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처녀자리 성격과 특징 10가지.


목차

처녀자리 기본적인 성격 10가지.

    ♡ 처녀자리는 꼼꼼하고 분석을 잘합니다.

    ♡ 상대방과의 관계성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 객관성을 중시합니다.

    ♡ 꼼꼼하고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 실무능력이 뛰어납니다.

    ♡ 이상을 추구하는 이상적인 로맨티스트입니다.

    ♡ 성격이 매우 세심합니다.

    ♡ 까다롭고 재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 한결같은 노력가이며 일편단심입니다.

    ♡ 자신이나 남의 감정에 어둡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처녀자리의 특징 10가지.

    ♡ 처녀자리가 자랑하는 것은 업무의 정확성과 성실성

    ♡ 처녀자리를 싫어하는 것은 주관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얻는 것.

    ♡ 처녀자리 남성은 섬세·청결하여 호감도가 높다.

    ♡ 처녀자리 여성은 젊고 청결감이 있다

    ♡ 처녀자리의 연애 경향은 감수성이 높고, 세밀하고, 망상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 처녀자리 일의 경향은 주어진 일을 완벽하게 해냅니다

    ♡ 처녀자리의 금전운은 계획적으로 저축합니다.

    ♡ 주위에 처녀자리들이 있다면 섬세하고 상처받기 쉽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 처녀자리의 행운 아이템은 아로마와 시스템 수첩.

    ♡ 처녀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숫자 목록.



처녀자리는 꼼꼼하고 분석을 잘합니다.

처녀자리의 유래는 그리스 신화에서 찾을 수 있는데, 여러 설이 있지만 여신 아스트라이어를 나타낸다는 설과 여신 데이메테일 또는 페르세포네라는 설 등이 있습니다. 인간계와 천상계, 농작이 관련된 신화에 등장합니다. 처녀자리 사람들은 꼼꼼하고 데이터 분석을 좋아하며 데이터를 만져 어떤 경향이나 추론을 이끌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학자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기상의 관측 결과를 기초로 일기 예보나 장기 예상을 하거나 차량의 흐름을 분석하고 교통 시스템을 생각하거나 이과의 분야에서는 의학적인 연구나 실험을 통해 가설을 증명하거나 합니다. 분석을 좋아하기 때문에, 신경질적인 면도 있고 인간관계는 다소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만, 남을 배려하는 마음은 있기 때문에, 까다롭다고 생각되어도 좋은 인상주는 성격입니다.



상대방과의 관계성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그런 걸 어떻게 생각했나?' 싶을 정도로 평소와 다름없는 애교 속에 상대방과 나와의 관계성을 제대로 알아두는 것이 처녀자리입니다. 이것은 서로를 위한, 적당한 관계성을 유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게 작용합니다. 이른바 '잡는 곳'을 억누르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일단 여기를 억제하고 접근하면 앞은 부드럽게 일을 진행시켜 나갈 수 있다는, 그 판단을 내리기 위한 관찰안에 타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그 사람에 따른 거리에서 사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처녀자리는 아이에게는 밀접한 거리감으로 부지런히 보살피는 반면, 부모에게는 제멋대로입니다. 자매의 경우는 막내와는 아주 잘 지내는데, 언니와는 어느 부분에서는 마음이 맞지 않고, 친구관계에서도 겉으로는 잘 지내는 것 같지만 속으로는 자신의 위치와 입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성격입니다.



객관성을 중시합니다.

