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사자자리 성격과 특징 10가지.


목차

사자자리 기본적인 성격 10가지.

    ♡ 자기주장이 강한 성격입니다.

    ♡ 자신감이 강해서 의자결정자 역할을 합니다.

    ♡ 향상심이 강합니다.

    ♡ 리더쉽을 갖추고 있습니다.

    ♡ 자존심이 쎄서 약자처럼 보이기 싫어합니다.

    ♡ 공연자로서의 자질이 높습니다.

    ♡ 의지가 강하고 당당하게 살아갑니다.

    ♡ 상대의 개성을 포용하는 관용을 지녔습니다.

    ♡ 완고한 성격으로 변화에는 약합니다.

    ♡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부정합니다.


◆ 사자자리 특성 10가지.

    ♡ 사자자리가 자신있는 것은 사람들 앞에 서는 것.

    ♡ 사자좌를 싫어하는 것은 임기응변적인 대응

    ♡ 사자자리 남자는 존재감이 있는 왕

    ♡ 사자자리 여인은 쾌활함이 매력입니다.

    ♡ 사자자리의 연애 경향은 직설적이고 드라마틱함이 특성입니다.

    ♡ 사자자리의 업무 성향은 순수 예술가입니다.

    ♡ 사자자리의 금운은 허세를 부려 너무 많이 쓰는 특성이 있습니다.

    ♡ 주위에 사자자리가 있으면 순진함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식!

    ♡ 사자자리의 럭키 아이템은 골드나 오렌지 아이템

    ♡ 사자자리의 럭키 아이템과 럭키 넘버 목록



자기주장이 강하다

사자자리의 성격 특징 중 하나인 자기주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자자리는 태양을 수호하는 별이라고 합니다. 태양은 은하의 중심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듯이, 항상 자신이 중심이고 싶어하는 별자리입니다. 또 사자는 사자를 연상시키듯이 백수의 왕처럼 그룹 안에 있을 때는 자신이 그 그룹에 앞장서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주장이 강한 반면, 뒤집어보면 앞장 서는 것으로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하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자기주장이 강한데 비해 정신적으로는 그렇게 강하지 않은 성격의 사람이 많기 때문에 나쁜 사람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너무 과장이 심해서 착각하기 쉬우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감이 강해서 의사결정자 역할을 합니다.

사자자리의 성격 특징 중 하나인 자신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주위의 의견을 모아 그것을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의사결정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위를 정리해 자신 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면서 행동하는, 섬세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감인 반면 자존심이 강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설사 윗사람, 친구라도 지시나 간섭을 받는 것을 싫어합니다. 사자자리의 사람과 관계를 가지는 경우는, 그 사람을 가능한 한 깔보지 않게, 한층 더 의견을 모아 달라고 하면, 잘 사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불안한 면을 절대로 남에게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한 알아채 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향상심이 강합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향상시켜 나가기 위한 독자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당당한 분위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추구하는 듯한 모습은 남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자리를 잡으면 자신의 능력에 박차를 가하고 원하는 자리를 얻기 위해 타협하지 않습니다. 설령 주위가 체념 모드가 되었다고 해도, 정한 위치에 안정될 때까지는 물러서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첫 단계에서 여기까지는 가겠다고 수습할 때도, 단념할 때도 정해놓고 나 나름의 목표를 완수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향상심이 원수가 되어, 한번 좌절에 몰리면, 좀처럼 다음에 움직이지 못하는 면도 있습니다. 거기에서 올라오는 계기를 잡을 때까지 시간이 더 걸려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것도 스스로 배우고, 경험을 쌓으면서 최종적으로 주위를 신음하는 결과로 이어갈 수 있는 것이 사자자리인 것입니다.



리더십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일과 남 앞에 나서는 것을 좋아하는 사자자리 사람들은 모두를 이끌어 갈 리더십도 갖추고 있습니다. 백수의 왕이라 불리는 사자자리인 사람들도 임금님들을 모두 아우르는 데 적합합니다. 업무로 팀을 정리하는 리더나 그룹장 같은 포지션이 있으면 자진해서 입후보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에는 밝고 긍정적이며 파워풀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자연과 사람의 주목을 받아 중심적인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집단에서 개성과 능력을 발휘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적극적으로 나가게 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발언할 기회를 소중히 하면 자연스럽게 운수가 높아지고 성공의 기회도 잡기 쉬워집니다.



