나타난 것이겠지요.


엘리베이터는 급격한 변화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 안고 있는 고민거리가 갑작스러운 변화에 의해 해소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무섭다고 생각했던 대상이, 그렇게 무섭지 않다는 것을 당신은 알게 될 것입니다.


공포에 사로잡히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생각보다 쉽게 문제를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위협이 사라질것이라는 전조일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서 좀비에서 벗어나는 꿈이라면 이 쪽의 의미가 됩니다.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위협을 느낀 대상은 마음대로 어디론가 사라질 것입니다.



고양이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고양이와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트러블이 일어날 예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말썽을 일으키는 존재의 상징입니다.


곧 귀찮은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목적지로 운반해 주는 도구를 나타내고 있는것입니다.


목적지로 향하는 도중에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는 징조일 것입니다.


그러나 고양이가 불러들이는 문제는 사소한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미리 대비해야 회피할 수 있을것입니다.


또 고양이는 행운을 불러오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당신에게 곧 행운이 날아든다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고양이와 함께 즐거운 기분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다면, 이쪽의 의미가 됩니다.


고양이나 고양이 같다고 느끼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시길 바랍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계기가 될것입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생활 환경에 변화가 일어나는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의 엘리베이터의 상승, 하강은 운기의 움직임을 나타내지만, 아파트 엘리베이터라는것은 주거환경과 생활에 관한 운기임을 나타냅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가는 꿈의 경우 이웃과의 관계가 양호해지는 등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또 이사할 생각을 하는 경우에는 좋은 이사할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엘리베이터가 하강하고 있는꿈의 경우는 인근 문제에 휘말리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그런 징후가 있으면 피하도록 합시다.



빌딩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빌딩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일을 하는데 있어서 내가 더 향상되고 싶다는 암시입니다.


빌딩의 꿈은 일이나 상승 지향이 강한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신은 일에 열심이고 더 높은 위치에서 점점 더 활약하고 싶다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다만, 엘리베이터에서 빌딩을 하강하는 꿈은 흉몽이기 때문에 조금 조심합시다.


이건 일하는데 향상심은 있는데 하는 일마다 잘 안 돼서 초조해 하고 있다, 또는 생각이 잘못된 암시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향상심이 있는 당신입니다.


일단 무작정 뛰지 말고 심호흡을 하고 침착하게 되면 또 일이 제대로 풀릴 겁니다.



회사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회사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인상이 밝으면 일에 대한 동기부여의 충실, 인상이 어둡다면 자유와 해방의 갈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매일같이 타는 엘리베이터는 이용자에게 업무 개시를 강하게 의식하는 공간입니다.


그 엘리베이터가 꿈에까지 나오는 것은 좋거나 나쁘거나 하는 일에 열중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꿈의 인상이 밝은 경우는 일의 의욕과 에너지가 넘칠 것 같은 상태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면 난이도가 높은 태스크도 해낼 수 있는 기분일지도 모릅니다.


냉정을 의식하고 임하면 스킬이 크게 성장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반대로 꿈의 인상이 어두운 경우는 지금의 일에서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 있습니다.


지금은 휴식을 취하고 한숨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역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역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가까운 장래의 운기 상승 또는 하강을 나타냅니다.


역은 여행길이나 어딘가 다른 곳으로 향하는 상징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상승하는 꿈은, 여행이나 어딘가 목표로 향하는 길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하강하면 운기가 조금 내려가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하강하는 꿈을 꿨을 경우에는 신중하게 목표를 재검토해야 합니다.


또한 역의 엘리베이터는 아기가 많다, 또는 좋은 인연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이 경우 상승이나 하강에 의미가 없습니다.


새로운 만남의 기회가 있다, 라는 암시입니다.


초봄에 보면, 좋은 만남의 확률이 올라갑니다.



병원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병원의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당신에게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증거입니다.


앞으로 타려고 한다면 좀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라는 꿈에서 나온 암시일 것입니다.


또한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는 상태에서 로비에 내려 병원에서 나가려고 한다면, 당신의 치유 과정이 진행될 징조이므로 안심하십시오.


꿈속의 병원은 도망갈 수 있는 장소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병실이나 진찰실로 들어갈지, 아니면 병원에서 나갈지에 따라 원래 상태로 회복되는 상태가 달라질 것입니다.



학교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의 의미

학교 엘리베이터가 나오는 꿈은 학교 생활에서 운기에 대해 암시하고 있습니다.


학교 엘리베이터가 올라가 있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성적이 오르거나 못하는 과목을 잘하게 되면 공부운이 좋은 방향으로 나갑니다.


또 학업뿐만 아니라 학교에서의 인간관계에도 좋은 영향이 있습니다.


궁금해하는 사람과 친해질 수 있는 새로운 친구가 많아지는 등 기쁜 일이 생기는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엘리베이터가 내려가는 꿈을 꾼 경우에는 반대로 운기가 떨어지는것을 의미합니다.


운이 없다고 생각되는 일이 일어나는 전조입니다만, 너무 신경쓰지 말고 평소대로의 생활을 유의하도록 합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락커 꿈 해몽 6가지.  (0) 2020.03.04
이별하는 꿈 해몽 8가지.  (0) 2020.03.04
악어 꿈 해몽 25가지.  (0) 2020.03.03
쫓기는 꿈 해몽 55가지.  (0) 2020.03.03
에스컬레이터 꿈 해몽 6가지.  (0) 2020.03.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