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전갈자리 성격과 특징 10가지.


목차

전갈자리의 기본적인 성격 10가지.

    ♡ 집중력과 인내력이 뛰어납니다.

    ♡ 물욕이 왕성함

    ♡ 적은 인원수와 깊이 사귀는 성격입니다.

    ♡ 깊이 파고드는 것이 특기입니다.

    ♡ 사람의 마음을 잘 이해합니다.

    ♡ 격렬한 정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 책임감이 강하지만 내면적인 융통성은 없습니다.

    ♡ 성실하고 신중합니다.

    ♡ 주위 분위기를 잘 못마추는 성격입니다.

    ♡ 부정적이 되기 쉽고, 항상 후회를 안고 삽니다.


◆ 전갈자리의 특징 10가지.

    ♡ 전갈자리가 가장 잘 하는 것은 깊이 추구하는 것.

    ♡ 전갈자리가 싫어하는 것은 처세와 사람을 맞추는 일입니다.

    ♡ 전갈자리 남성은 자존감이 상당히 높습니다.

    ♡ 전갈자리 여성은 침착하면서도 내부에 강함을 지니고 있다.

    ♡ 전갈자리의 연애 경향은 상대와의 일체감을 추구하지만 질투도 깊다

    ♡ 전갈자리의 일 경향은 연구나 장인 기질

    ♡ 전갈자리의 재수는 부자가 될 운을 가지고 있다.

    ♡ 주위에 전갈자리가 있으면 심각해지지 않도록 말걸이를 의식!

    ♡ 전갈자리의 럭키 아이템은 깊은 색상의 아이템을 추천

    ♡ 전갈자리의 럭키 아이템과 럭키 넘버 목록



집중력과 인내력이 뛰어납니다.

전갈자리가 다른 별자리와 다른 점은 그 안에 감추는 강도에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강하기 때문에 무언가에 열중하면 목표를 향해 일직선으로 나아갑니다. 그 집중력은 엄청나서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쉽게 움직이지 않는 성격입니다. 또한 그로 인해 어렵고 힘든 고비를 겪어도 견디어 내는 강점도 있습니다. 남들이 참지 못하고 포기하는 가운데 전갈자리만은 인내심을 갖고 참아 가면서 노력을 계속합니다. 그리고 극한상태에서 최고의 힘을 발휘합니다. 잠재 능력이 현격한 차이이므로 주위 사람들이 보통 어려움 없이 해내고 있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힘을 내 안에 감추는 유형의 궁좌입니다. 사실은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버티고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스트레스를 쌓아 버리는 별자리이므로 주위가 적당히 깨닫지 못하면 폭발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물욕이 왕성합니다.

평소에는 차분하고 강한 투지를 보이지 않으면서도 사실은 누구보다 마음에 뜨거운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전갈자리입니다. 그래서 목표나 꿈을 향해 묵묵히 임할 수 있는데, 일을 떠나서도 그 열정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밖에 무엇인가를 말하거나 화려한 것을 하거나 하는 타입은 아니기 때문에, 그 열량은 물욕, 특히 자신이 고집하는 장르의 것에의 구입욕으로 향하는 것이 많습니다.

가전제품의 신제품이 나오면 무심코 사 버리거나 좋아하는 작가의 신작이 나오면 즉석에서 획득하거나 해서 활동적으로 다양하게 사 갑니다만, 강요가 좋지 않기 때문에, 주위에서 봐도 시원시원한 깨끗함이 있어, 오히려 호감도를 높이기도 합니다.



적은 인원수와 깊이 사귀는 성격입니다.

전갈자리 사람은 한 가지를 끝까지 파고드는 것을 잘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사람이나 물건에 대해 지나치게 헌신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대응으로 대합니다. 교제 상대도 소중하게 취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좌석의 사람에게 호의를 가지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이런 사이클이 계속 되므로, 좌석의 사람이 진심으로부터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한 상대와의 거리는 점점 가까워져, 부지불식간에 깊게 마음을 서로 주고받는 사이로 진전해 갑니다. 단, 상대를 소중히 하기 위해서는 소홀함이 없기 때문에 여러 사람과 동시에 계속 교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전갈자리의 사람이 사이좋게 지내는 것은 정말 소중히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선택된 사람에 한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깊이 파고드는 것이 특기입니다.

