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양자리 성격과 특징 10가지.


목차

양자리의 기본적인 성격 10가지.

    도전정신과 향상심 왕성함.

    ♡ 직감과 열정이 원동력으로 살맛남.

     저돌적인 행동에 주변인들이 당황한다.

    ♡ 치열한 경쟁을 좋아한다.

     조용한듯 하지만 계기만 있으면 적극성을 바로 보인다.

    일정한 목표에 도달하면 급격하게 열정이 식는다.

    ♡ 자유를 좋아하고 속박은 싫어합니다.

     무심코 적을 만들기 쉽다.

     양자리의 성격? 리더십이 뛰어나다.

    ♡ 방향을 잘못 잡으면 그냥 멋대로 구는 법이 있다.


 양자리의 특징 8.

    ♡ 양자리의 가장 자신있는 점은 아이디어를 내는 것입니다.

    ♡ 양자리가 약한 것은 상대방의 속도에 맞추는 것입니다.

    ♡ 양자리 남자는 동성이 동경하는 남자다움을 지녔다.

    ♡ 양자리 여성은 곧게 사는 솔직함이 매력적이다.

    ♡ 양자리의 애정 성향은 높은 벽일수록 불타오른다.

    ♡ 양자리의 직업성향은 조직을 이끄는 것이 제격입니다.

    ♡ 양자리의 금전운은 보람을 얻으면 급속히 쌓여 간다.

    ♡ 양자리의 행운 아이템과 행운 번호 목록



도전정신과 향상심 왕성한 스타일입니다.

양자리의 특징은 도전정신과 향상심이 왕성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누구도 도전하지 않는 일에 과감하게 도전하고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미지의 도전을 즐길 수 있는 타입이므로, 곤란한 상황은 반대로 기대를 부풀려 즐길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생활에 만족하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자극을 원합니다. 또, 향상심도 높기 때문에 일이나 동아리 활동등에서도, 놀랄 정도의 행동력을 발휘합니다. 자존심도 높기 때문에 그것도 영향을 주고, 자신의 자존심을 유지하기 위해서 점점 위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12성좌의 성격으로, 어느 별자리에도 뒤지지 않는 부분이라고 말해도 좋을 것입니다. 무엇이든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황양자리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직감과 열정이 원동력으로 살맛나는 스타일입니다.

양자리인 사람은 자신의 직감만 믿고 행동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별히 명확한 근거가 없고, 왠지  될 것 같다는 이유만으로 돌진해 버립니다. 주변에서 보면 폭주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쉽지만, 자기 안에는 분명한 도리가 있습니다. 또, 양자리 사람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대단합니다.

한 번 좋아하게 된 것에는 주위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져듭니다. 평소에는 멍한 적이 많은데 스위치가 켜지면 사람이 바뀐 것처럼 열심이 되고, 잠시 시간이 지나면 거짓말처럼 마음이 식어 버립니다.

싫증을 잘 내는 성격의 사람이 많아, 항상 새로운 취미를 찾아 빠져들었다가 식음을 반복합니다. 양자리 사람들은 흥미가 없는 것에 대한 의욕은 없지만, 가끔 발견되는 취미를 원동력으로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돌적인 행동에 주변인들이 당황한다.

양자리인 사람은 한가지 일에 집중을 아주 잘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찾으면 그것을 향해 일직선으로 나아가는 양자리 사람들은 굉장히 뜨거운 하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분야가 있다는 것은 아주 멋진 일입니다. 그렇지만 너무 집중한 나머지 주위가 보이지 않게 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주변을 살피지 않고 그 일에만 집중한다하여 꺼려지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일에 저돌적으로 나서는 것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주위도 살펴봅시다. 주위 사람들의 협력을 얻으면 매우 아늑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나와 같은 뜨거운 타입의 사람과 함께 행동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치열한 경쟁을 좋아합니다.

