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쌍둥이자리 성격과 특징 10가지.


목차

쌍둥이자리 기본적인 성격 10가지.

지적 호기심이 왕성합니다.

 유행에 민감하고 선견지명이 있습니다.

 흥이 아주 많은 사람입니다.

 섬세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깊이 생각하는 것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납니다.

 표면적이고 어정쩡하게 끝나기 쉬운 스타일입니다.

 언제까지나 젊고 남녀의 차이가 없는 타입입니다.

 호기심이 많아 날에 따라 캐릭터가 바뀝니다.

 주변에서는 싫증을 잘 낸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쌍둥이자리 특징 10가지.

 쌍둥이자리가 가장 잘하는 것은 의사소통과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를 싫어하는 것은 같은 장소에 계속 머무르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남성은 즐길 수 있지만 경박한 일면

 쌍둥이자리 여성은 독특한 거리감으로 끈적임은 질색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연애 경향은 감정싸움에 약합니다.

 쌍둥이자리의 업무 성향은 언어 다루기가 특기입니다.

 쌍둥이자리의 금전운은 돈을 잘 모으지는 못하지만 돈의 움직임엔 흥미로워합니다.

 주위에 쌍둥이자리가 있으면 적당한 거리감을 두십시오.

 쌍둥이자리의 행운 아이템은 상쾌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의 럭키 아이템과 럭키 넘버 목록



지적 호기심이 왕성합니다.

쌍둥이 좌석은, 「사고 제일 우선으로 세상의 정보나 지식에 깊은 관심이 있는 바람의 요소」를 가지는 별자리입니다. 어쨌든 세상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그것을 위해 여러 곳에 가서 정보를 얻고자 합니다. 그것은 남의 소문일 수도 있고, 최근 역 앞에 생긴 새로운 카페를 말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의 장르는 특별히 따지지 않고 궁금한 마음이 앞서 행동하는 성격입니다. 쌍둥이자리 궁금한 정보를 얻으면 바로 다음 대상으로 흥미를 돌리게됩니다. 지적 호기심이 왕성하지만 정보를 얻은 후에는 바로 다른 대상으로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바깥에서 보면 '쉽게 흥미가 바뀌고 가벼운' 이미지를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주 젊고 바쁘지 않은 별자리입니다.



유행에 민감하고 선견지명이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쌍둥이자리는 신규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안테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흥미있는지 없는지에 상관없이 정보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런 쌍둥이자리는 정보수집과 해석에도 능한 성격입니다. 향후 유행할지 어떨지를 판별하는 힘도 발휘합니다. 그런 선견지명을 가진 쌍둥이자리는 유행의 최첨단을 항상 느끼고 있습니다. 패션이나 먹거리, 혹은 지역의 작은 정보까지도, 항상 얻고 있습니다. 특히 흥미가 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사람이 모르는 것을 아는 것을 기쁨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정보를 얻는 행동력도 쌍둥이자리의 매력적인 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우월감에 젖어 성취감을 얻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남에게 자랑하지 않는 것도 쌍둥이자리의 좋은 점입니다.



흥이 많아 밝은 성격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성격은 아주 신나는 편입니다. 그 이유로 밝고, 매우 행동력이 있습니다. 12성좌 중에서도 수다를 매우 좋아하고 낯가림을 하지 않는 성격때문에 스스로 자꾸 말을 걸어갑니다. 특히 처음 보는 분들과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것이 쌍둥이자리의 성격이기도 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부분도 있어서 밖에 나가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보량이 많고 누구와도 마음을 터놓고 대화가 활기를 띨 수 있습니다. 머리 회전이 좋기 때문에 말솜씨가 좋고 대화가 끊김 없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매우 밝은 성격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 잘 어울린다는 인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런 성격 때문에 나쁜 인상을 받지 않고 친구도 많이 있습니다.



