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천칭자리 성격과 특징 10가지.


목차

천칭자리의 기본적인 성격 10가지.

    ♡ 천성자리는 사교가이며 회화에 능숙합니다.

    ♡ 싫어하는 사람과도 사귈 수 있습니다.

    ♡ 폭넓은 지식을 몸에 익힐 수 있는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 인간관계 조정에 능합니다.

    ♡ 붙임성이 좋고 기분의 미묘한 이치를 이해하는데 능숙합니다.

    ♡ 평화주의자 입니다.

    ♡ 요령이 좋고 솜씨가 좋다

    ♡ 우유부단 합니다.

    ♡ 의존심이 강하합니다.

    ♡ 게으름을 피울 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의 특성 10가지.

    ♡ 천칭자리의 자랑은 미적 감각 살리기입니다.

    ♡ 천칭자리가 싫어하는 것은 촌스러움이나 하나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 천칭자리 남성은 천진난만하고 상냥하며 인기가 많습니다.

    ♡ 천칭자리 여성은 사교 센스가 뛰어납니다.

    ♡ 천칭자리의 연애 경향은 이상적인 커플처럼 보이지만 실은 마음이 잘 통하지 않는다.

    ♡ 천칭자리의 업무 경향은 미적 센스를 살리거나 사람들 사이를 주선하면 좋다.

    ♡ 천칭자리의 금운은 견실하고 자연스럽게 모이는 타입입니다.

    ♡ 주위에 천칭자리가 있다면 자신을 소홀히 하지 않을까 의식!

    ♡ 천칭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남색 사파이어와 비취.

    ♡ 천칭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넘버 목록.



천성적인 사교가이며 회화 능숙합니다.

천칭자리는 천칭이라는 이름 그대로 균형 감각이 뛰어나고 사교적인 재능이 있습니다. 대화는 매우 똑똑해서 사람을 기쁘게 하는 말이 거침없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해서 결코 역겨운 아부를 하지 말고 본인이 은근히 칭찬을 해줬으면 좋겠고 칭찬을 받으면 기쁠 것 같은 것을 잘 칭찬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좋은 점을 빠르게 찾아내는 후각이 뛰어나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사귀는 누군가 한명에게 찰싹 달라붙는 것은 별로 없고, 많은 사람과 능숙하게 사귀어 가는 인상입니다. 그 모습이 팔방미인으로 받아들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본인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 것이 많고, 또 신경 쓸 필요도 없습니다. 타고난 사교가로 회화를 잘한다는 훌륭한 장점을 마음껏 살려서 더욱더 활약해야 합니다.



싫어하는 사람과도 사귈 수 있습니다.

「못하는 사람이 있어?」라고 생각해 버리는 사람도 많은 것이 천칭자리로, 누구와도, 빠짐없이 커뮤니케이션을 취해, 그것은 본인에게 있어서 극히 보통입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팔방미인으로 받아들여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당황스러운 일도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사람을 좋아하고, 굳이 붙임성 웃음을 짓고 있지 않아도 능숙하게 사람의 기분을 파악해 받아들여 버립니다. 그 사람에게 있어서의 자신의 위치라고 하는 것도 확실히 이해하고 있고, 상대에게 불이익을 주지 않는 것도 자신있는 점입니다. 그러한 강점을 가지면서도, 자신을 잘 사용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경계해, 냉정하게 판단·대처할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길이, 나에게는 내가 걸어갈 길이 있다고 인식하고 사귀기 때문에 많은 사람에게 받아들여지기 쉽겠습니다.



폭넓은 지식을 몸에 익힐 수 있는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천칭자리의 사람은 머리가 좋고 그 회전도 빠르기 때문에 하나의 사물을 다양한 시점에서 생각하는 것을 장점으로 합니다. 그 성격 때문에 찬성과 반대로 의견이 갈리는 경우에도 양쪽의 주장을 잘 수렴해서 좋은 점 등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중립의 입장에서 대척점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경험을 여러 번 함으로써 사물을 다각적으로 보는 것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평소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는 것에 탐욕하여 자신의 세계를 밖으로 넓혀갑니다. 게다가 사교적인 덴빈좌 특유의 성격도 살려 돈돈히 새로운 사람·새로운 분야에 진출해 나가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넓은 분야를 잘 알고 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는 편견이 적은데 박식한 점을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인간관계 조정에 능합니다.