자존심이 강해서 약자처럼 보이기 싫어합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언제나 주변에서 방치하지 않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자처럼 품격이 있다고도 할 수 있지만, 좀 더 세속적인 표현으로 바꾸면 '안심'을 느끼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장소에서 어색해하고 있을때도, 주위 사람들이 다가가 같은 공간에 있고 싶다고 생각하게 해 버리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겁먹은 모습을 느낄 수 없는 사자자리는 비록 소극적으로 살아도 주위에 그런 느낌을 주지는 않습니다. 그것이 반대로 작용해서 어깨가 무겁다, 누군가에게 부탁할 수 없다라고 해석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자신도 약자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는 의식을 강하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 맞지 않거나 불합리한 취급을 받으면 공격자세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한 주위가 느끼는 분위기나, 여차하면 자신을 주장하기 때문에, 프라이드가 높은 사람으로 인식되는 것도 많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공연자로서의 자질이 높습니다.

사자자리는 뭐니뭐니해도 태양을 상징하는 별자리. 어쨌든 파워풀하고 장소의 중심에 있기를 원하고 그것이 가장 잘 어울리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타고난 리더십으로 쭉쭉 주위 사람들을 이끌어주는 두목, 누나 피부이기 때문에 배짱도 있고 매우 든든한 존재입니다. 그런 사자자리의 원동력은 모두가 주목해 주는 것입니다. 눈에 띄고 싶어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것을 좋아합니다. 남 앞에 나서는 장면에도 주눅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퍼포먼스를 하는 경우는 생기가 넘치고 의욕이 넘칩니다. 무대 위에서 사람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퍼포먼스의 자질이 태어날 때부터 갖춰져 있는 것이 사자자리입니다.



의지가 강하고 당당하게 살아갑니다.

완고할수록 자신의 삶을 관철하고 싶다는 자세가 강한 것이 사자자리입니다. 그것은 「의지의 강함」이라고 볼 수 있는 경우도 있고, 편협한 자세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연애면에서 언제까지나 같은 사람을 계속 생각하는 경우에는 소극성이 눈에 띕니다. 주위가 아무리 설득을 해도 그런 유형의 사람을 떠나지 않는 그런 일도 충분히 있는 일입니다. 또, 타인의 인생과 자신의 인생을 비교해 감정을 자극하는, 야비한 생활방식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스로에게 맞는 삶의 방식을 터득하고 있는 것도 사자자리의 매력적인 부분이며, 윗사람이라도 잘못된 행위가 있으면 지적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성격 입니다. 자신의 의지를 굽히지 않고 주위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사자자리에 존경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상대의 개성을 포용하는 관용을 지녔습니다.

사자자리의 지배성은 태양입니다. 태양은 생명에게 따스한 햇빛을 보내고 모든 것을 비추는 존재입니다. 그런 태양의 성질을 가지고 있는 사자좌는 주위 사람들이 가진 개성을 빛내면서 모두 포용하는 관용을 지녔습니다. 큰 포용력으로 약한 사람, 어려운 사람은 도와주고 주위 사람의 '좋은 곳'을 잘 찾아내서 거기에 빛을 비추고 자신감을 갖게 해줍니다. 밝고 관대한 성격이라 사자자리 주위에는 사람들이 모여들지만 그것을 모두 받아주는 주머니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칩니다. 그리고 보살펴주기 좋기 때문에, 한 번 수용한 것을 도중에 내던지지 않습니다. 태양처럼 크고 따뜻하다. 사자자리는 그런 존재입니다.



완고한 성격으로 변화에는 약합니다.

사자자리는 사실 변화에 약한 면이 있습니다. 원래 완고한 성격으로 정의감이 강한 사자자리의 사람입니다. 약간의 변화나 자신이 모르는 것에 조우했을 때, 패닉에 빠져 그것을 무심코 부정해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지향해야 할 상으로 리더격과 같은 존재가 되고 싶은 욕망이 있지만, 그래서 자꾸 임기응변으로 대응하는 것이 서투릅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연애면에서는 가능하면 완고한 자신을 이해해 주는 사람과 오래 사귀고 싶고, 일면에서도 직장을 전전하는 것도 서투릅니다. 왠지 모르게 비교적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끼면서도 지금의 생활을 바꾸는 것이 싫어서 움직일 수 없는, 빠져 나올 수 없는 면이 있습니다. 주위로부터 「저 사람은 여유가 있고 화려하다」라고 생각하고 싶은 점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익숙한 환경에서 여유를 가지고 생활해 나가고 싶은 것입니다.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부정합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근본적으로 자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기를 사모해주는 그런 사람은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또, 멋진 자신이 아니면 용서할 수 없는 것 같은 일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자자리 사람들은 자기가 제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순순히 받아들이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이, 자연스럽게 태도에 나와 버려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을 부정하는 행동으로서 나타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성격으로 허세라는 것이 있습니다. 항상 멋진 자신이 아니면 용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으로부터 충고를 듣고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입니다. 이것은 의식적으로 행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행동으로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내가 제일이라고 생각을 안 하고, 머릿속에는 항상 내가 중심에 있기 때문에 당연하게 내가 1등이 되는 것입니다. 그게 사자자리의 성격입니다.