양자리 사람들은 경쟁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거리에서 나란히 걷는 사람보다 빨리 걷으려고 하거나 자전거로 차를 앞지르려고 하거나, 일상생활 속의 여러 가지 일에 스스로 승부를 걸어갑니다. 특히 상대방이 지기 싫어하는 사람의 경우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격렬한 경쟁에 불타서 주위의 일이 보이지 않게 되어 버리는 일도 자주 있습니다. 그런 양자리의 사람입니다만, 실은 매우 상냥하다고 하는 면도 있습니다. 경쟁의 승패에는 매우 깨끗하게, 진 상대에게 상냥한 말을 건네줄 수 있습니다. 또 내가 졌을 때는 다음에 어떻게 하면 이길 수 있을까를 생각하는 데 능숙합니다. 진 원인을 분석하고 연습을 거듭해서 다음은 꼭 이기게끔 나를 가져가는 전략가라는 면도 있습니다.



어떤 계기만 있으면 바로 적극성을 보인다.

양자리의 사람은 다른 별자리의 사람에 비해 항상 싱글벙글 온화하거나 혹은 아무런 불만이 없는 듯 조용히 있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는 단순히 약점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조직에 대한 집착이 적거나 자신의 생각에 절대 자신이 있기 때문에 보이는 태도입니다. 그 때문에, 무엇인가 하나의 계기가 있으면, 단번에 텐션을 올려 목표로 돌진하게 되어, 일전해 주위를 구분하기 시작하거나 합니다. 또 불쾌한 말을 들었을 때에도 태도를 표변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러한 태도도 혐오감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의 발로이기도 합니다.



일정한 목표에 도달하면 급격하게 열정이 식는다.

양자리의 사람에게는 한 번 좋아하게 되면 끝까지 추구합니다만, 어느 일정한 레벨까지 도달해 버리면 급격하게 열이 식어 버립니다. 즉,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경향이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연애관계에 있어서도 그렇고, 한번 좋아하게 된 사람에게는 주위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져들고, 몇번이고 고백을 하면서 마음을 표현합니다. 연인 관계가 된 후에도, 사귀기 시작했을 무렵에는 사랑 표현을 많이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서로의 불쾌한 부분이 보이기 시작하자마자, 마음이 식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뜨거워지기 쉽고 식기 쉽다는 것은 뒤집어 보면 여러 가지 일에 관심을 갖는 것이기도 합니다. 양자리의 사람에게는 호기심이 왕성한 사람이 많고, 스스로 적극적으로 새로운 것 등 여러 가지를 접하려고 합니다.



자유를 좋아하고 속박은 싫어합니다.

양자리 사람의 성격 특징으로 자신감 있고 결단력 있고 마이 페이스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럼 왜 결단을 할 수 있고 마이 페이스인가 하면, 때때로 양자리의 사람은, 인간의 생각, 특히 자신이 생각한 것이 절대이며, 곧바로 행동하면 성공한다라고, 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 부분이 지극히 큽니다. 즉, 깊이 생각하고 결단한 것이어도, 거기에는 조직에 대한 배려라든지, 대립 의견의 집약을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생각이나 행동이 속박되는 것은 매우 싫어하게 됩니다. 어떤 결단에 있어서도 그렇기에 그렇지 않은 일상적인 장면에서는 더더욱 자유가 있는지 여부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연관에 좌우되는 것 자체를 거부하는 경향마저 있습니다.



무심코 적을 만들기 쉽다.

양자리 사람의 특징으로는 굉장히 자유롭고 마이 페이스, 게다가 자신감이라는 부분이 강합니다. 때문에 무심코 적을 만들어 버리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조직이나 그에 얽매이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기 때문에 팀플레이의 일원으로서는 다루기 어렵고, 또 그러면서도 꾸준히 하는 타입도 아니기 때문에 싫지만 태도가 눈에 띕니다. 게다가 상당한 자신감 때문에 자신의 실패를 인정하는 경우는 드물것입니다. 그래서 조직형의 성격을 가지는 사람과는 궁합이 좋지 않고, 또, 거리도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현실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적대시 되는 경우도 많고, 한층 더 거북한 느낌을 느끼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을 남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 면이 있다는 것을 잘 알아야 앞으로 갈 길이 열릴 수 있는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더십이 뛰어나다.