별자리 운세 별자리는 12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천칭자리는 '명을 몸으로 나타낸다'는 식으로 균형 감각이 다른 곳과 다르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나 이외의 사람들이 어떤 입장에 있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관계성을 가질 수 있을까 하는 것에 주목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한 사람들 관계가 잘 풀리는 방법이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평화적인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아끼지 않습니다. 천칭자리가 있어주는 덕분에 그 집단은 단결하기 쉽거나 친화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 등에서는 중간관리직이 되면 상사의 생각을 받아들이고 부하직원들에게 능숙하게 그 생각을 음미해서 전달함으로써 모두가 전진하는 힘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붙임성이 좋고 기분의 미묘한 이치를 이해하는 데 능숙합니다.

천칭좌의 사람은 자기 주위의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해도 될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판단하는 속도가 다른 사람에 비해 매우 빠릅니다. 그 때문에 상대에게 반감을 갖게 하는 마이너스의 언동은 일절 실시하지 않고, 그것과는 대조적으로 호감을 가질 수 있는 플러스의 언동은 적극적으로 실시합니다. 또, 대인면에서의 매너나 예의도 확실히 알고 있어 상대의 감정을 읽어내는 것도 능숙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반감을 사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침체되어 있는 사람에게, 상냥한 한마디나 유익한 어드바이스를 주는 등 아무렇지도 않은 신경을 단면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런 천칭좌의 사람들과 접하는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천칭좌 특유의 좋은 인품에 매료되어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평화주의자 입니다.

천칭자리는 모두가 같은 취급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순수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일 등으로 자신이 몸담고 있는 환경도 상하 관계가 너무 심한 곳이면 퇴산할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는 분노한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저울자리지만, 자신이 유리한 위치에 있을 경우에는 평온한 공기를 어지럽히는 패거리에게 조용히 위협하기도 합니다. 관계성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도 있고, 그럴 때는 강경하게 나아가겠습니다. 반대로 주변에 신경을 많이 쓰는 사람을 잘 기억하고 믿음을 주고 주위에도 칭찬의 목소리를 높입니다. 천칭자리는 때때로 독설을 선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거기에 악의는 없습니다. 오히려 그럼으로써 돋보이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결코 잊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차곡차곡 쌓인 것이 '평화주의'로서 전해져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것입니다.



요령이 좋고 솜씨가 좋다

덴빈자리는 지금 무엇이 중요하고, 어떤 상황에서 어떤 역할을 담당해야 하는지 머리를 쓰는 데 능숙합니다. 이러한 자세를 터득하고 움직일 수 있는 것이 두뇌파라고 일컬어지는 이유이고,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순서도 실로 솜씨가 좋고, 요점을 찾아내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요령이 좋다」라고 하는 것은 나쁜 의미로도 사용됩니다만, 천칭좌는 일정한 법칙안에서 과녁을 얻는 것은 특기이며, 누구에게나 전해지기 쉽다고 하는 점에서도 지지를 받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이론이나 일이 진행되어 가는 것에는 가볍게 대처해 갈 수 있습니다만, 연애 등 감정면이 작용하는 장면에서는 불리하게 작용하기도 합니다. 너무 상대의 감정이나 말투가 빙빙 돌면 자신의 행동에 판단이 서지 않고, 보류해 버리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우유부단합니다.

천칭자리는 주위 생각을 너무 많이 해서 행동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자칫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는 것에는 힘을 사용할 수 없는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그룹 등에서 천칭좌의 공평한 행동에 리더성을 느꼈다고 해도, 결단력이라는 점에서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때로는 자신의 결정조차 시간이 걸려 최고의 길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그러나, 어쨌든 일단 정해졌다면, 천칭좌는 어느 방향으로도 움직일 수 있어, 부랴부랴 모두를 위해서 최선의 길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거기에 이유는 없고, 필요한 것에 대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것 뿐입니다. 단지, 너무나도 여러가지 일을 머리만 큰 소리로 생각해 버리기 때문에, 대규모 인원일수록 시간을 들여 결론을 내는 처지가 될 것입니다.



의존심이 강합니다.

덴빈자리는 사랑받고 싶다는 소망이 강하고, 다른 사람에게 미움을 받지 않는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심으로 사랑받고 싶어하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잘해주면 의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친구나 연인 등, 어쨌든 근처에 있는 상대에게 의존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가 자신으로부터 멀어질 것 같은 기색을 찰지하면, 의존도가 보다 높아지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게다가 저울자리의 의존 대상은 사람뿐만 아니라 사물에도 해당이 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술이나 담배 등에도 집착하기 쉽고, 때로는 쾌락에 빠져 버릴 수도 있습니다. 즐거운 일을 하면 또 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 도박에 빠지면 패가망신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천칭자리 태생은 사람이나 물건, 쾌락 등 무언가에 의존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게으름을 피울 수 있습니다.