섬세한 일면 있는 성격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들은 호기심 많고 수다를 좋아하고, 즐겁게 사는게 모토인 사람이 많지만, 섬세한 일면이 있습니다. 외로워하기 때문에 방학 때마다 놀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도 많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연애에서도 상대에게 찰싹 달라붙고 싶을 때가 있지만, 반면 혼자 있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능숙하게 해내기 때문에 고민은 없다고 생각하기 쉽상입니다만 사실은 민감하고 외출이 귀찮아지는 것까지 있습니다. 하지만 고민이 있으면서도 또 다른 즐거움을 찾아 삶을 구가하는 강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평판에 신경 쓴 나머지 어릴 때부터 좋은 아이를 연기하는 경우도 많았던 것은 아닐까요. 스트레스를 받기 쉬우므로, 쌍둥이 좌석에 앉은 사람은 휴식이나 허물없는 친구와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깊이 생각하는 것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의 성격의 특징은 깊이 생각하는 것을 피하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바람의 성질을 가지고 있어 변화를 선호하는 성격입니다. 쌍둥이 좌석의 키워드는 호기심, 변덕, 임기응변 등입니다.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소탈하기 때문에 쌍둥이 자리 주변에는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항상 안테나를 설치해서 새로운 정보를 좋아하기 때문에 사물을 깊이 파고드는 것은 서투릅니다. 쌍둥이자리에 길게 이야기를 해도 중간부터 듣지 않는 경우가 많고, 길고 재미없는 이야기는 질려 버립니다. 즐거운 일이나, 모두 함께 왁자지껄하게 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하는 쌍둥이 자리와 이야기할 때는 상대방에게 맡기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대화도 잘하니까 자연스럽게 그 자리가 밝아지고 즐거워질 것입니다.



의사소통 능력이 높습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이 공통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이, 부담없이 사람과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점입니다.첫대면은 사람에 따라 달라져, 어색하게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기본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해」이기 때문에, 한번 회화의 흐름이 생기면, 확 인상이 바뀌어, 그 이야기하기에 친밀감이 솟습니다. 그룹 안에 혼자 있는 것만으로 이야기의 탄력성에 끌려들어 윤활유적인 존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이 장소에 맞추어 수선하는 느낌도 신경쓰는 느낌도 없기 때문에, 어느새 그룹의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 갑니다. 조용하고 긴장한, 불편했던 공간 안에서는, 특히 고마운 존재가 될 것입니다. 가벼운 회화의 교환은, 자칫하면 가벼운 이미지도 되기 쉽고, 상대에 따라서는 「진지함이 부족하다」라고 전해져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표면적이고 어정쩡하게 끝나기 쉬운 스타일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싫증을 잘 내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표층적이고 어중간하게 끝나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배움이나 자격, 취미를 시작해도 결정하지 못해 지겨워지면 새로운 것에 또 흥미가 옮겨지곤 합니다. 그런 쌍둥이자리는 취미가 다양하거나 다재다능하다는 말을 듣더라도 실수없이 소화해내는 타입이지만 사실은 저에게 가장 자신있는 것이 없는 것이 고민거리이기도 합니다. 쌍둥이자리는 연애에 있어서도 상대방에 대해 머릿속에 가득 찬 시기가 처음에는 있어도, 그러다가 다른 분야가 눈에 띄면 연인의 우선순위가 낮아지거나 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어쨌든 흥미 분야가 다양하기 때문에 연애 외길로는 살 수 없는 성격입니다. 상대를 아직 알지 못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헤어지거나 할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언제까지나 젊고 남녀의 차이도 없이 교제하는 성격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성격은, 언제까지나 젊고, 남녀의 격의 없이 교제할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섬세, 임기응변, 호기심,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이 있습니다. 섬세하고 타인의 기분을 잘 이해할 수 있고 상냥하고 밝은 성격의 사람이 많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여러 사람이 좋아합니다. 호기심 많고 새로운 정보에 민감하기 때문에 언제까지나 젊은 사람이 많습니다. 쌍둥이 좌석의 파트너가 있는 경우나, 원하는 상대가 쌍둥이 자리라면 가끔 그룹으로 놀러 가면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 주기 때문에 즐거운 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연인과 매너리즘이 되면, 새롭게 생긴 가게나, 가본 적이 없는 장소를 데이트에 신청하는 것도, 자극이 있어 오래 갈 것입니다.



날에 따라 캐릭터가 달라지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면성이 있는 쌍둥이 좌석은 날에 따라 캐릭터가 달라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흥미의 대상이 빠르게 바뀌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싫증을 잘 내는 쌍둥이 좌석은 호기심이 많아 여러 가지 일에 흥미를 갖지만, 금방 또 새로운 것에 흥미가 옮겨가는 침착하지 못한 면이 있습니다. 음악에 빠져 있다고 생각하면 독서에 빠지거나 다취미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폭넓은 분야에서 공통의 취미인 친구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 친절하고 친분이 좋은 쌍둥이 자리이지만, 자신의 형편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누구와도 스스럼없이 이야기할 수 있어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제멋대로 차갑다고 생각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연애에서도 어리광 부릴 때와 혼자 있고 싶을 때가 있고, 기분이 자꾸 바뀌는 기분파이기 때문에 상대를 피곤하게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싫증을 잘내는 성격이라고 판단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이 강해 마음이 쏠린 방향으로 달려가는 쌍둥이자리는 주변에서 보면 싫증을 자주 낸다고 생각할 때가 많지만 본인은 매우 성실하고 그때의 자기 기분에 정직하게 살고 있을 뿐입니다. 쌍둥이 자리에 있어서는 「마음 내키는 대로」가 정론이고, 오히려 왜 주위가 그렇게 부정적이 되는지 이해할 수 없다, 라고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에게 있어서, 자유로움이 없는 공간만큼 불편하지 않고, 어떤 불합리하다고 생각되는 환경에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통로는 확보합니다. 그러나 세상과 상식 속에 살아가기 때문에 거기에 끊임없이 갈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갈등도 스스로 발빠르게 돌아다니는 것으로 대처해 나가려 합니다. 어쨌든 「움직이고 있는 과녁」은 맞지 않을 것도 예상으로, 주위로부터는 역시 싫증을 잘 낸다고 하는 딱지를 붙여 버리는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 특징 10가지.


