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게자리 성격과 특징 10가지.


목차

게자리의 기본적인 성격 10가지.

    ♡ 사람을 좋아하고 주변을 배려합니다.

    ♡ 생산력이 강하고 모성 본능이 왕성합니다

    ♡ 정이 많습니다.

    ♡ 모방의 천재입니다.

    ♡ 비뚤어지기 십상인 성격입니다.

    ♡ 호불호가 심합니다.

    ♡ 새로운 환경이 싫어서 한번으로 끝나기 쉽습니다.

    ♡ 동료의식을 가지면 애정이 깊습니다.

    ♡ 애정이 너무 깊어서 속박하는 면도 강합니다.

    ♡ 고독이 서투릅니다.



◆ 게자리의 특징 10가지.

    ♡ 게자리가 자신있는 것은 키우는 것입니다.

    ♡ 게자리를 싫어하는 것은 손에서 놓는 것입니다.

    ♡ 게자리 남성은 보살펴 주는 좋은 상담 상대입니다.

    ♡ 게자리 여성은 점잖은 대접이 특기입니다.

    ♡ 게자리의 연애 경향은 상대에게 충실합니다.

    ♡ 게자리의 업무 경향은 교육과 약점을 돕는 쪽입니다.

    ♡ 게자리의 금전운은 근검 절약가라서 쌓이기 쉽습니다.

    ♡ 주위에 게자리가 있다면 성의를 보이십시오.

    ♡ 게자리의 행운 아이템은 캐주얼한 아이템입니다.

    ♡ 게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번호 목록.



사람을 좋아하고, 주변을 배려하는 성격입니다.

게자리의 성격은 사람을 좋아하고, 주변을 배려하는 정이 뜨거운 점입니다.

워낙 평화주의적이고 다툼에 약하기 때문에 남의 나쁜 곳이 아닌 좋은 곳을 찾는 데 항상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자신보다 상대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게자리는 항상 주위 사람을 신경 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그룹 활동이나 회식등에서 장소에 어울리지 못해 곤란해 하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곧바로 달려들 수 있도록 재촉하거나 그 자리에 있는 전원이 알고 있는 화제등을 흔들어 대화를 북돋우거나 합니다. 인정에는 뜨겁지만 이렇다 할 그룹이 아니면 안 된다는 것도 없습니다. 아는 사람이 그 자리에 없어도 특유의 배려를 발휘하기 때문에 항상 다양한 장소에서 사랑받는 별자리입니다.



생산력이 강하고 모성 본능이 왕성합니다.

게자리는 생산력이 강하고 모성 본능이 왕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자리의 사람은 주위 사람을 지키는 힘과 포용력이 있는 별자리인 것입니다. 주위에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도와 주거나 상담에 응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입니다. 누구나 의지할 수 있는 바로 어머니 같은 존재입니다.

잔다르크 같은 꼭대기에 서서 주위 사람들을 쑥쑥 끌고 가는 타입은 아니지만 주위 사람들이 안심하고 있을 수 있는 분위기를 갖고 있는 것도 게자리의 특성일 것입니다. 바로 정신안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 본인도 의지해 주는 사람이 있는 것을 기뻐하며 자애로운 사랑을 계속 쏟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해와 같은 부드러운 미소, 아늑한 분위기. 그것만으로 안심하고 힐링할 수 있습니다.



정이 많은 성격입니다.

모성의 별인 달을 수호성으로 가진 게자리는 정이 많은 경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무리하게 관철시키기보다, 협조성이나 조화를 소중히 하므로, 사람에게서는 「유익하다」 「배려가 있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 성격과 함께 상냥하고 포용력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쉽게 좋아할 수 있고, 인기가 많은 것도 게자리의 특징입니다. 자연스러운 상냥함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대인관계에서의 트러블은 적고, 멋진 인간 관계를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이 많은 게자리는 사람의 기분에 민감하기 때문에 자신보다 상대를 우선시하게 됩니다. 주위에 신경을 너무 많이 쓰기 때문에 생각하고 있는 것을 솔직하게 전달하는 것이 서투른 면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모방의 천재입니다.

게자리의 가장 큰 무기, 모방입니다. 어쨌든 관찰안이 날카롭고 기억력이 뚜렷하며 사고회로가 항상 작용하는 게자리입니다. 간단한 모사는 물론, 요리도, 사진과 레시피가 있으면, 간단하게 그대로 만들 수 있고, 사람의 성대모사도 아주 잘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인기인이 되는 것도 납득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상상력도 장난 아닌 높은 레벨이기 때문에, 모방 이상의 작품으로 완성해 버리는 일도 있어, 그 창조능력에 주위도 놀랄 정도입니다. 게의 가위를 자유자재로 다루듯 손재주는 전문가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오리지날리티가 약간 부족한 점이 있기 때문에, 천성의 아이디어력이 거기에 향하고 있으면 더 훌륭한 길이 개척될 것입니다.