관찰안이 예민한 처녀자리는 자신을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객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라는 인간은 남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 존재인가, 상대에게서는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가, 어떻게 보여지는 것이 좋은가 등 , 머릿속이 지칠 정도로 사고합니다. 그리고 주위에 이기적인 어필을 해서 분위기를 흐리게 하는 그런 행동은 싫어하는 성격입니다. 항상 모두가 즐겁게 하는 장소를 좋아하고, 자신만 눈에 띄는 것이 아니라, 그 일원으로 있는 것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비록 연령이 다른 상대라도 절묘한 거리 관계로 교제할 수 있는 처녀자리는 자연스럽게 그 자리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품성을 느끼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한 발 물러서서 본인이나 주위를 살펴보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여러 사물에 객관성을 가지면서 대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꼼꼼하고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처녀자리는 항상 깨끗함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도, 계기를 잡으면 단번에 일을 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청소를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깨끗한 방'을 지향하는 완벽주의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들은 신경 쓰지 않는 세세한 부분까지, 이상하리만큼 신경이 쓰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항상 완전하지는 않고, 지루하게 보내는 시간이 있는가 하면, 시작했으면 100%여야지!라는 생각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주위에도, 좋은 일면을 제시하고 싶은 생각이 있기 때문에, 「꼼꼼함」이나, 「신경질」이 두드러져 버립니다. 공부가 좋고 싫음의 차이가 있어도, 호기심이 향한 장면에 있어서는, 보다 완전성을 요구해 자신 안에 만족감을 맛볼 수 있을 때까지 노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주위로부터의 칭찬을 기대한 행동이 아니고, 독자적인 미학에 근거하는 행동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무능력이 높습니다.

한번 하기 시작하면 대충하지 않는 것이 처녀자리의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라면 '이 정도면 되느냐'며 딱 잘라버리는 장면에서도 처녀자리는 끝까지 타협하지 않는 성격입니다. 관철한다, 라고 하는 자세는 일, 프라이빗에 관계없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단 그 가치를 인정받아 무엇인가를 맡는다면, 그것은 자신이 납득이 가는 데까지 노력해 나가는 힘도 됩니다. 예를 들면, 서둘러 완성하기 위해서 많은 문자를 기술하는 경우에도 난필은 논외입니다.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 완벽주의의 처녀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설령 실력이 따르지 않더라도 주위 사람들에게 끈질기게 접촉해 어중간한 상태로 끝내 주위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남들만큼 해내려고 하는 자세는 때로는 감동을 불러, 때로는 좋은 평가를 받게 되기도 합니다.



이상을 추구하는 로맨티스트입니다.

성실하고 견실하며 소극적인 성격의 처녀자리입니다만, 실은 이상을 추구하는 로맨티스트라는 면도 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처럼 멋진 연애를 꿈꾸는 듯한 곳도 있기 때문에 자극적이고 대담한 연애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이상적인 모습에 다가가기 위해 착실히 노력하는 사람이 처녀자리에는 많고 부지런하며 이지적입니다. 그래서 처녀자리들은 이상을 현실의 모습으로 만드는 힘이 뛰어나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느낌을 주는 처녀자리지만 마음속엔 열정이 깃들어 있습니다. 그 정열으로 일에도 사적인 연애에도 임해갑니다. 그러나 로맨티스트라서 그런지 분위기나 공기에 영향을 받거나 떠내려가기 쉬운 일면도 있습니다.



성격이 너무 세심하다

처녀자리의 성격으로는 '너무 세밀하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원래 계획성이 높고, 보통 사람이 싫어하는 저축등도 꾸준히 계속할 수 있게 되어 버리는 처녀자리는 응어리진 성격으로 조금 빠지면 끝까지 파고들고 싶어지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은 그렇게 자신이 세심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주위에서 보면 매우 세세한 것에 집착하는 사람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또 무슨 일에도 냉정한 판단이 특기인 처녀자리의 사람입니다만, 문득 세세한 일이 신경쓰이기 시작하면 그 감도 무뎌져 버립니다. 한 번의 실패를 끙끙거리며 질질 끌면서 꼼짝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잘 돌아가지 않는다고 느끼면 한 번 너무 세세한 것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았는지 되돌아보면 좋을 것입니다.



