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락커 꿈 해몽 6가지.

목차


커 꿈의 기본적인 의미.

 사물함을 찾을 수 없는 꿈은 사태의 악화를 암시합니다

 락커 열쇠를 찾을 수 없는 꿈해몽.

 수영장 사물함을 이용하는 꿈은 비밀을 숨기는 꿈입니다.

 락커가 많이 나오는 꿈은 선택을 잘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락커가 닫히지 않는 꿈 해몽.



락커 꿈의 기본적인 의미.

락커라고 하면 물건을 정리해 두는 수납 아이템이지만, 꿈속에서 로커가 나온 경우, 그 로커의 내용은 당신의 머리 속이나 마음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잘 정리된 사물함일 경우, 당신의 마음도 안정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건이 많은 사물함이었던 경우는 여러 가지 할 일이 많아서 바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잘 정리되어 있다면, 바빠도 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즉, 로커의 내용물이 엉망이 된 경우는 기분도 거칠어졌고, 머리 속도 정리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락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도 포인트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흥미나 재능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예를들면 악기가 들어있다면 음악을 좋아하거나 음악에 재능이있거나 할겁니다. 세련된 잡화 등이 놓여져 있다면, 인테리어 등을 세련되게 해 두는 것에 집착이 있다는 식으로 읽어 풀립니다.



사물함을 찾을 수 없는 꿈은 사태의 악화를 암시합니다

락커가 발견되지 않는 꿈을 꾼 경우는, 예정하고 있던 상황이 급변하여 큰 리스크를 짊어지게 되는 암시로 파악됩니다. 자신의 사회적 지위나 양호한 인간 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 생기는 것입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상황의 개선이 보이지 않는 경우, 차선책을 검토할 필요성이 있을 것입니다. 답답함에 짜증이 나는 국면으로 락커를 찾을 수 없는 장면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책을 찾지 않으면 안됩니다.



락커 열쇠를 찾을 수 없는 꿈 해몽.

로커 키를 찾을 수 없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예상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여 초조함이 나오는 암시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초조감이 더 심해지는 것입니다. 포기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찾지 못할 것입니다. 방치할 수 없는 문제가 닥치는 상황으로, 열쇠를 찾을 수 없는 장면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비밀을 상징하는 사물함은 묶인 마음에서 벗어날 수 없는 현실을 뜻합니다.



수영장 사물함을 이용하는 꿈은 비밀을 숨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영장의 사물함을 사용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비밀로 해 두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을 끝까지 확실히 숨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음의 문을 굳게 닫아 다른 사람이 들어가는 것을 철저히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완고하게 되어 있는 태도가 친구 관계에 균열을 일으킬 위험도 있습니다. 엄격한 관리를 하는 상황으로, 수영장 사물함을 사용하는 장면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고집이라도 지켜내는 자세를 관철하는 것으로, 성과의 대가로 피로감을 낳게 될 것입니다.



로커가 많이 나오는 꿈.

로커가 많이 나오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많은 선택지가 준비되어 헤매는 암시가 됩니다. 모두 비슷한 것 같아서, 차이를 읽을 수 없을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내린 결단이 앞으로의 인생을 좌우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두려움에 시달릴 가능성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으로, 많은 사물함이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 외형의 인상 만이 아니고, 내용의 이미지를 비교하는 것이 납득 가는 선택의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락커가 닫히지 않는 꿈은 욕심을 부리는 암시입니다.

로커가 닫히지 않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자신의 능력 이상의 것을 채워 넣으려다 캐퍼시티 오버 상태가 되어 버리는 암시입니다.자신의 한계를 모른 채 무리한 행동을 할 수 있겠죠.장점보다 단점이 많아지는 위험이 나타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도한 기대감이나 욕구가 표출되는 이미지로 사물함이 닫히지 않는 모습이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적절한 상황판단을 통해 여유를 갖고 접근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잔치 꿈 해몽 9가지.  (0) 2020.03.05
로켓 꿈 해몽 6가지.  (0) 2020.03.04
이별하는 꿈 해몽 8가지.  (0) 2020.03.04
엘리베이터 꿈 해몽 46가지.  (0) 2020.03.04
악어 꿈 해몽 25가지.  (0) 2020.03.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