비뚤어지기 쉬운 성격입니다.

게자리 쪽은 비교적 비뚤어지기 쉬운(질투가 심한) 분들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일에서 자기보다 어리거나 입사경력이 짧은 사람이 뭔가 성공을하면, 질투심이 생겨서 긋람의 능력을 인정하지 않고, 싫어하는 말을 하기 쉽고, 어떤 연애에서도 남녀불문하고, 상대보다 우월하고 싶다라는 마음이 강한것이 게자리의 성격입니다. 그건 내 안에 있는 열등감이 그런 기분을 들게 하기 때문에 솔직한 사람이나 자유롭게 살아서 성공한 사람을 보면 더 짜증이 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비뚤어지기 쉬운 부분은 지기 싫어하고 경쟁심이 높은 쪽으로 승화시킬 수도 있는 것이 게자리이기 때문에 자신이 게자리라면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질 것, 주변에 게자리인 분이 있으면 칭찬하고 늘려갈 수 있다는 것을 하면 분명 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불호가 심합니다.

게자리는 호불호가 심한 성격입니다. 사람의 호불호가 뚜렷하고, 싫어하는 사람과는 적극적으로 관여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무리해서 친해지려고 하진 않는 거죠.하지만 좋아하는 사람과는 깊고 오래 사귈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성인이 되는 현재까지 쭉 친한 친구가 있는 게자리인 사람은 많습니다. 또 좋아하는 것에 집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음식에 관해서도 좋아했던 것은 질리지 않고 장기간 먹는 것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반면 싫어하는 음식은 굳이 도전할 것도 없고 극복하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장소에 싫증나지 않고 여러 번 찾아가며, 그때그때 다른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뚜렷한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주위에서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솔직한 사람이라고 생각될 때가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이 싫어서 모험을 거부합니다.

한가지에 집중하면 의견없이 능력을 발휘하는데, 주위환경이 관계되기 시작하면 그능력이 저하됩니다. 너무 집중해서 주변을 살피지 않다가 주변을 잘 모르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집중했던 한 가지만은 변하지 않고, 게자리는 그런한 점을 더없이 사랑합니다. 그러니 주변이 바뀌어도 상관없고, 막상 적응하려고 하면, 너무나도 미지의 영역에 더욱 지금까지의 자신있는 환경에 구애됩니다. 미지의 영역을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정답인지 몰라 허송세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험을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결국엔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지금과 같은 생활에 익숙해지기 십상입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그것으로 매우 만족, 그것을 매우 행복하게 생각하는 성격입니다. 싫어하시겠지만, 좋아하는 환경에 대한 집착이 강할 뿐입니다. 오늘도 나의 길을 걷는 것입니다.



동료의식을 가지면 애정이 깊어집니다.

게자리의 사람은 주위나 가족 등 친한 사람을 배려하고 소중히 여기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동아리활동이나 동아리 등의 동료, 사회인이 되고 나서는 직장동료 등 동료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혼자 행동하는 것은 그다지 자신 있지 않고, 그룹에 몸을 두는 것으로, 안심감을 얻고 있습니다. 사람의 좋은 점을 살려, 처한 환경에서 스스로 동료를 만들어 가는 것에 능숙합니다. 보살핌도 좋고 세심한 배려를 할 수 있어, 연하연상에 관계없이 주위로부터 사랑받는 타입입니다. 그리고, 자기 자신도 동료의식을 가지면 매우 애정이 깊어지고, 정을 소중히 합니다. 동료를 가족과 같은 존재라고 생각하고 행동이나 말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반면, 외부인을 받지 않고 적대시 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애정이 너무 깊어서 속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게자리인 당신은 연인이 생기면 그 사람을 매우 아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위해서 많은 것을 해줄 수 있는 것이 '게자리'의 성격입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가 아플 때 헌신적으로 간병을 하거나, 직장에서 침울해 있는 상대를 부드럽게 따뜻하게 하거나, 아주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속박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체크하거나, 이성과 연락하는 것을 금지시키거나, 지금 뭐하고 있는지 자주 물어볼 것입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애정이 강한 당신에 대해 그와 같은 애정이 돌아올 것을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을 알게 된 후에, 상대방으로부터 큰 애정이 돌아오는 타이밍을 조용히 기다립시다. 그럼으로써, 파트너와 좋은 관계를 쌓아 갈 수 있습니다.