까다롭고 재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착실한 처녀자리일에 있어서는 정확하고 군더더기가 없으며 가정에서는 청결을 좋아하고 가족 관리도 잘하여 매우 유능합니다. 하지만 완벽주의이기 때문에 항상 세세한 것을 신경 쓰고 있고, 여러가지 스트레스를 쌓아두고 있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업무 방식이라고 해도 매뉴얼대로 하지 않으면 기분이 풀리지 않거나 하기 때문에 세부를 생략하고 요령 있게 진행하거나 방식을 바꾸어 봄으로써 새로운 발견을 하거나 하는 변화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또, 세세한 것에 눈이 가는 처년자리는 누군가가 잘 하지 않는 소외된 일을 해 버리기 쉽다. 주위에서는 융통성이 없고 까다로운 사람, 변화가 없고 재미가 없는 사람으로 여겨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꼼꼼하고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 처녀자리의 성격이 주위 사람들에게 그렇게 받아들여지는 것 같습니다.



한결같은 노력가이며 일편단심입니다.

처녀자리의 기본 성격은 근면하고 노력가이며, 당장의 목표에 대해 일편단심 그리고 충실히 임해 나갈 수 있는 성격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 많은 별자리이기도 합니다. 겸허하고 성실한 성격으로, 충실한 노력을 거듭해 견실한 생활을 쌓아 갈 수 있습니다. 또, 인간 관계에 대해도 겸허하고 성실하기 때문에, 사람에게 사랑받기 쉽고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에 있어서도 정해진 작업을 완벽하게 해내려고 노력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성실하게 외곬으로 임하는 모습이 평가받고 성공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한편, 자신이 항상 진지하게 일에 임하고 있기 때문에, 불성실하고 의지가 없는 상대에 대해서는 남보다 갑절 비판적이 되어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자신이나 남의 감정에 어둡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처녀자리는 감정적으로 생소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입니다. 일반적으로 처녀자리인 사람은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어 정확하고 실수가 없는 일을 해내 직장이나 동료의 간사역으로 애용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처녀자리이기 때문에 감정보다 이성을 중시하는 성실한 인상을 줍니다만, 결코 남의 감정을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 주변을 위해서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항상 생각하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살짝 보충해 주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섬세함은 처녀자리의 특징이지만, 그들의 세심한 배려가 지나치지 않아 남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처녀자리 본인도 모르게 행동합니다. 사물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는 그들은, 사람의 감정보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 중점을 두어, 그 장소에 걸맞은 행동이나 제안을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실무능력이 높고 인간관계에서는 담백한 인상을 주기 쉬운 처녀자리이지만 잘 관찰해 보면 누구보다도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처녀자리의 특징 10가지.


처녀자리가 자랑하는 것은 업무의 정확성과 성실성입니다.

섬세하고 완벽주의적인 처녀자리는 세심함과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업무에 적합합니다. 성실하고 날림으로 할 수 없는 성격이기 때문에, 어중간한 일로는 자신을 용서할 수 없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요구를 완전히 들어주기 때문에 매우 성실한 일솜씨로 평가됩니다. 머리 회전도 빠르고, 시간이나 일도구·비품의 관리도 완벽합니다. 아주 유능한 인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 자신은 그것이 보통이고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경우는 조금 곤란한 일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의 질을 다른 사람에게도 요구해 버려, 주위와의 보조를 흐트러뜨리는 원인이 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세세한 일솜씨는 다른 별자리는 좀 흉내 낼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이해하고 세부에는 눈을 감는 것도 기억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처녀자리를 싫어하는 것은 주관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얻는 것입니다.