◆ 사자자리 특성 10가지.


사자자리가 자신있는 것은 사람들 앞에 서는 것입니다.

사람들 앞에 서거나 주목을 받거나 하는 것이 어느 쪽인가 하면 싫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만, 사자자리는 다릅니다. 눈에 띄기도 하고 무대에 서기도 하는 사자자리는 싱싱해 마치 물을 얻은 물고기 같습니다. 사자자리는 주목받거나 칭찬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배짱있고, 자신감 넘치는 사자좌는 연예인, 공연자 등 사람들의 이목을 끌거나 선망의 대상이 되는 직업을 동경하며, 그것을 지향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다른 자부심이 강하기 때문에, 멋없는 일로 본의 아니게 눈에 띄는 것은 용서할 수 없는 것도 사자자리의 특징입니다. 그런 사태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연습이나 준비도 게을리하지 않고, 재주를 연마합니다. 주목을 끌수록 빛이 더해지는 것이 사자자리입니다.



사자자리가 싫어하는 것은 임기응변적인 대응입니다.

리더를 향해 사람을 정리하는 것도 잘하는 사자자리의 사람이지만 의외로 임기응변으로 사물에 대응해 나가는 것은 서투릅니다. 내가 자신 있고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자신의 방식이나 의견을 부정당하는 것을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법이 요구되거나 유연하고 임기응변적인 대응이 필요하거나 했을 경우에는 그 순간 지금까지의 자신감을 잃어 버리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사람이 일하는 동료중에 있는 경우는 자신의 방식과 다르면 의견이 충돌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자신과는 다른 생각이나 방식에도 평소 흥미를 갖고 받아들이는 노력을 함으로써 이 단점도 개선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남자는 존재감이 있는 왕유형입니다.

사자자리의 남성의 특징은 뭐니 뭐니 해도 그 존재감과 파워풀하고 와일드한 매력입니다. 자신감 넘치고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왕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연과 많은 사람 중에서 눈에 띄고, 장소의 중심이 되는 것도 많기 때문에, 여성으로부터의 주목을 받기 쉬운 것도 특징입니다. 그러나 의외로 상처받기 쉽고 혼자 싫어하는 외로움을 많이 타는 곳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남성에게 접근한다면 그의 순수한 부분에 신경을 쓰고 살며시 다가가는 듯한 부드러움이 필요합니다. 사자자리의 남성은 여성에게서 칭찬받거나 호의를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신에게 동참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사자자리 남성과 사랑을 이루고 싶다면 먼저 솔직하게 마음을 어필하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사자자리 여인은 쾌활함이 매력입니다.

자유분방하고 행동력이 있는 사자자리의 여성은, 쾌활함이 무엇보다도 매력입니다. 사자자리의 여성은 새로운 일이나 즐거운 일, 눈에 띄는 일이나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동료에 있으면 자연스럽게 장소의 공기가 밝아집니다. 동료 중심이 되는것도 많고 리더십을 발휘해 주는것도 많은 듬직한 성격입니다. 사자자리의 여성은 연애에도 적극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남성에게는 스스로 접근하거나 상대방을 어필하는 것도 능숙합니다. 그러나 상처받기 쉬운 남성에 대해서 응석부리고 싶다고 하는 기분이 남달리 강하기 때문에, 차가운 태도를 취하거나 상냥하게 해 주지 않으면 곧바로 침울해져 버립니다. 사자자리 여성에게는 포용력을 어필하면 효과적입니다.



사자자리의 연애 경향은 직설적이고 드라마틱함이 특성입니다.