전갈자리는 사물을 깊이 파고드는 것을 장기로 합니다. 하나를 끝까지 추구하기 때문에 지식량도 장난이 아닙니다. 특정분야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소위 좁고깊은 유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반면 낫자리로 태어난 사람은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해내는 것은 어렵습니다. 한 가지 일에 대한 집중력은 굉장하지만, 여러 개일 경우 집중력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해내려고 하면 오히려 실패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하나하나 착실히 해 나가는 편이 좋습니다. 게다가 엄청난 집중력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의 작업도 어렵지 않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집중력이야말로, 사물의 탐구에도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을 잘 이해합니다.

전갈자리의 사람은 온화하고 조용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모여 있을 때 등은 그다지 눈에 띄는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성에 대해서도 이상하게 아첨하는 듯한 태도를 보일 필요는 없고, 어느 쪽인가 하면 대기 태세라고 말하는 것이 좋은 타입입니다. 매사에 집중해서 일심불란으로 무엇을 이루고자 할때의 집중력은 남에게 비할수가 없이 강합니다. 신념의 사람이라고도 할 수 있는 것이 전갈자리의 사람입니다. 그래서인지 여러가지를 동시에 진행하는건 좀 서투릅니다. 다른 사람에 대해서는 이해하려고 하면 그 사람을 제대로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좌좌의 사람은 부모가 되었을 때 자기 자식에 대한 부모마음에서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자 하기 때문에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격렬한 정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갈자리 사람은 양지택일적인 사고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서도 그렇고, 열정적으로 끝까지 사랑하고, 모든 것을 다 원하고,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사랑할 가치가 없는 그런 사랑을 하는 별자리입니다. 그러니까 전갈자리의 연애는 목숨을 건 드라마틱한 연애가 되기 쉽다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몸과 마음, 모든 것을 사랑받는다는 기쁨으로 가득 차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집니다.

하지만 일단 연인과의 신뢰가 깨질 때, 격렬한 열정은 질투나 격렬한 분노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열정적인 전갈자리 사람을 사귈 때는 끝까지 사랑할 각오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사랑하고 사랑받는 지상의 기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책임감이 강하지만 내면적인 융통성은 없습니다.

다른 어떤 별자리보다도 성격적으로 성실하다고 알려진 전갈자리는 책임감도 매우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자신이 이것이라고 확신한 것 등에는, 끝까지 추궁하는 듯한 집중력도 있습니다. 이러한 내면적 융통성이 없어서,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인상은 「좀 잘 모르는 사람」이라는 것이 되기 쉽습니다. 단지 수줍은 것 뿐입니다만, 신비로운 느낌으로도 보인다는 것이 전갈자리입니다. 책임감도 강하고 뭔가에 집중하다 보면 다른 눈을 돌릴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임기응변'을 할 수 없다는 점에서 서투릅니다. 그거는 그거고, 이건 뭐 이렇다 할 어른으로서의 임기응변이 안 돼서 연애관계에서도 트러블이 생겨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실하고 신중한면이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성격에는 성실하고 신중한 면이 있습니다. 과제나 일, 물건 만들기에서도, 책거리·견본에 충실하고 성실하게 인내심을 가지고, 집중력을 가지고 완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낫자가의 일은 그렇게 흉내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과감한 놀이의 요소나 자유로운 발상보다 기본에 오로지 충실하고 실패나 문제가 없도록 하는 신중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좌석의 손은, 재미가 부족하지만 기초점을 확실히 억제하고 있어 평가하는 측에서 보면 호감을 주어 평가하기 쉬운, 안심감이 있는 것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도중에 내던지지 않고 임해, 내용이 깊기 때문에, 연구직이나 의사에게도 적합하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연애에서는 점차 치밀한 무서움을 느끼게 하는 신중함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무겁게 느껴질 수 있지만, 애정이 깊은 타입입니다.



주위 분위기를 잘 못마추는 성격입니다.

넓은 시야로 전체를 바라보는 것보다 가까운 곳을 찬찬히 바라보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좌석의 사람은 주위 분위기를 읽으면서 행동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나로서는 더 이상 없을 정도의 진지한 마음에서 일으킨 선의의 행동이 상대방에게 전혀 이해되지 않아 실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때마다 깊게 고민하지만, 또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반복해, 사태의 개선을 향해서 적극적으로 나아갑니다. 전갈자리의 사람은 한 사람과 상대하면 누구보다 능숙하게 친해질 수 있는데, 여러 사람에 대해서는 자신의 용량 이상으로 친한 사람을 만들려고 하기 때문에 좀처럼 성취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커뮤니티 속에서 알게 되면 주위에서 조금 들뜬 존재가 되어 있다고 느끼는 경우도 자주 있는 것 같습니다.