처녀자리에는 실무능력이 높은 사람이 많아 정확한 분석과 매뉴얼이나 논리에 근거한 객관적 판단을 구사하여 제한시간 내에 척척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특기입니다. 일 뿐만이 아니라 뭐든지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처녀자리입니다만, 황소자리·염소자리와 같은 땅의 별자리이므로 연인 선택이나 개인적인 문제에 차분히 임하고 싶은 편입니다. 상대방의 동향을 잘 관찰하고 분석하는데 자신의 감정을 노골적으로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인간관계에서는 차갑다는 말을 듣기도합니다. 기본적으로 수동적인 그들이지만 필요하다면 의견이나 주장을 내세웁니다. 처녀자리는 목적이 있는 곳에서 최대로 빛난다고 해서 봉사의 별자리라고 불리고 있으며, 자신의 감정보다는 조직이나 상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항상 생각하고 행동하기 때문에 한 개인의 내면에 초점을 맞추기가 더 힘들지도 모릅니다. 또, 자신이 너무 섬세한 감수성의 소유자인 것을 자각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남성은 일부러 감정에 뚜껑을 덮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부정적인 요소를 주위에 주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푸념 등은 가슴속에 숨기고 남몰래 스트레스를 쌓아두고 있는 처녀자리도 많을 것입니다. 말하자면 흔치 않은 일이지만, 처녀자리가 푸념처럼 변하면 꽤 세세한 이야기까지 합니다. 논리로 감정을 호소해 오기 때문에 다른 별자리에 비해 희로애락이 직설적으로 전달되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처녀자리 남성은 섬세·청결하여 호감도가 높습니다.

처녀자리 남자의 매력은 깨끗한 청결감입니다. 섬세하고 신경질적이고 깔끔한 면이 있는 처녀자리 남자는 이른바 결벽증으로 청소를 좋아하는, 깨끗한 셔츠를 비롯한 깔끔한 복장이 아니면 불안하여 차분하지 못한 점이 있습니다. 옷맵시도 흉내내기 힘든 분위기의 완벽함과 어딘가 낭만을 느끼게 하는 예쁜 캐주얼. 센스가 뛰어난 사람일수록, 퀄리티 있는 무드를 감돌게 합니다. 이러한 독자적인 결벽증은 요즘 연예인들도 넓은 세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타입으로 비교적 대중적인 가치관이 되었습니다.

항균용품에 둘러싸여 자란 세대인 요즘 여자들이 보면 당연히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반대로 호감도가 커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처녀자리 여성은 젊고 청결하고, 금욕적입니다.

처녀자리 여자가 무의식적으로 착용감과 함께 좋다고 생각하는 패션의 특징에는 청초한 청결감이나 금욕적이라고 할 수 있는 복장이 있습니다. 흰색, 남색, 회색을 기본으로 한 제복과 같이 호감도의 높은 복장을, 여성스럽고 청초한 분위기로 제대로 입어 처리합니다. 남색의 원피스에 흰 칼라라고 하는 젊은 스타일을, 촌스럽지 않고 선명하고 청초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으로 멋지게 입을 수 있는 것은 처녀자리 여자만이 소화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정리용 머리와 헤어 스타일을 능숙하게 잘하는 것도 처녀자리 여자입니다. 얼핏 틀에 박힌 듯하면서도 고집스러운 디테일이 완벽하게 망라되어 있어 센스 있는 처녀자리의 패션은 따라하기 어려운 퀄리티와 독자성이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연애 경향은 감수성이 높고, 세밀하고, 망상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처녀자리인 사람은 감수성이 높고 섬세하며 주위 사람들도 배려할 줄 아는 성격입니다. 꼼꼼하기도 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기뻐할 수 있도록 무슨 일이든 제대로 계획을 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처녀자리는 연애에 있어서도 신중합니다. 이성적인 처녀자리는 좋아한다고 해서 바로 행동에 옮기지 않고, 또 일편단심 성격이라 밀고 당기기도 힘듭니다. 스스로 행동을 일으키는 경우는,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 베스트의 타이밍을 잡으려고 합니다만, 어느 쪽인가 하면, 상대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상대의 어프로치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원래 낭만적인 처녀자리는 사랑이 성취되기까지의 과정을 이것저것 망상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 중에는, 사랑을 사랑하고 망상에 빠지는 처녀자리 소녀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생각이 통해서 사귀기 시작하면, 성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쌓아 갈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일의 경향은 주어진 일을 완벽하게 해냅니다.