허세를 부리는 인물 자유 분방하고 대담하고 열정적인 성격의 사자 자리의 사람은 연애 경향도 짜릿하고 스트레이트입니다. 자신이 호의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해 나가기 때문에 관계가 발전하는 것도 빠르고, 사랑 많은 사람이 되기 쉬운 것도 특징입니다. 반면 사소한 일로 식기 쉽고 또 감정을 직설적으로 부딪치기 때문에 상대와 싸워버리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연애관계가 오래가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자 자리의 사람의 사랑은 열정적이고 자극적인 전개에 약하다는 일면도 있습니다. 드라마틱한 만남이나 행동을 요구해 불륜이나 바람을 피우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남녀 모두 상처받기 쉬운 순진한 면이 있기 때문에 부드럽고 포용력 있는 사람과 연애를 하면 잘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의 업무 성향은 순수 예술가입니다.

사자자리의 일하는 경향은 바로 아티스트형입니다. 사자자리는 본래 자신에게 거짓말을 할 수 없다는 일면이 있습니다. 그것은 일이든 무엇이든 자신의 신념과 다른 일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왠지 모르게 탁한 공기의 회의등에서도 생각한 것을 신념대로 발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쩌면 주위에서 보면 빗나갈지도 모르고, 분위기를 읽을 수 없다고 생각되어 눈에 띌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사자자리 입장에서는 그것이 정의이고 싸움의 시작입니다. 반대 의견과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독특한 감성을 가지고 눈에 띄기를 좋아하는 사자자리입니다. 비판을 두려워하지 않고 뾰족한 감성을 드러낼 수 있는 사자자리의 일솜씨는 가히 아티스트 기질입니다.



사자자리의 금전운은 허세를 부려 너무 많이 쓰는 특성이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씀씀이는 여하튼 호탕합니다. 고가의 명품이나 고급차 등을 좋아해서, 때로는 분수를 모르는 것을 대출로 사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자좌는 「명품을 몸에 지니고 있는 자신」 「고급차를 운전하고 있는 자신」이라고, 자신의 상태를 향상시켜 주는 것에는 사족을 못 쓰기 때문입니다. 또한 후배나 부하 직원에게 사거나 선물을 고를 때도 상대가 무서워할 만한 비싼 것을 고르거나 하는 경향도 강한 것이 사자자리입니다. 그것을 허세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사자자리에 있어서는 당연한 돈의 사용법인 것입니다. 연습에 돈을 쓰는 사자자리도 많습니다. 춤이나 노래, 악기 연주 등 남들 앞에서 발표할 기회가 있는 학습의 수강료나 도구비에 용돈이 날아갈 정도로 쏟아붓곤 합니다.



주위에 사자자리가 있으면 순진함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사자자리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순진합니다. 말을 잘 하면서 곧고 정직하며, 정의감이 있습니다. 나쁜 말을 하면 언제까지나 참을 수 없는 아이인 것입니다. 자신에게 정직하고, 생각대로 발언이나 행동을 하는 사자자리는 때로는 '눈치없는 사람'이라는 평을 듣기도 합니다. 그런 사자자리인 사람을 앞에 두면 주위 사람들은 조금 당황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사람을 좀 사귀기 어렵다고 느끼면, 한 걸음 물러서서 '솔직하고 순진한 사람'으로 잡아보십시오. 분위기를 읽을 수 없는 발언도 결코 악의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속마음을 숨기지 않고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깎아내리면 아주 풀이 죽고, 칭찬하면 아주 좋아합니다. 칭찬과 기른다는 것이 바로 이것이니, 주위가 한 걸음 더 어른이 되어 사자자리가 기분 좋게 움직이도록 해봅시다.



사자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골드나 오렌지 아이템입니다.

별자리에 따라 운기를 올려 주는 아이템과 색상은 다르지만, 사자자리 사람의 럭키 컬러와 상품은 어떤 것일까요. 사자자리는 태양이 수호성이 되기 때문에 태양을 나타내는 것처럼 화려하고 힘찬 빛깔이 운세도 밝게 만들어 줍니다. 오렌지나 골드는 한여름의 밝은 햇살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컬러입니다. 액세서리나 소품, 옷의 색상을 선택하기 망설여졌다면, 우선 이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해 봅시다. 태양의 파워를 몸에 걸칠 수 있어 자연과 집단 중에서도 돋보이는 존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컬러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크기도 대담하고 화려한 것이 행운입니다. 큼직한 액세서리와 개성적인 디자인의 옷을 과감히 넣어보십시오.



사자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번호 목록.

행운의 컬러 - 네이비

행운의 번호 - 1

행운의 아이템 - 연필

행운의 인물 - 고등학교의 친구

행운의 장소 - 강가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