천징자리는 매우 요령이 좋은 것이 화근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학교나 직장 등의 인원이 모여 있는 장소에서 능숙하게 작업을 생략하거나 게으름을 피울 수 있는 것입니다. 본인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예리하게 간파해서 '얌체'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천칭자리의 머리가 평소에도 어지럽게 회전하고 있기 때문에, 남들보다 두 배로 피로를 느끼기 때문에, 어딘가에서 방심하지 않으면 균형을 유지할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 즐거운 장소에서는 인기인으로 있을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도, 특정 장소나 노력이 강요되는 장소에서 본래의 매력이 통용되지 않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타인에게 작업을 할당하고, 자신은 건성으로 시치미를 떼는 천칭자리라는 질투와 혐오로 고통을 받는 경우도 종종 있는 것이 천칭자리입니다.



◆ 천칭자리의 특성 10가지.


천칭자리의 자랑은 미적 감각 살리기.

천칭자리의 특징으로 처음 보는 새로운 것에 대해 흥미가 생기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새로 접하는 대상이 예쁘거나 예술적일 경우에는 본인의 의식과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보입니다.

그런 성격 때문에 평소에도 자신의 주변에 있는 것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집착이 매우 강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미적 센스와 예민한 감성이 길러지고 주변사람도 한눈을 파는 그런 존재가 됩니다.

아름다운 것에 대한 후각이 남달리 강하기 때문에 저울자리의 사람이 아름답다고 느낀 것은 다른 사람에게도 마찬가지로 매력적으로 비칩니다. 이 때문에 천칭좌의 사람은 자신의 표준인 미적인 감각을 살려 주위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천칭자리가 싫어하는 것은 촌스러움이나 하나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품위 있고 우아한 기품이 감도는 천칭자리의 사람은, 아름다움과 정반대인 촌스러움이라고 하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본인의 근저에 있는 것이 질서정연하게 논리부여진 아름다운 세계이므로 스스로의 감성을 더럽히는 대상과 접하는 것을 극단적으로 피하고 자신 안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특히, 부정에 손을 대거나 하는 방식을 강요받으면, 마음속에 있는 강한 정의감이 불러 일으키므로, 상대에게 강하게 반발합니다. 또, 무슨 일에도 자신의 페이스를 소중히 하고 싶은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기 때문에, 자유라는 말에 강하게 끌립니다. 그 때문에, 하나의 대상으로 한정되어 계속 마주보는 것도 서툽니다. 그 중에서도 단순 작업이 되면 집중력도 오래 지속되지 않고 순식간에 의욕을 잃어 버리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천칭자리 남성은 천진난만하고 상냥하며 인기가 많다.

남성도 여성도 지적이고 쿨하게 생각되는 천칭자리이지만, 마찬가지로 머리가 일하는 것 같은 쿨한 이성을 반드시 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타인으로부터의 영향은 받기 어렵고, 자기 노선을 간단하게는 변경하지 않기 때문에 약간 까다롭다고 생각되지만, 기본적으로 사람을 좋아하므로, 천칭자리에 호의를 보이는 이성은 「나는 받아 들이고 있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물론 자신에게 다가가는 사람을 달가워하지 않을 리는 없습니다. 하지만, 거의 주위에 있는 사람과 차별 없이 접하는 습관으로부터 오고 있는 것만으로, 「특정인이 된다」에는, 꽤 허들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래 천칭자리가 무엇을 가지고 연애로 발전해 나가는지는 수수께끼 부분이 많아 사람들이 알기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다시 신비롭기 때문에 더욱 마음을 매료시키는 것입니다.



천칭자리 여성은 사교 센스가 뛰어납니다.

천칭자리 여자는 미적 센스가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부터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외모에 관여하게 되면 소홀히 하는 일이 전혀 없이 완벽하게 마무리해 나갑니다.

또, 처음으로 만나는 사람에게도 불쾌하게 생각되는 것은 거의 없고, 반대로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계산 높을 정도의 머리가 좋음을 자랑하기 때문에, 그 자리의 상황을 제대로 분별하면서 상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최대한 도움이 되는 것을 우선시하면서 행동하는 것을 모토로 하여 객관적인 입장에서 매우 침착하게 일이 진행되므로 대화하는 상대방은 그 냉정하고 침착한 태도에도 매료됩니다.



천칭좌의 연애 경향은 이상적인 커플처럼 보이지만 실은 마음이 잘 통하지 않는다.