고독이 서투릅니다.

게자리는 사람과 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가족이나 친분을 매우 아끼고 항상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혼자가 되는 것이 매우 서투릅니다. 게자리가 외로움을 느끼면 평생 고립된 것처럼 혼자 고민하게 됩니다. 그야말로 피해망상과 같은 공포에 노출되어 있는 감각에 휩싸입니다. 이런 수준의 고독을 싫어합니다. 게자리와 함께 있을 때는 계속 옆에 있을 것을 각오해야 합니다. 모두와 화려하게 법석을 떠는 것 같은 소란스러움은 필요 없지만, 언제나 살며시 평화롭고 평온한 나날을 보낼 수 있도록, 게자리는 필사적으로 외롭지 않게 즐겁게 지내고 싶다는 생각으로 살고 있는 것입니다.



◆ 게자리의 특징 10가지.


게자리가 자신있는 것은 키우는 것입니다.

게자리는 12성좌 중에서도 특히 모성이 넘치는 별자리로 누구에게나 공평하고 성실하게 대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게자리의 모성 넘치는 보살펴 주는 좋은 성격이나, 게다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은 것으로부터, 사람을 기르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는 것이 특징입니다. 굉장히 감수성도 강하고 남을 배려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생각하는 것이나 불안해 하는 것을 잘 헤아릴 수 있고, 배우는 사람도 게자리인 사람이라면 안심하고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잘 못하더라도 열심히 가르치려고 하고 열심히 배우려고 하기 때문에 지도가 쉬운 편입니다. 또한 게자리는 예의바른 점도 특징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의에 대해서도 스스로 행동으로 보여주고 지도합니다. 가정적이고 지식도 풍부해서 학교 선생님이 될 사람도 많을 것 같습니다.



게자리를 싫어하는 것은 손에서 놓는 것입니다.

사람을 키우는 것은 잘하는 게자리이지만, 반대로 싫어하는 것은 손에서 놓는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이나 경험, 한 번 얻은 소중한 것들을 좀처럼 손에서 놓지 못하고, 과거의 사건이나 자신의 실패한 경험등을 언제까지나 질질 끌게 됩니다. 이는 게자리의 원래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나 한 가지를 철저히 추구하는 성질에서 비롯됩니다. 착실히 진행해 나갈 수 있는 곳은 훌륭합니다만, 실패했을 때 좀처럼 궤도 수정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할 것이 특징입니다. 단, 게자리는 연애나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질투가 많은 점은 있지만 한 사람을 매우 소중히 생각합니다. 어쨌든 가족이나 연인에게 진력하는 타입으로, 자신을 희생하더라도 지키려고 하는 일면도 있습니다.



게자리 남성은 보살펴 주는 좋은 상담 상대입니다.

자신의 친구와 친한 상대를 소중히 여기는 게자리의 남성은 상냥한 성격의 소유자로,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에 대해 깊은 애정을 쏟는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동성인 남자 친구에 대해서는 동료의식이 매우 강하며, 상대가 곤란한 일을 안고 있는 경우에는 친근하게 다가서며, 해결을 위해 전력으로 서포트해 줍니다. 또한 게자리의 남성은 주위가 평온한 것도 중시하기 때문에 그 조정을 위해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조언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비난하는 것보다 좋은 점을 칭찬하고 늘리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기 때문에 꾸중을 듣는 데 익숙하지 않은 연소자로부터의 신뢰는 탁월합니다. 게다가 자신의 주변 환경에 대한 적응력도 높기 때문에 폭넓은 상대의 상담역으로서 활약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게자리 여성은 점잖은 대접이 특기입니다.

한번 친해지면 가족처럼 가까운 존재, 그러니까 아무도 어려워하지 말라고 본심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주위의 사람들은 그 행동에 의한 따뜻함을 느끼게 됩니다. 게자리의 사람 자신이 심플하고 친근한 장소에 아늑함을 느끼기 위해, 꾸미고 신경쓰는 분위기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개방적인 것을 유의하지만, 때로는 사람을 불쾌하게 하고 싶지 않은 심리가 자신을 희생시킬 수도 있고, 피로감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좋게 보이고 싶은 것이 아니라 차별을 만들고 싶지 않은 의식이 강하기 때문에 특별하게 대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비록 말을 잘하지 못하더라도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애정을 쏟고 싶은 마음은 치유 공간을 제공해 곁에 있는 사람을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게자리의 연애 경향은 상대에게 충실한것이 특징입니다.