부정적이 되기 쉽고, 항상 후회를 안고 삽니다.

전갈자리는 내부에 숨어있는 유형의 별자리입니다. 확신이 강하고 융통성이 없는 완벽주의적인 면이 있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나머지 실패에 너무 약하고 끝없이 질질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정적이 되기 쉽고 항상 뭔가 후회를 안고 삽니다.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하면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에 마음을 준 사람 외에는 다른 사람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상대방의 말 뒤까지 생각해서 의심을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 부정적인 사고의 요좌이기 때문에, 사소한 약속이라도 제대로 지킵시다. 신뢰를 얻고 한 번 받아 들여지면, 한결같이 모든 것을 신용해 주는 별자리이기도 하므로, 궁합이 잘 맞는 사람은 평생의 친구, 파트너가 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전갈자리의 특징 10가지.


전갈자리가 가장 잘 하는 것은 깊이 추구하는 것입니다.

전갈자리의 사람이 매사에 임할 때 생각하는 것은 '제대로 완료하는 것' 외에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완벽하게 마무리하라는 것입니다. 원래 어중간한 상태를 싫어하기 때문에 자신이 하는 일에도 완벽하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성격을 위해 어떤 일에 착수하면, 자신의 지혜를 짜내서 최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위에서는 자신에게 너무 엄격해서 걱정 따위도 있습니다만, 좌좌의 본인은 지극히 자연의 일로, 완벽하지 않은 것을 만드는 것보다 훨씬 안심할 수 있고 침착한 것 같습니다. 한층 더 세부에 이르러도 완전할 것을 요구하므로, 주위가 괄목할 만한 성과도 올리는 것이 많아, 높은 평가를 받는 일도 많이 있습니다.



전갈자리가 싫어하는 것은 처세나 사람에게 맞추는 일입니다.

전갈자리는 좋게 말하면 일편단심으로 정열적, 나쁘게 말하면 완고하고 융통성이 없는 성격입니다.

양보할 수 없는 자신의 생각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에게 맞추기 위해서 자신의 기분을 굽혀 일회성 거짓말을 하거나, 생각지도 않은 아부를 하거나, 그러한 처세나 사람에게 맞추는 것이 매우 서투릅니다. 전갈자리는 그렇게 하면 자신에게 유리해진다고 알고 있어도 자신에게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처세 능숙한 스마트한 사람을 동경하면서도, 하지만 자신이 그렇게 되고 싶은가 하면 되고 싶지 않은 것이 전갈자리입니다. 완고하고 서투르고, 손해를 보기 쉬운 성격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그런 자신의 삶의 어려움을 이해해 줄 사람을 찾습니다. 완고하고 서투르며, 입에 발린 말 한마디 못하는 자신을 온전히 인정해 주는 사람이 나타나면 그 사람을 신뢰하고 매우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전갈자리 남성은 자존감이 아주 높습니다.

알기 쉽게 프라이드를 전면에 보여 가거나 거만한 태도를 보이는 남성은 꽤 많습니다만, 좌석의 남자는 꾸준히 자신의 할 일을 계속하는 타입이므로, 그러한 사람들과는 정반대의 성격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그러나 기기도 전에 날려고 한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의 자존감의 높이를 계속 가지고 있는 것이 전갈자리남이기도 합니다. 섣불리 발설하지 않는 만큼 조용하게 그리고 담담하게 실적을 이어나가 결국에는 한 장르의 대가로 간주될 만큼 돋보이는 성공을 거두기도 합니다. 또, 그 자부심 높이는 외면에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위에 부담을 줄 것은 없고, 불필요한 라이벌심이나 질투를 부르지 않는다고 하는 미점도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갈자리 여성은 침착하면서도 내부에 강함을 지니고 있다.

커리어우먼에게 집중된지 오래된 요즘, 성별에 관계없이, 뚜렷한 밝기나 결단력이 평가되게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갈자리의 여성은 침착하고 소극적이며 좋은 의미에서의 그윽함을 느끼게 하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한편으로 심의 강도는 특필해야 할 것이며, 약간의 일로는 기진맥진하지 않을 만큼의 강인함이 있는 것도 전갈자리 여성의 미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직장에서는 의지가 되는 사람으로 높게 평가되고, 가정에 들어가도 가족으로부터 전폭적인 신뢰를 두게 됩니다. 그 중압감을 견디지 못해 무너질 것 같은 걱정도 적고, 눈에 띄지 않으면서도 진정한 의미에서의 유능함을 입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줄 수 있는 타입의 여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갈자리의 연애 경향은 상대와의 일체감을 추구하지만 질투도 깊다.