처녀자리 성격의 특징은 섬세하고 꼼꼼한 것입니다. 주위의 사람들에게의 신경을 쓸 수 있어 주위의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게, 항상 조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 뭔가를 맡으면 깔끔하게 잘 해냅니다. 처녀자리는 세세한 노력들을 쌓아가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는 성격이라 차근차근 노력하면서 성과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 위에 서서 이것저것 지시하는 것보다 유능한 부하직원이 되어 상사를 잘 받들어 가는 타입입니다. 자신에게 엄격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부탁받은 일은, 자기 자신이 납득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해, 제대로 기대에 응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일처리에 부탁하는 사람이 놀랄 일도 적지 않습니다.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처녀자리는 안심하고 일을 맡길 수 있는 사람입니다.



처녀자리의 금전운은 계획적으로 저축합니다.

처녀자리인 사람은 실은 저금을 잘합니다. 원래 계획성 있는 처녀자리는 '언제까지 얼마를 저축해야지' 등의 목표를 정하고, 그것을 향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처녀자리는 위험을 감수하기를 꺼리는 면이 있어 돈을 늘리는 방법도 여러 가지로 분산시켜 잘 운용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돈을 모을 수 있고 더 위험한 위험은 피해서 써야 할 곳에 돈을 쓴다.이것은 처녀자리인 사람이 훌륭한 판단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계획을 세우고 알뜰하게 생활하는 것이 매우 힘들 것 같지만, 돈을 모으는 것은 말하자면 처녀자리 사람들의 취미이기도 합니다.다른 사람이 보기엔 힘든 일도, 돈 모으는 일은 처녀자리는 즐기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 처녀자리들이 있다면 섬세하고 상처받기 쉽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처녀자리는 그리스 신화에서는 농업의 여신 데이메테일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지상에 화초가 자라는 것은 이 처녀자리가 밤하늘에 올라와 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밤새도록 기다려도 밤하늘에 나타나지 않는 계절이 있습니다. 바로 겨울. 사실 1년 중 3개월만 딸이 시집가는 명계로 가야하고 헤어지는 게 너무 슬퍼 동굴에 갇힌답니다. 겨울에는 화초가 시들어 설경이 되는 것은 처녀자리가 숨기 때문입니다. 그런 신화도 있어서인지 처녀자리인 사람은 상처받기 쉬울 뿐만 아니라 한 번 상처를 받으면 좀처럼 회복할 수 없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조언을 해도 귀을 갖지 않고 자기 안에 들어앉아 버리므로, 원래 상처 주지 않게 주의를 기울일 필요입니다.



처녀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아로마와 시스템 수첩

소녀자리의 럭키 아이템은 깨끗한 자연적인 것, 생활 속에서 분류하고 정돈에 도움이 되는 것이 운기를 더해 줍니다.대표적인 아이템은 아로마나 계획 수첩 같은 것들입니다. 이외에도 패션이라면 흰 블라우스에 회색 교복·넥타이 등 착하고 깨끗한 디자인이 처녀자리다운 운기를 더해줍니다. 일본 옷차림이라면 나팔꽃 무늬의 유카타 등 청초한 인상의 것입니다. 그 외 헤어스타일을 깔끔하게 보여주는 헤어 액세서리, 청결감 있는 코튼 삼베 시트, 수예 용품·크래프트·공예품 등 손재주가 뛰어난 손끝을 사용하는 공들인 취미에 관한 물건, 독서를 즐기기 위한 책과 전문지, 어학에 관한 것, 사용감이 좋은 노트나 북커버, 은방울꽃 향수,  쾌적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편리한 청소 용품, 유기농 식품·건강식품

보석으로는 사파이어 사드닉스입니다.



소녀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숫자 목록.

행운의 컬러 - 핑크

행운의 숫자 - 66

행운의 아이템 - 열쇠

행운의 인물 - 가족

행운의 장소 - 계단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