어쨌든 균형감각이 좋고 완벽한 조정을 할 수 있는 저울자리의 본령은 항상 상대가 있는 연애에서 발휘됩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차라리 조금 가만히 있어줬으면 좋겠는지, 아니면 곁에 있어줬으면 하는지 이런 부분을 훌륭하게 간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화를 해도 주제 선택이 참 잘 되고 상대를 지루하게 만들지도 않습니다. 물론 데이트 계획부터 에스코트까지 빈틈이 없습니다. 곁에서 보면 이상적인 커플처럼 보여 당사자들끼리도 불평이 없겠지만, 너무 완벽해 감정이 전달되기 어려운 단점도 있습니다. 일처럼 대응되는 것이 서툴다고 하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생각지 못한 파국을 막기 위해서도, 때로는 모범으로부터 빗나가,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내 가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



천칭자리의 업무 경향은 미적 센스를 살리거나 사람들 사이를 주선하면 좋다.

균형 잡힌 능력을 가지고, 또한 사물의 균형에 대해 잘 아는 저울자리의 사람은 일에 있어서도 유능하다는 평가를 받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단지, 하나의 일에 차분히 임하는 것보다도, 관리직이나 교섭역으로서 사람 사이를 주선하는 활동을 하면 본령이 발휘되어 갑니다. 좀처럼 매뉴얼로는 대처할 수 없는 부분이 많은 일이기 때문에 센스를 찾게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아주 쉽게 해 버리는 것이 천칭자리의 잠재력입니다. 또, 타고난 센스를 살려, 점내의 장식이나 건물의 디자인 등, 미적 감각이 추궁 당하는 영역을 담당해도 높은 능력이 발휘되게 됩니다. 얻기 어려운 실력을 가지고 있는 데다 위압적이지도 않아 주위의 신뢰를 받는 것도 특징입니다.



천칭 자리는 금전운이 좋아 돈이 모이는 타입니다.

무엇을 하든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저울자리의 사람은 아르바이트를 할 시간을 내거나 실제로 일에 들어가기에도 뛰어난 센스를 발휘하는 경우가 많은 타입입니다. 게다가, 밸런스 감각을 항상 생각하기 때문에, 수입 이상으로 지출을 해 버리는 것이 적고, 깨달으면 돈이 없어지고 있었다, 라고 하는 사태에 빠지기 어려운 성격이기도 합니다. 고로, 특별히 신경 쓰지 않아도, 생활에 곤란하지 않는 액수이거나, 혹은 갖고 싶은 만큼의 돈에 관해서는 자연스럽게 쌓여 버리는 성질의 소유자라고도 말할 수 있겠습니다. 한층 더 말하면, 어느 쪽인가 하면 「수세」의 형태로 돈이 모이는 것이 많은 타입이므로, 사람과의 인연이나 만남을 잊지 않고 , 소중히 해 두면 생각지 못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주위에 천칭자리가 있다면 자신을 소홀히 하지 않을까 의식!

천칭자리는 조화형으로 누구와도 잘 할 수 있는 데다가, 사람의 마음을 읽는 것이 능숙한 천칭자리의 사람입니다만, 아무래도 상대의 기분을 헤아리거나 읽어내거나 하는 측이 되어 버려, 오히려 자신이 어떤가 하는 점에 주의가 향해 가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만, 그런데도 때로는 분위기를 읽을 수 없는 언동을 하고, 「같지 않은」느낌이 되어 버리기도 합니다.

타개책으로는 자신의 행동을 어떻게 지원할지에 대해 생각을 달리하여 행동을 시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평소 익숙한 형태로 자신의 행동을 낮추기 위해 비교적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한층 더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남색 사파이어와 비취

천칭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감색 사파이어와 비취 등 예전부터 다이아몬드와 동등하게 그 가치를 인정받았던 아름다운 보석 휘석을 사용해 만든 보석 장식입니다. 이밖에 천칭좌의 감성에 매치되는 것은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회화·조각·패션·미용 관계 등, 예술적인 소양이 필요한 사항에 이해가 있어, 거기에 관계한 것을 능숙하게 자기 표현의 수단으로서 구사합니다.

아로마 오일, 아로마 굿즈의 아름다운 디자인 된 물건.

핑크 립스틱이나 섀도우, 블러셔나 진한 청색의 마스카라 등 미적 센스가 높은 메이크업 용품.

품위있는 옷차림인 이브빙 드레스나, 코르셋조 등 웨스트 디자인에 포인트가 있는 패션.

그림 같은 무늬가 그려진 스카프, 디자인 벨트, 드롭 형태의 흔들리는 귀걸이.

현악기, 과자나 홍차, 우아한 향수



천칭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넘버 목록.

행운의 컬러 - 블랙

행운의 넘버 - 2

행운의 아이템 - 머그컵

행운의 인물 - 웃는 모습이 멋진 사람

행운의 장소 - 신사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