쌍둥이가 가장 잘하는 것은 의사소통과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인 사람들은 의사소통이나 적절한 관계 유지를 잘 합니다. 쌍둥이자리의 특징은 섬세하고 유연성이 있기 때문에 인간관계를 원활하게 만드는 것을 매우 잘합니다. 사람의 감정에 민감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템포를 맞춰서 의사소통을 아주 잘합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람에게 사랑받는 천부적인 재능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의 파트너가 있는 분은 대화가 활기를 띠어 즐거운 매일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악의는 없습니다만, 변덕스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데이트를 바람맞거나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중요한 이벤트에 나갈 때는, 사전에 확인하도록 해 둡시다. 쌍둥이자리의 상대라면, 그룹 데이트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적극적으로 제안해 봅시다.



쌍둥이를 싫어하는 것은 같은 장소에 계속 머무르는 것입니다.

쌍둥이 좌석의 사람은 기본적으로 같은 곳에 계속 머무르는 것을 싫어합니다. 예를 들면 직장에 들어가더라도, 얼마 후에 익숙해졌을 무렵에 「새로운 다양한 것을 하고싶다」라고 생각해 금새 이직하고 싶어집니다. 쌍둥이자리 사람은 사람에게 맞추는 것이 서투른 부분이 있어, 조직에서 조금 벗어나 있는 정도가 편하다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자신을 알아주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남과 일정한 거리를 두고 사귀고 싶습니다. 그렇지만 같은 곳에 계속 있는 것으로 관계가 나아나아가 되어 버리면 상대에게 신경을 쓰는 것이 증가하거나 거리감이 줄어 들어 버려, 쌍둥이자리의 사람에게 있어서 쾌적하지 않은 환경이 되어 버립니다. 또 본래 싸움을 잘못하는 쌍둥이자리입니다. 조금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스스로 떠나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남성은 대화능력이 뛰어나 잘 즐기지만 경박스럽다고 생각될 수 있다.

무심코 말을 꺼냈다가는 멈추지 않게 되는 것이 쌍둥이 자리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대화능력이 뛰어나고 함께있는 상대방과 즐기려는 마음에 어색함은 없습니다. 동성도 이성도 「즐거운 사람이구나」라고 느껴 사귀어도, 본인은 그만큼 상대에게 빠져들거나 계속 같은 생각을 하거나 반복해 생각하거나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잠시 떨어져 있으면 잊고 있는 것도 많고, 실망스러운 일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러한 자신의 생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상대에게서는, 만나면서 느낀 친밀함의 「차이」를 느껴 버리기 때문에, 쌍둥이자리의 성격이 경박하게 비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본인에게 거짓말은 아니고, 상대도 자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 라는 심리가 무너질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함께 있을 때는 사랑받으면서도 가벼운 놀이만 돋보이는 적당한 사람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독특한 거리감으로 달라붙는 관계를 싫어합니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독특한 거리감을 가지고 있어 연인과 찰싹 달라붙는 것은 서투른것이 특징입니다. 소탈하고 수다를 떨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매력이 있는 여성이지만, 쌍둥이자리의 성질에 바람, 남성성 등이 있기 때문에 사글사글하고 남성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래서 별도의 점착질 연애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너무 속박되거나 매일 매일 연락을 주고받거나 하면 쌍둥이 좌석의 여성은, 점점 부담을 느껴 도망가고 싶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녀가 자신을 사랑해 주고 있는지 불안할지도 모릅니다만, 신뢰하고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면서 상대를 존중해 줍시다. 너무 쫓아가면 도망가고 싶은게 인간의 심리입니다. 자신의 매력을 늘려 좋은 연애관계를 유지하면 오래 갈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연애 경향은 감정싸움에 약합니다.