전갈자리의 남녀는 연애경향에 있어 상대와 얼마나 깊게 연결되고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가를 중시합니다. 우정에서도 좁고 깊은 인간관계가 더 많아 보여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우선은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잘 체크합니다. 연애로 발전했을 경우는 특히 상대와의 일체감을 소중히 합니다. 거짓말이나 무마에 민감해서 금방 알아차리거나 하기 때문에 바람을 피웠을 때는 상대를 용서하지 않고 바로 헤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편단심으로 교제 상대를 매우 소중히 여깁니다만, 그 만큼 질투심 깊게 교제 상대를 지나치게 속박하거나 해 상대에게서는 무겁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사람이 연애 중에 바람을 피우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원나잇이나 몸만의 관계인 친구를 갖는 것에 거부감이 있어, 만일 이러한 교제가 생겨도 연애에는 발전하기 어렵습니다.



전갈자리의 업무 경향은 연구나 장인정신이 발휘되는 일입니다.

전갈자리는 사물을 끝까지 추구하고 파고드는 성격입니다. 한 가지 일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면 깊이 알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집중력도 높기 때문에 한번 시작하면 만족할 때까지 다 알아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특징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좌석의 사람은 연구자나 장인 같은 직업에 적합합니다. 연구가 필요한 직업이라는 것이 꽤 있기 때문에 사물을 깊이 추구하는 성격과는 잘 맞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물을 추구하는 성격과 장인 기질이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장인 기술이라는 것은 터득하기까지 몇 년이나 걸립니다. 그러므로 오랜 세월 계속 임할 수 있는 경향이 있는 전갈자리에 안성맞춤인 일입니다.



전갈자리의 금전운은 부자가 될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금전운은 지금까지 손에 넣을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한 사치품 몇 가지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단, 이 재운은 당신의 노력의 정도나 노력에 따라 달라질 운기입니다. 도박이나 복권 같은 행운으로 돈을 벌게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이룬 성과에 따라서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받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자신이 노력하고 노력했기 때문에 얻은 것은 자신감도 생기고 다음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이 성공 체험을 거듭함으로써 전갈자리가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돈을 벌수 있을지 없을지는 당신의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주위에 전갈자리가 있으면 관계가 심각해지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전갈자리의 짝사랑은 나쁘게 하면 집념의 스토커. 생각이 점점 깊어져 상대의 기분이나 주위에서 어떻게 보여지고 있을까가 신경이 쓰이지 않을 정도로 상대를 몰아붙여 갑니다. 상대가 마침 호의를 갖고 있는 싱글이면 딥한 연애로 발전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질척질척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나쁘면 먹잇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방적인 짝사랑이라면, 그 심각한 사랑의 형태에 상대가 기가 죽어서 도망치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상대가 거절해 원망스럽게 된 좌석의 모습은 무섭지만, 그 마음은 모두 경험이 있으면 공감할 수 있는 법입니다. 주위에 난좌가 있으면, 너무 심각해지지 않도록, 거꾸로 원한을 사지 않을 정도로 밝게 말을 걸어 줍시다! 용케도 운을 뗀 요좌의 그 뒤로는 마치 귀신이 풀린 듯 주위가 맥이 빠질 정도입니다.



전갈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깊은 색상의 아이템을 추천.

전갈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은 아주 깊은 색상의 아이템을 추천해 드립니다. 전갈자리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이국적이고 미스테리적인 분위기의 물건들, 인상에 남을 만한 뜻 깊은 물건들입니다.

섹시한 요소가 있는 어두운 컬러의 신비한 패션이 어울립니다. 페티쉬한 매력을 지닌 가죽 장갑.

짙은 빨강 매니큐어나 루즈. 섹시한 레이스 사용자인 란제리. 앤틱 가구, 골동품, 상속품, 중고책, 헌옷, 브로치 등의 앤틱 액세서리. 잠긴 금고·주얼리 박스 오리엔탈에서 미스터리, 섹시한 향수. 오래된 위스키 와인. 초콜렛. 해골 마크 이집트 스카라베. 향신료가 좋은 요리 스테이크. 스테인리스 스틸

난초·국화, 말라카나이트 오팔 토파즈 보석 장식



전갈자리의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넘버 목록.

행운의 컬러 - 퍼플

행운의 넘버 - 22

행운의 아이템 - 계산기

행운의 인물 - 과묵한 사람

행운의 장소 - 역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