양자리는 리더십이 뛰어난 성격의 특징이 있습니다. 원래 양자리는 불의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앞을 밝히고 이끄는 역할을 할 수 있고 그 성질은 학교나 일에서도 나타나게 됩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무슨 일에도 정열적으로 전력으로 대항해 가는 성격의 양자리는, 무엇인가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거나 개척자가 되거나 사람을 정리해 이끌어 가는 것이 적합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때로는 단점으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양자리의 사람의 열량에 압도된 주위는 그 뜨거움을 따라가지 못하고 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열중할 수 있기 때문에, 주위가 보이지 않게 되어 버려, 고립되거나 성격이 나쁘다고 생각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위의 페이스를 보면서 자신의 아이디어나 영감을 잘 살리면 훌륭한 리더가 될 것입니다.



방향을 잘못 잡으면 그냥 멋대로 구는 법이 있다.

양자리 사람들은 사물을 실현하기 위한 너무 적극적인 행동력과 눈앞의 다양한 과제를 극복하기 위한 열렬한 열정을 겸비한 성격을 지녔습니다. 특히, 기존의 체계에 완전히 들어가지 못하고 아무도 도전해 본 적이 없는 미지의 분야를 개척하는 것에 대해서 보통이 아닌 기쁨을 느낍니다. 그 결과로서, 적극적으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가는 것으로부터, 주위의 사람들로부터 도전심이 있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는 것이 많은 경향이 있어, 때로는 주위를 정리해 이끌어 가는 강력한 리더쉽을 발휘합니다.

한편, 타인의 의견을 듣지 않고 자기 자신의 판단 기준에만 의해서 방향성을 결정하는 경향이 강하고, 주변과 협조할 생각이 없는 제멋대로인 사람과 딱지를 붙여 버리는 일도 자주 있습니다.




 

 

 양자리의 특징 8.


양자리의 가장 자신있는 점은 아이디어를 내는 것입니다.

양자리에는 남녀 모두 자유분방하고 자기주장이 강한 면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조직을 생각해 세부를 채워 가거나 인재를 적재적소에 할당하거나 하는 것은 서투릅니다. 게다가 말하면, 「조직」에 강한 생각이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끈기가 있는 대화나 기획 회의에서는 우선 잠재 능력을 발휘하는 것까지 동기부여를 가지지 않을 가능성도 꽤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감 있고 아이디어가 뛰어난 양자리가 활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아이디어 내기'입니다. 우선은 자유롭게 사물을 말하는 형태로 기획을 내는 형태로 해 두면, 누구에게도 얽매이지 않는 그 발상력은, 최대한의 효과를 발휘하는 것 보증입니다. 또 양자리 당사로서도 앞장을 서고 만족하는 부분이 많아서 개인이나 조직 모두가 이득을 보는 선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양자리가 약한 것은 상대방의 속도에 맞추는 것입니다.

양자리의 성격적인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마이페이스를 들 수 있습니다.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고 내키는 대로 행동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름대로 자신을 믿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결과에 대해서도 다소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가 아니라도 괜찮은 유연성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결과 뭔가 실패하더라도 크게 낙담할 것은 없습니다. 결과대로 재기를 할 수 있는 타입이므로 마이 페이스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의 성격은 어정쩡하고 사귀기 쉬운 타입이지만 여러 명이서 공동 작업을 할 때는 조금 까다로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있는 나머지, 생각이 다른 사람이 나왔을 때 이해하기 어렵고 상대의 페이스에 맞추는 것이 서투른 경향이 있습니다.



양자리 남자는 동성이 동경하는 남자다움을 지녔다.

자유로움이 강하단 측면이 있는 양 자리입니다만, 까다롭다고 볼 수가 있고 훌륭한 인기를 모으는 것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특히 남자에 관해서 말하면, 이성보다 오히려 동성이 좋아해서 회사나 학교 밖에서도, 동료에게 둘러싸여 있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몇가지 이유가 있지만 최대의 요인은 남성에게 동경하는 남자 다움을 갖고 있는 것에 따릅니다. 누구에게도 얽매이지 않고, 자신이 생각한 길을 돌진하는, 조직등의 강한 힘에도 대항할 수 있다고 하는 기질은, 확실히 소년 만화의 주인공이며, 그렇기 때문에, 남성진의 소년다움을 자극해 버립니다. 업무적으로 차갑게 느껴지더라도 사적으로 하면 자연스럽게 사람을 모을 수 있는 유익한 성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 여성은 곧게 사는 솔직함이 매력이다.