게자리의 연애 경향은 상대에게 진력하는 타입입니다. 상대에 충실하게 따라 자신보다 파트너를 최우선 합니다. 의존심이 강한 성격 때문에 상대에게 맞추는 것을 잘합니다. 그래서 연애에 대해서는 매우 유연성이 있는 별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억지에 약한 성격 때문에, 깨달았을 때는 상대에게 다하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말한 것은 반드시 지키고, 개성을 억제해서라도 상대의 「색깔」에 물들려고 합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랑받는 별자리이기도 합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결혼 상대에게는 적합합니다. 안심이나 신뢰감을 요구하는 것을 제일 우선하는 등 연애 뿐만 아니라 가정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게자리는 성실, 성실, 유연성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의 업무 경향은 교육과 약점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마디로 상냥함이라고 해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게자리의 사람이 나타내 보이는 다정함은,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듣고, 생각, 그리고 친절하게 해 나갈 수 있는 타입의 다정함입니다. 물론 자신의 생각이 없는 것은 아니고, 그것이 가장 남을 위하는 것이라고 믿어 의심하지 않기 때문에, 전력으로 상대를 생각할 수 있는 것입니다. 경쟁 사회에서는 그러한 부분은 마이너스로 작용하기도 하지만, 그 이외의 국면이라면 바야흐로 최적의 기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교직원 등과 같이, 사람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일이라면, 게자리의 사람의 상냥함은 많은 학생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간호나 자원봉사 등, 무엇인가 면에서 약점이 있거나 핸디캡을 가지는 사람을 돕는 일에서도, 배려의 좋은 점을 마음껏 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의 금전운은 근검절약으로 잘 모읍니다.

게자리는 검약가입니다. 사치를 즐기지 않고, 절약할수록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쇼핑하기 전에는 사전에 어느 가게가 저렴한지 알아보고 필요한 것만 구입합니다. 충동구매는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사서 실패했다고 후회하는 일도 적습니다. 물건에 대해서는 좀처럼 버려지지 않고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유물이 좋습니다. 그 때문에, 저금은 해마다 적립되어 가면서 돈으로 고생하는 일은 적을 것입니다. 향후의 인생 설계에 맞추어, 제대로 저축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 떠내려가 돈을 써 버리는 일도 없고, 지갑 안이 텅 비어서 곤란한 일도 없습니다. 돈거래로 인한 트러블에 휘말리지도 않을 것입니다.

주위에서는 구두쇠라고 생각할 때도 종종 있습니다만, 장래를 위한 저축은 완벽합니다.




주위에 게자리가 있다면 성의를 보이십시오.

당신 주변에는 게자리 분들이 계십니까? 사실 별자리 운세에서는 게자리라는 별자리 쪽은 좋아하는 것은 좋아하고 좋아하는 사람은과는 다하고 싶고, 싫어하는 사람은 전혀 만지고 싶지 않다는 식의 이분법적인 성격이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자리 분들은 주위 분들의 모습을 잘 살피고 기본적으로는 상냥하지만 싫은 사람이라는 인상을 받게 되면 좀처럼 이미지가 좋아지도록 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자리와 지금보다 더 좋은 사이가 되고 싶다면 성의 보이면서 사귈 필요가 있습니다. 마음을 터놓고 친해지게되면 많은 걸 공유하고 싶어합니다.



게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캐주얼한 아이템입니다.

게자리의 럭키 아이템은 가정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캐주얼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게자리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정을 지키는 데 가치관을 가진 모성적이고 상냥한 에너지로 가득한 별자리입니다.

자연스럽게 가정과 가까운 사람들을 지원하는 귀엽고 캐주얼하며 청초하고 깔끔한 아이템이 많아집니다. 일상을 쾌적하게 하는 세련된 취미의 주방용품, 캐주얼한 머그잔과 부드러운 디자인의 도자기

냉장고나 식기세척기 같은 가전,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차분한 침구와 린넨 소재, 질 좋고 다양한 수건과 쿠션, 세련되고 청결감 있는 세면 도구, 센스가 좋은 우량한 그림책, 면 속옷, 귀여운 청초한 옷깃이 달린 원피스,  홍차·쿠키·스콘 진주 목걸이등.



게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번호 목록.

행운의 컬러 - 그레이

행운의 숫자 - 11

행운의 아이템 - 목욕

행운의 인물 - 연하의 남성

행운의 장소 - 교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