쌍둥이자리 연애 경향은 감정 충돌을 잘 못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어느쪽인가 하면, 사람과의 관게에서 얕고 넓게 교제해 가는 것이 특기입니다. 쌍둥이자리의 특징은 활발, 호기심, 사교적, 커뮤니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머리의 회전이 매우 빠르고, 말을 잘하기 때문에, 사정이 좋지 않은 이야기가 되면, 얼버무리거나 잘 구슬려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정말 생각하고 있는 감정을 직설적으로 부딪쳐서 깊게 대화하거나 하는 것은 서투른 것 같습니다. 쌍둥이라고 하는 것부터 양면성도 있고 기분파이니 대화할 수 있는 분위기일 때 기회를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것입니다. 진지하게 대응해 주지 않는다면 앞으로의 관계를 생각해 가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쌍둥이자리의 업무 성향은 언어 다루기가 특기입니다.

즐길 수 있는 것은 점점 전해 가고 싶다, 라고 하는 기분을 가지는 쌍둥이 좌는, 어쨌든 언어화하는 습관이 몸에 배어 갑니다. 맛있는 요리를 제공해 주는 가게나, 지나가던 길에서 일어난 사건이나 발견한 장소 등, 재미있는 사건 뿐만이 아니라, 사람이 마음으로 맛보는 것만으로 좀처럼 전해지지 않는 것 같은 감정면을, 선명하게 표현하는 것도 자신 있습니다. 그것은 일에서도 같고, 필요한 부분을 실로 교묘하게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에 활용됩니다. 공부를 열심히 해서 습득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거기에 힘은 없습니다. 독자 스타일의 언어를 사용해 여러가지 것이 표현 가능하고, 그 파워는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페이스에 말려들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상대방과의 위치가 바뀌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의 금전운은 돈을 잘 모으지는 못하지만 돈의 움직임은 흥미진진합니다.

밝고 사교적이거나 향락적이라고 해도 좋을 쌍둥이 자리입니다만, 의외로 돈벌이 이야기라고 할까 비즈니스 이야기에는 꽤 흥미진진합니다. 간단한 돈벌이 이야기뿐만 아니라 꽤 자세한 경제 해설 등에도 달려들곤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듣고, 더 파고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시비어하게 재테크를 실천하려고 하거나 장기간 차분히 노력하고, 보통에서는 있을 수 없는 그런 돈을 모으거나 하는 것은 자신있지 않습니다. 원래 그만큼 참을성이 없는 타입이며, 갖고 싶은 것이 있으면 사 버린다, 라고 하는 것을 스스로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돈을 번다」라고 하는 통쾌함, 재미만을 듣거나 읽거나 해서 즐기고 싶은 부분이 강하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주위에 쌍둥이자리가 있으면 적당한 거리감을 두는 것도 좋습니다.

의외로 독특한 공기를 내뿜는 쌍둥이자리는 개성적이라기 보다는 있는 그대로 나는 되지만 너는 안된다라는 생각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인 관계에서도 쌍둥이자리에게 강한 기세의 상태로 접하면 도리어 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처음부터 존댓말을 사용해서 눈치를 보는 행위를 하는 것도 굉장히 싫어합니다. 처음에는 비즈니스 터치 정도의 거리감을 가지고, 서서히 그 거리를 좁혀 가면, 나머지는 이제 최강의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쌍둥이자리는 꼭 우리 곁에 두어야 할 존재입니다. 주위에 혹시 쌍둥이자리인 사람이 있다면 꼭 시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쌍둥이자리 럭키 아이템은 상쾌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의 럭키 아이템은, 바람을 가르는 듯한 산뜻한 인상의 것이나, 순간에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 지적 호기심을 채우는 툴이나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는 아이템, 경쾌한 풋워크를 서포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적인 장난기 있는 것,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제품이나 감동적인 것, 예쁜 것, 가볍게 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지적 호기심을 채우면서 휴대할 수 있고 의사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PC, 스마트폰, 그리기 편하고 보기 좋은 문구, 레터 세트, 캐릭터 상품류, 정보수집을 위한 정보지, 신문, 문고본, 인터넷, PC와 컴퓨터 소프트웨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정보력이 있는 TV, CF, 영화, 음악 플레이어

가벼운 발걸음을 위한 자전거, 스쿠터, 경쾌하고 가벼운 유행감 있는 옷, 재미있는 판촉품, 신제품, 새 화장품 팬던트등.



쌍둥이자리의 행운 아이템과 행운의 숫자 목록.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7

행운의 아이템 - 카메라

행운의 인물 - 상사·선생님

행운의 장소 - 공원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