자유롭고 뜨겁고, 하고 싶은 일을 향해 돌진하는 힘을 가지는 것이 양자리의 남녀입니다만, 역시 성별에 따라서 기질의 차이는 있습니다. 양자리 여자가 되면, 양자리의 남자에게 보여지는, 만화의 주인공과 같은 파워풀함은 그다지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내면적으로 자유를 추구하고 조직에 의존하지 않는 성질이라는 것은 일치하므로, 개성적인 유형으로 주위에서는 볼 수 있고, 더 나아가서는 여성적이지 않은 분위기를 가진 여성으로서 주위의 주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내가 이렇게 마음먹으면 해낸다라고 할 정도의 어쨌든 정면승부를 해 나가는 마음의 강함도 있기 때문에 그런 내면적인 부분들의 매력이 사람을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양자리의 애정 성향은 높은 벽일수록 불타오른다.

양자리의 연애는 상대가 높은 봉우리일수록 자기 것으로 만들고 싶은 욕구가 커집니다. 어떻게든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을 끌려고 취미, 좋아하는 음식, 이상형 등을 철저히 알아보는 성격입니다. 그 사람을 얻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이상형이 되려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노력합니다. 상대가 자신에게 흥미가 없다고 느껴도, 결코 포기하지 않고 오히려 타오릅니다. 서서히 좋아하는 사람이 자기 쪽을 향해 다가오고 있구나라고 느끼기 시작하면 단번에 그 열정을 내려놓습니다. 그냥 좋아하는 사람이 손에 들어오면 지금까지의 열이 식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피크는 상대가 돌아봐 줄 때까지입니다. 그래서 상대를 잡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연애는 오래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자리의 직업성향은 조직을 이끄는 것이 제격입니다.

항상 자신의 의사를 관철하려고 생각하고 조직이나 끈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양자리의 전형적인 태도이기 때문에 기존의 조직에서는 소외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배제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자신을 굽히지 않는 것도 양자리입니다만, 그러나 그들이 항상 조직을 소중히 하지 않는가 하면 그렇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이 있는, 자신이 자신답게 있을 수 있는 장소라면, 필사적으로 노력해서라도 조직을 북돋우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양자리는 리더나 오너라고 하는 입장이 되면, 항상 주위를 고무해, 견인해 갈 만큼의 의지를 계속 보이게 됩니다. 게다가 단순한 포즈가 아니기 때문에 주위에도 좋은 영향을 가져옵니다. 물론 맞춤 능력이 있는지는 또다른 이야기지만, 성격면에서는 매우 리더쪽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양자리의 금전운은 보람을 얻으면 급속히 쌓여 간다.

자신의 소망에 정직하고, 어떠한 목적으로 향하면 엄청난 힘을 발휘하는 것이 양자리입니다. 평소의 자유로운 태도와는 정반대 같지만 자유롭게 선택을 했다는 의미에서는 완벽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일에 대해서는 전력으로 부닥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무엇인가 해 보고 싶은 일 등이 발견되면, 갑자기 돈이 모아져 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업을 위해서, 혹은 출세를 위해서 열심히 일에 전념하기 때문에 성과가 오르고 월급도 좋아지는 동시에, 쓸데없는 부분에는 일절 돈을 쓰지 않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 일에 관계없는 취미에 몰두하는 경우에도, 그것을 위한 비용을 벌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으로 일에 전력투구 해 나가게 되기 때문에, 어쨌든 돈은 모아 가게 됩니다. 보람에 따라서 다른 사람처럼 변하는 것이 바로 양자리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의 행운 아이템과 행운 넘버 목록.

   행운의 색 -레드

   행운의 숫자 -5

   행운 아이템 -손수건

   행운의 사람 -연상의 남성

   행운의 장소 -화장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